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 이하 협회)가 2024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협회 교육 과정 우수 협약기업으로 핫시즈너(대표 금교일)를 선정, 인재육성상을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핫시즈너는 올해 협회가 진행한 총 34회차 교육과정 중 15회에 참여해 전체 참여 기업 200여곳 중 가장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또한 수료생 32명을 배출해 전체 수료생 722명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또 성실한 훈련 태도와 소통으로 타 협약 기업에 모범을 보였다.
협회 관계자는 "협회는 중소 가맹본부의 전문 인력 확보에 지원하기 위해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재직자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높은 참여율과 수료율을 보인 핫시즈너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교육과정은 중소기업 재직자의 직무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분야별 단체·기관·기업 등이 주관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협회는 2015년부터 해당 사업의 수행으로 매년 약 200여개 중소 가맹본부 재직자 700여명에게 전문교육을 제공해 왔다. 2025년에는 2월부터 총 31회차에 걸쳐 가맹본부 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재직자 교육을 희망하는 기업은 포털에서 프랜차이즈 재직자 교육을 검색해 협회 교육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