[프라임경제] 동부증권이 최근 온라인 위탁매매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언하고 나섰다.
동부증권은 오는 24일부터 새로운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출시와 동시에 최저수수료 마케팅을 실시한다(표 참조).
동부증권 관계자에 따르면 최저수수료 도입은 특히 젊은 고객들의 흥미를 끌어 온라인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기존의 '보수적인 오프라인 증권사'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 동부증권 측은 "현재 동부증권의 온라인시장 점유율은 1% 미만"이라고 설명하면서 "향후 온라인 위탁매매 시장 점유율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표 설명 : 동부증권 온라인 수수료율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