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엑스골프, 플라이트스코프 할인 프로모션 진행

론치모니터 활용 골퍼 증가…정상가 대비 최대 20% 이상 할인

김경태 기자 기자  2024.10.11 09:22: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최근 △플라이트스코프 △트랙맨 △풀스윙 등 최신 레이더 기술을 기반으로 스윙 분석과 공의 비행 데이터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론치모니터를 활용한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골퍼들이 자신의 스윙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이기 때문이다. 대부분 론치모니터 장비로 자신의 스윙을 분석하고, 프로 코치의 피드백을 받는 환경에서 이제는 개인 또는 연습장에도 론치모니터를 구매 또는 설치하는 연습장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엑스골프·쇼골프(대표 조성준)는 론치모니터 시장에서 도플러 레이더 방식의 제품은 할인 프로모션이 단 한번도 없었지만 지난달 플라이트스코프에서 처음으로 9월 한 달 간 정상가 대비 최대 20%이상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구매율까지 상승해 2차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내 진행할될 예정이다. 

쇼골프·엑스골프 관계자는 "플라이트스코프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골프 애호가와 선수들이 자신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경기에서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도구로 자리잡고 있다"며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도구로 자리잡고 있다"고 했다. 

한편 플라이트스코프는 스윙분석 뿐만 아니라 △E6 (스크린게임) △미니게임 △FS Skills 등 여러 추가기능이 탑재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