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팔도·동서식품·농심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10.07 16:32: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10월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팔도가 신규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를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팔도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스 제품군을 기존 8종에서 12종으로 확대하고 성장세에 있는 소스 시장을 공략한다.

디오니소스는 △저당 △저칼로리 △식물성 콘셉트의 건강 지향 소스다. 그리스 로마 신화 속 기쁨과 풍요의 신(神)으로 등장하는 '디오니소스'를 브랜드명에 적용했다. 건강과 먹는 즐거움이 함께 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첫 제품으로 저당∙저칼로리 소스 2종(스위트칠리, 머스타드)과 식물성 마요네즈 소스 2종(허브랜치, 스콜쳐)을 선보인다.

스위트칠리 소스는 이국적인 맛의 고추 소스다. 태국산 고추, 할라피뇨로 매콤함을 살렸다. 닭고기 요리나 튀김을 찍어 먹으면 좋다. 머스타드 소스는 프랑스산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강황, 계피를 넣어 알싸한 풍미가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설탕 대신 대체당(糖)을 사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저당∙저칼로리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허브랜치 소스는 고소하고 상큼한 랜치 드레싱에 ‘바질’과 '딜'로 허브 향을 입힌 제품이다. 스콜쳐는 할라피노 페퍼와 양파의 매콤함에 토마토 페이스트를 더했다. 2종 모두 식물성 마요네즈를 사용했으며 샐러드용 드레싱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동서식품(026960)이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 2종(△카누 이터널 마운틴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이다.

'카누 이터널 마운틴'은 강하게 로스팅한 원두를 블렌딩하여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담았다.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청사과처럼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부드러운 산미를 즐길 수 있다. 디카페인 제품으로 저녁에 마셔도 부담 없다.

새로 선보이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세계적인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단일 품종 원두(싱글 오리진)를 사용했다. '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는 기분 좋은 산미와 은은한 꽃 향기가,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는 균형잡힌 바디감과 과일의 상큼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는 묵직한 바디와 크리미한 단맛의 복합적인 향미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을 포함해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은 총 13종,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총 12종으로 △다크 로스팅 △미디엄 로스팅 △아이스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등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004370)이 명동 코리아마트와 협업해 농심 라면 체험매장 'K라면 슈퍼마켓'을 선보인다. 지난 7월 초 명동 호텔스카이파크에 오픈한 농심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에 이은 2번째 체험매장이다.

농심과 협업을 진행하는 '코리아마트'는 명동 중심 상권에서 다양한 한국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농심은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구축했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는 복합 체험매장으로 조성했다.

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된 형태로 구성돼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이 원하는 라면을 구매한 뒤 현장에 준비된 즉석조리기를 이용해 취식하는 방식이다.

또한 농심은 K라면 슈퍼마켓 내부 공간을 팝업스토어 규모로 연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형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브랜드 스토리△ 캐릭터 포토존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농심은 최근 명동 외국인 관광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서울 대표 관광명소인 명동에 농심 체험매장을 구축해 국내 마케팅 효과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이 귀국 후에도 농심 라면을 자연스럽게 접하게 하는 해외 마케팅 효과를 동시에 거두겠다는 계획이다.


하림(136480)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7일부터 서울 성수동에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999년 '용가리 치킨'이 처음 출시됐을 당시엔 아이였으나 지금은 어른이 된 소비자들이 한동안 잊고 지낸 그 시절을 추억하고, 어른 입맛에 맞게 새로 나온 다양한 맛의 용가리 제품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팝업스토어는 언젠가부터 기억 속에서 사라진 입맛 친구 '용가리'를 추억하며 다시 찾아 나서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1999년 출시 당시의 장난기 가득한 용가리 캐릭터를 비롯해 어릴 적 즐겨 듣던 히트곡들이 울려 퍼지는 대형 붐박스 라디오, 다트 던지기와 펌프게임 등 온몸으로 풋풋했던 과거를 떠올리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요소들이 가득하다.

뿐만 아니라 '용가리 치킨'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치맥 공간도 준비됐다. 오리지널 '용가리 치킨' 외에 화끈하게 매운 신제품 '불 용가리 치킨'과 '용가리 불 볶음면'도 맛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또 한 가지 주목할 특징은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야외공간을 마련한 점이다. 숨겨 놓은 간식을 냄새를 맡아 찾아내는 '공룡알 노즈워크', 순발력을 테스트하는 '할리갈리' 등 반려견을 위한 게임과 경품도 풍성하다. 또한, 닭안심과 쌀가루, 각종 채소를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만든 '용가리 멍치킨'과 멍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펫푸드도 만날 수 있다.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는 11월3일까지 열리며, 운영시간은 오후 3시~9시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예약도 가능하다.


D2C 푸드테크 스타트업 정육각이 가을 제철을 맞은 수산물을 선정해 기간 한정 팝업 판매를 잇따라 진행한다. 신선도와 맛에 집중해 수산 카테고리를 구현해 온 초신선 노하우를 기반으로 원물 고유의 제철 특성을 극대화한다는 취지다.

정육각은 최근 고품질의 제철 먹거리를 특정 시기에만 한정 수량으로 주문받는 온라인 팝업을 시작했다. 적기를 맞은 △제주산 대광어(1차 9월30일~10월4일, 2차 10월6~11일) △초신선 큰새우(10월7~11일) △초신선 서해안 햇꽃게 앵콜(10월14~18일) 특별전이 차례로 진행된다.

'제주산 대광어'는 이틀만에 1차 예약 물량이 완판된 후 지난 6일부터 2차 예약 기간에 돌입했다. 원물 기준 3㎏ 이상 커다란 객체만을 선별해 지방 함량이 높아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는 점이 특징이다.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만 손질한 필렛 형태로 생산된다. 제주 산지에서 손질 작업장까지 살아있는 상태로 이동한 후 손질 당일 발송한다.

7일부터는 '초신선 큰새우'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마리 당 최소 크기 15㎝ 및 중량 30g 이상의 생물만 일일이 엄선해 크기와 튼실함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온도에 민감한 새우의 신선도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어획 당일 포장해 출고된다. 지난달 진행한 팝업에서 5일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한 '초신선 서해안 햇꽃게'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는 14일부터 시즌 마지막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초신선 팝업 상품 주문 시 10월 한 달간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월31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전상품 10%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만능 야채절임소스'도 선착순 증정한다.


오뚜기(007310)가 맛의 향연을 보여주는 '진하게 끌린다! 오뚜기 진라면' 컨셉의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

CF 영상은 고등학생들이 '라면 먹으러 가자’를 외치며 편의점으로 뛰어가 진열된 수많은 라면 중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한다. 학생들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진라면 매운맛 특유의 진한 육수와 매운 감칠맛에 연이은 감탄을 터트리며 '진라면 매운맛'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TV CF는 실제 친구 사이인 학생 출연자들이 방과 후 편의점에서 즐겁게 진라면을 취식하며 함께 먹을 때 더욱 즐거운 진라면의 브랜드 경험 가치를 표현한다. 특히, 진한 국물의 '진라면 매운맛'을 맛잘알(맛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표현해 차별화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다양한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달 9일 1년간의 연구 개발을 마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라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더기는 기존 대비 10% 이상 늘렸고, 면발도 한층 쫄깃하고 찰기 있게 만들었다. 양지 원료를 보강해 진한 육수맛과 감칠맛을 한층 높였다. 특히, 매운맛은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특유의 깔끔한 양념맛은 유지하면서 매운맛 강도를 높였다.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IV'의 첫 확장팩 '증오의 그릇'의 출시를 기념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콩반점은 디아블로 IV의 첫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홍콩반점은 디아블로 IV 확장팩 '증오의 그릇'의 콘셉트를 반영해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고추짜장 △고추짬뽕 △고추짬뽕밥을 '지옥의 불맛' 메뉴로 구성했다. 해당 메뉴 구매 시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5종의 무기 외형 아이템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지옥의 불맛' 3가지 메뉴 중 1개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쿠폰을 메뉴당 1장씩 증정한다. 오는 8일부터 12월31일까지 쿠폰에 기재된 코드를 배틀넷 앱 또는 블리자드 웹사이트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 식사 △포장 △배달도 모두 동일하게 적용된다.


버거킹이 올해 제578돌을 맞은 10월9일 한글날을 기념해 2년 연속 수원 산남초등학교와 함께하는 한글날 캠페인을 진행한다.

버거킹과 경기 수원 영통구 소재 산남초등학교의 인연은 작년 한글날에 산남초 학생들이 버거킹 메뉴 일부를 한글로 바꾸고, 이를 사용해 줄 수 있겠냐는 내용의 편지를 보낸 데서 시작됐다. 지난해에는 버거킹 SNS 계정에 학생들의 제안을 반영한 한글 메뉴판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교생·교직원에게 햄버거 및 음료 콤보 세트를 제공하며 화답한 바 있다.

올해 버거킹은 산남초 학생들과 함께하는 한글날 캠페인 범위를 더욱 확대했다. 학생들은 한글날의 의미와 우리말의 가치를 나누는 수업을 듣고, 각자의 창의력과 표현력이 빛나는 한글 메뉴명과 그림을 완성했다. 학생들의 열띤 참여 속에 △몬스터 와퍼는 '거대한 괴물 버거' △콰트로 치즈 와퍼는 '네 가지 숙성 우유 버거' 등 새로운 한글 이름을 갖게 됐다.

버거킹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산남초 전교생 및 교직원 일동에게 '불고기 와퍼'와 음료, 너겟을 기부했다. 학생들의 작품 중 일부를 한글날인 9일까지 전국 버거킹 매장 내 메뉴보드와 키오스크 시작 화면, 공식 SNS와 버거킹 자사 앱에 다양한 콘텐츠로 게재한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 소속기관인 국립국어원에서도 함께했다. 국립국어원은 산남초 학생들이 제안한 한글명 외 기타 표현들을 자연스러운 우리말로 표기될 수 있도록 감수를 진행했다. 버거킹 또한 한글주간을 알리는데 뜻을 모아 매장 메뉴보드 및 SNS 콘텐츠 게시물 등에 한글주간 로고를 배치한다.


도미노피자도 한글날을 기념해 특별 피자 박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공개한 한글날 특별 피자박스에는 올해로 578돌을 맞은 한글날을 기념해 전속 모델 손흥민 선수의 사진과 함께 '서로 어울려서 함께 먹다'는 뜻의 순우리말 '얼러먹다'를 담아 의미를 되새겼다.

앞서 도미노피자는 2021년부터 4년 연속 한글날 특별 피자박스를 제작해 한글날 알리기에 앞장서 왔다.


폰타나가 노릇하게 구운 닭고기와 양파, 당근, 파슬리 등을 토마토 소스에 넣고 푹 끓이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로스티드 치킨 토마토 스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헝가리 정통 방식으로 끓여내 굴라쉬 특유의 매콤한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비프 굴라쉬 토마토 스튜'와 고기와 야채 등 갖은 재료를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고소한 우유에 뭉근히 끓여내는 프랑스식 '로스티드 치킨 크림 스튜'까지 총 3종의 프리미엄 수프 스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폰타나 스튜는 유럽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큼직한 고기와 야채를 한가득 넣고 오랜 시간 끓여내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 파우치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폰타나 로스티드 치킨 토마토 스튜'는 토마토와 당근, 양파 등 다양한 재료에서 우러난 프레시한 풍미가 매력적인 이탈리아 미네스트로네 스타일의 정통 수프 요리다. 따뜻한 지중해 햇살을 가득 머금고 자란 잘 익은 토마토를 아낌없이 넣어 깊은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큼지막한 닭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고, 바삭하게 구운 바게트를 곁들이거나 고소한 치즈를 뿌려 와인과 함께 즐기면 유럽풍 스페셜 밀이 완성된다. 


국순당(043650)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한 전통주 대표 브랜드 '백세주'의 엠배서더로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을 발탁했다.

국순당 관계자는 잔나비 최정훈은 한국적 정서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백세주 역시 우리 전통주를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보인다는 점과 최정훈과 백세주가 1992년 생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브랜드 엠배서더로 선정했다.

백세주와 잔나비 최정훈이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로, 어른이 된 청춘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브랜드 필름은 30대가 된 어른 최정훈이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시작해 최정훈이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고 백세주를 나누며 서로 응원하며 끝을 맺는다.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면 어른'이라는 밈에서 출발한 브랜드 필름은 실사와 고길동 2D 애니메이션이 함께 사용되어 이색적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브랜드 필름 주제곡으로 잔나비의 '꿈과 책과 함과 벽'을 사용해 진정한 어른이 되었음을 깨달은 2030대 마음을 두드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최정훈은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우수에 찬 눈빛과 감성 연기로 가을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잔나비 최정훈과 고길동이 함께한 브랜드 필름은 국순당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백세주 리브랜딩 캠페인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는 브랜드 필름 론칭을 시작으로 브랜드 엠배서더 최정훈과 함께 향후 청춘을 응원할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백세주는 우리나라 대표 약주로 지난 9월에 대대적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새로운 백세주는 우리 전통주의 특징인 향취는 고스란히 계승하고 음식과 곁들였을 때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도록 개선했다. 백세주 특유의 향이 좀 더 은은하게 풍기고 술의 감미와 산미가 도드라지지 않게 재료의 비중을 조정했다. 과거와 현대를 거쳐 향후 백 년을 이어갈 맛과 디자인을 담았다.


투썸플레이스 오는 11일까지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외출하기 좋은 가을 소풍에 달콤함을 더해줄 디저트와 음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SKT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T 멤버십 앱 내 '투썸 매직 바코드'를 매장에서 제시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품목 제한 없이 진행돼, 10월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플레이스의 다채로운 디저트 및 음료 라인업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을 피크닉에 어울리는 전통음료 신제품인 '유자 생강차'와 '미숫가루 라떼', 진한 생초콜릿의 풍미를 담아 커피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파베 초콜릿 케이크'를 비롯한 신메뉴를 보다 큰 혜택과 함께 경험할 기회다.


아티제가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2004년 호텔신라에서 출발한 아티제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철학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 1호점인 타워팰리스점 점장과 파티쉐의 인터뷰를 통해 20년간 아티제의 여정과 20주년 신제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조명한다.

매장에서 아티제의 20주년을 즐길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운영되는 아티제 팝업 스토어는 '선릉대치타워점'과 '광화문S타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아티제 특유의 감성이 담긴 일러스트 포토월을 배경으로 포토머신에서 찍은 인화지를 계산 시 인증하면 20주년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티제는 20주년 기념 음료와 베이커리 신제품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를 리뉴얼한 '우유 크림 100% 얼그레이 쉬폰'은 은은한 홍차 향과 100% 우유 생크림이 입안 가득 퍼지는 쉬폰 케이크다. 10월7일부터 12월1일까지만 한정 운영된다. 직접 우려낸 아쌈 홍차에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무화과 크림 밀크티'와 '밀크티 아인슈페너'는 10월31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건강하게 자란 토종닭의 진한 노란빛 유정란을 사용한 '토종 유정란으로 만든 클래식 카스텔라'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사 앱 '클럽 아티제' 회원 대상 주차 별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아티제 커넥트 오더 △오프라인 매장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15개 스탬프 적립 시 2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인 아티제 롤 테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bhc 치킨이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10년 전 가격 그대로' 자사 앱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 치킨은 10월31일까지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총 7종의 뿌링클 메뉴(△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뿌링클 스틱 △뿌링클 순살 △HOT뿌링클 △HOT뿌링클 순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4년 11월 첫 출시 이후 한결같이 '뿌링클'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bhc 치킨은 "사랑해 주신 덕에 10년 동안 잘 컸습니다!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년 전 가격으로 드립니다"라는 특별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이벤트는 bhc 치킨 자사 앱에서 '뿌링클' 메뉴 7종을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1건당 4000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뿌링클'은 10년 전 가격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E-교환권 및 타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30분까지다.


KFC가 통닭다리살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실속 구성으로 지난 2월 한정 기간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통다리 슈퍼박스'를 11월4일까지 추가 판매한다.

KFC 통다리 슈퍼박스는 △클래식징거통다리 △프렌치프라이M △콜라M △핫크리스피통다리 2조각 구성이다. 단품 대비 약 23%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박스 메뉴이다. 푸짐한 구성뿐 아니라 두툼한 통닭다리살로 만든 버거와 치킨을 모두 맛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다.

'클래식징거통다리'는 버터 풍미 가득한 브리오쉬 번 사이에 스모키 머스타드 소스와 통닭다리 필렛이 어우러져 풍부한 치킨 버거의 맛을 선사한다. '핫크리스피통다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긴 순살 치킨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두 메뉴 모두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닭다리살을 통째로 사용해 식감과 풍미를 한층 높였다.

푸짐한 한 끼를 제공하는 통다리 슈퍼박스는 11월4일까지 △인천공항T1점 △용인에버랜드점 △잠실야구장점 등 특수 매장을 제외한 KFC 매장을 비롯해 자사앱, 홈페이지, 콜센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삿포로맥주에서 '삿포로 생맥주 70'을 리뉴얼 출시한다.

지난 4월 국내 한정 출시했던 '삿포로 생맥주 70'은 당질과 퓨린 두가지 성분의 함량을 각 70%씩 줄인 일본 최초의 생맥주(Mintel GNPD 데이터 기반 삿포로社 조사)로, 일본 맥주 시장을 개척한 신제품이다.

약 7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삿포로 생맥주 70'은 엄선한 맥아와 최고급 아로마 홉을 사용해 라거 고유의 맛과 향은 지키면서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삿포로맥주와 동일한 5%로 제조되지만, 비만과 통풍의 원인이라고 알려진 당질과 퓨린의 함량을 대폭(70%)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은 홉의 향료를 증량하고 생맥주 특유의 목넘김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 또한 기존 그린 컬러의 패키지가 화이트 컬러로 변경됐다. 당질과 퓨린 함량을 낮춘 점을 제품 상단에 강조해 2가지 성분을 저감화 한 생맥주라는 것을 강조했다.

삿포로 생맥주 70은 500㎖ 캔 제품으로, 전국 편의점 및 대형 할인 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