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SK스토아·노랑풍선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10.10 14:41: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갱엿 닭강정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신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프렌차이즈 전문점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의 닭강정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선보이는 '꿀사과 닭강정'과 '꿀간장 닭강정'의 가장 큰 특징은 엿기름을고와 만든 '갱엿 닭강정'과는 달리 본연의 향과 단 맛을 가진 꿀을 베이스로 새로운 소스를 개발했다는 점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꿀사과 닭강정'의 경우 사과 청크가 들어가 있는 사과잼과 사과주스를 활용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꿀간장 닭강정'에서는 꿀과 간장을 함께 졸여 꿀향을 극대화하고 간장의 깊고 짭조름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은 물론, 단짠의 익숙한 달콤함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모두 잡고자 한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의 푸드이노베이션센터(Food Innovation Center)의 전문 셰프와 델리 MD(상품기획자)가 함께 6개월 간 새로운 닭강정 상품 개발에 매진했다. 상품의 새로운 콘셉 기획부터 소스 배합, 튀김 옷과 식감까지 최적의 레시피를 찾기 위해 수십 차례에 걸쳐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롯데마트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16일까지 '꿀사과 닭강정'과 '꿀간장 닭강정'을 정상가에서 2000원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집밥족은 물론 가을 캠핑족을 위해 다양한 델리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 커진 깐쇼새우'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는 각 6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ALL NEW 새우초밥'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해 판매한다. 비빔밥 3종(강된장제육/불고기듬뿍/고추장불고기)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0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이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한다.

과거 노화 관련 상품군이 이미 생긴 주름을 없애거나 탄력을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뒀다면, 최근에는 모공, 미백, 기미, 잡티, 안색, 흔적 등 2030의 전반적인 피부 관리에 슬로우에이징이 접목, 확산되고 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슬로우에이징 상품군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부터 슬로우에이징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온 올리브영은 핵심 고객층인 2030세대가 노화를 미리 관리하고 각자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각종 기능성 슬로우에이징 상품을 제안하는 대규모 캠페인을 준비했다.

이번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홍대에서 열리는 '올영 은행' 팝업스토어다. '피부 고민은 올리브영에게 맡기고, 피부 시간은 저축하는' 올리브영만의 피부 은행 콘셉트로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올리브영 대표 슬로우에이징 브랜드인 '넘버즈인', '바이오힐보' '아누아' '이니스프리'(이상 가나다순)가 부스를 운영,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획득한 '타임코인'을 굿즈로 교환할 수 있고, '컨설팅존'에서 각자의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오는 11일부터는 스킨케어 및 마스크팩 상품군을 3만5000원 이상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에게 슬로우에이징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10월11일부터 15일까지는 '미백 WEEK', 18일부터 22일까지는 '모공 WEEK'를 진행, 각 상품별 기능 및 성분에 대한 상세 정보와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4FW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미타(LOMITA)'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신발 컬렉션이다.

폴더는 지난 5월 첫 발매된 '로미타'가 누적 1만족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자 가을·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24FW 오찌 '로미타' 컬렉션은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갑피(어퍼) 디자인이 특징인 '로미타 플랫폼 글로시' △갑피(어퍼)에 밴딩 디테일이 추가된 '로미타 플랫폼 밴딩' △신 끈(슈레이스) 디테일로 발레코어 감성을 강화한 '로미타 플랫폼 발레리나'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더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RONRON)'과 함께한 '로미타' 콜라보팩을 29CM에서 단독으로 10일 공개한다.

오찌 로미타에 '론론'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더해진 해당 콜라보팩은 △로미타 플랫폼 밴딩 슈즈 △로미타 플랫폼 발레리나 슈즈 2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핑크와 그레이 컬러 배색의 해당 상품을 통해 오찌는 따뜻한 가을 발레코어 감성을 전한다.

또한, 약 5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혜인'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10일 선보인다. 다채로운 '로미타' 스타일링 방법이 담긴 해당 영상은 '혜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생각한 친환경 가방 '아프레(Apres)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더의 '아프레 시리즈'는 버려진 폐 그물망을 재생해 만든 리젠 나일론(구 마이판 리젠)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이다. 리젠 나일론은 세계 최초의 재활용 나일론 원사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으로 잦은 접촉이나 마찰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아웃도어 의류나 가방에 많이 사용된다.


'아프레 가방 시리즈'는 미니 백팩, 미니 토트백, 미니 파우치로 구성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지를 넓혔다. 실용적인 수납력을 자랑하는 '아프레 미니 백팩'은 3단 포켓, 등판 히든 포켓, 멜빵 카드 수납 포켓을 갖춰 다양한 일상 소지품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다. 15L 용량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가벼운 여행 시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크로스백과 토트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아프레 미니 토트백'은 데일리 가방으로 제격이다. 가방 내부에 오거나이저가 디자인돼 여러 용도의 소지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프레 미니 파우치'는 외출 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의 가방이다. 3단 포켓과 카드  포켓이 있어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별도의 어깨 끈이 제공돼 크로스백 스타일로도 착용할 수 있으며, 이는 탈부착할 수 있다.

색상은 전 제품 모두 화사한 오렌지 러스트와 산뜻한 미스티 그레이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와 협업한 러기지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쌤소나이트와 보스의 첫 협업 컬렉션은 뛰어난 품질과 혁신, 그리고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향한 공동의 열정을 담고 있다. 완벽한 기능성과 내구성을 완성하는 쌤소나이트의 혁신과 도시적인 모던함이 특징인 보스의 스타일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알루미늄 캐리어는 완벽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고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이번 신제품은 정교한 아노다이징 가공을 통해 뛰어난 내구성을 구현했다. 해당 공법이 적용된 외관에는 블랙 톤온톤 모티프를 새겨 보스만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패턴을 완성했으며, 부드러운 내부 안감은 보스의 상징적인 카멜 컬러를 입혀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공동 브랜딩된 가죽 핸들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넉넉한 수납 공간 및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쌤소나이트와 보스는 첫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새로운 출발과 여행을 시작하는 설렘을 담은 'Departures'를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여행객들이 특별 제작된 거대한 캐리어에 탑승하는 모습을 생동감있게 연출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무한한 가능성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해당 컬렉션은 기내용, 중형, 대형, 트렁크 등 총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쌤소나이트와 보스의 공식 홈페이지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피죤이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을 출시했다.

피죤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고농축피죤'에 탑 노트로 그린과 프루츠를, 미들 노트로 라일락과 자스민을,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우디를 적용해 상큼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를 구현했다. 자사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4배 강화해 1/4(20ml)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향은 물론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불필요한 화학 성분인 증점제, 미세플라스틱, 방부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다.


1L, 1.6L, 2L 3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피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이커머스를 비롯해 롯데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4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글라스락 캠핑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캠핑 데이 기획전은 가을철을 맞아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기획전에서는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다양한 캠핑 맞춤 제품들에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고기 굽기에 최적인 디자인으로 캠핑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IH 그리들팬'부터 분리가 가능한 멀티 핸들 쿡웨어 '라디아', 선선한 날씨에 테이블 위 그대로 활용하기 좋은 워머 냄비 '웜팟', 대용량의 '듀얼리드 텀블러', 가벼운 아카시아 통 원목 소재의 접시류 등 캠핑 감성에 어울리는 제품들로 마련했다.

메인 제품인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그리들팬'은 가마솥 느낌을 구현한 고순도 알루미늄 통주물 방식의 팬으로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구이, 전골 요리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원형 그리들팬은 출시 후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두 매진 행렬을 기록했으며, 출시 직후 일본, 호주 코스트코에도 입점 계약이 이뤄진 인기 제품이다. 캠핑 감성의 원형과 더욱 넓게 사용 가능한 사각 그리들팬 두 가지 라인업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쿠팡이 와우회원에게 큰 할인 혜택으로 인기 생활 필수품을 선보이는 '생필품 페어'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와우회원은 최대 50%까지 즉시 할인에 더해 구매 금액별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생필품 페어는 쿠팡이 매 분기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여는 행사로, 생필품 카테고리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개 생필품 브랜드가 2000개 이상의 세탁세제, 헤어/바디용품, 화장지, 유아용품 등을 선보인다. 주요 브랜드는 피죤, 유니레버, 케라시스, 깨끗한나라, 생활공작소 등이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코너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기간한정 반값특가'는 50여개 상품이 행사 기간 동안 다섯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가을맞이 BIG세일'은 주 2회(월~수, 목~일)로 나누어 쿠팡의 대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쿠폰 할인' 코너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이 발급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는(1.3L) △생활공작소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20개입) △쉬슬러 표백제(2L x 2개) △2080 모노클 프리미엄 칫솔 세트(6개입) △킨도 프리미엄 오슬림 밴드형 기저귀(30매 x 4팩) 등이다.

이와 함께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열어 한우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팡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소비 진작 및 한우 농가 지원을 위해 마련한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50여톤의 한우 등심·양지·정육(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을 한우 농가에서 매입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1++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를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와우회원은 품질 좋은 한우를 특가에 로켓프레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10%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1등급 정육은 100g당 2900원대, 등심은 100g당 7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등급 양지는 100g당 4400원대에 판매된다.

SK스토아는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환절기를 맞아 업계 최초로 '호관원 뮤코다당 콘드로이친 1200 K2'를 오는 12일 오전 8시13분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호관원은 2023년 건강기능식품 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4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관절 건강기능식품 부문 6년 연속 수상 등 품질과 기술력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은 관절 관련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호관원 뮤코다당 콘드로이친 1200 K2(이하 호관원 콘드로이친)'는 관절 건강기능식품 인기 제품인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에서 더 나아가 '콘드로이친'과 '기능성 비타민 K2'에 집중해 만든 국내 유일의 'K2 콘드로이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홈쇼핑에서는 SK스토아를 통해 오는 12일, 처음으로 선보인다.

여기어때가 광주관광공사와 함께 'G-페스타 광주'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숙박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G-페스타 광주로 대표되는 광주 지역의 문화·예술·미식 등 다채로운 주제의 축제를 적극 홍보하고,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힘을 보탠다. 

여기어때는 G-페스타 기간 동안 더욱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광주 지역의 숙박 할인을 지원한다. 오는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3만원 숙박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7만원 이상 숙박 시 3만원 쿠폰을, 2만원 이상~7만원 미만 숙박 시에는 2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발급한 쿠폰은 익일 오전 10시까지 유효하며, 체크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대만 여행 필수 티켓·패스 선착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투어 뿐만아니라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에서도 진행된다.

대만 인기 여행지인 타이베이, 타이난, 지우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이베이 펀패스1~3일권, 가오슝 국제공항↔타이난 왕복 고속버스 티켓, 지우펀 소원 등불 체험 등 티켓 및 교통패스 1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베이 펀패스는 타이베이 필수 관광지와 교통패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관광패스로, 인터파크 투어와 트리플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구입한 펀패스에 따라 타이베이 지하철(MRT)과 대만 철도, 시내 버스, 타이완 하오싱을 1~3일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이베이 101 전망대, 국립 고궁 박물관, 예류지질공원, 타이베이 동물원, 진과스 황금박물관, 미라마 관람차, 마오콩 곤돌라, 타이베이 워터파크, 주밍 미술관, 단쉐이 고적 박물관 등 25곳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인기 관광지 방문 시 줄을 서서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돼 여행의 편리함을 더한다.

가오슝 국제공항과 타이난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최적의 교통수단으로 꼽히는 가오슝 국제공항↔타이난 111번 고속버스 왕복 티켓과 일본 애니메이션의 배경지로 알려지면서 유명해진 지우펀에서 형형색색의 등불을 걸어 소원을 비는 '지우펀 소원 등불 체험' 티켓은 한 장 구매시 한 장을 무료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 투어와 트리플은 핑시에서 천등을 날리며 소원을 비는 '스펀 핑시 천등 체험', 타이베이1819국광버스↔타오위안 공항 왕복 티켓 등 대만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투어·티켓을 기획해 판매 중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로라 시즌을 맞아 관련 여행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

오로라 관측의 최적기는 11월부터 3월이지만, 날씨와 태양 활동 등에 따라 관측 확률이 달라진다. 특히, 올해는 20년 만에 태양 활동 극대기로 예측되면서 환상적인 오로라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아져 오로라 투어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여행이지는 오로라 투어 수요 증가에 대비해 오로라 관측지로 널리 알려진 캐나다와 아이슬란드 외에도 오로라 관측 확률이 높은 노르웨이, 핀란드, 알래스카 상품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로라 성지로 불리는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는 '오로라의 성지 10일'이 있다. 이 상품은 오로라 투어와 함께 로키 및 밴쿠버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옐로나이프는 오로라 관측 확률이 가장 높은 곳이다. 평균적으로 3박을 머물면 95%, 4박 시에는 무려 98%의 확률로 오로라를 만날 수 있다. 전체 일정에서 오로라 헌팅 일정이 3일로 구성돼 있어 어렵지 않게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 방영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면서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이슬란드도 대표적인 오로라 관측지다. '꿈꾸는 여행자의 땅 아이슬란드 8·9일'은 크루즈에서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는 오로라 크루즈를 탑승할 수 있으며, 오로라를 자연 속에서 더욱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로지에 숙박한다.

아울러 영화 '인터스텔라' 촬영지인 스카프타펠 국립공원을 비롯해 아이슬란드를 대표하는 온천 관광지인 블루 라군을 찾는다. 레이캬비크 시내 자유시간 일정이 포함돼 있어 예능 프로그램 촬영지를 둘러볼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다.

이 외에도 오로라 투어와 핀란드 산타마을 관광이 포함된 '유리 밖은 오로라, 핀란드 일주 8일'과 오로라 관측 및 알래스카 설국열차를 탑승해볼 수 있는 '신비한 그곳, 오로라와 알래스카 8일' 등이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세계적 권위의 PGA 메이저 골프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The Masters Tournament)'를 직관할 수 있는 골프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스터스 토너먼트 참관 패키지는 내년 4월10일에 출발하는 7박9일 일정으로, 이 중 이틀 동안 세계적인 플레이어들의 3라운드 및 파이널 라운드(4라운드)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인천에서 애틀랜타 직항의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매년 4월 PGA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마스터스 토너먼트는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다. 마스터스 토너먼트는 4대 메이저 골프 대회 중에서도 왕중왕전으로 꼽힐 만큼 전 세계 골퍼들의 꿈의 무대로 알려져 있다. 골프하면 연상되는 '그린재킷' 또한 마스터스 우승자에게 수여되는 부상으로 1949년부터 시작된 이 대회의 전통이다.


특히 일반 대회와 달리 패트론(Patron)이라 칭해지는 갤러리(관람객)에게만 한정적으로 입장권을 판매해 관람이 어렵기로도 유명하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마스터스 토너먼트 파이널 라운드는 물론 시상식에서 '그린재킷'의 주인공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스 토너먼트 관람 외에도 직접 라운드를 하는 일정이 준비돼 있다. 아름다운 경관으로 잘 알려진 샤토 엘란 골프클럽(1회)과 레이놀즈 레이크 오코니 골프 클럽(3회)을 방문해 회당 18홀의 라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카카오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톡사원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톡사원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발급 및 보관할 수 있는 직장 인증 서비스로 카카오톡에서 쉽고 간편하게 이용자의 재직 및 경력을 증명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직장 인증 수단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지갑 내 디지털카드 메뉴에서 톡사원증 발급하기를 진행해 카카오 인증서로 본인인증을 거치면 발급이 가능하다.

지난 7월 노랑풍선은 카카오와 함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톡학생증' 발급·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데 이어 이번에는 전국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톡사원증'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경품을 선사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톡사원증 발급 후 인증을 완료한 직장인에게는 △나트랑 빈펄 멜리아 리조트&스파 롱 비치 나쨩(20%) △홍콩 아이클럽 셩완 호텔(10%) △오사카 교토 버스투어(5%) 등 특가를 적용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노랑풍선에서 판매되는 전세계 해외 패키지상품에 적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과 국내·외 모든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9%'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이번 '톡사원증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12월31일까지 해외 패키지 여행을 떠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청명한 가을 날씨에 늘어나고 있는 테니스 인구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테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2024년 기준으로 대한민국의 테니스 인구는 80만 명을 넘어가며, 이제 테니스는 대중적인 스포츠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본격적으로 시작된 맑은 가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야외 테니스 코트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테니스 코트는 탁 트인 하늘 아래 짜릿한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국제 정식 규격을 갖춘 2면의 하드 코트로, 테니스 애호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예약을 통해 테니스 코치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새로운 공간에서 테니스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개인 레슨 없이 테니스 코트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투숙객과 피트니스 회원을 대상으로 유료로 운영되며, 코트 이용은 체크인 후 예약이 가능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테니스 코트는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사용 가능하며 개인 테니스화만 지참하면 테니스 라켓, 테니스 볼, 워터 바틀을 제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티탄 피트니스 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깊어 가는 가을시즌을 맞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고 참여해보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테스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레고랜드의 콘테스트 이벤트들은 어린이들에게 자기만의 개성과 솜씨를 뽐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기획되었다. 먼저, 레고랜드 파크의 브릭토피아 내 빌드앤테스트(Build&Test)에서는 11월10일까지 매일 수만개의 노란색과 주황색 브릭을 가지고 자신만의 멋진 호박을 만들어보는 '호박 만들기' 콘테스트가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콘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오후 5시에는 1등 작품인 '최고의 호박'을 선정해 레고 상품을 증정한다. 우승 작품은 빌드앤테스트 내 전시된다.


또한, 가을시즌 동안 주말과 공휴일에는 레고랜드 파크 내 캐슬 구역에서는 자신만의 몬스터 코스튬을 입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몬스터를 뽑는 '오늘의 몬스타 스타' 대회가 열린다. 본 이벤트는 새로운 가을 시즌 '몬스터 캐슬'의 메인 이벤트 중 하나로 레고랜드에 등장하는 레고 뱀파이어 백작과 함께 무대 위에서 춤을 출 최고의 몬스터를 선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로 1~3등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1일이용권과 레고 제품 등 상품이 주어진다.

더불어,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10월 말까지 매일 호텔 내 레고 브릭을 활용해 '가을 친구'를 주제로 만들어보는 '호텔 모델 빌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주어진 주제에 맞춰 마음껏 브릭을 이용해 만든 레고 작품을 제출하면 매일 1명을 우승자로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우승자의 작품은 레고랜드 호텔 1층 로비에 챔피언으로 전시된다. 레고랜드 호텔 내에는 모든 객실은 물론, 1층 로비, 2층 어드벤처 플레이와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등 곳곳에 자유롭게 조립에 이용할 수 있는 레고 브릭이 비치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