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다나와, 카카오게임즈와 배틀그라운드·패스 오브 엑자일 업무 협약

추민선 기자 기자  2025.02.10 16:07: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패스 오브 엑자일' 1, 2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온/오프라인 채널과 이벤트를 활용, PC게임 사업의 시너지 강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다나와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패스 오브 엑자일 1, 2에 최적화된 PC를 추천하고, 다나와 내 배너 및 공식 SNS, 블로그를 통해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패스 오브 엑자일 2 추천 PC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얼리 액세스 키를 제공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채널 등 자사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다나와와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박택곤 카카오게임즈 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대표 가격비교 서비스 플랫폼인 다나와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1, 2'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온라인/오프라인 행사 등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준모 다나와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력으로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