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산시, 2025년 해맞이 행사 개최…'변화하는 서산, 함께하는 희망찬 새해'

오영태 기자 기자  2024.12.27 18:00: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충남 서산시는 2025년 1월1일 오전 7시 부춘산 전망대에서 '변화하는 서산, 함께하는 희망찬 새해'라는 주제로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희망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깊은 자리로, 새해 첫 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플루트, 브라스밴드, 전자 바이올린 연주 등 다양한 공연으로 시작되며, △서산시민이 전하는 새해 희망 메시지 △가티오슈 포토존 △소원지 쓰기 등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시민들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완섭 서산시장과 서산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시는 많은 시민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행사 당일 혼잡이 예상되는 구간에 경찰, 소방대원, 교통·주차 통제 인력을 배치하고, 행사장에는 구급차량을 배치해 안전한 운영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서산시 내 다른 5개 읍면동에서도 해맞이 행사가 진행된다. 대산읍은 오전 7시 삼길포직매장 앞 공터에서, 부석면은 간월암에서, 지곡면은 부성사 오현각에서, 운산면은 한우목장 웰빙산책로 주차장에서, 해미면은 해미읍성 청허정에서 각각 열린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2025년 첫날 시민들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어 감격스럽다"며 "새해에도 모든 서산시민이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