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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신세계면세점·써모스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10.17 14: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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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신선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밥소믈리에가 직접 선별하고 도정한 2024년 햅쌀을 소용량 프리미엄 상품으로 선보이며 신선식품 장보기 채널로써의 영향력을 확대해나간다고 밝혔다. 

오는 23일 출시하는 '미미정미소 신여주자채쌀(1kg)' '미미정미소 고시히카리(1kg)'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국제공인 쌀 전문가 박재현 밥소믈리에와 손잡고 기획한 상품이다. 박재현 밥소믈리에가 품종선정부터 참여했으며, 도정부터 포장까지 모두 맡아 진행한 점이 돋보인다. 


프리미엄 쌀 2종은 지금껏 편의점 업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상품으로 신선한 상태로 소비할 수 있도록 소량으로 구성해 특히 1~2인 가구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상품 후면에 도정일자를 기재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편의점 업계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여주자채쌀'은 여주시에서 관리하는 프리미엄쌀로 여주지역의 기름진 땅에 미료, 농약사용을 최소화해 키워낸 고품질 재배품종이다. 녹말성분인 아밀로스 함량이 낮아 찰기가 뛰어나고 밥을 지었을 때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하는 '고시히카리'는 '고시(밥의 찰기)'와 '히카리(밥의 윤기)'의 합성어로 쌀의 찰기와 윤기가 뛰어난 품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진한 밥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경기지역에서 생산된다.

이마트24가 23일 개봉하는 영화 <베놈 : 라스트 댄스>의 글로벌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 출시와 함께 블랙 콘셉트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영화와 콜라보를 하는 만큼 영화관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특히, 베놈 캐릭터 색상과 특징을 살려 '<베놈 : 라스트 댄스> 블랙비프버거'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블랙번을 활용하고 비프 패티, 적채샐러드, 치즈, 칠리소스로 구성됐다.

또 '<베놈 : 라스트 댄스> 블랙비프버거+코카콜라 500ml 페트' 로 구성된 햄버거 세트를 행사카드(신한/하나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반값에 제공한다.

이마트24는 <베놈 : 라스트 댄스> 협업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매장에서 '<베놈 : 라스트 댄스> 블랙비프버거'를 포함 페트커피, 코카콜라, 신라면블랙, 불닭볶음면 등 블랙상품 10종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총 52명에게 '<베놈 : 라스트 댄스> 굿즈' '아이폰16 PRO 블랙' '애플워치 울트라2 티타늄블랙'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10월15일부터 18일에 걸쳐 잠실점 10층 리빙관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단계적으로 확대한다. 또한, 10월18일부터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본격적으로 대규모 신규 입주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

먼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로 유명한 '까시나'와 '에드라'다. 특히 '까시나' 매장에서는 이탈리아 데님 브랜드인 '로이 로저스'와 협업한 '소리아나' 소파를 국내 최초로 판매한다. 또한, '에드라'에서는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빈파레'가 제작한 가구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쾌적한 재택 근무 환경과 자녀들의 맞춤형 공부방 조성을 위해, 미국 기반의 글로벌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틸케이스'의 오프라인 단독 매장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감도 높은 인테리어를 완성해줄 프리미엄 소품 매장도 준비했다. 특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편집숍 '루밍'에서는 소가구부터 조명, 홈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리빙 상품들을 한 자리에 판매한다. 또한, 덴마크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인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도 숍인숍 형태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인기 침대 브랜드 매장도 프리미엄 요소를 극대화 시킨다. '에이스 침대'의 '헤리츠'와 '시몬스 침대'의 '블랙' 등 각 브랜드별 프리미엄 침대를 위한 전용 공간을 조성해 선보인다. 또한 '매트리스 체험존'도 외부에서 보이지 않도록 별도 공간으로 만들어, 다른 고객들의 방해 없이 개인별 수면 습관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10월18일부터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까시나'와 '루밍'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감사품을 증정하며, '에드라'와 '스틸케이스'에서는 11월14일까지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월20일까지는 가구 구매시 결제수단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10%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리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잠실점 10층에 세계적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JBL 럭셔리'와 '탄노이' '제네바' 매장을 동시에 오픈하며, 지난해 12월에 오픈한 '바워스앤월킨스' 매장과 더불어 상권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오디오 조닝을 조성했다. 또한, 지난 3월과 9월에는 각 '지노리1735'와 '제이엘꼬께' 매장을 오픈해, 기존 △헤런드 △로얄코펜하겐 △마이센 △웨지우드와 함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조닝도 완성했다.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16일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테가 베네타 매장은 기존보다 더욱 확장됐으며, 국내 매장 중 처음으로 테라초(Terazzo) 기법의 플로어 디자인을 적용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2024 겨울 컬렉션의 레디-투-웨어(Ready-to-Wear) 카테고리 또한 국내 면세점 최초로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의 백과 슈즈, 액세서리를 더한 한층 확장된 카테고리로, 보테가 베네타가 선사하는 진정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안디아모(Andiamo)' 라인의 다양한 신제품도 만날 수 있다. 최근 보테가 베네타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제이콥 엘로디(Jacob Elordi)와 함께한 새로운 트래블 캠페인을 선보인 가운데, 안디아모 라인의 다양한 백들을 공개했다. '안디아모'는 이탈리아어로 ‘가자! (Let's Go!)'라는 의미로, 여행과 탐험의 정신을 담아 선보이는 제품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다채로운 팝업을 선보인다. 긴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수원 광교점은 18일부터 3일간 한맥 생맥주 시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맥은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로 올 3월 한맥 생맥주 <엑스트라 크리미 生>을 새롭게 론칭했다.

특수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통해 생크림 같이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에선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크림 생맥주를 만들 수 있는 '한맥 스무스 크림 거품기'와 '크리미 서버' 체험존을 마련했다. 생맥주 무료 시음과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핑크퐁'의 신작 애니메이션 방영을 기념한 핑크퐁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 상품 판매와 함께 핑크퐁 인형과의 기념 사진 이벤트, 아기 상어 라이더 체험도 제공한다.

팝업 기간 중 주말에는 핑크퐁 댄스파티 행사가 진행된다.

대표 인기곡인 '아기 상어' 등 동요 10곡으로 전문 출연진들이 공연을 선보인다.

체험형 율동 동요 콘서트로 가족 단위 고객들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18일부터 20일까지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바이츠 젤리카' 팝업 행사를 연다.

사워바이츠는 츄파춥스의 젤리 상품으로 무지개 색의 컬러감과 상큼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올해 초 수도권을 중심으로 처음 선보인 사워바이츠 젤리카 팝업은 MZ세대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무지개 색감의 젤리카가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요소로 큰 호응을 얻었다.

지방 최초로 진행되는 갤러리아 타임월드 젤리카 팝업은 차량과 조형물 전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포토존을 마련했다.

현장 경품 이벤트와 무료 시식도 제공하며, 24일까지 식품관에 사워바이츠 특설존을 마련해 상품 판매도 진행한다.

27일까지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미스터두낫띵은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외부 광장에 2.5m 대형 캐릭터 벌룬과 조형물을 설치해 공간을 조성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캐릭터 관련 피규어, 라이프스타일 소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Olden Time With 'Chillin'' 컨셉의 이번 컬렉션은 더블플래그만의 영한 감성에 '차분함'을 강조하는 드뮤어 트렌드를 접목하면서 다운, 코듀로이 등 포근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궁극의 편안함과 보온성을 제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일한 컨셉의 가을 컬렉션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30 고객 사이에서 사랑받은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러블리핏 Rich 다운 셋업 △Trendy & Warm 방풍 스웨터 △Soft & Cozy 코듀로이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퀼팅 패턴이 돋보이는 점퍼와 스커트&팬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있는 프리미엄 충전재 '디보(DIVO) 다운'을 사용하고 트임 디테일을 더해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차분한 색상의 방풍 스웨터와 여유로운 실루엣의 코듀로이 팬츠는 라운드뿐 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에 더해 패딩 발토시, 다운 조거팬츠/원피스 등 따뜻한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227만명을 보유한 게임 크리에이터 '잠뜰 TV'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잠뜰 TV'는 마인크래프트로 스토리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신선하고 탄탄한 전개로 1020세대의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콘텐츠에는 '잠뜰'이 이끄는 방송인 그룹 ‘픽셀리' 크루가 메인으로 등장한다. 잠뜰 TV는 게임 콘텐츠뿐 아니라 다양한 기획 콘텐츠 IP를 선보였으며, 그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미스터리 수사반' 시리즈는 누적 조회수 5천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스파오와 잠뜰 TV의 협업 컬렉션은 잠뜰, 덕개, 각별, 수현, 공룡, 라더 등 인기 픽셀리 캐릭터를 활용한 파자마 6종을 비롯해 퍼플리스 2종, 후드 풀오버 2종으로 구성됐다.

F&F가 전개하는 LA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신규 '우먼스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이채영과 함께한 스트릿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이채영은 힙한 매력으로 다양한 스트릿 감성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크롭티와 함께 매치해 이채영의 가느다란 허리를 자연스럽게 강조한 팬츠는 밑단 처리가 운동화와 잘 어우러지도록 제작돼 스트릿 무드를 강조하고 있다.

트렌디한 2030 여성들을 위한 수프라의 '우먼스 컬렉션'은 패딩, 긴팔 티셔츠, 팬츠 2종, 가방 등으로 구성돼 데일리 룩에 적합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여성의 신체 구조에 맞춘 패턴과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팬츠와 티셔츠에는 감각적인 컬러와 워싱 등 스트릿 패션 특유의 디테일을 더해 힙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특히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패딩은 적당한 크롭 기장으로 와이드 팬츠나 크롭티 등과 스타일리시한 조화를 이뤄 스트릿 패션 아이템들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또한 수프라의 시그니처 아이템 '베이더'가 이번에는 기존의 배색 디자인과는 다른 단일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한정판 '신꾸'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아웃도어 컨셉의 인기 아이템 '토이즈 XP(TOIIS XP)'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해 6월 출시된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XP' 컬렉션은 캠핑 무드를 살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기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야외활동에 중점을 둔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캐리어 전면 외관을 다이닝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길이 조절 가능한 앞면 스트랩과 다용도 후크로 물병 같은 소지품들도 손쉽게 고정시킬 수 있다. 또한, 휴대성이 뛰어나 가장 인기가 높은 20인치 기내용 사이즈는 내부 수납 디바이더를 탈착식으로 분리해 크로스백으도 활용 가능하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새롭게 공개한 캠페인에서도 컬렉션의 장점을 살려 가을 정취가 가득한 자연 속 여유로운 분위기와 낭만적인 캠핑 감성을 담았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가을 시즌을 만끽하는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실용성은 물론, 깊어져 가는 계절을 즐기는 모습으로 일상에서 떠나는 여행을 향한 마음을 자극한다.

레드페이스가 방수, 방풍, 투습 세 가지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익스트림 마운틴 재킷을 새롭게 출시했다.

콘트라 엑스 프로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봉제선을 방수 테이프로 봉합하는 심실링(SEAMSEALING) 공법이 적용돼 아웃도어 활동 중 갑작스러운 비바람이 발생하더라도 효과적으로 차단시킬 수 있다.

산에서 유용한 디테일도 눈여겨볼 만하다. 후드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비바람이 불 때 모자가 벗겨지거나 비에 머리가 젖는 것을 방지했다. 가슴 양쪽에는 주머니를 더해 걷는 중 활용도가 높은 물품을 꺼낼 수 있다. 또한, 우천에도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방수 지퍼를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구간에서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재킷 밑단에 적용된 스트링과 스토퍼를 활용해 취향에 맞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입체 로고를 좌측 팔에 적용해 유틸리티 무드를 강화했다.

남성용 재킷은 블루와 네이비가 있으며 여성용 재킷은 버건디와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써모스'가 10월17일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콜라보레이션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써모스 더하기 제로퍼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신제품을 포함한 '써모스X제로퍼제로 컬렉션' 전 제품(25종)을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 5종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텀블러 및 보온보냉 머그컵으로 구성돼, 따뜻함을 찾게 되는 가을과 겨울 시즌에 기분전환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먼저 '캐리 루프 텀블러'는 지난해 출시한 강아지 일러스트 버전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고양이 버전에 대한 요청도 꾸준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화사한 크림 컬러에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것이 특징으로 '펫팸족(펫+패밀리)'의 눈길을 끈다. 500ml의 넉넉한 용량에 도톰하고 둥근 형태의 루프형 손잡이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하며, 스마트 패킹 설계가 적용돼 뚜껑에 맺힌 물방울이 흐르지 않아 음료를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그래픽 원터치 텀블러'는 초경량 및 원터치 오픈 설계, 슬림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써모스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에 아이·가족 등의 일러스트를 더했다.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외출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400ml, 500ml의 실용적인 용량과 밝고 따뜻한 옐로, 크림 컬러로 제작했다.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은 소중한 사람들의 얼굴이 담긴 크림 컬러와 귀여운 강아지들이 그려진 도그 패턴의 다크그레이 컬러 두 종류로 선보여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350ml의 넉넉한 용량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 컵을 쌓아 올려 보관하는 적층 수납형 머그컵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은 고물가에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먹거리, 생필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유통기한 임박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폭염 장기화로 배추값이 급등하며 포장김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판매가를 동결하고, 물량을 긴급 공수해 방송을 편성한다. 오는 26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롯데호텔 김치 9kg'을 판매한다. 방송 9회 만에 주문금액 25억원을 달성한 인기 상품으로, 올해 롯데홈쇼핑 포장김치 주문금액 중 70%를 차지할 정도로 수요가 높다.

24일에는 요리전문가 이혜정의 '빅마마 김치'를 선보인다. 지난 3일 방송 15분 동안 5000세트 판매된 상품으로 포기김치 10kg 구성을 6만원대에 선보인다. 오는 20일에는 '피지 디나자임 캡슐세제'를, 21일에는 '일년내내 쌀'을 판매한다. '피지 디나자임 캡슐세제' 방송에서는 6팩(싱글), 12팩(더블) 구성으로 판매하며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1팩(20개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일년내내 쌀' 방송에서는 10kg+10kg 총 20kg 구성을 5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300초 특가'를 통해 '깨끗한나라 화장지' '성경식품 김'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공식 모바일 앱에서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과일, 농수축산 등 필수 식품군을 특가로 판매하는 '99특가전'을 진행한다. '국내산 백오이 1kg' '경북 홍로 사과 2kg' '국내산 한돈 갈매기살 300g'이 대표적이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소비기한 임박특가전'에서는 '하루한줌견과 선물세트' '하동관 곰탕 5팩' '이롬 황성주 검은콩두유' 등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11월부터 '더블 멤버십'을 도입하고, 800만 명에 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대 수준의 혜택을 주기로 했다.    

이번 개편은 '멤버십 할인권'을 신규 도입해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것과 등급 산정 기준을 낮추고 등급별 쿠폰팩을 지급하는 것 등 크게 두 가지로 이뤄졌다.  

먼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5% 멤버십 할인권을 신규로 도입했다. 이 할인권은 등급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부여돼 결제액의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방송과 모바일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무형 및 일부 상품 제외)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로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추가 할인 효과가 생겨난 것이다. 특히 골드 이상 등급은 전화 주문시에도 할인권 사용이 가능해져 혜택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등급 기준을 변경하고, 등급에 따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금액도 늘어났다. 등급 선정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3개월로 줄이고, 금액과 상관없이 단 1번만 구매해도 기본 등급이 부여돼 쿠폰팩을 지급받는다. 또 혜택 역시 많이 구매하면 할수록 늘어나는 구조로 신규로 생긴 VVIP 등급의 고객들은 매월 최대 2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갈 수 있게 됐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10월28일부터 100% 적립금 지급과 골드바 경품 행사 등을 대대적으로 펼쳐 고객에게 더블 멤버십 도입을 알릴 예정이다.

'컬리나우 도곡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컬리나우는 퀄리티 있는 장보기를 1시간 내외로 누릴 수 있는 컬리의 퀵커머스 서비스다. 지난 6월 DMC점 오픈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주 7일 상시 운영하며 아침 9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주문할 수 있다.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에 따라 컬리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서울 강남구 개포동, 대치동, 도곡동, 삼성동 전 권역에 즉시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양재동, 역삼동, 일원동 일부 지역도 배달 가능하다. 컬리몰에서 판매 중인 상품 중 약 4500여개를 엄선했다. 미쉐린 레스토랑 밀키트부터 생활필수품, 뷰티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강남구는 주거지역과 오피스 상권 모두가 밀집해 있는 곳으로, 컬리는 1인가구 이상의 당일 배달 수요와 회사에서 주문하는 점심 및 간식 수요를 잡는다는 방침이다. 해당 지역의 유통 인프라와 고객 특성을 고려해 운영하는 상품도 점진적으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특히 뷰티 카테고리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뇨끼, '이연목의 목란' 짜장면, '고래사어묵' 김치 우동 전골 등 컬리 인기 상품들을 2주간 매일 한 개씩 선정해 최소 100원, 최대 990원에 한정 판매한다.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컬리나우 무료 배송 쿠폰도 지급한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도쿄·오사카·후쿠오카 등 일본 대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일본 소도시 여행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엔데믹 이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인 일본의 색다른 매력을 찾을 수 있는데다 최근 늘어난 일본 소도시 직항 노선을 이용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도 크다.

먼저 일본 열도를 구성하는 4대 섬 가운데 가장 작은 시코쿠는 일본에서 가장 개발이 지연된 지역으로 천혜의 자연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다카마츠는 시코쿠를 대표하는 도시 중 하나로, 인터파크 투어가 판매 중인 '다카마츠 3박 4일 패키지'는 다카마츠와 다카마츠 인근에 위치한 '예술의 섬' 나오시마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노옵션, 노쇼핑 상품인데다 자유여행 일정도 넉넉해 젊은층에게 선호도가 높다. 

히로시마와 오노미치를 여행하는 2박3일 상품도 있다. 히로시마에서는 특히 바다 위에 세워진 이츠쿠시마 신사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히로시마에 이어 센코지 공원이 있는 오노미치, 고라쿠엔 정원과 오카야마성이 있는 오카야마를 연달아 들른 뒤 온천욕까지 즐긴다.

동해에 맞닿은 일본 돗토리 지방을 둘러보는 상품도 최근 인기다. '요나고, 마츠에, 돗토리 3박 4일' 상품은 일본 온천에서의 힐링 체험에 무게를 둔 상품이다. 일본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다마츠쿠리, '세 번의 아침을 맞으면 모든 병이 낫는다'는 미사사 온천 등 현지 온천호텔에서 3박을 머무른다. 

또 4일의 일정 동안 유시엔정원, 아다치미술관, 다이센 우유목장, 돗토리사구 등 현지의 주요 관광지도 둘러보고 해산물찜 정식, 덴푸라 정식, 야키니쿠 정식 등 6대 특식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겨울 스키시즌을 겨냥해 11월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

오는 21일부터 '특가시즌패스'도 단독 선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락커와 전일권 리프트 이용이 가능한 '락커시즌패스'는 추가 혜택 구성에 따라 총 3가지로 선보인다.

기본 시즌패스인 △스마트는 오션월드 1회 무료에 할인권 9종(장비렌탈 50% 할인 등)이 포함된다. △프리미엄은 오션월드/스노위랜드 무료이용에 커피/핫초코 무료, 할인권 9종과 자녀 1인 시즌패스가 모두 포함된다.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상품 구성에 전용주차장, 객실 1박 무료 혜택까지 포함된다.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8%, 일반 고객에게 5% 할인혜택을 각각 선보인다.

오는 21일부터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의 '특가시즌패스'도 추가 판매할 계획이다. 21일과 22일 양일간 G마켓에서 단독 선 판매하는 상품으로, 전일권 리프트 시즌권에 추가 혜택을 더했다. 

'스마트'와 '프리미엄' 총 2가지로 나뉘며, 상품에 따라 렌탈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 강습 할인, 식음업장 할인, 오션월드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했다. 프리미엄 권종 구매 시 '자녀 1인 시즌패스' 혜택이 추가된다.

특가시즌패스 전용 강력한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카드를 사용해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도 적용할 수 있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시즌권을 구매한다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만원도 제공한다.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 대상이다.

21일에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낮 12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송출하며,비발디파크 시즌패스를 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구매인증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그 외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 포인트도 지급한다. 시즌권 구매 후 문자 메시지(LMS)를 통해 코드를 확인, 런드리고 앱에 등록해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