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웨이, 공간 활용도 높인 '비렉스 수납형 침대 프레임' 출시

추민선 기자 기자  2024.12.13 14:15: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웨이(021240)는 수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코웨이 비렉스 수납형 침대 프레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녀 방이나 1인 가구 등 공간 활용이 중요한 환경에 적합하다.

'코웨이 비렉스 수납형 프레임'은 여유로운 수납 시스템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헤드보드 상부에 120mm 너비의 선반을 배치하여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좌우 측면에도 다양한 높이의 선반을 마련해 책이나 일상용품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프레임 하부에는 네 개의 수납공간을 추가해 작은 방에서도 효율적으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레일형 서랍 2개와 벙커형 수납공간 2개는 매일 사용하는 속옷이나 양말 등을 정리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서랍은 헤펠레사의 고품질 댐핑 언더레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열고 닫히며, 손 끼임을 방지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헤드보드 상부에는 난연성 덮개형 콘센트를 배치해 전자기기 충전 시 안전성을 고려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인테리어 취향에 맞게 △샌드 베이지 △스카이 블루 △파우더 핑크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내추럴 우드 프레임과 조화를 이룬다. 또한, 생활 발수 기능과 오염 방지 효과를 가진 기능성 패브릭으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고, 유해 물질을 최소화한 E0 등급 자재로 안정성도 강화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 제품은 수납공간과 내구성, 안전성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취향에 맞는 컬러 옵션까지 갖추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