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00% 식물성음료 브랜드 '오브맘'이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지원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랜만에 따뜻한 안방 드라마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이번달에 시작한 KBS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가 4회 19.3% 돌파하고 방송 중에는 최고 시청률 21.5%를 기록하였다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그려내는 가족 이야기를 담았다. 엄지원, 안재욱, 김동완, 윤박, 유인영, 박효주, 박준금, 최대철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안방극장에 따뜻한 힐링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제작지원에 참여한 패밀리 뉴트리션 브랜드 오브맘(Ofmom) 인기도 덩달아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브맘(Ofmom)은 유럽특허 신터액트 테크놀로지(SynterAct Technology) 적용한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뉴트리션 브랜드이다.
이번에 참여한 제품은 오트오브맘(Oat Ofmom)으로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고단백과 칼슘 함유에 중점을 둔 ‘오트오브맘 오리지널’과 저당, 고식이섬유, 부담 없는 칼로리로 다이어트 관리가 가능한 ‘오트오브맘 하프슈거’로 나뉜 바나나 맛의 오트음료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곡물의 왕 슈퍼푸드 오트(Oat)가 함유된 해당 제품은 100% 식물성 음료로 유당이 불포함되어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한 이들도 부담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이에 오브맘(Ofmom) 브랜드 매니저는 "영유아, 2030여성 및 온 가족이 가볍게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 후 다이어트 전, 후 등 온 가족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한 팩 190ml로 구성돼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