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보령시 '2024 숲속야행-무궁화골 돗가비' 개최

아트나이트워크·버블쇼·마술·서커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무료 입장 및 셔틀버스 운행

오영태 기자 기자  2024.10.15 09:11: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충남 보령시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보령무궁화수목원에서 '2024 숲속야행-무궁화골 돗가비'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시에 따르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보령무궁화수목원을 배경으로 보령의 독창적인 문화와 관광 자원을 밤의 미디어아트로 표현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아트나이트워크', 버블쇼, 마술, 서커스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아트나이트워크'는 수목원의 산책로를 따라 다양한 조명, 음향, 영상을 감상하는 미디어아트 콘텐츠로, 참가자들에게 오감을 자극하는 신비로운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올해는 작년과 달리 버블쇼 외에도 마술과 서커스 공연이 추가돼, 방문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은 동심의 세계로 초대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6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보령시는 성주면 일대의 6개 주차장(363면)을 예비 주차장으로 준비하고, 주차장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해 방문객들의 교통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령무궁화수목원을 방문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며, 사랑과 여유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