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천군 '2024 서천군 보육인 한마음 대회' 성료

보육교직원 자긍심 고취와 화합의 자리 마련

오영태 기자 기자  2024.12.05 16:46: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충남 서천군은 지난 4일 서천군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기벌포복합문화센터에서 보육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서천군 보육인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보육 현장에서 헌신하는 교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상호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보육 현장의 열정과 지역사회 협력을 담은 영상 상영, △보육 발전에 기여한 우수 교직원 시상, △'살기 좋은 서천에서 소소한 우리 가족 행복' 공모전 수상 아동의 시상식이 진행되며 보육 현장을 조명했다.

2부 힐링 콘서트에서는 지친 보육교직원들에게 위로와 활력을 전하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져 큰 호응을 얻었다.


김삼희 서천군어린이집연합회장은 "어린이집은 아이들이 생애 첫 사회생활을 경험하는 중요한 공간"이라며, "이번 대회가 보육인들을 격려하고 서로 응원하는 따뜻한 자리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헌신해 주시는 보육교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보육교직원 지원과 안전한 보육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서천군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보육 현장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아이와 교직원이 함께 행복한 보육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