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동서발전 신호남건설추진본부 '제2차 연말 위문품 나눔 행사' 개최

12월18일~19일, 묘도동 주민센터 및 여수시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기관

송성규 기자 기자  2024.12.24 09:27: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쌀 소비 문화 장려 및 지역 취약계층 가구를 지원해 사회적 가치의 선순환을 실현하고 신호남복합 건설을 위한 지역수용성 확보 및 지지여론을 조성하는데 힘쓰고자 한다."

지난 18일과 19일 이틀간 신호남건설추진본부(본부장 김태규)는 줄어드는 쌀 소비로 고민하는 농민을 위로하고, 여수시 취약계층 주민들과 온정을 나누고자 묘도동 주민센터 및 여수시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기관에서 '제2차 따뜻한 연말 보내기 위문품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시행된 삼일동, 묘도동 주민센터를 통한 위생용품 나눔에 이어 각종 복지기관에 여수시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지원하는 행사다.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과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된 위문품은 여수지역 농민들이 땀 흘려 일궈낸 고품질의 쌀로, 지역 농가 소득 증진을 통한 지역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하여 선정 및 구매한 물품이다.

이틀간 행사가 진행한 신호남건설추진본부 직원들이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지역 내 복지기관과 지역주민 각 가정을 직접 방문했으며, 쌀 전달과 함께 독거 어르신들과 말동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신호남건설추진본부는 친환경 청정에너지 전환을 위한 안전한 해체작업 시행 및 후속호기 건설을 위한 준비작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