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 신년조찬기도회 개최

지역 발전과 군민 화합 위한 기도와 소통의 자리 마련

오영태 기자 기자  2025.02.04 12:51: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충남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본부장 오종설 목사)는 4일 오전 7시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홍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배봉섭) 및 홍성군직장선교회(회장 김헌수 장로)의 후원으로 신년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록 홍성군수, 강승규 국회의원, 김덕배 군의장, 이종화 도의원, 세계직장선교대학 김봉래 학장을 비롯해 홍성군기독교연합회 및 홍성군직장선교회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1부 예배는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함동주 목사(홍남교회)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유재성 목사(광천감리교회)의 대표기도, 김헌수 장로의 성경봉독, 세계직장선교대학의 특별찬양 후 홍성군기독교연합회장 배봉섭 목사(성현장로교회)가 '새롭게 하노라!'(요한계시록 21:5~7)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배 목사는 능동적인 변화와 자기 혁신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진 특별기도 시간에는 △대한민국 번영과 안보 및 홍성군정을 위해(이춘오 목사, 홍성성결교회) △한국교회의 민족복음화와 사명 감당을 위해(이문용 목사, 홍원감리교회) △홍성군 10만 군민의 복음화와 160여 개 교회의 부흥을 위해(김광한 목사, 조양성결교회) 각각 기도를 올렸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홍성군을 위해 늘 기도해 주시는 지역 목회자분들과 신우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군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예배 후에는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에서 준비한 조찬을 함께하며, 홍성군 발전과 성시화를 위한 간담회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