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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세븐일레븐·아성다이소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10.16 14:1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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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캠핑 시즌을 맞이해, 전국 매장에서 10월18일부터 10월31일까지 캠핑용품 브랜드 '맥스 X 800도씨' 콜라보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늘어나는 캠핑 수요에 맞춰, 고객들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정상가보다 약 40% 저렴하게 기획했다.

먼저 이마트는 '감성 캠핑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800도씨,' 부탄가스 명가'로 불리는 '맥스'와 협업해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상품 중 하나인 '맥스 X 800도씨 더 칸 버너 & 그리들 세트'는 버너∙그리들 등 총 6가지의 캠핑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맥스의 '더 칸 버너' 1개, 800도씨의 '아리수 그리들 2종(29cm/24cm)'과 함께 두 브랜드명이 레이저로 각인된 링가드 1개, 콜라보 디자인으로 감성을 더한 한정판 캠핑 이소가스 3종(230g 2종, 450g 1종)을 전용 패브릭 가방에 담아 판매한다.


맥스의 명성에 걸맞는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더 칸 버너', 그리고 수십만 개 이상 판매된 800도씨의 인기상품 '아리수 그리들' 외에도, 야외 활동에 특화된 링가드까지 동봉돼 있어 캠핑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콜라보 상품의 정상가는 총 17만원 상당이나, 이번 행사에서 정상가의 약 40%가 할인 해 판매한다. 파격가에 기획된 만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또, 이번 콜라보에서 특별히 한정판으로 제작된 부탄가스∙이소가스 4종을 할인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가정간편식(HMR)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는 연중 10월 2주간만 선보이는 요리하다 브랜드 출범 기념 대규모 PB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외식 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집밥 수요가 늘고 있는 트랜드를 고려해 가격과 품목에 초점을 두고 준비했다. 요리하다 상품 중 밥, 반찬, 찌개 등 주식류 상품을 엄선해 역대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전국 롯데마트와 슈퍼, 온라인 채널인 롯데마트몰이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진행, 고객의 쇼핑 편의성도 한층 높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요리하다 주식류 40개 품목을 엄선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는 간편식 PB 프로모션 기준 역대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로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상품 '요리하다 LA식 꽃갈비(600g)'를 7000원 이상 할인해 선보인다. '요리하다 차돌된장찌개(640g)' '요리하다 맛김치(900g)'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요리하다 정통한식잡채(225g)'와 '요리하다 메추리알장조림(400g)' 등 행사 상품 중 절반인 20개 품목을 3000원 미만에 제공한다. 그 중 '요리하다 미역국(500g)' '요리하다 대패삼겹볶음밥(250g)' 등 12개 품목은 1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요리하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사은품 및 엘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요리하다 40개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요리하다 보냉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한 고객은 롯데마트와 슈퍼 각 고객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주문 상품과 함께 동봉해 배송한다. 또한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롯데마트GO'앱을 활용한 '스탬프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한 요리하다 행사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를 제공하며, 적립한 스탬프 7개당 엘포인트 1000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요리하다 특별 영상 콘텐츠 '지석진도 쉽게 요리하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요리하다의 강점인 쉬운 조리법과 우수한 맛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유명 연예인 '지석진'과 협업해 제작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요리에 서툰 지석진이 '요리하다' 상품으로 9첩 반상을 쉽게 차리고 초대 손님에게 대접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았다.

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최신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해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M.E.A.L. 솔루션' 행사를 진행하고, 역대급 킹크랩 할인행사도 함께 연다. 더불어, 냉장원료육을 사용한 양념육 신규 브랜드 '생생'을 론칭하고 판매에 나선다.

'M.E.A.L. 솔루션'은 단순히 시즌 상품을 제안하는 것을 넘어, 시시각각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한 최적의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트렌드 제안' 방식의 행사다. 행사는 맛있게 조합할 수 있는 요리 재료들을 모아 제안하는 '더 맛있게(Match)', 인기 상품을 대용량 포장·묶음으로 제공하는 '더 크게(Extra)', 가장 최신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더 새롭게(Add)', 건강까지 생각한 '더 가볍게(Light)' 총 4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기반해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더 맛있게(Match)'에서는 '만능상회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600g)'과 '냉동 새우살 3종'을 40%, 50% 할인해 판매하고, '파스타 소스 20여종'과 '스파게티면 11종' '또띠아'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더 새롭게(Add)'에서는 핫한 신상품인 '농심 신라면 툼바(137g*4입)'를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하며, '롯데칠성 오트몬드 3종(오리지날190ml*16입/프로틴·프로틴초코*12입)'과 모짜렐라 치즈를 동그랗게 커팅한 모양의 '보꼬네 모짜렐라 보코치니(100g)'는 1+1으로 내놓는다. 

'더 가볍게(Light)'에서는 저당&저열량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해 판매하고, '샐러드 4종(80~100g)'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역대급 킹크랩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동기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를 할인해 살이 꽉 찬 킹크랩(2kg 내외)을 판매하며, 17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 17% 추가 혜택을 더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대형마트 중 유일하게 온·오프라인 킹크랩 무료 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손잡이가 달린 용기를 함께 제공해, 보다 간편하게 킹크랩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17일, 100% 냉장원료육을 사용한 양념육 신규 브랜드 '생생'을 출시하고, 23일까지 8대 카드 결제 고객 대상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생생'은 얼리지 않은 신선한 냉장 원료육을 사용했으며, 조리시 핏물과 물기가 적어 이취 없이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상품 종류는 총 5가지로 '생생 양념 한우 불고기(600g)' '생생 한돈 돼지 고추장 불고기(800g)' '생생 한돈 돼지 간장 불고기(800g)' '생생 춘천식닭갈비(600g)' '생생 안동식 순살찜닭(600g)'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제철 사과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사과 유니버스' 행사에서는 사과 전품목을 8대 카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본격적인 호빵철을 맞아 MZ세대의 힙한 갈비전문점으로 불리는 맛집 '청기와타운'과의 콜라보 호빵 2종을 새로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선다. 청기와타운은 외국에서 한번 마주쳤을 법한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는 LA 한인타운 콘셉트의 코리안 BBQ전문점이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청기와타운 콜라보 호빵을 출시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계속 올라가는 편의점 RMR 상품의 인기 때문이다.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주머니가 가벼운 MZ세대들이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편의점 RMR 상품을 계속 찾고 있는 것이다. 세븐일레븐의 경우 화육계, 카덴 등 RMR상품의 3분기 매출은 전년동기간 대비 약 40% 가량 신장했다.


다양한 맛의 이색 호빵을 즐기는 MZ세대의 호빵 트렌드 역시 이번 콜라보 이유 중 하나다. 다양함을 추구하는 편의점 MZ세대들의 경우 기존 호빵 맛의 메인이었던 단팥, 야채, 피자에서 벗어나 김치, 떡볶이 등 이색 소재 호빵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세븐일레븐에서는 차별화로 출시한 '멕시카나' 치킨 소재의 호빵이 큰 인기를 끌었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MZ세대의 맛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힙한 갈비전문점으로 불리는 청기와타운과의 콜라보 RMR 호빵을 이번에 출시하게 되었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 8월 도시락, 삼각김밥 등 청기와타운 콜라보 RMR 간편식 5종을 출시 했다. 세븐일레븐의 청기와타운 RMR 간편식 7종은 청기와타운의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그대로 도시락과 삼각김밥으로 옮겨와 출시 후 현재까지 약 100만개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청기와타운 콜라보 호빵은 '수원왕갈비호빵'과 '매콤양념갈비호빵' 2종이다. 두 상품 모두 청기와타운의 시그니처 인기 메뉴의 맛을 호빵으로 그대로 옮겨온 것이 특징이다.

수원왕갈비호빵은 대파기름에 국내산 갈비살과 양파를 볶아 감칠맛을 높이고 통후추와 마늘을 풍부하게 사용해 숯불갈비맛을 구현한 상품으로 청기와타운의 베스트 메뉴인 수원왕갈비 소스를 그대로 적용해 힙한 갈비 전문점의 맛을 호빵으로 구현했다. 매콤양념갈비호빵은 비법 고추장소스와 청양고추가루를 활용해 중독적인 매콤한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수원왕갈비호빵의 매콤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청기와타운 호빵 출시 기념으로 증정 및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청기와타운 봉지호빵 2종과 일반 봉지호빵 4종(단팥/야채/피자/고구마) 구매시 '쿨피스복숭아(930ml)'를 증정하고 카카오페이머니로 2봉 이상 구매시 50% 현장 할인해주는 역대급 10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강철부대W'와 협업해 먹거리 7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강철부대찌개라면큰컵 △강철부대W 수제초코파이 △강철부대W 크림치즈타르트 △강철부대W 크림우동&양념치킨 △강철부대W 도넛 2종 △강철부대W 꿀팥빵6입 등이며, 17일부터 수제초코파이, 크림치즈타르트, 크림우동&양념치킨 등 3종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강철부대W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군부대' '군대 간식'을 떠올릴 수 있도록 '부대찌개 라면' '수제초코파이'와 함께, 대중성을 고려해 크림우동&양념치킨, 도너츠, 꿀팥빵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기획 단계부터 공을 들였다.

또한, 해당 협업 상품 패키지는 군복의 얼룩무늬로 디자인하는 등 프로그램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를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상품 7종은 11월30일까지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협업상품 구입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슬리퍼, 물병, 스티커 등 강철부대W 굿즈를 선물로 제공하며,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 1개를 받아 응모하면 매일 30명에게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준다.

더불어 오는 24일까지 이마트24 앱에서 강철부대찌개라면 6개와 강철부대 스티커로 구성된 '강철부대W 패키지'를 500개 한정으로 정상가 대비 51% 저렴한 가격에 예약 판매한다. 앱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11월 1일부터 7일 사이 중 지정한 날짜에 점포에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다이소 꾸미기 페어'(이하, 다꾸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 열풍에 맞춰 유행하는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의 앞 글자를 딴 준말) 상품을 소개하고, 구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6일 9시부터 21시까지 판매한다.

인기 아이템 10여 종은 판매량이 높으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유행과 귀여운 토마토 주머니 커버로 높은 인기를 얻은 '패브릭 커버 포켓 무선 노트'를 만나볼 수 있다. A5 크기의 노트와 호환이 가능한 탈부착 커버는 손에 닿는 느낌이 포근한 패브릭 질감으로 기획했다. 작은 소지품 보관이 가능한 귀여운 토마토 포켓이 포인트인 상품으로, 상단 고리가 있어 추가적인 장식이나 키링을 달 수 있다.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 꾸미기가 유행하면서 '탑로더 보관함'도 인기다. 뚜껑이 있어 먼지나 얼룩이 묻을 걱정이 없고, 적층할 수 있어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투명한 디자인의 상자로 다양한 스티커를 붙여 마음대로 꾸며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상 아이템을 준비했다. 스티커로 세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 테마 스티커'는 한국, 일본, 중국,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까지 7개국의 상징적인 건축물과 대표 음식 등을 일러스트로 재탄생시켜 여행 버킷리스트 다이어리를 꾸미려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곰돌이 박스 테이프'는 경쾌한 옐로우 색 배경에 윙크, 스마일 등 다채로운 표정을 한 깜찍한 곰돌이 패턴으로 귀엽고 유니크한 감성이 느껴진다. 일상적인 박스 포장부터 특별한 기념일이나 생일 선물 등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다꾸(다이어리), 폴꾸(폴라로이드), 탑꾸(탑로더), 빽꾸(가방) 등 타입별 상품 추천, SNS 인기 상품 모음, 다이소 꾸미기 아이템 카테고리별 TOP30 등을 한눈에 확인하며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찜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10월16일부터 31일까지 다꾸페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찜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소몰 포인트 500p를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19일과 20일 단 이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 전점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를 개최한다.

'슈퍼 새터데이'는 신세계사이먼이 매년 11월 말 열리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한 달 앞선 10월에 먼저 선보이는 아울렛판 '블랙 프라이데이'다. 지난해 10월 행사 당시 아울렛 전점의 입차 수가 전년 대비 25%가량 증가했고, 인기 브랜드 매장 앞에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고객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행사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슈퍼 새터데이 행사는 지난 5월 문을 연 신세계사이먼 상생 쇼핑타운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와 지난 9월 대규모 확장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더해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전점에 입점한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골프·아웃도어·키즈 등 전 장르 약 1천 개 이상의 매장이 참여하며, 전년 대비 약 20% 늘어난 역대급 규모다. 참여 브랜드에서는 자체적으로 아울렛 판매 가격에서 최대 20~30% 추가 할인 등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점에서 나이키는 전 품목 25% 추가 할인하고, 아디다스는 신발 포함 2개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한다. 언더아머는 추가 30% 할인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가을 시즌 인기가 높은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패션 브랜드도 전 품목 추가 20% 할인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버버리, 지방시, 끌로에 등 해외 명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더일마, 렉토, 올버즈 등 인기 브랜드에서는 추가 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크록스, 와릿이즌, 스케쳐스 등 스포츠와 캐주얼 브랜드에서 최대 전 품목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시티브리즈, 코드그라피, Mmlg 등 진/캐주얼 브랜드 및 비이커, 아페쎄, 클럽모나코, 올세인츠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구호, 이자벨마랑, 라움/바버 등 패션 브랜드와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골프 전문관에서는 제이린드버그, 필립플레인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일라일, 럭키슈에뜨, 미샤, 스튜디오 톰보이 등 국내 여성 패션 브랜드와 MZ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캐주얼 전문관에 입점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커버낫, 스포티앤리치에서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사이먼은 야외형 쇼핑센터의 장점을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로 가을 쇼핑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가족 단위 고객부터 MZ 세대까지 모든 쇼핑 나들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미니언즈 트래블즈' 행사가 진행 중이다. 8m 높이의 대형 미니언즈 조형물과 이색 포토존이 들어서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1층 키즈 전문관 인근의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인기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댄스파티 인 부산'이 열린다. 중앙광장에는 6m 높이의 대형 아기상어 조형물과 상어 가족 포토존이 들어섰고, 팝업 스페셜 존에서는 캐릭터 풍선, 캐리커처, 솜사탕 자판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오후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튼튼쌤과 함께 노래와 춤을 따라 즐길 수 있는 댄스파티와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SAMG엔터의 신작 애니메이션 '위시캣'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센트럴 가든에서는 아이냥 입체 조형물부터 위시캣 포토존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즉석 사진기, 랜덤 자판기, 아케이드 게임기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선보이며, 아동관 앞의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굿즈도 함께 판매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영국 브랜드 바버(Barbour)의 13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다. EAST 광장에는 바버의 130년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상품 전시와 포토존이 설치됐으며, 별도 행사장에서는 F/W 시즌 인기 상품인 퀼팅 재킷과 왁스 재킷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선착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기간 중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삼성/신한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카카오페이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포인트 즉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삼성카드로 폴로 랄프로렌에서 40/50만원 이상 결제 시 2/4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디즈니스토어 전국 6개 매장(판교점·천호점·더현대 서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스페이스원·대전점)에 디즈니스토어 펫(pet) 컬렉션 2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의 사이즈는 4종(S·M·L·XL)으로 몸무게 기준 최대 9.5kg의 소형견까지 착용이 가능하며, 대표 상품은 맨투맨, 올인원, 올인원 후드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펫 컬렉션 출시 기념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롱테이크가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헤어오일은 롱테이크 브랜드가 갖는 독보적 감성의 우디향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현하고, 손상케어 효능을 강화해 상품성을 더했다.

섬세하고 풍성한 우디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TOP 조향사와 공동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하고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을 유지해 준다. 또한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하고, 모발 케라틴의 핵심 성분인 헤어 아미노산 18종을 담아 긴 손상모도 즉각적인 부드러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생명력 넘치는 숲의 모습을 컬러감 있게 연출하고, 제형이 잘 보이는 투명한 용기로 헤어오일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롱테이크 헤어오일은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무신사 뷰티 채널에서 론칭 기획전을 선보이며 마블 헤어빗 단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감각적인 포장과 구성을 단독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더가 냉점을 없앤 혁신적인 다운 공법으로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하는 다운 자켓 '써큘라트(CIRCULART)'를 출시했다.

'써큘라트 다운 자켓'은 극한의 추위도 견딜 수 있는 아이더만의 독자 개발 기술인 '에어 써큘레이션 시스템'이 적용된 테크니컬 다운 자켓이다. 봉제 방식이 아닌, 특수 자재인 BREATHABLE-BAFFLE(통기성 배플)을 접착하는 새로운 다운 자켓 공법으로 냉기 유입을 완벽히 차단하며 최상의 보온성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활발한 열순환으로부터 얻어지는 뛰어난 열효율을 자랑하며, 다운 특유의 벌키감도 빠르게 회복된다.

뿐만 아니라 발수성이 뛰어난 3L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해 겨울철 갑작스러운 눈, 비, 바람을 막아 체내 온기를 효과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소매에 적용된 벨크로 비죠 디테일은 소매로 유입되는 바람 또한 차단해 준다. 충전재로는 보온성과 벌키감이 탁월한 필파워 650 이상의 구스 다운이 사용되었다.

대표 제품인 '써큘라트 테크니컬 푸퍼 다운 자켓'은 짧은 기장의 후드 부착형 제품이며, 이중 넥 디자인이 외부 공기를 차단해 준다. 겨울철 외부 활동 시 두 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수납이 편리한 포켓 지퍼가 적용되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살사, 블랙 세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써큘라트 푸퍼 다운 자켓'은 남성용 제품으로, 후드가 없는 대신 높은 스탠드넥 디자인을 갖췄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레드우드, 블랙 세 가지로 출시됐다. 여성 전용 제품인 '써큘라트 미들 다운 자켓'은 힙라인을 덮는 기장이며, 양쪽 사이드에 트임 지퍼를 적용해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아이스 블루, 챠콜 그레이 세 가지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24에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10월 16일 새롭게 그랜드 오픈했다.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약 754㎡(228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브랜드 히스토리와 가치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의미가 크다.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 지상 1층, 2층, 루프탑 등으로 구성돼 있다. 뉴발란스 직영 매장 중 최상급 사양으로 뉴발란스 신발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공간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신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은 뉴발란스의 최신 리테일 사양을 국내에 최초 적용했고, 성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구성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뉴발란스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팝업공간으로 운영되는 1층 0000공간에서 10월 16일부터 11월 6일까지 특별 전시 '뉴발란스 993아트갤러리 : 과거와 현재의 예술적 조우'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에서는 뉴발란스의 기원과 장인정신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 '99X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993은 991과 992의 장점을 결합한 우수한 기술력과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스니커즈다.

이번 뉴발란스 993아트갤러리 오픈 기간 동안 △993GL △993BK △993NV 등 평소 만나보기 어려웠던 993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드랍'도 진행된다. 팝업 운영 기간 동안 뉴발란스 성수만의 감성을 담은 '포스트 카드', '마그넷', '카드 스티커' 등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최대 21시간 보온이 유지되는 '핫팩 포켓용 90g'을 출시했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생활공작소 핫팩은 보온 효과를 오랜 시간 잘 유지할 수 있도록 철분과 활성탄의 최적의 배합으로 만들어졌다. 미세한 나노 타공 부직포로 공기 중 산소를 흡수하고 주 원료인 철분과 산화 반응 후 온기를 배출해 흔들지 않아도 스스로 발열하며 최대 21시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생활공작소 핫팩은 100% 국내 생산으로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부직포가 철가루에 묻어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의 강점인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핫팩에서도 구현되었다. 또한 용량도 90g으로 휴대성이 높아 출퇴근과 등하교, 장시간 야외 활동 등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파가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아우터 컬렉션 3종을 선보였다.

네파는 기후변화로 인한 날씨 변동성이 계속해서 커지면서, 이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간절기 상품군 라인을 확대‧강화했다. 본연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캠핑,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기능성 탑재는 물론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폭넓은 스타일로 실용성까지 높였다.

먼저 '써모 퍼프' 시리즈는 네파 대표 친환경 경량 패딩 라인으로 친환경 충전재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폐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섬유 리젠과 국제재생표준인증(GRS)을 획득한 충전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담아냈으며, 터치감과 내구성이 우수한 타일론 타슬란 소재 사용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퓨레 퍼프' 시리즈는 최고급 이태리 메리노울을 활용해 네파가 단독 개발한 울 혼방 인슐레이션 '퓨레 라이트'가 적용된 울 패딩 제품으로, 메리노울 특유의 온습도 조절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또한 울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기계 세탁이 가능한 '이지 케어' 제품으로 집에서도 쉽게 관리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모노 튜브 다운'은 심리스 기법으로 콜드 스팟을 없애 뛰어난 보온력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경량 다운 자켓이다. 깔끔한 사각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출퇴근이나 격식 있는 자리에도 활용하기 좋고, 앞 지퍼를 덮어주는 플라켓으로 찬바람의 유입을 한 번 더 막아주어 초겨울과 꽃샘추위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하고, RDS 인증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친환경 가치를 더했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오는 10월29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베이컨트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AGE20'S와 루나는 국내를 넘어 해외 소비자로부터 사랑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전문성을 알리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AGE20'S 팝업스토어는 'WORLD STAGE FOR BEAUTY'를 콘셉트로 글로벌을 무대로 K뷰티의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는 AGE20'S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출시 이후 11년간 28개국에서 누적 2억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AGE20'S 에센스 팩트'만의 눈에 보이는 에센스와 정교한 라떼 아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중국, 일본, 베트남, 미국 등 각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센스 팩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나 팝업스토어는 컨실러부터 시작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의미를 담아 'LUNA BASE CHAMPIONSHIP' 콘셉트로 운영한다. 루나의 대표 제품인 팁 컨실러,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컨실 블렌더 팔레트를 스포츠 이미지로 연결해 시각화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루나 팝업스토어 각 공간에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루나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쿠팡이 아시아 첫 여성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 도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노벨상 발표 직후 한강 작가 관련 검색량이 급증하고, 작가의 도서 전량이 소진되자마자 8종의 사전예약을 시작한 바 있으며 금주 18종으로 확대했다. 당초 다음달 1일까지 배송 계획이었지만 조기 물량 확보로 배송 보장 기한을 23일로 앞당겼다.

사전예약이 가능한 한강 작가의 도서는 총 18종이다.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 △흰 △희랍어 시간 △디 에센셜 한강 △검은 사슴 △눈물 상자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 △바람이 분다, 가라 △여수의 사랑 △노랑무늬영원 △그대의 차가운 손 △내 여자의 열매 △내 이름은 태양꽃 △한강: 회복하는 인간(Convalescence) △천둥 꼬마 선녀 번개 꼬마 선녀 등이다. △채식주의자 + 작별하지 않는다 + 소년이 온다 세트 △채식주의자 + 작별하지 않는다 세트 등 인기 도서 세트 상품도 마련했다.

이중 한강 작가의 대표 저서인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는 판매량 1~3위를 다투고 있으며 '흰'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도 판매량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유통업계 내 한강 작가의 저서를 확보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쿠팡은 매일 재고를 확보하는 즉시 배송하고 있다. 와우회원은 해당 도서를 사전 예약하면 오는 23일까지 주문 순서대로 순차 배송을 받을 예정이다. 1권만 구매하더라도 배송비는 무료이며 구매 도서 당 쿠팡 캐시가 5%까지 적립된다.

이와 함께 쿠팡이 '이달의할인추천'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식품을 최대 58%까지 할인한다. 10월은 음료/간식/건강식품 등 테마로 구성했으며 2000여 제품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환절기 커피&차'를 테마로 행사가 진행된다. 일교차가 커지며 따뜻한 음료를 많이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이 선정됐다. 최저가로는 3000원대 상품(유씨씨 고메커피 룽고 포르테 06 캡슐커피)부터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탐앤탐스 드립커피 예가체프 △아워티 쟈뎅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펄세스 스테비아 율무차 등이 있다. 이외에도 △스테비아스위트 마일드 커피믹스 △CONA 스테비아 커피믹스 등 대체당을 활용한 상품을 포함해 △유씨씨커피 쇼쿠닝 드립 마일드 블렌드 커피 등 인스턴트 커피도 인기다.

SSG닷컴이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해 '안녕 가을 책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채식주의자', '소년이 온다‘ 등 한강 작가의 대표 작품을 예약 판매한다. 쓱닷컴에서 잘 팔리는 베스트 셀러도 함께 소개한다.

독서 연관 상품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쓱1DAY배송'을 통해 당일 밤 11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는 독서대와 데스크 용품 등을 준비했다. 필사용 문구류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독서하면서 즐기기 좋은 다과류도 함께 판매한다. 당일 주간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드립스틱, 스틱커피, 차부터 쿠키와 비스킷 등 간식류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스타트업 트래블메이커스와 제휴해 4박 이상의 국내호텔 투숙자에게 파격적인 숙박료 혜택을 제공하는 롱스테이 상품을 출시했다.

호텔 롱스테이는 호텔에 4박 이상 머무르는 것으로, 한달살기는 물론 3개월 이상까지도 투숙이 가능하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주류 여행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잡은 장기여행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트래블메이커스는 '호텔에삶'이란 플랫폼을 통해 롱스테이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으로, 인터파크 투어와 단독 제휴를 맺었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서울 8곳, 부산 3곳, 경기 2곳, 강원 3곳 등 총 16곳의 국내 호텔에서 롱스테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롱스테이 가능 호텔은 제주과 기타 지역에서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오래 머물수록 숙박료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는 점이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장점이다. 롱스테이 상품의 숙박료는 체크인 시점에 따라 실제 판매요금보다 최소 49%에서 최대 72%까지 저렴하다.


또 단기임대와 비교해 보증금과 관리비가 없고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등 호텔의 수준 높은 부대시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달 31일까지 일본 소도시에 자리잡은 숙소를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일본 돗토리, 마츠야마, 히로시마, 시즈오카를 여행할 때 사용하는 총 11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게 골자다. 여기어때가 해외여행객 전체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최대 8% 쿠폰와 함께 적용할 수 있어, 숙소 할인폭이 더욱 커졌다.

돗토리, 마츠야마, 히로시마, 시즈오카 등 네 곳은 새롭게 떠오르는 일본 대표 여행지다. 돗토리는 일본에서 가장 웅장한 사구가 유명한 도시로, 자연 속 여유를 찾는 여행객들이 몰린다. 마츠야마의 경우, 일본의 가장 오래된 '도고 온천'이 유명해, 수백년을 이어온 목욕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히로시마는 역사 유적지가, 시즈오카는 후지산 덕에 발걸음이 몰린다.

실제로 여기어때 데이터에 따르면, 해당 도시들의 지난 9월 숙소 예약 건수는 상반기 일본 여행이 집중됐던 5월과 비교해 약 56% 급증했다. 도쿄와 오사카, 후쿠오카 등 대도시로 집중한 여행객이 분산됐고, 최근 직항 노선도 운항이 활발해 관심도가 커진 덕분이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다양한 와인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소소한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와인 한 잔이 생각나는 서늘한 날씨에, 호텔 1층 야외 가든에서 음악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시중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와인40여 종을 직접 엄선해 특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등 다가오는 연말 모임을 대비해 와인을 대량으로 준비하려는 이들에게도 절호의 기회를 선사한다.

소소한 와인 마켓을 찾은 고객은 와인 테이스팅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완벽한 와인을 찾을 수 있다. 또한, 호텔은 함께 페어링 할 간단한 스낵을 제공해 한층 높은 풍미의 와인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며, 와인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은 사람부터 와인 애호가 및 컬렉터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펫 프렌들리(Little Buddy Friendly)로 운영돼 호텔 방문객은 물론, 반려견과 산책을 즐기는 인근 거주민들도 반려견을 유모차에 태우고 함께 마켓을 구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와인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당일 와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와 21층 루프탑 컨템포러리 다이닝 바 '닉스(NYX)'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며, 특히 마켓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두 곳의 식음업장을 방문한 이들에게는 '콜키지 프리 혜택을(Corkage Free)' 통해 구매한 와인을 그 자리에서 바로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소소한 와인 마켓'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단 10일간 가심비 혜택을 선사하는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객실 최대 70% 할인,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을 포함해 풍성한 특전을 선보인다. 투숙 일정 또한 10월21일부터 파라다이스시티는 내년 3월23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내년 3월3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휴식, 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이 융합된 럭셔리 시설에서의 패캉스(패밀리+호캉스),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를 위한 패키지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무제한 등 온 가족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담은 패키지 2종을 내놨다. 1박 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2만원을, 2박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원더박스' 3인 입장권 구매 시 '마이리틀타이거' 미술 놀이 스탬프 세트를 제공하는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스캉스와 호텔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준비했다. 웰컴 드링크는 물론 '씨메르', 사우나, 수영장 무제한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기본으로 주어진다. 여기에 클럽라운지 패키지 이용 시 아늑한 휴식 공간에서 럭셔리 조식, 해피아워 등 올 데이 다이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아트파라디소 조식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탁 트인 오션뷰 속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디럭스 1박 패키지 3종은 씨메르 '아쿠아 바'의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 및 사우나 이용 혜택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2박 패키지는 리조트 머니 5만 원과 조식 등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판매되는 2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를 비롯해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중식당 '남풍' 디너 코스 요리 등 온종일 파인 다이닝을 만끽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가 호텔에서 취미와 휴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신라스테이 광화문 4개 객실을 게임과 홈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는 특화 공간으로 새단장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이달 15일부터 겜캉스(게임+호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과 헬캉스(헬스+호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투숙객은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취미를 즐길 수도, 혼자 프라이빗한 객실 공간에서 편안하게 취미를 즐길 수도 있다.

특화 객실은 고객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최신 장비를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10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에는 △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고성능 게임용 PC 2대'와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줄 '사운드 바'를 설치했고 △프런트에 요청 시 '플레이스테이션'도 대여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11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에는 이탈리아 명품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의 △바이크, △홈 벤치와 함께 △덤벨, △탄성 밴드, △너클 등 다양한 운동 소도구가 마련돼 있다. 바이크에 연결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연동해 운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개인 맞춤형 코칭을 경험할 수 있어 혼자서도 어려움 없이 운동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조성한 4개 객실은 고객의 휴식에 만족감과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모션베드도 갖추었다.

롯데호텔 서울이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투숙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위스키 찾기'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롯데호텔 서울 35층에 위치한 '피지 바(PG Bar)'에서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클래스는 위스키 기초 상식과 즐기는 법, 조니워커 라인 5종 시음, 나와 가장 잘 맞는 위스키 찾기, 위스키 하이볼 만들기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석 가능 인원은 최대 12명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나만의 위스키 찾기는 지난 3월부터 진행한 '나만의 와인 찾기' 원데이 클래스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진행하게 됐다.

특히, 와인 클래스는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와인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더 깊게 알아볼 수 있는 구성으로 참석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나만의 와인 찾기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투숙객 전용 프리미엄 라운지 '라심(La Cime)'에서 열린다.

라심 이용 투숙객과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의 원데이 클래스 패키지 구매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며 김권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대표 소믈리에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선선한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춘천의 가을을 레고랜드와 함께 만끽하기 위한 3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레고랜드는 파크와 호텔 방문을 계획하는 고객 모두에게 가을철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먼저, KB국민카드와 함께하는 '몬스터 캐슬 파티' 프로모션이 11월7일까지 운영된다. 이 프로모션은 KB국민카드 회원 또는 레고랜드 KB 제휴카드를 소지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총 3가지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첫 번째로, 해당 회원이 레고랜드 파크 성인 1일 이용권을 1장 구매하면 성인 또는 어린이 이용권 1장이 1+1으로 주어진다. 두 번째로, 제휴 카드 고객들에게는 레고랜드 파크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식음료 쿠폰을 레고랜드 파크 내 고객 센터에서 수령 및 지참해 레고시티 메인 레스토랑에서 메인 메뉴 2개를 구매하면 탄산음료가 2잔 무료 제공되며, 브릭스트릿 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 2잔을 구매하면 시원한 슬러시 1잔을 무료 제공한다. 세 번째로는, 레고랜드 호텔 숙박 시 호텔 조식 패키지가 최대 25%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리틀 히어로 패키지'를 특별 판매한다. 레고랜드 호텔만의 레고 테마룸과 연계해 어린이들이 각 테마에 맞는 망토를 착용하고 직접 상상 속 히어로가 돼볼 수 있다. 기사의 용맹함과 공주의 지혜를 상징하는 '킹덤', 닌자의 민첩함을 느낄 수 있는 '닌자고', 그리고 해적의 모험을 담은 '파이러츠', 세 가지 테마에 따라 각 객실을 예약하면 해당 테마에 맞는 망토가 어린이 1인당 1개씩 제공된다. 혹시 추가로 망토를 원할 경우 구매도 가능하다. '리틀 히어로 패키지'에는 최대 5명 (성인 2명, 어린이 3명)까지 조식이 무료 포함된다.


더불어, 레고랜드 호텔 2층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연말까지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텔 투숙객 대상 프로그램으로, 매일 저녁 7시30분부터 10시까지 호텔 2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 맥주 또는 와인을 주문하면 무료 스낵바를 이용할 수 있다. 해피아워 스낵바에는 치즈, 크래커, 올리브, 새우 칩, 팝콘, 브라우니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들이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해 가을맞이 전국 여행을 위한 '여기로'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오는 11월24일까지 총 8회(1일, 8일, 12일, 13일, 15일, 19일, 22일, 24일) 출발하며 새마을호 기차를 이용한 여행으로, 일반적인 버스 여행보다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주요 여행지는 강원도 태백, 정선, 영월, 경북 안동, 의성, 충남 금산, 충북 영동, 전남 장성 등 24개 도시로, △문화 바캉스 △가을 한 상 차림 △로컬 스토리 △디톡스 △업사이클 등의 테마로 구성된 24가지 코스가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각 지역별로 독특한 명소와 체험이 준비돼 있다. △국내 석탄 산업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석탄박물관' △꽃무릇과 천년 은행나무가 있는 '보석사' △금강 상류의 아름다운 수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월영산 출렁다리' 등을 포함한 숨겨진 여행지들을 탐방할 수 있다. 또한, 국악기 만들기, 고추장 만들기, 밤 타르트 만들기 등 지역 명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도 제공된다.

'여기로' 기획전 상품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여기로' 기획전 상품은 1팀당 최대 4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11월 1일 다자녀가구 이벤트의 경우, 자녀 2명 이상 포함 최대 6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