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브이씨(365900, 대표 김준오)의 골프 IT 전문브래드 보이스캐디가 자사의 대표 레이저 거리 측정기 '레이저 핏 보이스'의 '페어웨이 블룸'과 에디션 뷰티 브랜드 '비타씨리즈'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골프와 뷰티를 넘나드는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골프업계와 뷰티업계 모두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페어 웨이 블룸' 컬러는 골프장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파스텔 민트 컬러로, 페어웨이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블루와 옐로우의 조화가 돋보이고, '골퍼들이 선택한 마스크팩' 비타씨리즈 비타민C 마스크팩은 '자극없는 비타민 C'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자외선 노출이 많은 골퍼들에게 특히 적합한 제품이며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가 완벽하게 결합된 제품 패키지다.
한편 보이스캐디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보이스캐디 X 비타 씨리즈 기프트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이스캐디의 '페어웨이 블룸' 에디션과 비타씨리즈의 비타민C 마스크팩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행사로, 보이스캐디의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승지 보이스캐디 이커머스 팀장은 "레이저 핏 보이스는 3차 사전예약까지 모두 완판해 골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며 "비타씨리즈와의 협업을 통해 여성 골퍼들에게 보다 특별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