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산호오션테크 '히트업' 낚시 인플루언서 모집

연간 최대 610만원 지원·OTT 출연 기회 제공

김우람 기자 기자  2025.03.11 12:08: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낚시 전문 숏폼 동영상 플랫폼 히트업(Hitup)을 운영하는 산호오션테크(대표 박교열)가 숏폼 콘텐츠 내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히트업은 짧고 강렬한 30초 내외의 콘텐츠를 통해 낚시의 매력을 쉽고 빠르게 전달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사용자 친화적인 숏폼 형식은 집중도가 높고 공유가 용이해 강력한 바이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게 회사의 설명이다.

산호오션테크는 양질의 콘텐츠 생산·제작을 통해 전문 인플루언서들과 동반 성장을 도모하며, MCN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낚시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요가 △요리 △수상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 이를 통해 낚시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히트업과 함께하는 인플루언서들에게는 △연간 최대 610만 원의 지원금 △파급력에 따른 추가 인센티브 △TV 및 OTT 플랫폼 출연 기회 등이 제공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박교열 대표는 "낚시 애호가들이 원하는 것은 단순한 정보가 아니라, 그 순간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콘텐츠"라며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진정성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낚시에 여행과 음식 등 라이프스타일 요소를 결합해 전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산호오션테크는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전문기관 TIPA) 디딤돌 첫걸음 창업전문기관(서울테크노파크) R&D 과제에 선정됐다. 이를 통해 기술개발 과제를 활발히 수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