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등장

시즌제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디에네' 추가…50 레벨 이상 이용자 참여 가능

최민경 기자 기자  2025.02.18 17:45: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카나 밀라노비치'를 추가하고, 시즌제 월드 보스 레이드 '에러코드:디에네'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시리즈 외전 '서풍의 광시곡'의 실질적 히로인 카나 밀라노비치는 게이시르 제국 해방군 '제피르팰컨'의 제 4부대장’으로, 신념의 빛 속성을 지녔다. 전투 시 초필살기 '크림슨 인페르노'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크림슨 레볼루션'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에러코드:디에네는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시즌제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다. 다수의 이용자가 힘을 모아 월드 보스와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시즌 별로 입장 가능한 캐릭터 속성이 정해져 속성별 캐릭터를 참여시킬 수 있다.

또한 레이드 종료 시 랭킹과 보스 체력(HP) 등에 따라 '전설 장신구 조각'과 '전설 방어구 조각' 획득이 가능한 '디에네 선택 상자'와 '디에네 상자'가 보상으로 차등 지급된다.

아울러 메인 스토리 33장 '암흑신'과 34장 '신념과 배신'이 추가 됐으며, 캐릭터 2종(사라 란드그리드·베라딘)에 대해 '이너 브레이크'가 적용됐다. 이 외에도 △낭천 △아리아나 위버 △오필리어 버킹엄 △제인 쇼어 △크리스 △메리 팬드래건 등에는 부분적으로 이너 브레이크를 적용했다.

오는 3월4일 정기 점검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신규 캐릭터 '카나 밀라노비치'를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랭크업 재료와 전직 재료, 발현 재료인 '라즈나이트'를 획득할 수 있는 카나 성장 지원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봄 맞이 패스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 등장하는 선물을 모아 △찬란한 룬 상자(혼돈, 달) △상급 룬 재료 △최상급 장신구 상자 △장비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한 뒤 포인트를 모아 캐릭터 소환권 및 장비 소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끝으로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을 통해 일일 미션 및 훈련 과제 등을 완료하면 △찬란한 룬 상자 △개조석 △태고의 돌 △금빛 방어구 상자 △기억의 파편 전설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