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마트스코어가 맞춤형 골프예약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존 골프예약 서비스를 대폭 개편한 '나를 아는 골프예약'을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스마트스코어 회원들은 티타임 예약을 위한 골프장 검색 시 해당 골프장에서의 라운드 이력과 평균 스코어, 베스트 스코어 정보 등을 한 눈에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됐다.
또 △그린피 △라운드 인원 △거리 △부대비용 포함 여부 등 실제 골퍼들이 골프예약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조건들을 기준으로 골프장 맞춤 검색이 가능해져, 취향에 맞는 골프장을 쉽게 찾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스마트스코어는 회원들의 서비스 이용 편의 제고를 위해 각 골프장의 실시간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CCTV 영상과 날씨 정보, 홀별 드론영상도 골프예약 페이지에서 원클릭에 확인할 수 있도록 UI를 개편했다.
한편 '나를 아는 골프예약'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공지 및 골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회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나에게 꼭 맞는 골프장을 찾아 예약하고, 관련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서비스 UI를 개선했다"며 "3월 골프 시즌을 맞아 당일부킹, 핫딜, 임박할인, 조인 등 부킹 콘텐츠도 한층 더 강화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