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아이소이·CJ온스타일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10.18 11:01: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과일데이를 개최한다.

먼저 사과, 샤인머스캣, 감귤 3개 품목을 대상으로 각 요일별 1개 품목을 선정해,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해주는 '단, 하루 파격가 행사'를 선보인다.

해당 품목들은 이마트 10월 과일 매출 1위~3위를 차지할만큼 가을시즌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과일로 파격적인 할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체감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18일은 '가을 햇사과(1.3kg/봉)'를 행사카드 결제 시 정상가에서 40% 할인하고, 19일에는 '샤인머스캣(1.5kg/박스)'을 정상가에서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20일에는 '제주감귤(3kg/박스)'과 '타이벡감귤(3kg/박스)'을 각 정상가에서 40% 할인해 판매한다.


요일별 '단 하루' 행사 뿐 아니라, 과일데이 3일간 다양한 과일 품목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홍시(4~6입/팩)'를 2팩 구매 시, 1팩당 1580원 할인한 행사가에 판매하고 '칠레산 생블루베리(125g/팩)'을 1개 구매 시, 추가로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제스프리 키위 전품목(뉴질랜드산) 대상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과대추(700g)'를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에 1팩당 4000원 할인해 판매하고 '가을햇밤(특대)'은 한 봉 가득 무한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소이가 신기술을 적용한 ‘NDS 스피큘' 성분을 활용, 모공 및 피부 탄력 개선을 한 번에 도와주는 ‘NDS 포인트샷 2000 앰플(이하 ‘포인트샷 앰플')'을 출시했다.

아이소이의 ‘포인트샷 앰플'은 신세대 스피큘 성분인 ‘NDS 스피큘'을 메인 성분으로 한다. 'NDS 스피큘'은 겉면에만 유효성분이 붙어 있는 기존 스피큘과 달리 모공보다 작은 미세 스피큘 안에 유효성분을 캡슐화한 것으로, 더 깊고 빠른 흡수력과 강도 높은 피부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이 성분은 모공의 1/40 크기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유효성분이 더욱 촘촘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소이 ‘포인트샷 앰플'은 주요성분인 NDS 스피큘과 함께 피부 장벽강화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8X 세라-펩타이드', 인체 조직과 유사한 성분의 ‘국내산 PDRN'을 함유해 피부 장벽 케어는 물론, 볼륨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수분 가득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동봉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양 조절이 가능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하이엔드 홈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겨울 시즌 새로운 아우터 컬렉션 '뉴 헤리티지(New Heritage)'를 18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얌전한, 조용한'을 의미하는 드뮤어(Demure) 룩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풀어낸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올해 컬렉션의 특징은 경량화된 소재와 고급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의 비중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특히, 대표 아이템인 핸드메이드 벨티드 롱 코트는 울 혼방 70%의 고급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적당한 크기의 스탠카라, 스트레이트 핏, 허리 끈 디테일로 미니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구현했다.

핸드메이드 벨티드 롱 코트는 지난달 앞서 진행한 겨울 아이템 프리오더에서 매출의 59%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CJ온스타일이 홈 에스테틱 시장 확대에 나선다. 입소문 타고 유명해진 '톰(THOME) 프로그램'부터 홈 뷰티기기 등 피부관리숍에 따로 가지 않고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상품들을 엄선해 론칭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홈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인 '톰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TV 라이브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론칭 방송은 오는 20일 저녁 10시 방영된다.

'톰 프로그램'은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을 표방하는 앳홈이 올해 초 2년간 자체 개발을 통해 출시했다. 노후각질 제거와 보습 같은 피부 관리숍에서나 받을 수 있는 필링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다.


'톰 프로그램'은 올해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CJ온스타일에서만 누적 판매액 20억원을 돌파했다.

신세계면세점이 가을 웨딩 성수기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는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럭셔리 패션 아이템, 필수 여행 아이템, 신혼여행 답례품 아이템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명동점, 인천공항점, 부산점, 온라인몰 등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총 31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혼여행 필수템으로는 수영복,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카메라 등 여행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신혼여행 답례품으로 선물하기 좋은 주류, 벨트, 스카프, 가방, 지갑 등의 다양한 제품도 준비했다.

럭셔리 패션은 에르노(HERNO), 휴고보스(HUGO BOSS), 투미(TUMI), 엠프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뷰티 브랜드는 라프레리(La Prairie), 설화수(Sulwhasoo), 메디큐브(Medicube)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오니스트(Ownist), 네추럴라이즈(Naturalize), 웰릿(Wellit) 등 건강식품 브랜드도 선보인다.

예비 부부들은 웨딩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골드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90일 동안 최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 패스'(BLACK PASS)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9%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66만원 혜택의 쇼핑 지원금 4종도 함께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청첩장을 인증할 경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매 금액별 면세 포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이 해외 직수입 상품을 확대하면서 채널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앞으로도 희소성이 큰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확보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혀갈 방침이다. 

현대홈쇼핑은 글로벌 구스 침구 브랜드 '브링크하우스(Brinkhaus)'를 TV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1밝혔다. 첫 방송은 오는 19일 오전 8시20분부터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투게더(왕톡)'에서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링크하우스 프리미엄 라인업인 '블랙라벨'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폴란드산 최상급 거위 털을 활용한 충전재와 밀도 높은 280TC(폴리에스테르 면 혼방) 퍼케일 원단을 사용해 보온력과 통풍성이 우수하다. 대표 상품은 '폴란드 마수리안 구스 침구 풀세트' 등이다. 

브링크하우스는 유럽을 대표하는 침구·매트리스 기업 '유로컴포트(Eurocomfort)'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1847년 독일에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40개 이상 국가에서 판매될 정도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영국 런던에 있는 유명 백화점 해러즈(Harrods) 내 입점한 유일한 구스 전문 브랜드로도 알려졌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캠페인에 모공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5일간 슬로우에이징 '모공' 대표주자로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에 함께 한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이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하는 뷰티트렌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해 자사의 인공지능 피부 분석 솔루션 'Ai 옵티미'를 통한 소비자 피부 데이터에 기반해2024년 뷰티 키워드로 '성분의 취향화(User's taste)'를 제안한 바 있다. 고객 서베이 분석 결과, 남성 응답자의 53.5%, 여성 응답자의 절반 이상인 55.2%가 스킨케어 제품 선택 시 '성분'을 중시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에 대한 질문에는 남성 응답자 48.4%, 여성 응답자의 51.9%가 '넓어지는 모공' 등 노화 관련 고민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러한 소비자 피부 고민에 집중해 '모공' 관련 피부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모공 기능성 제품은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세트 △닥터지 RTX 인투세럼 펩티샷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 세트 등 3종이다.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라인은 올해 3월 출시 이후 피부 자극과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기능성 화장품 사용이 어려웠던 소비자들도 자극 없이 효과가 확실한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한 닥터지 독자 특허 성분 '바쿠치올 PDRN'을 함유하고 있어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은 상반기 화해 효능/효과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 모공 1위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크림 본품과 더불어 세럼도 체험해볼 수 있는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 세트를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블랙 스네일 라인의 앰플 및 크림, 선크림을 함께 경험해볼 수 있는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 세트'와 고효능 코팅 스피큘 솔루션 '닥터지 RTX 인투 세럼 펩티샷' 본품도 최대 33%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이 한우 농가 지원을 위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한우 소비촉진에 앞장선다.

SSG닷컴은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한우를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20여톤 가량의 최상급 한우를 등심, 채끝, 안심 등 부위별로 매입해 수도권 중심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행사가격은 300g 기준으로 1등급 등심이 2만3000원대이며 1등급 채끝/안심은 각 2만9000원대이다. 이밖에 한우 1등급 불고기/국거리는 8000원대에, 1+등급 등심/채끝/안심은 각 2만6000원~3만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 회원은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매월 3장씩 제공되는 장바구니 할인 쿠폰 적용시 반값 행사가에서 추가로 8% 더 할인되며 1만4900원 이상 단품 구매시에는 무료배송 쿠폰을 활용해 배송비 없이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이 '세계 4대 도자기(로얄코펜하겐·웨지우드·마이센·헤렌드)'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우회원들은 즉시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

이들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쿠팡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무제한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이 가능한 것도 차별점이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시리얼 볼 세트 △에르메스 모자이크 오 24 골드 사각 플레이트 △웨지우드 르네상스 접시 △헤렌드(Herend) 퀸 빅토리아 오리지널 오발 플레이트 310 △베르사체 LA SCALA DEL PALLAZZO VERDE 플레이트 △드부이에 인덕션 쵸크 논스틱 후라이팬 레드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에그 프라이팬 △그린팬 인덕션 멤피스 세라믹코팅 프라이팬 쿼츠 그레이 △알텐바흐 인덕션 헥사 통5중 스테인레스 프라이팬 등이 있다.

이외에 알뜰 쇼핑족을 위해 BEST 특가관, 최대 50% 할인관, 트렌디한 감성 식기관 등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야놀자 플랫폼이 가을 정취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여행 프로모션에 나선다.

야놀자 플랫폼은 나들이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충주시, 강원관광재단 등과 손잡고 지역 곳곳의 관광 명소를 소개한다. 각 지방자치단체의 관광 인프라에 야놀자 플랫폼의 풍부한 숙소 상품을 결합해 맞춤형 관광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그간 지자체들과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해왔다.

먼저, 충청북도 충주시 지역 축제 홍보의 일환으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충주시 내 60여 개 인기 숙소를 대상으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을 할인해준다. 해당 쿠폰은 투숙일 기준 11월17일까지 적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이용 시 최대 5000원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또 야놀자 플랫폼 앱 내에서 '충주 비내섬 축제' ‘하늘재를 걷기 행사' 등 지역 가을 축제 정보를 공유하고 수안보 온천, 악어봉과 같은 이색 관광 명소를 추천해 더욱 알찬 충주 여행을 지원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강원관광재단과 2년 연속 '강원 네이처로드' 방문 독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원 네이처로드'는 강원특별자치도가 엄선한 7개의 테마별 드라이브 코스로, 강원 지역만의 청정 자연과 아름다운 풍광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다가오는 21일부터 이달 말까지 네이처로드 전 코스와 코스 내 주요 관광지를 소개한다. 또한, 강원 지역 소재 숙소 예약 시 투숙일 기준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1만 5천 원 선착순 쿠폰 등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코스튬을 착용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현장에서 파격적인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콘테스트를 통한 다채로운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먼저 레고랜드는 '몬스터 캐슬' 시즌이 진행되는 11월10일까지 몬스터 또는 자신만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코스튬을 입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면, 매표소에서 최대 40%의 이용권 할인을 제공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현장 할인 프로모션으로 코스튬을 착용한 본인 한정으로 제공되며, 몬스터나 각종 캐릭터 등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코스튬이면 가능하다.

다만, 머리띠나 팔찌 등 단순한 액세서리 착용은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세트 의상을 착용한 경우만 인정된다.

코스튬을 입은 방문객들은 개성 있는 코스튬을 입는 재미와 몬스터 캐슬 콘셉트의 몰입감이 함께 더해져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레고랜드는 해당 기간 중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코스튬을 입고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레고랜드에 등장하는 레고 뱀파이어 백작과 함께 무대 위에서 춤을 출 최고의 몬스터를 선발하는 콘셉트로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몬스터 코스튬 복장을 한 어린이 참가자를 선발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레고랜드 캐슬 구역에 준비된 특별 몬스터 스테이지에서 오후 3시에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오후 12시부터 2시 사이에 해당 장소에서 사전 현장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단, 12세 미만 어린이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최대 30명까지 접수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면 참가자 어린이들은 1명씩 자신의 몬스터 코스튬을 소개할 기회가 주어지며, 1등 수상자에게는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골드 패스, 2등과 3등에게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및 레고 제품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3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1981년 개관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서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명성을 떨쳐왔다. 개관 43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대대적인 사은 행사를 전개한다. 

창립기념일인 11월1일 당일에는 43주년의 의미를 담아 오전 11시부터 43시간 동안 특별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 전망의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1박에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라 스칼라' 디너 세트와 '온 더 플레이트' 조식, '파라다이스 부티크' 스페셜 디저트 등 온종일 고품격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4랑하는 사람과 3시세끼' 패키지, 럭셔리 호캉스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2박 패키지도 내놨다. 

호텔 곳곳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11월1일부터 3일까지 신관 및 본관 로비에서 43주년 특별 프레임을 적용해 촬영할 수 있는 '해피 포토 박스'를 운영한다. 11월1일부터 2일까지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오후 4시마다 싱잉볼과 핸드팬을 활용한 사운드 힐링 공연 '씨메르 힐링 타임이 펼쳐지며 아쿠아바에서 무료 음료도 맛볼 수 있다. 

고객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11월1일부터 4일까지 체크인 시 43주년 의미가 담긴 수제 사탕을 증정한다. 11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객실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시즌 한정 '43주년 시그니처 멤버십'과 숙박권 등의 경품이 담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전라북도 지역 관광활성화 일환으로 순창발효관광재단과 협업해 가을 여행 고객을 위한 특별관광상품 '풍경버스타고 순창가을여행'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풍경버스타고 순창가을여행'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고객을 대상으로 순창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풍경버스 이용이 포함된 무료 관광상품이다.

풍경버스는 순창의 아름다운 풍경을 차 안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버스 뒤편이 개방돼 주요 관광지를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 오는 11월9일과 23일 총 2회 운영되며, 고객의 안전과 편리한 여행을 위해 1회 당 선착순 30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정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진행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 풍경버스를 타고 출발해 남원과 순창의 가을 풍경을 감상하며 주요 관광지인 순창발효테마파크, 강천산군립공원, 전통고추장민속마을 등을 방문한다.

순창발효테마파크는 한국의 발효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관과 전시관, 교육관 등이 함께 있어 최근 가족 여행 지로 손꼽히는 관광지다. 붉게 물든 단풍을 감상하며 맨발 트래킹 코스를 따라 병풍폭포를 감상할 수 있는 강천산, 순창의 전통 고추장과 로컬푸드를 시식하며 순창의 맛과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추장민속마을 등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풍경버스타고 순창가을여행'의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오는 11월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웰니스 에션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원더러스트 위켄드 (Wanderlust Weekend)'를 개최한다. 
 
인스파이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원더러스트 위켄드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웰니스관광 스테이 저변 확대를 위해 인스파이어와 원더러스트 코리아가 함께 기획했다. 지친 일상을 벗어나 주말 동안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는 공간에서 맞춤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존 대규모 원더러스트 페스티벌과는 달리 실내에서 진행되며, 현대인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와 정서적 안정, 체력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제공해인스파이어만의 웰니스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더러스트 위켄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 볼룸인 '인스파이어 볼룸'과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미터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11월10일, 11일 양일간 진행된다. 요가, 명상, 피트니스, 바레, 아프리카 댄스 클래스 등을 포함해 총 7가지 세션이 준비돼 있으며 김은서, 권이은정, 조여름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강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사벨 곽 강사가 진행하는 '공과 사운드 배스 요가&명상' 클래스는 거대한 악기인 공과 명상이 결합된 요가 클래스로, 첫날은 인스파이어 볼룸에서, 이튿날인 11일 오전 7시에는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로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의 대표 명소인 '오로라'를 스페셜 스테이지로 활용, 몽환적인 미디어 아트가 펼쳐지는 이색적인 공간과 명상이 결합된 초현실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김은서가 이끄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요가 수업, 인스파이어 클래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박지원의 독창적인 하타 요가 리부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파이어는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참가자를 위해 웰니스 체험 및 숙박, 건강한 미식 경험을 포함한 VIP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1박, 원더러스트 입장권 2매가 제공되며,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건강식을 선보이는 '가든 팜 카페'의 조식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오로라에서 진행되는 2일차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구매자는 이틀 간의 프로그램 참여와 5성급 호텔에서의 휴식을 비롯해 진정한 웰니스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다.
 
원더러스트 위켄드 1일차 프로그램만 참여할 수 있는 일반 입장권도 구매 가능하다. 원더러스트 입장권과 왕복 셔틀 버스 등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는 행사 당일 인스파이어 직영 F&B 매장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장권 및 패키지는 18일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얼리버드 판매가 시작된다. 

노랑풍선이 현대홈쇼핑에서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특집전은 19일 오후 6시35분과 밤 9시30분 두 차례에 걸쳐 각 1시간씩 진행되며, 호주와 남미를 포함한 총 5개의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소개되는 상품은 △시드니/포트스테판 4박 6일 △시드니/뉴캐슬/포트스테판 5박 7일 △멜버른/골드코스트/시드니 8박 9일 △남미 4개국 13일 △남미 5개국 17일이다.

19일 오후 6시35분 방송에서는 호주 여행 상품 3가지가 먼저 소개된다. 이 상품들은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시드니, 뉴캐슬, 멜버른, 골드코스트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4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제공된다. 

일정에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리지 △블루마운틴 △뉴캐슬 메모리얼 워크 등 대표적인 관광지들이 포함된다. 또한, 피시앤칩스, 스테이크, 피자 등의 특식과 함께 각 상품에 따라 '시드니 디너 크루즈' '블루마운틴 시닉 4콤보' '오페라하우스 내부 투어' '사막 사파리와 야생 돌고래 먹이 주기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이 제공된다.


밤 9시30분에는 남미 여행 상품이 소개된다.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볼리비아, 칠레 등 남미 핵심 국가들을 방문하는 4개국 13일 또는 5개국 17일 일정의 상품은, 2025년 4월25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노랑풍선의 남미 베스트 단독 상품으로, 3~5성급 호텔과 우유니 소금호텔에서의 숙박이 포함돼 있다. 관광지로는 △이과수 폭포 △브라질 예수상 △마추픽추 △페리토 모레노 빙하 등이 있다.

방송 중 예약한 고객에게는 △호주 가이드 경비 지원 △호주 비자비용 지원 △남미 마꾸꼬 사파리 관광(110달러 상당) △우유니 사막 은하수 투어(90달러 상당) △ESTA+볼리비아 도착 비자 지원(130달러 상당) △중남미 여행 가이드북 △여행용 어댑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