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증권 '깨비증권' 크리스마스 행복캠프 '성료'

"사회공헌 사업 적극 추진"

박진우 기자 기자  2024.12.17 17:58: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증권은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맞이 '깨비증권 크리스마스 행복캠프'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깨비증권 크리스마스 행복캠프'는 연말을 맞아 아동복지시설 아이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캠프 첫째 날에는 참여아동들을 위한 보드게임과 캘리그래피 체험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둘째 날에는 경기도 수원 인근 실내테마파크로 이동하여 여러가지 액티비티 활동을 체험한 후 다 같이 점심 식사를 하며 행사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캠프는 안전하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참여했다. 아동 복지시설 선생님과 KB증권 직원들 또한 스태프로 참여했다. 

특히, KB증권 직원들은 산타 복장과 함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며 더욱 뜻 깊은 캠프를 만들었다. 

KB증권 김성현, 이홍구 대표이사는 "KB증권은 우리 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의미 있는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공동체의 구성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ESG중심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자 저출생, 보육, 교육, 생활·안전 등 핵심영역에서의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돌봄’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