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재영 서천군 부군수, 13개 읍·면 순방으로 지역 현안 점검 완료

현장 직원들과 소통하며 군정 발전 의지 다져

오영태 기자 기자  2025.01.24 13:58: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유재영 제28대 서천군 부군수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13개 읍·면과 직속기관 등을 방문하며 지역 현안 점검과 소통을 중심으로 한 첫 순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일 취임한 유 부군수는 20일 보건소, 지속가능지역재단, 서천읍을 시작으로 23일까지 상하수도사업소, 서천문화관광재단, 농업기술센터 등 직속기관과 장항읍, 마서면, 비인면 등 13개 읍·면을 차례로 방문했다.

순방 기간 동안 유 부군수는 각 기관의 주요 업무와 현황을 보고받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현장의 어려움과 건의사항을 경청했다. 특히 여름철 호우 등 재난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비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사전 점검과 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고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며,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할 것을 강조했다.

유재영 서천부군수는 "이번 순방은 민원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직원들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군정 발전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취임 직후부터 2025년 군정 주요 업무계획과 당면 현안, 역점 사업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며 빠르게 업무에 적응해왔다. 

한편, 이번 순방을 통해 서천군의 전반적인 행정 상황과 지역 현안을 완벽히 파악한 유 부군수의 행보가 앞으로 군정 운영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