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캘러웨이골프코리아,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블랙' 에디션 선봬

바디·로고·아이언 넘버까지 모두 블랙 컬러…트루템퍼사와 협업 통한 특별한 블랙 샤프트 장착

김경태 기자 기자  2024.10.15 10:04: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캘러웨이골프코리아가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의 블랙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블랙' 아이언은 지난 4월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아이언의 블랙 에디션으로 △바디 △로고 △아이언 번호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마감해 더욱 프리미엄하고 강렬한 느낌을 제공한다.

특히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블랙' 아이언은 오직 한국 시장과 한국 골퍼들을 위해 연구·개발한 끝에 완성한 아이언으로,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얇은 톱라인과 얇은 솔, 아이언 헤드 길이도 길게 디자인해 어드레스 시 편안한 셋업을 제공한다. 

또 편안한 스윙과 탁월한 관용성을 위해 최적의 오프셋으로 설계했으며, 상급자 모델에 적용되는 다이나믹 솔 디자인은 솔의 뒤쪽을 깎아 클럽이 잔디에서 부드럽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이번 블랙 에디션은 △블랙 PVD로 마감된 바디 △캘러웨이 로고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로고뿐만 아니라 아이언 번호에도 블랙 컬러를 적용했으며, 고순도의 1025C 연철을 사용해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일관된 비거리와 스핀으로 그린을 보다 정교하게 공략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부드러운 스윙을 위해 폭이 좁은 솔에는 '트라이 레벨 솔 디자인'이 도입됐으며, 리딩 엣지 쪽에는 반원 형태의 챔퍼 처리, 트레일링 엣지 쪽에는 토에서 힐까지 일정한 챔퍼 처리가 각각 적용돼 매끄러운 스윙과 함께 용이한 공 컨트롤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샤프트 경우 특별히 트루템퍼 본사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공동작업으로 개발한 Steel Fiber Private Reserve i95 S 블랙 샤프트를 장착해 블랙 아이언의 이름에 걸맞게 블랙 컬러의 헤드와 어우러져 프리미엄한 외관과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아이언 세트 구성은 5번부터 PW(6I)으로 한정 수량만 출시된다"며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캘려웨이 고급 골프백 1개를 증정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