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베스트위너 VN, 베트남에 고탄성 친환경 K1방수액 생산·판매

한국 기술 혼합한 특수 초강력 방수 제품

박대연 기자 기자  2025.02.26 12:03: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베트남에서 건축시공과 인테리어 사업을 하는 베스트위너 VN(대표 김성원)은 베트남 현지에서 한국 기술이 혼합된 고탄성 친환경 K1 방수액을 생산·판매 한다고 26일 밝혔다.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다온 다습하고 뜨거운 햇빛에 많이 노출되어 방수액이 중요하다. 여러 방수액 중 우레탄의 경우 저렴하다는 강점이 있지만 시공 후 방수력 유지 기간이 2~3년 정도로 수명이 짧다. 무엇보다 온도의 변화에 약하기 때문에 적도 부근의 지역에서는 금방 터지고 갈라져 하자가 발생하는 단점이 있다.

베스트위너 VN은 이번에 10년 넘게 한국에서 사용해 온 원료를 수입해 생산과 유통을 시작한다. K1 방수 제품은 지난 2020년 ISSQ인증, ISO인증, 굿베트남 국가인증, 실험 테스트 보고서 등을 받은 검증된 특수초강력 방수제품이다. 최근에는 베트남 북부 한상넷 한민족 경제인 네트워크에서 우수제품인증을 받았다.

베스트위너 제품은 타사와 달리 혼합물을 섞지 않고 페인트나 시멘트등 혼합 사용이 가능하다. 타사는 주재료와 경화제를 별도로 혼합하고 경화시켜 사용하는 반면, K1 제품은 일액형 경화제 등 전 성분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된 친환경 제품이다. 탄력성이 높고 큰 균열을 커버해 300%까지 높은 탄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총판권을 지용택 글로벌신용 대표가 맡게됐다. 베트남 남부지역 호치민은 이용우 ETTE REACT 대표가, 베트남 중부지역 응에안은 최규섭 KBINVIET 대표가 총판을 책임지고 있다.

김성원 베스트위너 VN 대표는 "베트남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먼저 선점한 후, 전 세계 총판을 구축해 글로벌시장의 강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