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인비치, '프리 시즌 링크스' 패키지 출시

골프 시즌 시작 해남에서…파인비치·솔라시도 동시 즐길 수 있어

김경태 기자 기자  2025.01.23 14:48: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 이하 파인비치)가 2025년 3월 한정으로 '프리 시즌 링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30~40% 할인된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되며, 파인비치의 파인 코스와 오시아노 코스뿐 아니라 해남 솔라시도 골프장에서의 라운드도 포함할 수 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해남 다도해를 배경으로 자리한 국내 유일의 씨사이드 링크스 코스로, 바다와 맞닿은 설계와 자연 지형을 살린 디자인이 돋보이는 명품 골프장이며, 솔라시도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가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한 코스로 '태양'과 '바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파인비치와 솔라시도 골프장에서의 라운드는 해외로 떠나지 않고도 세계적 수준의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파인비치 비치 코스 6번 홀의 다도해를 배경으로 한 절경은 골퍼들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물하며, 솔라시도 골프장은 태양과 바다를 테마로 한 독특한 코스에서의 라운드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3월은 양잔디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온난화로 인해 점점 사라지고 있는 페어웨이 양잔디를 체험할 좋은 기회다. 

뿐만 아니라 파인비치의 클럽하우스와 호텔은 편안한 휴식을 위해 더없이 좋은 공간으로,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재료로 만든 특선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호텔의 오션뷰 객실에서는 다도해의 황금빛 일몰을 감상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허명호 대표는 "파인비치와 솔라시도 골프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코스일 뿐 아니라 자연과 조화를 이룬 높은 수준의 시설을 자랑한다"며 "이번 '프리 시즌 링크스' 패키지는 봄의 파인비치를 만끽할 수 있는 마지막 양잔디 시즌이자 두 골프장의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기회"라고 했다. 

한편 파인비치는 오는 3월부터 4월까지 금잔디(마티렐라조이시아)로의 교체 작업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코스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