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수 디오션리조트, SMC 엔지니어링과 협력체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

이번 협약 바탕으로 향후 단체 및 협약사 혜택에 대한 방침 구체화 계획

송성규 기자 기자  2025.01.03 09:29: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다도해의 보물선'이라고 불리는 저희 디오션리조트가 SMC 엔지니어링 임직원분들께 '쉼'이라는 보물을 찾는 최상의 휴식처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

2일 여수 디오션리조트는 디오션호텔 에메랄드 홀에서 SMC 엔지니어링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디오션리조트 엄재열 본부장과 SMC 엔지니어링 윤동영 전무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 약 10여명이 참석했다.

SMC 엔지니어링은 충북 청주에 위치한 반도체 PM 전문업체로 이번 협약을 통해 SMC 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은 디오션리조트의 객실 및 부대시설을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되고, 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규모의 행사와 연회를 위한 최적화된 시설로 주목받아온 디오션리조트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향후 단체 및 협약사 혜택에 대한 방침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엄재열 디오션리조트 본부장은 "SMC 엔지니어링의 복지증진은 물론, 적극적인 교류를 통한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해 업무 협약식을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SMC 엔지니어링 윤동영 전무는 "전남동부권을 대표하는 디오션리조트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들의 복지를 한 단계 증진시킬 수 있어 뜻 깊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당사와 디오션리조트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올해 상반기 수도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실내 수중 생태계 문화공간인 아쿠아가든을 오픈할 예정이다. '아쿠아가든'은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공간으로 아쿠아가든 카페와 함께 다양한 동물들을 체험하고 교감할 수 있는 '신비동물원'도 새롭게 조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