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닥터파모르·하코베이비락, 하남시 취약계층 1억원 후원

배예진 기자 기자  2025.02.21 15:30: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난 16일, 닥터파모르(대표 최원석)와 하코베이비락(대표 김원석)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기능성 화장품(마스크팩·핸드크림)과 유아용품(꾸미젤리·유아 마스크) 총 4000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두 기업은 2024년에도 60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기부를 포함해 총 1억원 규모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단순한 일회성 후원이 아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는 닥터파모르 최원석 대표와 자녀 최유빈 양, 김경남 이사, 김경남 이사의 부인 김일영 씨가 참석했다. 하코베이비락에서는 김원석 대표, 김원기 이사, 소진완 과장, 배민지 대리가 함께했다.

흥미롭게도 이번 후원을 주도한 두 기업의 대표는 각각 최원석 대표(닥터파모르)와 김원석 대표(하코베이비락)로, 같은 이름을 가진 두 대표가 한뜻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이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나눔에 대한 철학을 공유하며 지속적인 기부와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 꾸준하게 도전하고 있는 K-뷰티 선도 브랜드 닥터파모르는 2005년 설립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친화적인 기능성 화장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저자극 포뮬러와 임상 테스트를 거친 고기능성 성분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과학적으로 검증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2009년부터 입점하여 17년 넘게동안 꾸준히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도 직접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으며, 대표 제품인 시네이크 라인과 스네일비비, 콜라겐 마스크팩 등은 피부 보습과 미백, 안티에이징까지 커버하는 고기능성 제품들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닥터파모르 최원석 대표는 “닥터파모르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가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후원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아 건강식품 선도기업 하코베이비락은 2010년 유아 유산균 출시 이후 16년간 대한민국 대표 유아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유아용 유산균뿐만 아니라 유아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연구·개발하며, 100여 차례 이상의 베이비페어 및 육아박람회에 참가해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박람회용 ‘하코행운룰렛’ 이벤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상하이베이비페어 베트남육아박람회 등 해외박람회에도 활발하게 참가중이다. 이를 바탕으로 중국 말레이시아 몽골 베트남 등에 소개되고 수출되며 대한민국 유아건강식품의 세계화를 실천하고 있으며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하코베이비락 김원석 대표는 “이번에 전달된 유아용품이 취약계층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코베이비락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ESG 경영 실천을 확대해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은 “2024년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닥터파모르 최원석 대표님과 하코베이비락 김원석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후원 물품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복지관은 기업과 함께 상생하며 지속적인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