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봄바람과 함께 인터넷서 부는 노출바람~

미니스커트, 슬리브리스, 핫팬츠, 패션 브라끈 등 노출패션 아이템 인기

유연상 기자 기자  2006.03.16 09:26: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따뜻한 봄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온라인에서는 벌써부터 본격적인 노출을 준비하는 여성들로 붐비고 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봄을 맞아 미니스커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핫팬츠, 패션 브라끈 등 한여름에나 등장할 법한 패션 의류 및 소품들이 하루평균 약 4000여개씩 판매되며 예년보다 일찍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 겨울에 이어, 올 봄에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아이템은 단연 ‘미니스커트’. 

미니스커트는 섹시한 여성미와 함께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최근 2집 앨범을 발매한 이효리가 방송에서 입고 나온 아웃포켓이 달린 카고 스타일 미니스커트가 특히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미니스커트와 함께 초미니 핫팬츠도 이달들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원피스 길이로 엉덩이를 살짝 덮는 원피스 스타일의 슬리브리스 상의도 유행에 민감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에 인기를 끌던 스타일에서 길이가 한층 길어져 엉덩이를 살짝 덮는 디자인으로 올 봄 유행하는 스키니 진과 함께 코디해 입으면 날씬하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한다.

‘노출 패션’의 필수품으로 지난 여름부터 인기를 끌고있는 ‘패션 브라끈’은 봄바람이 불면서 하루평균 약 100여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다.

또한 등부분의 노출이 심한 의류를 위한 실리콘 누드브라는 하루 평균 50여개, 미니스커트나 핫팬츠 안에 받쳐 입을 수 있는 골반 팬티도 하루 평균 약 600여 개씩 판매되고 있다.

한편 옥션에서는 이러한 '노출바람' 에 인기에 덩달아서 노출의상을 위한 미용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있다.

   
몸매가 드러나는 노출의상을 입기 위해 피부에 축적된 지방을 연소시키면서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로레알 바디슬리밍세트’(4만2000원), 종아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뭉친 근육을 풀어 각선미 있는 다리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세븐라이너’(11만6000원) 등이 있으며, 팔, 다리, 겨드랑이 등 부분 제모에 효과적인 여성용 면도기와 모근 제모기도 하루 평균 100여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이른 인기를 얻고 있다.

옥션 CM실 패션 카테고리 담당 박정원 차장은 “올해는 봄을 맞아 섹시함과 발람함을 함께 연출 할 수 있는 미니스커트와 함께,  핫팬츠와 같은 보다 섹시한 스타일의 의상들의 판매가 눈에 띄게 늘고 있으며, 이와함께 ‘패션 브라끈’이나 ‘패션속옷’ 등 소품들도 예년보다 일찍부터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고 말한다.

한편,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미니 스커트, 핫팬츠, 슬리브리스, 탱크탑 등 클럽에 가서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 60여종을 선별해 30% 이상 할인 판매하는 ‘클럽 패션(Club Fashion) 이벤트 대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