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충남 금산군은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로 금산을 가치있게!' 희망나눔 2025 나눔캠페인을 내년 1월31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군민과 기업, 기관‧단체가 함께 참여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군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오는 12월20일 오전 10시 금산종합체육관에서 집중모금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보다 많은 군민들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더욱 활성화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희망2025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의 온정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뜻깊은 프로그램"이라며, "많은 군민이 참여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함께 따뜻한 금산을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지속적인 홍보와 지원체계를 강화해 산군의 나눔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금산군청 및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의 복지 안전망을 강화하고 나눔을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금산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