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대구에 서비스센터 오픈

"수준 높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위해 지속 노력"

노병우 기자 기자  2025.02.20 14:42: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주요 거점 도시의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울과 대구에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센터'와 '메르세데스-벤츠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 2곳을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방배 서비스센터(HS효성더클래스)는 지하 3층·지상 2층의 총 연면적 5780.82㎡(약 1750평) 규모로 △베테랑 테크니션 등 총 35명의 정비 전문가 근무 △동시에 차량 정기 점검 △일반정비 및 사고수리가 가능한 27개의 워크베이 보유 등을 통해 하루 약 100대까지 전문적인 차량수리가 가능하다.

또 방배 서비스센터는 사당 IC, 강남순환도로 등과 인접해 있어 서울 강남 및 서초 등 지역에서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된 프리미엄 고객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차량 정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중앙모터스)는 연면적 2만2128.30㎡(약 6700평)에 지하 1층부터 지상 13층까지의 전용 대규모 고층 건물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네트워크 중 대구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만평역과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으며, 일반정비 및 사고수리가 가능한 29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다. 영남권 고객들의 정비 수요를 충족하고 만족도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에는 TV 시청 전용 라운지, 안마의자 휴게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이 대기시간을 보다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김나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 총괄 부사장은 "방배 서비스센터와 대구 북구 서비스센터 모두 이용 고객이 많은 도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30개에 달하는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고객에 더욱 신속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차량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총 64개 공식 전시장, 74개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접근성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