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기웅 서천군수 민선 8기 4년 차 '열린 군정 군민과의 대화' 본격 시작

오영태 기자 기자  2025.01.08 10:45: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김기웅 서천군수가 민선 8기 4년 차를 맞아 군민과의 소통 행보에 나선다. 오는 8일 화양면을 시작으로 17일 서면, 비인면까지 13개 읍면을 순회하며 '열린 군정 군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이번 순방은 △경로당 및 지역시설 방문 △2024년 군정 주요 성과 보고 △2025년 군정 운영 방향 발표 △군민과의 대화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각 지역의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을 배려해 경로당과 마을회관을 방문해 현장에서 민원을 직접 청취하고 처리하는 등 군민과의 소통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김 군수는 이번 순방을 통해 지난 군정 주요 성과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며, 민선 8기의 핵심 목표인 '풍요로운 성장도시 서천'으로의 발전 의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기존 군정 성과보고를 더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시각적 효과를 강화한 동영상 자료로 제작, 주민들에게 군정 현황과 미래 비전을 쉽게 이해시키는 방식으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현장에서 군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듣고 이를 군정에 적극 반영해, 더 풍요로운 서천을 만들어가겠다"며  "앞으로도 군민과의 소통을 지속하며 함께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군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군정 운영에 필요한 의견을 수렴하고, '풍요로운 성장도시 서천' 실현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장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