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애경산업·유니클로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10.14 14:41: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 다가오는 가을·겨울 날씨에 대비하기 위한 대규모 '아우터 페어'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아우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아우터부터 스포츠&애슬레저 대표 아우터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은 행사 기간 중에 스포츠&애슬래저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20/40만원 이상, 골프 상품군에서 당일 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17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패션·스포츠·잡화 상품군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금액할인권을 오전 10시 30분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증정한다.

겨울 대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타임빌라스 수원 3층에서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겨울 패딩 대표 브랜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 노벨티 눕시 RDS 다운 자켓' '공용 노벨티 눕시 RDS 다운 자켓' 등이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25일부터 부산본점, 28일부터 본점 등 총 5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막스마라의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과 런웨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 전 점에서도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다운 코트 페스티벌(다코페)' 행사를 진행한다. 총 34개의 여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존 판매가에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 또한 지점별로 행사장에서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듀베티카' '페트레이' '맥케이지'에서도 최대 70% 할인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주말 3일간 단일 브랜드를 롯데카드로 40/8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코페' 행사에 맞추어 유명 유투버와 협업한 특가 상품과 단독 아웃도어 행사도 준비했다.

아울렛 쇼핑 리뷰 콘텐츠로 유명세를 탄 유투버 '단이'와 협업해 '단이' 추천 상품을 롯데아울렛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온앤온'의 '양털카라 벨티드 코트' '지고트'의 '퍼장식 벨피드 울 캐시미어 롱 코트'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17일부터 31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파주점 등을 포함한 롯데아울렛 13개 지점에서 '디스커버리 슈퍼위크' 행사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아우터와 신발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하는 등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한편, 침구 교체 시즌을 맞아 '구스&울페어' 라이프스타일 행사도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11월10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소프라움'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엘르파리' 등 인기 침구 브랜드의 '구스' 소재 침구를 50%~7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18일부터 20일까지, 25일부터 27일까지 기간 중 당일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동일 조건하에 현대 제휴카드로 구매시에는 13%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은 물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시카 B5 라인'(CICA B5 LINE)을 출시했다.

원씽 시카 B5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5가지 시카 성분인 △어린 병풀잎 △병풀 뿌리 △병풀 단백질 △병풀 세라마이드 △3-TECA를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원씽 시카 B5 라인은 비타민 B5가 풍부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보충 및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원씽 시카 B5 라인은 스킨케어 단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결 정돈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토너' △피부에 영양감을 전달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크림' △피부 집중 케어를 위한 '마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원씽 시카 B5 토너와 세럼,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후 피부 장벽 개선·피부 진정·열감 진정·피부결 개선 등에 대한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원씽 시카 B5 마스크는 얇고 부드러운 비건 시트에 촉촉한 앰풀이 더해져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산림인증제도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네이버 쇼핑 페스타(이하 네쇼페)에 참여해 인기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로 선보인다.

'네쇼페'는 네이버 쇼핑이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닥터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리뷰 및 고객 선호도 분석에 기반해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쇼핑 페스타'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듀오 기프트 세트 △블랙 스네일 크림 2개 세트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지난해 누적 판매량 2천만 개를 돌파한 국민 수분 진정 크림으로 1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두 제품 모두 닥터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4.8 이상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세트 △블랙 스네일 크림 2개입을 2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균일가 혜택을 마련했다. 제품 1개 당 만 원으로 구매 가능해 춥고 건조한 가을철 피부가 고민인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다. 선크림 등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골라서 1~2만 원 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보습과 탄력까지 책임지는 바디오일을 출시했다.

스킨유 이노센트 딥머스크 바디오일은 피부결 개선과 함께 피부 탄력을 강화하며 매끄럽고 탄력있는 바디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7단계 공정을 거친 스페인산 해바라기씨오일을 35% 함유하고, 호호바오일과 녹차씨오일을 담은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독일더마테스트와 민감피부자극테스트 등을 통과한 마일드한 제품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킨유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와 공동개발한 바디 탄력 마사지법을 소개했다. 테라피스트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리추얼로 스킨유 바디오일을 활용한 다리 라인과 데콜테 관리 등 다양한 부위의 셀프 케어법을 판매 페이지에 상세하게 제공한다.

깊고 은은한 머스크향과 함께 피부결과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스킨유 이노센트 딥머스크 바디오일은 올리브영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가을·겨울(FW)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2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에서 운영되며, '르봉백'과 '프릴백' 라인의 FW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2일 팝업스토어 오픈 후 첫 주말 사이 2000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하고, 대기 인원이 지속 발생하는 등 성황리에 시작됐다.

리본 모티브의 '르봉백'은 완판백으로 자리잡았으며, '프릴백'은 최근 출시와 동시에 로맨틱한 디자인과 다양한 연출 방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올 FW 시즌 각광받고 있는 스웨이드 소재부터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벨벳, 여러 색의 무늬를 짜내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자카드 패턴까지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팝업 공간의 컨셉은 '가을의 프릴 파티'로, 로맨틱한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제품들을 직접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채도가 낮은 색감과 갈대 등 가을을 연상시키는 오브제를 활용하고,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크리스탈 키링으로 완성된 화려한 샹들리에를 설치해 몽환적인 느낌을 극대화했다.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구성돼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팝업스토어 현장 구매 시 최대 20%의 할인과 한정판 키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릴백'과 '르봉백'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29CM, 무신사,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이해긴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 베비언스는 201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아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패브릭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아기들과 함께 성장해가고 있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고보습'이라는 이름답게 소아 대상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피부 유사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서 피부 내 수분의 증발을 막는다.

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진정에 좋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션TM' 포뮬러로 아기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션TM 에는 시어버터, 병풀잎 추출물을 비롯해 식물 유래 오일인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호호바씨 오일이 함께 포함됐다.

신라면세점은 쏘카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쏘카의 편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30세대가 80% 이상 차지한다는 점에서 MZ세대에게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면세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고, 이동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대여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쏘카 회원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원 상당의 할인 사은권을 제공하며, 3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다음 구매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 8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오프라인점에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골드 플러스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최대 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유니클로(UNIQLO)가 천연 다운을 사용하지 않은 새로운 특수 섬유 기술로 제작된 기능성 패딩인 새로운 퍼프테크(PUFFTECH)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와 도레이(Toray)가 공동으로 개발한 퍼프테크는 섬유의 일부를 머리카락 약 5분의 1 굵기로 가늘게 만들어 공기를 포함한 섬유층을 다중화함으로써, 천연 다운과 비슷한 구조를 통해 보다 가볍고 따뜻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퍼프(puffiness, 팽창)'와 '테크(technology, 기술)'의 합성어인 '퍼프테크(PUFFTECH)'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퍼프테크는 유니클로와 도레이의 최신 섬유 기술을 통해 보다 많은 공기를 저장할 수 있는 독자적인 충전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퍼프테크는 다운 재킷 대비 충전재 빠짐이 덜하며, 집에서도 쉽게 손세탁할 수 있고 건조가 빨라 관리가 용이하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퍼프테크는 특히 일교차가 큰 변덕스러운 날씨 또는 온도 차가 큰 실내외 이동 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이아몬드, 블록, 어니언 등 다양한 퀼트 패턴으로 디자인할 수 있어 Uniqlo U, UNIQLO : C 등의 협업 컬렉션의 라인업 제품에도 포함돼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퍼프테크 컬렉션 출시에 맞춰, 10월부터 TV 및 디지털, 옥외 매체 등을 통해 '공기를 품은 새로운 테크놀로지'라는 슬로건과 함께 퍼프테크의 기술 및 기능성, 제품을 소개하는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크록스가 전 세계 6500만 명의 유저수를 보유한 데브시스터즈㈜의 인기 모바일 RPG 게임 '쿠키런: 킹덤(CookieRun: Kingdom)'과 협업을 통해 '크록토버 페스티벌(Croctober Festival)'을 실시한다. 이번 협업은 크록스의 가장 큰 연례 행사인 10월 '크록토버(Croctober)'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크록스를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과 쿠키런: 킹덤의 세계관이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쿠키런: 킹덤의 크록토버 페스티벌은 게임 내에서 유저들에게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크록스 테마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지급한다. 커스텀 아바타 쿠키인 '마이쿠키'의 꾸미기 아이템, 왕국  데코를 한정판 일일 게임 출석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직접 꾸민 자신만의 왕국을 크록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쿠키런: 킹덤 X 크록스 한정판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와 '지비츠™ 참(Jibbitz™ Charms)' 세트, 쿠키런: 킹덤 재화인 크리스탈 1000개 쿠폰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쿠키런: 킹덤 내 왕국 꾸미기 소셜 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크록스는 크록토버 페스티벌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크록토버 모자(Croctober Hat)'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크록스 클래식 토트백(Crocs Classic Tote Bag)' 등을 모티브로한 다양한 게임 내 마이쿠키 꾸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깨끗한나라가 아기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BOSOMI)'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보솜이'는 아이의 소중한 순간을 담는 아기 기저귀 브랜드로, 지난 1995년 처음 론칭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뉴얼 제품은 '보솜이 액션핏'과 '보솜이 메가드라이' 등 2종으로, 올해 발탁한 '보솜이 사내 앰버서더' 1기 아이디어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이 한층 개선됐다.

먼저 '보솜이 액션핏'은 깨끗한나라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하이브리드 코어가 소변을 99% 이상 흡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저귀 착용 중에도 보송한 착용감을 유지해 줄 수 있다. 또한, 체형이나 움직임에 따라 360도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액션핏 허리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22% 얇아진 슬림핏으로 활동량이 많은 낮 시간대에도 아이가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밝고 활기찬 감각적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액션핏과 함께 출시된 '보솜이 메가드라이'는 수면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밤 기저귀이다. 한 장만으로도 유아 소변을 최대 10회(최대 1L)분 빨아들이는 메가급 흡수력을 장착했으며, 기저귀 안팎에 각각 옆샘 가드를 채워 샘 걱정을 최소화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탑시트 소재가 약 13% 더욱 부드러워졌으며, 통기성이 좋은 3D 엠보싱 시트를 통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밤 기저귀라는 제품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보라색 톤 배경과 달, 별 등의 일러스트를 적용했으며, 자물쇠 일러스트도 추가해 이중 옆샘 가드를 장착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 한 24FW 가을 시즌 '경량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뉴질랜드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화보 속 변우석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베스트 아이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을 착용하고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자유로움을 만끽했다.

특히 이번 24FW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뉴질랜드의 자연을 닮은 올리브, 베이지, 블랙3가지 컬러로 구성돼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8020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했다.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이너와 아우터로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하이넥 스타일을 구현한 것은 물론 부드러운 터치감의 립스탑 초경량 나일론 소재가 적용돼 140g으로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일상뿐만 아니라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 시 쉽게 착용할 수 있는 풀집업 스타일의 디자인은 벌어짐 없는 안정적인 실루엣을 제공한다. 경량패딩의 가장 큰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에 보관과 휴대에 용이한 패커블팩까지 제공돼 편리성을 더했다.

비건 매트리스 N32가 안전한 수면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안심숙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을 획득한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N32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는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과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해 쾌적한 사용감으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N32는 비건 인증 외에도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충족하며 국내 안심숙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해당 키워드를 실천하는 국내 침대 브랜드는 N32 외에 시몬스뿐이다.

N32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폼·스프링·토퍼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30% 이상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밖에 토퍼 구매 시 토퍼 슬리브를, 폼·스프링 매트리스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와 리본패드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리본패드, 마이크로 화이버 듀벳Ⅲ 이불솜 △6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매트리스 커버, 리본패드, 마이크로 화이버 듀벳Ⅲ 이불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선물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특히 N32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0' 원에 비건 매트리스 N32를 소유할 수 있다. N32 페이는 N32 스튜디오에서 사용 가능하다.

씰리침대가 팝업스토어 '씰리 아뜰리에'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의 성지'라 불리는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27일까지 운영되는 '씰리 아뜰리에'는 씰리침대의 143년 헤리티지와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 및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씰리침대는 이를 통해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씰리침대의 시작이 된 목화를 모티브로 꾸며진 씰리 가든, 씰리침대 143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씰리 아카이브 스페이스,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제품 '엑스퀴짓 헤븐리시더'를 통해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씰리 베드룸 앤 아뜰리에 총 3개의 공간을 만날 수 있다.

특히, 2층 아뜰리에 공간은 국가 무형유산 염색장 정관채 장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돼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씰리침대와 정관채 장인의 협업 결과물인 매트리스 염색 제품과 프레임, 로고 제작물 등이 전시되며 정관채 장인이 진행하는 '전통 쪽 염색 원데이 클래스'도 열린다.

'전통 쪽 염색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무형 문화재 전수자 혹은 이수자로부터 쪽 염색에 대한 전문 강의를 들은 후 직접 쪽 염색을 체험하며 자신만의 손수건을 만들어 가져갈 수 있다. 해당 원데이 클래스는 씰리침대 공식 SNS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한 인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관채 장인은 천연 염색 기술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을 계승해 온 명인으로, 씰리침대는 이번 협업을 통해 143년의 헤리티지를 이어오며 장인 정신으로 제품을 만들어 온 제품 개발 철학을 고객들에게 보다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여러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씰리 호텔식 코튼 베개 혹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아이앤나가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보들보들은 '너를 보는 모든 순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내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졌다.

보들보들은 총 1054명의 엄마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엄마들이 유아 세제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성분'(86.1%)과 '안전 검증'(64.4%)에 초점을 맞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제작됐다.


보들보들의 런칭 제품은 유아 세제(무향, 리얼파우더), 유아 섬유유연제(스윗베리, 리얼파우더), 젖병 세정제 등 총 5종으로 출시했다.

독일의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외에도 MIT/CMIT, 형광물질, 파라벤 6종 등 유해물질 15종 불검출, 세계아토피 협회 인증, 미세먼지 안심 인증 등 안전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인증을 통해 안전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교원 웰스(Wells)가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네이버쇼핑 및 G마켓과 손잡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먼저, 교원 웰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2024 네쇼페'에 참여한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포함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20가지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60만원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방송은 14일, 16일, 21일, 23일 각각 저녁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 포인트 기본 적립과 함께 5만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8월 진행된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오는 18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G라이브'에서 인기 정수기 4종을 특별 판매하는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시 상품에 따라 최대 46만원 백화점 상품권, 웰스팜 미니(모종 2개월 구독 포함), 스마일 캐시, 캠핑용품 또는 종아리 마사지기, 활력홍삼쏙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W컨셉이 제너럴아이디어 단독 상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제너럴아이디어는 최범석 디자이너가 2003년 선보인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매년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더블유컨셉에서는 니트, 가디건, 셔츠 등 상품의 인기로 '니트·가디건 맛집'으로 불린다.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 브랜드 대표인 최범석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한다. 단독 기획 상품은 캐시미어 소재를 혼방한 신규 라인 '24FW 캐시미어 캡슐 컬렉션'으로 카라 가디건, 솔리드 크루넥 가디건, 브이넥 풀오버 등이다. 이외에도 기모 슬랙스, 레더 재킷, 플리츠 스커트 등 신상품 17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방에서는 브랜드 상품을 최대 61%까지 할인 판매하며 15% 스페셜 할인 쿠폰도 3장 발급한다. 전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퀘어 미니백'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10)'과 '폴햄(POLHAM)'이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탑텐은 합리적인 가격과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으로 전 연령대에 사랑받는 국내 SPA 1위 브랜드다. 탑텐과 폴햄의 합류로 지그재그의 SPA 브랜드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으며, 두 브랜드의 1030 여성 고객 확대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예상된다고 지그재그 측은 설명했다.

지그재그에서는 올해 들어(1~9월) SPA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다.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1030 여성들이 다양한 SPA 브랜드를 한눈에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지그재그를 찾고 있는 것. 현재 지그재그에는 '스파오' '로엠' '지오다노' '미쏘' '후아유' '에잇세컨즈' 등 10여 개의 국내 SPA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금일부터는 탑텐의 발열내의 시리즈인 '온에어'를 포함해 베이직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온에어 모이스처웜 크루넥 긴팔티' '플리스 베이직 스웻셔츠' '테리 스트레이트 스웻팬츠' '스마트 발열 퀼팅 점퍼' 등을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폴햄의 인기 상품인 '립 크롭 라운드 가디건' '플러피 라운드 가디건' '빅그래픽 크롭 맨투맨'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부터 21일까지 탑텐, 폴햄 제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0% 쿠폰을 상시 제공하며, 매일 정오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20%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LG생활건강과 LG전자와 함께 10월13일부터 10월15일까지 'LG그룹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의 어글리 러블리, 보닌, 온더바디, 엘라스틴, 샤프란, 홈스타 등 15개 이상의 인기 뷰티 및 생활용품 브랜드가 총출동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LG전자의 최신 노트북, 고화질 모니터, 가전제품 등 폭넓은 전자제품 라인업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뷰티, 생활용품 및 가전을 아우르는 알찬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추가 혜택이 마련돼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쿠폰 할인 혜택은 물론, 브랜드별 특별 증정품과 기프티콘 등 풍성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브랜드 데이 기간 중 특정 시간대에 진행되는 파격적인 타임 세일을 통해 일부 인기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제공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는 15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교원투어빌딩 콘서트홀에서 오프라인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를 개최한다.

'트래블이지쇼'는 여행에 필요한 실속 있는 정보와 꿀팁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만족스러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트래블이지쇼는 '중남미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여행이지는 이날 행사에서 현재 선보이고 있는 중남미 패키지 여행상품의 기획 과정과 상세 구성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아에로멕시코항공과 라탐항공 등 현지 항공사와 여행사 관계자가 연사로 나서 중남미 항공 및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중남미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우유니 별빛 투어, 이구아수 마쿠코 사파리 투어, 탱고 디너쇼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회차당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트래블이지쇼 전용 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여행 파우치와 여행용 어댑터, 여행이지 중남미 여행 리플렛, 음료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한다.

여기어때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여기어때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가포르는 동남아 지역의 대표 여행지로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곳 중 하나다. 여기어때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전월까지의 싱가포르 숙박 예약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8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으로 싱가포르 여행자를 위한 총 23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3만원 즉시 할인 싱가포르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싱가포르 숙소 전용 총 20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숙소 쿠폰은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 최대 8% 할인 쿠폰과 함께 적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며, 선착순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오리지널 콘텐츠 '여기어때 투어 존박편'을 통해 가수 존박의 싱가포르 여행 모습을 공개했다. 또, 이달 16일에는 존박이 싱가포르 명소를 거닐며 노래를 부르는 '존트럴파크'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존이냐박이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위해 스타트업 협업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한화리조트는 올해 3월부터 △중소벤처기업부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경기콘텐츠진흥원 메타버스 서비스 제작 지원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협업을 장려하기 위한 정부 주도 사업이다. 대기업은 스타트업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스타트업은 기술 홍보와 고객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화리조트는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전시가 주력인 '듀코젠'과 친환경 AR 전시를 마련했다. 거제 벨버디어 전시공간 '아틀리에 한(閑)'에선 종이배를 타고 떠나는 환경 여행 콘셉트의 전시가 열린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수달과 반달가슴곰 등 멸종 위기 동물들이 화면에 나타나며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시 기간은 11월10일까지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업체 '어플레이즈'의 기술을 테마 객실인 뮤직룸에 적용했다. 어플레이즈는 공간과 개인의 취향을 인식해 적절한 음악을 추천하는 플랫폼이다. 객실 내 태블릿을 통해 선호하는 음악 장르, 연도, 국가 등을 설정하면 취향에 맞는 노래도 감상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은 11월30일까지 이어진다.

20~30대 직장인 57만 명이 이용하는 액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와 협업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엑스크루는 등산, 러닝 등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의 모임 플랫폼이다. 한화리조트 주변 관광지를 포함하는 △평창 오대산 단풍 트레킹 △포천 억새 트레킹 △부산 힐링 트립 등 총 8개로 프로그램을 기획해 게시했다. 각 1박 2일 일정으로 숙박과 교통, 활동 비용이 포함돼 있다. 11월18일까지 운영한다.

CGV는 작가 한강의 노벨 문학상 수상을 기념해 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2편의 영화 '채식주의자' '흉터'를 오는 17일부터 단독으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채식주의자'는 2010년 개봉한 영화로 한강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평범한 삶을 살아오던 여성이 어느 날 갑자기 육식을 거부하고, 채식주의를 선언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부산국제영화제 '한국 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과 선댄스영화제 월드시네마 드라마 경쟁 부문에 초청받은 바 있다.

'흉터'는 2011년 작품으로 한강 작가의 소설집 <내 여자의 열매>에 수록된 '아기부처'를 원작으로 한다. 엄격하게 자라면서 감정이 메마른 여자와 지울 수 없는 상처로 완벽주의에 집착하는 남자의 외롭고 위태로운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4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는 10월14일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