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오리온·하림

배예진 기자 기자  2024.10.14 16:17: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10월1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CJ제일제당(097950)이 스팸의 풍미와 맥스봉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맥스봉 스팸콕콕'을 선보인다.

'맥스봉 스팸콕콕'은 '스팸® 클래식' 알갱이가 소시지에 박혀있으며, 원육에도 구운 스팸을 갈아넣어 별도의 조리 없이도 스팸과 맥스봉의 풍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원육의 탱글한 식감은 그대로 살렸으며, 한 입 크기로 개별 포장돼 술안주나 일상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비맥주와 함께 '맥스봉 신제품과 야식 100% 즐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맥스봉 제품들로 구성된 '맥스봉 안주팩'과 '맥스봉 간식팩'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든 맥스봉 기획팩 구매고객에게 논알코올 맥주인 '카스0.0'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도 제공한다.


오리온(271560)은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의 신제품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를 출시했다.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는 운동 전후 단백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계란 4개 분량이 넘는 25g의 단백질에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등 견과류를 더해 더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바를 완성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등 SNS상에 운동을 인증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이들 고객층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 매일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닥터유PRO'는 건강을 위해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을 타깃으로 단백질 함량을 높인 브랜드다. 2022년 출시 이후 세분화 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매년 제품군을 다양화했으며 △드링크 4종 △파우더 3종 △바 3종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25% 넘게 성장했다.


하림(136480)이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제품 3종(닭가슴살·닭안심·닭봉)을 구매하면 총 17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감사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에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냉동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하여 촉촉한 육질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여러 요리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닭가슴살 △닭안심 △닭봉(윗날개) 제품 중 하나라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각 제품 안에 들어있는 응모권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기입된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하림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2명) △식기세척기(3명) △광파오븐(5명) △종아리 마사지기(10명) △하림몰 5만원 상품권(1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권이 포함된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3종은 11월30일까지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10일에 발표되며, 추후 개별 연락을 통해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샘표(007540)가 배춧값 고공행진에 따른 소비자 시름을 덜고자 양배추와 양상추 등 제철 채소로 5분 만에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을 할인 판매한다.

샘표는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을 통해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쉽고 맛있게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한 팩에 다 담겨 신선한 제철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다.

배추보다 잎이 두껍고 단단해 보이는 양배추도 절일 필요 없이 한입 크기로 자른 다음, 원하는 빛깔과 맵기의 고춧가루와 섞은 양념을 붓고 주무르듯 버무리면 양배추 김치가 완성된다.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으로 간단하게 양배추 물김치도 담글 수 있다. 얇고 네모나게 썬 무(800g)와 한입 크기로 자른 양배추(150g)를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에 버무려 한 시간 정도 재운 뒤, 쪽파를 넣고 생수 1.8ℓ를 부어 골고루 저어주면 된다. 실온에서 2일, 냉장고에서 2일 숙성하면 국물 맛이 시원하고 깔끔한 물김치를 맛볼 수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겉절이 △물김치 △깍두기 △오이소박이 △부추파김치 등이 있다.


오뚜기(007310)가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과 협업한 로코노미 제품 '빠개장 된장국'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코노미는 지역(Local)과 경제(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색을 활용한 제품을 뜻한다. 오뚜기는 제품 개발 배경과 브랜드 철학을 중시하는 소비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지역의 프리미엄 된장 브랜드 '죽장연'과 함께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빠개장면'을 출시했다. 와디즈펀딩으로 출시 후 인기에 힘 입어 2024년 봄에도 재출시한 바 있다.

'죽장연'은 경상북도 포항시 죽장면 마을 주민들이 100% 지역 원료로 전통장을 담그는 프리미엄 된장 브랜드다. 해발 450m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콩, 고추 등의 농작물과 깨끗한 물, 신안 천일염만을 사용해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들었다.

오뚜기 '빠개장 된장국'은 2차 숙성을 거치지 않고 메주를 빠갠 뒤 보리쌀과 고추씨가루를 섞어 만든 된장인 '빠개장'을 사용했다. 염도는 낮추고 매콤함은 살려 구수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특히, 부드러운 차돌양지와 국산 시래기를 듬뿍 넣어 영양은 올리고 씹는 식감과 깊은 맛을 더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정통 방식 그대로 만든 '시그니처 정통 티라미수' 홀케이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정통 티라미수'는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 티라미수를 파스쿠찌만의 스타일로 구현한 제품으로 이탈리아 원재료를 사용해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티라미수(Tiramisu)'는 이탈리아 북부 트레비소에서 탄생한 디저트로, '나를 끌어올리다'라는 의미처럼 달콤함으로 기운을 북돋아주는 디저트로 알려져 있다.

'시그니처 정통 티라미수'는 파스쿠찌의 '골든삭(Golden Sack)' 원두로 추출한 커피를 촉촉하게 적신 쿠키에 부드러운 이탈리아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더했다. 케이크 상단은 달콤쌉싸름한 코코아 파우더를 올려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 전용 패키지에는 플라워 패턴과 금박 로고가 돋보이는 고풍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기념일이나 축하를 전할 때 마음을 표현할 선물로도 제격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5일 오후 8시 11번가에서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시그니처 정통 티라미수' 모바일 상품권을 22%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와 구매 인증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는 파스쿠찌는 2021년 첫선을 보인 '젤라또 티라미수'를 시작으로 '티라미수 카페라떼', '카사타 티라미수' 등 고객들이 이탈리아 본토의 신선한 디저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티라미수 제품 라인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매일유업(267980)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우유 유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이름 그대로 기존 베스트셀러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식약처 인정받은 근력 단백질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또한, 전 세계 유청단백질 최대 생산업체인 덴마크 1위 유제품 기업 알라 푸드(Arla Foods Ingredients)의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자체 개발한 근력 단백질 소재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도 추가로 배합했다.

신제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에 함유된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은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네오크레마와 4년 넘게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다. 지난해 7월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승인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유청단백가수분해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근감소증의 개선,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 등록도 마쳤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기능성 입증을 위해 골격근량이 부족한 50세 이상의 성인 남녀 87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이들에게 12주 동안 운동과 함께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을 하루 6g씩 제공한 결과, 허벅지 앞쪽 근육인 대퇴사두근력과 근파워(순발력)가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신제품에 기본 단백질로 설계된 분리유청단백질은 유청에서 불필요한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단백질로 원유에서 0.6% 이하의 극소량만 추출되는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단백질로 평소 불편함을 느껴 우유나 유제품을 멀리했던 이들도 속 편히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과 함께 △칼슘 △비타민 D △아연 △비오틴까지 고르게 설계해 근력 개선은 물론이고, 근육과 뼈 건강, 면역기능까지 셀렉스 건기식 중 최다인 12대 기능성을 갖췄다.


SSG닷컴이 오는 17일까지 '중국 음식'을 테마로 푸드 카테고리 특화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포면 △동파육 △팔보 완자 등 화제의 예능 속 중국 요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육류, 채소, 해산물을 비롯한 기초 재료는 물론, 노두유와 팔각, 죽순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중식 맛집 레스토랑 간편식(RMR)과 밀키트도 준비했다. 이마트가 중식당 '진진'과 함께 개발한 '피코크 진진 멘보샤'와 조선호텔, CJ제일제당, 풀무원 등의 중식 면류 간편식이 대표 상품이다.

행사 기간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2장씩 제공한다. 15% 상품 할인 쿠폰은 매일 2장씩 발급한다. 행사카드 구매 시 청구할인도 최대 7%까지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은 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중식이 인기를 끌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실제로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쓱닷컴 짬뽕, 짜장면 간편식과 중식 소스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각각 60%, 15% 신장했다. 딤섬을 비롯한 만두 매출도 13% 늘었다.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최근 요리계와 방송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IP를 활용한 '쵸이닷:직원食당' 브랜드를 론칭, 신제품을 출시했다.

'쵸이닷:직원食당'은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직원들이 함께 먹는 스탭밀(Staff meal)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구현했다. 치열한 주방 뒤에서 매장 내 재료를 활용해, 셰프들도 만족스럽게 즐길만한 한끼 식사를 밀키트로 구현해 맛에 재미까지 더했다는 평이다.

'쵸이닷:직원食당'은 양식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퓨전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최현석 셰프의 도전 정신을 반영한 △이태원식 부대찌개 △바질어묵탕 2종으로 구성됐다.

'이태원식 부대찌개'는 미군 부대를 중심으로 발달한 부대찌개의 한 종류인 일명 이태원식 존슨탕에서 영감을 받아, 구수하고 시원한 육수가 매력적인 밀키트다. 대중적인 부대찌개에서 변화를 준 점은 양배추와 사골 양념으로 시원한 감칠맛을 더하고, 햄과 소고기, 치즈를 풍성하게 넣은 것이 특징이다.

'바질어묵탕'은 최현석 셰프의 퓨전 레스토랑인 중앙가속기의 시그니처 메뉴 '봉골레 어묵전골'을 재현한 이색 메뉴다. 바질의 향긋함이 매력적인 비법 국물에 다채로운 어묵이 조화롭게 구성됐으며, 우동 사리까지 들어있어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쵸이닷:직원食당' 2종은 마켓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푸드나무(290720)의 간편건강식 전문플랫폼 '랭킹닭컴'이 10월31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이 제공되는 '킹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맛있닭 △잇메이트 △랭커 등 인기 자체 브랜드(PB) 제품은 물론 다양한 제조사 브랜드(NB)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타임 특가 행사인 '타임킹'을 진행하고 파격적인 N+N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랭킹닭컴 애플리케이션을 신규로 다운로드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더불어 1만원 쿠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액을 100% 포인트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국순당(043650)은 올가을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24 햅쌀로 빚은 첫술'을 2만1000병 한정으로 출시한다. 

국순당은 '막걸리의 날'이 시작된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16년째 한 해도 거르지 않고 '햅쌀로 빚은 첫술'을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며 추수 이후 햅쌀로 막걸리를 빚어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던 조상들의 술 문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갓 수확한 햅쌀로 빚어 일반 생막걸리보다 부드럽고 신선한 쌀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7도이며 용량은 750㎖이다. 햅쌀 막걸리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유리병 용기를 사용했다. 

국순당은 매년 햅쌀을 수확하는 9월경부터 첫술을 준비한다. 먼저 햅쌀로 술을 빚어 주질 테스트를 거친 후 가장 적합한 햅쌀을 구매해 본격적으로 생산에 들어간다. '2024 햅쌀로 빚은 첫술'은 국순당 횡성양조장 인근인 강원도 횡성 햅쌀인 어사진미로 술을 빚었다. 올해 햅쌀로 빚은 첫술에는 강원도 횡성 햅쌀이 20㎏ 쌀 포대 170여포 분량인 3.4톤가량 사용돼 햅쌀 소비촉진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 제품은 전국 대형 유통매장과 전통주 전문매장인 △현대백화점 '주담터' △농협 △GS슈퍼 △백세주마을 등 고급 음식점에서 판매된다. 1년에 단 한 번 햅쌀이 나오는 가을에만 맛볼 수 있다는 상징성과 맛과 향 때문에 출시를 기다리는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며 매년 전량 판매됐다.


풀무원(017810)녹즙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배추&매실'과 '신선초&셀러리'를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신선한 초록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한 병에 맛있게 담아낸 제품이다. 풀무원녹즙에서 관리하는 농장의 채소를 비가열 방식으로 착즙해, 원물의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신선함과 진한 맛은 살렸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과일즙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녹즙을 보다 맛있게 음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양배추&매실'은 국내산 양배추에 상큼한 매실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생즙 특유의 맛이 낯선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아침 식사 전 간편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신선초&셀러리'는 국내산 유기농 신선초를 착즙하고 향긋한 셀러리를 더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제품은 풀무원 녹즙 △홈페이지 △#(샵)풀무원 △풀무원녹즙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가홀푸드는 영덕군과 영덕산림조합이 품질을 보증하는 프리미엄 자연산 송이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자연산 송이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올가의 이번 기획전은 지난 8월 영덕군∙영덕군산림조합과 체결한 '관내 우수 농수임산물의 유통 활성화 및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올가는 송이 최대 산지인 경북 영덕군에서 생산하는 자연송이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자연송이의 우수성 홍보를 통한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영덕 자연산 송이는 깊은 소나무 숲에서 동해 바다의 해풍을 맞으며 자라 육질이 단단하고 쫄깃하며 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산 송이버섯은 채취 기간이 짧고 생산량이 한정적으로, 희소가치가 높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올가 '프리미엄 자연산 송이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연산 송이는 등급에 따라 '자연송이 1등품 1㎏∙500g'과 '자연송이 3등품 300g'으로 구분된다. 1등품은 길이가 8㎝ 이상이며, 갓이 펴지지 않고 곧고 길쭉한 형태다. 3등품은 길이 6㎝ 미만의 생장이 정지된 송이들로 분류된다. 1등품 제품은 주문 시 영덕 산지에서 바로 배송되며, 3등품 제품은 오는 18일부터 올가홀푸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무설탕 나타드코코를 함유한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복숭아&자두, 유자&레몬' 2종을 출시한다.  

인테이크의 제로슈가 전문브랜드인 슈가로로는 독보적인 대체 당류 기술을 적용해 제로 열풍을 이끈 브랜드로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제로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2종은 말랑하고 탱글탱글한 곤약젤리의 식감에 쫄깃한 나타드코코를 더해 식감은 더 살리고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로 식이섬유가 더 풍부하며, 섭취 시 포만감도 더했다.

특히, 2가지 과일 맛을 조합해 다양한 과일 맛을 선사하지만 1팩당 6㎉에 당류는 0g인데 이어, 비타민은 하루 권장량의 5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 500㎎을 함유해 달콤한 젤리로 비타민C 충전도 가능하다.

두 가지 과일 맛을 조합한 달콤상큼한 맛도 입맛을 사로잡는다. 복숭아&자두는 한 입 가득 느껴지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자두의 황금 비율로 더 맛있으며, 유자&레몬은 상큼함을 머금은 유자와 레몬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더 새콤하게 맛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성분은 가볍지만, 포만감이 높아 달콤한 간식을 찾는 헬시플레저와 과식이나 폭식, 입터짐이 잦는 식단관리어터, 혹은 밤 늦게 먹어도 부담 없는 간식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면사랑이 냉동면 베스트셀러인 기존 사누끼우동면 8입 패키지에 이어 1인 가구와 소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소용량 '사누끼우동면' 5입을 출시했다.

'사누끼우동면'은 면사랑의 30년 전통 노하우인 다가수 숙성 및 수연·수타 제면 기술로 제조돼 기존 우동면에 비해 더 촉촉하고 탄력 있는 식감을 제공한다. 일본 가가와현에서 유래한 전통 사누끼 스타일을 그대로 구현해 쫄깃한 면발이 인상적이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정통 우동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밀가루와 물 이외 첨가료를 최소화했다. 숙성과 반죽, 급속냉동까지 전 공정에서 최적화된 온도·습도 관리를 통해 최상의 면발을 구현했다. 냉동 보관 형태로 구성돼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우수한 맛과 품질 유지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무엇보다 1개씩 개별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며,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사누끼우동면'은 가장 맛있는 온도와 시간으로 삶은 뒤 급속냉동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키고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끓는 물에 단 2분만에 해면이 가능해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면사랑의 '가쓰오 우동장국' 등 다양한 소스 제품과 함께 조리하면 가쓰오우동, 볶음우동 등 개인 취향에 맞게 요리가 가능해 음식점 못지않은 우동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부대찌개 등 국물 요리에 면 사리로도 즐길 수 있다.


한촌설렁탕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신메뉴 '왕갈비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월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철 활발한 야외 활동으로 따끈한 국물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계절적 특성을 반영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살코기를 듬뿍 담은 신메뉴 '왕갈비탕'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왕갈비탕'은 한촌설렁탕 보양식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9월 출시한 메뉴다. 한촌설렁탕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육수에, 살집이 풍부한 백립 부위의 대형 갈비를 아낌없이 넣어 푸짐한 갈빗살과 풍성한 건더기가 특징이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양과 대중적인 맛으로 인해 9월 출시 이후 한촌설렁탕 시그니처 메뉴인 '설렁탕'과 '얼큰설렁탕'의 뒤를 이어 매장 전체 판매량 및 매출 3위를 기록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번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이 큰 일교차와 야외 활동 증가로 보양식 섭취를 통해 에너지를 보충하고자 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생아구찜이 최근 잘파세대의 스티커 꾸미기 열풍을 겨냥해 롯데칠성음료의 펩시와 스티커 굿즈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11월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모든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의 '잘라 쓰는 스티커'를 제공한다.
 
스티커는 인생아구찜 대표 메뉴인 '해물아구찜'과 아귀를 표현한 귀여운 일러스트, 각 브랜드의 슬로건, 로고 이미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의 개성에 따라 자유롭게 잘라 노트북, 텀블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인 가구를 위한 특별한 펩시 세트 메뉴도 판매한다. 펩시 세트는 '1인 찜 메뉴+펩시'로 구성됐으며, 찜은 콜라겐·살마니 아구찜과 알찜 중 선택 가능하고 마라소스로도 변경할 수 있다.


KFC가 에너지 넘치는 대학가와 어울리는 젊은 감성의 24시간 운영하는 스페셜 매장 '건대입구역점'을 오픈했다.
 
KFC 건대입구역점은 방문 시 입구부터 느껴지는 KFC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인테리어와 함께 감각적인 그래피티 아트를 매장 곳곳에 적용해 편안하고 힙한 스트리트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국내 대표 그래피티 아티스트 'XEVA(제바)'와 협업한 아트월과 스페셜 버켓은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건대입구역점만의 특별함을 보여준다. 매장 한편에는 농구 게임기가 배치되어 있어 메뉴 취식과 더불어 친구 또는 연인과 매장을 방문했을 때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키오스크를 통한 편리한 주문은 물론, 매장 중앙에 설치된 대형 투명 LED 미디어월을 통해 KFC의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다.

KFC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12일 오픈 당일에는 농구 게임기를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얻었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계속 진행되며, 매장 내 농구 게임기를 즐기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KFC 앱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KFC 건대입구역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상권에 위치한 점을 고려해 24시간 운영된다. 이에 소비자들은 매장 방문 및 배달을 통해 점심과 저녁 시간을 포함 늦은 새벽에도 언제든지 맛있는 KFC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이 오는 27일까지 2주간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과 함께하는 버거킹 공식 앱(AP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거킹은 10월 중간고사를 맞은 대학생부터 야근이 잦은 직장인 등 에너지가 필요한 모두의 활기 충전을 위해 프로모션 대상을 베스트셀러 메뉴들로 선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 앱에서만 진행된다.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베스트셀러 와퍼 세트 3종 또는 와퍼 팩 3종과 레드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의 쿠폰을 각각 제공받을 수 있다. △와퍼 세트 △콰트로 치즈 와퍼 세트 △갈릭 불고기 와퍼 세트 구입 시 레드불 1개를, △치즈 와퍼&와퍼 팩 △불고기 와퍼&통새우 와퍼주니어 팩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와퍼주니어 팩 3종에 대해서는 레드불 2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1인 1회 1매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 공식 앱(APP)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굽네몰이 '역대급 최저가 60% 협상했닭'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연장한다.

굽네몰은 지난 9월23일부터 10월13일까지 진행한 '역대급 최저가 60% 협상했닭' 프로모션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고자 7일 연장했다. 
이번 행사는 굽네몰 모델 홍현희와 함께하는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최대 60%의 할인 단독 특가와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굽네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굽네 닭가슴살 만두 △굽네 닭가슴살 치밥 △굽네 소스듬뿍통살 △굽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소맛닭)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굽네몰 모델이자 '맛잘알'인 홍현희가 추천하는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최대 6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굽네몰X홍현희 패키지 구매 시 신제품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3종 중 1팩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는 올해 5월에 출시한 HMR 신제품이다. 100% 국내산 신선 닭가슴살로 만들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굽네 특제 소스 3종(화이트머쉬룸·토마토칠리·데미그라스)과 함께 전자레인지에서 단 1분이면 완성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최대 할인율인 60% 할인을 적용해 맛과 편의성은 물론 가성비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췄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1초 치킨'으로 불리는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의 알싸하게 매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국내산 돼지고기, 양파를 곱게 다져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살리면서도 알싸한 청양고추까지 들어 있어 느끼함 없이 담백한 맛을 제공한다. 특제 튀김옷과 빵가루를 사용해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요리 전문점 수준의 바삭함, 일명 겉바속촉 식감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매콤 크리미한 마블링 소스로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이 밖에도 △닭가슴살 만두 △닭가슴살 치밥 △소스듬뿍통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소맛닭)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