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 파이브가이즈,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에 첫 입점

"경기 남부 대표 F&B 매장으로 자리매김"

추민선 기자 기자  2024.12.13 11:23: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 파이브가이즈가 갤러리아백화점에 입점한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6호점을 내년 3월 갤러리아 광교에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갤러리아백화점에 첫 번째로 들어서는 파이브가이즈 매장으로, 경기 남부권을 대표하는 거점 매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파이브가이즈 광교 매장은 총 면적 384.2㎡(116평), 120석 규모로 오픈된다. 이 매장은 지난 9월 서울 외 첫 지역으로 오픈한 파이브가이즈 판교점보다 더 큰 규모로, 경기 남부 지역 내에서 중요한 F&B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내 첫 파이브가이즈 입점은 한화갤러리아의 리테일 부문과 F&B 부문 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만든다.


갤러리아 광교는 광교호수공원과 대형 아파트 단지, 오피스 빌딩 등 다양한 상권에 위치해 있어, 가족, 연인,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며 "광교 외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파이브가이즈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 파이브가이즈는 2023년 론칭 이후 전 점포가 글로벌 매출 톱 10에 오르며 큰 성과를 거뒀다. 에프지코리아는 국내 점포 확장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2025년 하반기부터 일본 도쿄를 포함해 7년간 2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