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응우 계룡시장, 2025년 새해맞이 소통 행보 시작

관내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 등 방문해 적극적인 소통과 협조 요청

오영태 기자 기자  2025.01.09 11:42: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응우 계룡시장이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관내 유관기관과 사회단체를 방문하며 적극적인 소통 행보에 나섰다.


지난 7일 논산경찰서와 세무서를 방문한 데 이어, 8일에는 계룡소방서, 지역 경찰지구대, 선거관리위원회 등 유관기관과 노인지회, 보훈단체, 재향군인회 등을 찾아 새해 인사를 전하며 각 기관 및 단체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 시장은 각 기관 및 단체장을 만난 자리에서 지역 발전, 약자 복지, 주민 삶의 질 향상 등 계룡시의 주요 과제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행복이 넘치는 Yes 계룡' 건설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과 소통을 요청했다.

이응우 계룡시장은 "2025년 새해에 희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계룡시의 발전을 위해 시민뿐 아니라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와의 협력과 대화가 필수적이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대화와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는 매년 연초 시행하던 면·동별 연두순방 대신 오는 2월 6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계룡시민과의 대화'를 개최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가 단순히 마을별 민원과 이슈를 논의하는 자리를 넘어, 계룡시 전체를 아우르는 폭넓고 심도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응우 시장의 이번 새해맞이 소통 행보는 계룡시의 도약과 시민 중심 시정 운영의 기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