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SPC·팔도·오뚜기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5.03.10 13:35: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3월1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트로피칼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 트로피칼 블라섬!(Pink Tropical Blossoms!)'을 콘셉트로 적용과, 핑크구아바 등 이국적인 열대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적용과와 핑크구아바를 블렌딩한 상큼한 핑크스무디에 요거트를 더한 '핑크 트로피칼 스무디' △ 적용과와 핑크구아바에 달콤한 코코넛밀크를 넣은 '핑크 코코 라떼' △ 적용과와 핑크구아바 과육에 탄산수로 청량감을 더한 '핑크 스파클링 리프레셔' 등 3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4일부터 28일까지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15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팔도가 어린이 음료 브랜드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이하 뽀로로 음료)'의 신제품 '뽀로로 톡' 2종(밀크맛, 멜론맛)을 출시한다.

뽀로로 톡은 어린이를 위한 탄산음료다. 국내 탄산음료 최초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다.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목넘김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마시기 좋다. 무(無)당·무(無)칼로리 제품으로 섭취 부담이 없고, 비타민 B1과 D를 넣어 영양까지 챙겼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 디자인을 적용해 친근함을 더했다.

오뚜기(007310)가 편의점 인기 냉동 제품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출시했다.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은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치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터디셀러인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부분도 주목된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디저트 전문 인플루언서 뽀니와 손잡고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은 지난 26일 연세유업이 선보인 디저트 제품으로, '아이스 우유 크림떡'에 이은 두 번째 크림떡 시리즈다. 연세유업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빵튜버(빵+유튜버)' 뽀니와 협업을 기획했다.

이 제품은 연세유업 전용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원유에 달콤한 딸기 9.4%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진한 딸기우유 크림의 풍미를 살렸다. 100% 국내산 찹쌀피로 크림을 감싸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특히, 냉동 보관 후 상온 해동 시간에 따라 꾸덕한 아이스크림이나 쫄깃한 크림떡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연세유업은 오는 16일까지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 2박스를 약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네이버 스토어 알림 설정 쿠폰과 푸드페스타 선착순 쿠폰을 통해 각 10%씩 추가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최저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는 뽀니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농협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서비스 '월간농협맛선'이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김치 구독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김치를 대량으로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소용량 포장과 미니 세트 구성을 도입해, 더욱 실속 있는 소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월간농협맛선'의 김치 구독 서비스는 100% 국내산 계약재배 농산물과 천연 조미료를 사용해 자연발효 방식으로 제조되며,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에서 생산되어 지역별 전통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김치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소비자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가장 선호도가 높은 △포기김치(96.5%) △총각김치(47%) △파김치(26.4%)로 구성되었다. 제품은 2㎏ 단품과 세트 구성으로 제공되며, 첫 구독 시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포기김치(1㎏)와 총각김치(1㎏)로 구성된 '단짝 1호 세트'는 1만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김치를 부담 없이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첫 구독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최대 6천 원(전원 지급)과 함께, 매월 1명을 선정해 로봇청소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치 구독 서비스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리한 소비 방식을 제공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가격과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최근 1~2인 가구 증가와 함께 김치를 직접 담그기보다 정기구독을 통해 소량씩 받아보려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이번 소용량 김치 출시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국내 1인 가구 수는 지난해 10월 말 기준 1011만 가구로 전체 가구(2410만 가구)의 45%를 차지하며, 2인 가구까지 포함하면 전체의 66%에 해당한다. 이러한 변화는 김치 소비 패턴에도 영향을 미치며, 대량 구매보다 실속 있는 소포장 제품과 정기구독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제주삼다수 브랜드 기획전 '믿고삼수다'를 진행한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개최되는 제주개발공사 창립 30주년 비전선포식을 앞두고, 제주삼다수는 도민과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주 조천읍 교래리 소재 제주삼다수 공장에서 '믿고삼수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3월11일 쿠팡을 시작으로 3월 12일 네이버와 지마켓에서 연이어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쇼호스트가 제주삼다수 생산 시설을 직접 둘러보며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첨단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과 함께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 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제주삼다수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삼다수 공장 견학 초청 행사도 마련됐다. 오프라인에서도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편의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고객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3월31일까지 제주삼다수를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 중 333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최고급 안마의자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신세계 상품권, 해녀복 원단으로 제작한 고래 풍경, 제주삼다수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이 마련됐다.

제주삼다수 공식 SNS에서도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주삼다수와 관련된 특별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공사 30주년 특별 선물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hy가 LF와 함께 'LF몰과 함께하는 봄맞이 페스타'를 진행한다. hy는 협업을 통해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자사 대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hy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3종과 신제품 '윌 작약'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거나 정기구독 신청 시 추첨을 통해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 제품을 증정한다.

히트 제품 'hy 케어온 관절토탈케어'를 정기구독 또는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헤지스 면혼방 가디건'이 제공된다. '케어온 혈압케어' 1박스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LF몰 13%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LF몰에서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봄맞이 '아울렛 뉴시즌'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윌 작약' 또는 '프레딧몰 금액권'이 포함된 랜덤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3명에게는 프레딧몰 금액권이 추가 지급된다.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두끼 10주년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두끼는 나만의 레시피로 직접 떡볶이를 조리해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프랜차이즈다. 2014년 12월 고대안암 1호점을 오픈한 이후 빠르게 성장했다. 2015년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그 해 50호점을 돌파했다. 10년이 지난 현재 전 세계 10개국에 42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K-Food를 대표하는 외식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두끼는 2025년 10주년을 맞아 3월 10일부터 4주간 다채로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기간 한정 메뉴 운영 최근 인기 디저트인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토핑 2종을 전국 두끼 매장에서 한정 기간 동안 제공한다. 해당 디저트는 3월24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1인 식사권 온라인 할인 판매 두끼의 10주년을 기념해 오픈 당시 가격으로 두끼를 즐길 수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두끼의 레전드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보고 인증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은 지난해부터 직장인들의 점심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코로나 이후 늘어나는 점심 회식 트렌드 등을 반영해 △매운 소 갈비찜 △창고 진한 왕갈비탕 △양념 갈비 덮밥 △유자육회비빔밥 등 한우와 계절 식재료를 가미한 다양한 점심 메뉴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그 결과, 점심 메뉴 리뉴얼 이후 올해 1월까지 9개월 간 점심 시간대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점심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새 봄을 맞이해 '창고43'이 '한우'를 활용한 런치 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식사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창고43이 야심 차게 내놓은 신메뉴는 △한우 얼큰 해장국 △한우 꼬리 곰탕 총 2종이다. 신선하고 다양한 한우의 사골 및 육류 부위를 활용해 진한 국물 맛이 우러나와 중독성 강한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한우 얼큰 해장국'은 100% 국내산 한우를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과 함께 장시간 끓여내 얼큰하면서도 깊고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거지를 듬뿍 넣어 식감을 더하고, 들깨가루를 곁들여 고소하면서 칼칼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한우 꼬리 곰탕'은 한우 사골을 푹 고아 우려낸 육수에 부드럽게 삶아낸 한우꼬리, 한우사태 등을 아낌없이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보양식 메뉴다. 예로부터 임금님 수라상에도 올라가던 귀한 메뉴로, 환절기 건강 관리에 제격인 '한우 꼬리 곰탕'은 손님 대접용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담백하고 진한 국물에 어울리는 소면 사리를 함께 제공해 푸짐함을 더했으며, 팽이버섯 등을 첨가해 든든하면서도 특별한 점심 식사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파크 하얏트 서울과 협업해 미식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릴 한정판 디저트&커피 페어링 세트 '시그니처 모먼트(Signature Moment)'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세계적인 셰프들이 참여해 네스프레소의 프리미엄 커피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미국 요리 서바이벌 '아이언 셰프(2010)' 우승자이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준우승으로 유명한 셰프 '에드워드 리(Edward Lee)'와 라 리스트(LA LISTE) 올해의 애프터눈 티 2025 셀렉션에 선정된 파크 하얏트 서울 페이스트리 총괄 이지명이 디저트 개발에 참여했다.

'시그니처 모먼트' 세트는 두 셰프가 네스프레소의 대표 커피를 활용해 각각 개발한 독창적인 디저트와 커피 2잔으로 구성된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네스프레소의 대표 커피 '아르페지오(Arpeggio)'를 활용한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Nespresso Layer Cake)'를, 이지명 셰프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라인 '포르테 엑스트라(Forte Extra)'를 베이스로 남미의 정수를 담은 '에센스 오브 라틴(Essence of Latin)'을 선보인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네스프레소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는 네스프레소의 가장 사랑받는 커피 중 하나인 네스프레소 아르페지오의 부드럽고 강렬한 아로마와 코코아 향을 극대화한 디저트로, 브라운 버터 휘낭시에, 모렐로 체리 쿨리, 밀크 초콜릿 바바루아로 구성되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커피와 함께 즐길 때 느낄 수 있는 복합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이지명 셰프의 '에센스 오브 라틴'은 브라질과 코스타리카산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포르테 엑스트라의 깊은 풍미에 멕시코 메즈칼의 스모키한 향과 페루산 밀크 초콜릿의 베리 노트를 조화롭게 담아낸 독창적인 커피 초콜릿 디저트다. 카카오 시트, 포르테 엑스트라 휩 가나슈, 커피 프랄린, 커피메즈칼 크림이 더욱 섬세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3월14일부터 4월11일까지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셰프의 특별한 디저트와 함께 영감을 준 네스프레소의 아르페지오와 포르테 엑스트라를 아메리카노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예약은 3월10일부터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 '파크 하얏트 서울 라운지' 네이버 예약, 카카오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한정 판매되는 상품으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구매가 제한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퀵(Nesquik)이 '네스퀵 초콜릿맛 프로틴'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퀵 초콜릿맛 프로틴'은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기존 네스퀵의 달콤한 맛에 15g의 단백질을 더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140㎉의 낮은 칼로리에 비타민 B1, C, D, 철분, 아연까지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을 갖춰,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사람은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고 싶은 학생과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네덜란드산 프리미엄 코코아 분말을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리면서, 단백질 음료에서 흔히 느껴지는 텁텁함과 비릿한 맛을 줄여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덕분에 기존 단백질 음료 특유의 부담스러운 맛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된 점도 눈길을 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실용적이다. 또한, 네스퀵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을 활용한 귀엽고 앙증맞은 패키지 디자인은 친근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느낌을 더한다.

한편, '네스퀵 초콜릿맛 프로틴'은 3월10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최초 공개되며, 오는 11일에는 출시 기념 라이브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네스카페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닥터블릿의 신규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플로네아'가 두번째 라인업으로 '플로네아 티에뜨레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플로네아'는 올해 론칭한 고품질 식물성 원료 기반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난 1월 '플로네아 리베스틴 다이어트' 출시에 이어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플로네아 티에뜨레 다이어트'는 체지방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남녀를 모두 겨냥한 제품이다.

'플로네아 티에뜨레 다이어트'의 핵심 원료인 티에뜨레(레몬버베나추출물등 복합물)는 레몬버베나추출물과 히비스커스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해당 원료는 2023년 해외 건강기능 원료 대회인 Nutra Ingredients Awards에서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 부문 1위에 선정돼 글로벌 시장에서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다이어트 기능 원료로서 SCI급 연구논문 5건, 스페인과 미국 등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식약처에서도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바 있다.

신제품의 주원료의 경우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스페인의 기능성 원료 개발 전문 기업 Monteloeder社가 제조, 생산한 원료를 사용했다. Monteloeder社는 지중해 지역의 다양한 식물자원을 활용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기능성 원료 개발에 특화된 기업으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프리미엄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티에뜨레 외에도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인 크롬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함유하고 있다.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고 활력을 높이는 비타민B군 3종을 부원료로 배합해 체지방 관리 시 발생할 수 있는 피로감 감소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5월31일까지의 한정 기간 동안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파라다이스시티X에비스의 객실 패키지 3종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에비스 비어 스테이션'에서 따른 높은 품질의 에비스 생맥주를 만날 수 있다.

3월10일부터 19일까지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에서 총 3종의 에비스 협업 객실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룸 패키지는 에비스 맥주 2캔과 전용 글라스 등으로 구성된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조식 패키지는 동일 혜택에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이 추가된다. 전 객실 스위트룸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와 웰컴 드링크 등의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3종 모두 수영장 무제한 이용,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까지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패키지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왕복 항공권(2인)과 스페셜 굿즈 제공이 포함된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투어, 디럭스 객실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한 다이닝 공간인 온 더 플레이트에서 진행되는 '에비스 비어 스테이션'에서는 프리미엄한 공간에서 에비스 생맥주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에비스 비어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에비스 생맥주 2잔을 주문 시 에비스 전용잔을 선물로 증정하며, 화이트데이에는 페레로로쉐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한국파파존스가 피자에 파스타를 더해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는 본격적인 새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는 '더 큰 피자 먹고, 더 행복한 피자타임'을 위해 패밀리 사이즈(34인용)와 파티 사이즈(56인용) 피자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스 파스타(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파파존스의 인기 사이드 메뉴로 진한 토마토 베이스의 미트 소스에 버섯과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감칠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혜택은 3월10일부터 3월16일까지 약 7일간 제공되며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앱 등 자사채널을 이용한 배달과 포장 주문에 한 해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파파존스가 운영하는 고객참여형 쿠킹클래스인 '파파존스와 함께 하는 피자교실'도 '새로운 학기, 새로운 시작!'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3월 피자교실은 오는 3월28일에 열리며 새학기를 맞은 6세 이상 초중고 및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3월10일부터 3월20일까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21일에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마곡 코엑스점을 개점했다.

각각 93㎡(39석), 172㎡(66석) 규모로 마련된 크리스피 프레시와 포르투7은 코엑스 마곡 지하 2층에 위치해있다. 코엑스 마곡은 서울 4대 업무지구 중 한 곳인 마곡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소비력이 강한 직장인들의 유입이 많으며, 전시·컨벤션 등 대형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곳이다.

크리스피 프레시와 포르투7은 나란히 입점해 집객력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홈푸드는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피 프레시의 푸짐한 샐러드와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포르투7의 이탈리안 가정식을 통해 인근 직장인의 다양한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크리스피 프레시 마곡 코엑스 점은 신규 매장 개점을 기념해 샐러드 10% 할인, 포장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5만원 이상 주문 시 동원홈푸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숯불매콤소스를 증정한다.

포르투7 마곡 코엑스 점도 개점 행사를 진행한다. 마곡 코엑스 점 전용 세트메뉴 4종을 최대 22% 할인하며,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클래식 까르보나라를 함께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051500)가 저속노화 식단을 통해 급식 이용객의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돕는 '슬로잇(SlowEat)' 캠페인을 실시한다.

최근 저속노화식 트렌드가 급부상하며 급식업계에서도 건강 식단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특히 오피스, 산업체 구내식당 등 직원 복지를 중시하는 사업장의 관심이 도드라지는 추세다. 이에 CJ프레시웨이는 저속노화식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건강식 캠페인을 통해 고품격 서비스를 전개한다.

슬로잇 캠페인은 '맛있게 건강한'이라는 콘셉트로 매월 '슬로잇 데이'를 지정해 저속노화 식단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제공 메뉴와 시점은 사업장마다 상이하며 이용객 참여형 이벤트를 병행하기도 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6일 서울 마포구 본사 급식장에서 첫 번째 슬로잇 데이를 운영하고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날 메뉴는 △저속노화 건강밥 △저속노화 건강찜(채소찜) △통마늘 닭다리살 오븐구이 △매생이 달걀말이 △콩비지찌개 등으로 구성했다. 저속노화식 핵심 요소인 잡곡밥, 녹색 채소류, 콩·달걀·두부 등 고단백 식재료를 찌거나 굽는 방식으로 조리해 영양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건강한 식사법을 안내하는 홍보물을 배포하고 구내식당 이용객 대상 현장 퀴즈 이벤트도 실시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슈퍼 곡물을 적용한 건강 간편식 메뉴 '슈퍼 그로틴', 일상 속 영양 관리를 돕는 건강식 코너 '힐링 밸런스' 등 급식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국내 라이트 맥주 '카스 라이트'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과 배우 설인아를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 '나만의 라이트 타임'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모델로는 2년 연속 카스 라이트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남자 펜싱 사브르 세계 랭킹 1위 오상욱 선수에 더해, 올해는 배우 설인아가 신규 모델로 합류했다.

두 사람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인물로, 카스 라이트가 추구하는 활동적이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과 부합한다는 점이 이번 모델 기용의 배경이 됐다고 카스는 설명했다. 오상욱은 지난 1월 국제펜싱연맹(FIE) 사브르 월드컵 남자 개인전에서 우승하며 세계 정상급 기량을 입증했다. 설인아는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에서 철인 3종 경기를 완주, '운동 천재 철인아'로 불리고 있다.

캠페인의 시작으로 지난 7일에는 오상욱과 설인아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두 모델이 고강도 훈련과 화보 촬영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집에서 제로 슈거와 저칼로리로 부담이 덜한 카스 라이트를 즐기면서 하루를 산뜻하게 마무리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광고는 TV, 유튜브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과 옥외광고, 온라인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 라이트는 4월6일 '고양특례시 하프마라톤' 후원을 시작으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라이프를 실천하는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