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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세븐일레븐·컬리·노랑풍선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10.02 11:4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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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10월 초 퐁당퐁당 연휴 기간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은 물론, 물가 부담으로 '집콕' 휴식을 택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맛깔나는 황금연휴 4일간 특가' 행사를 전개한다.

식탁에 빠질 수 없는 육류는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한돈 일품포크 전품목'은 마트에서 8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한다.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추억의 맛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00원 할인해 단돈 9990원에 판매한다. 속이 꽉 찬 '냉수마찰 기절꽃게(2kg)'와 달콤한 '15Brix 샤인머스캣(1.2kg)'은 8대 카드 결제 시 각 30% 할인해 판다. '오뚜기 케찹/마요 10여 종'은 2180원부터, 카레 짜장 20종은 1+1에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긴 폭염으로 가격이 폭등한 배추와 김치 물가 잡기에도 앞장선다. 쌈이나 겉절이로 즐기기 좋은 배추 '알배기(통)'는 마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0% 할인해 1인당 2통 한정 수량 판매한다. 배추 물가 상승과 함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김치는 8종(예소담/아워홈/한국농협)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홈플러스 AI가 지금 꼭 필요한 상품을 선별해 업계 최저 가격 수준으로 판매하는 'AI 가격혁명'에서는 연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엄선했다. △1990 바나나 △빙그레 요플레 라이트 딸기/바나나(4입) △청양고추(봉) △햅쌀(10kg) △잘풀리는집 미용티슈 등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가 가을철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10월 '가격파격' 행사를 시작한다.

'가격파격' 선언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겠다는 이마트의 '가격 투자형 프로젝트'다.

10월3일부터 10월31일까지 한달간 이어지는 10월 가격파격 선언의 테마는 '가을철 밥상 물가 안정'이다. 9월까지 이어진 이례적인 폭염으로 인해 주요 식재료 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가 집밥 필수 식재료를 파격가에 선보이며 밥상 물가 사수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10월 가격파격 핵심 상품으로 '시금치' '바나나' '국내산 돈 앞다리' '미국산 살치살' '오리온 초코파이' 등 5가지를 선정했다.

특히 시금치는 올해 폭염의 영향으로 작황이 부진해 시세가 오른 대표 식재료 중 하나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기준 시금치(상품) 소매가격은 100g당 2791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54.8%, 평년 대비 82.2% 높은 수준이다.

이마트는 10월 한달 간 시금치 한 팩(200g)을 정상가 대비 67%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는 지난해 평균 소매 가격보다도 약 21% 저렴한 가격이다.

이러한 가격이 가능했던 이유는 날씨의 영향을 비교적 덜 받는 대단지 시설 재배 농가를 사전에 확보하고, 이마트 단독 산지와의 계약 재배를 통해 물량을 대량 매입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기 때문이다.

또한 길어지는 폭염 상황을 주시하던 담당 바이어의 신규 산지 개발 노력도 한 몫했다. 기존에 시금치 농사를 짓지 않았던 충남 예산 등 산지 다변화를 통해 시금치 출하량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여러 산지에서 안정적인 물량 수급을 이끌어 냈다.   

이마트 연중 과일 판매량 1위인 '바나나'는 정상가 대비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해 11월부터 에콰도르의 바나나 농장과 연 단위 물량 계약을 통해 한 송이 1000원대 가격을 구현할 수 있었다.

또한 10월부터 본격적인 김장철이 시작되는 만큼, '수육' 수요가 높아질 것에 대비해 '국내산 돈앞다리(냉장, 100g)'를 정상가에서 37% 할인해 선보인다.

명절 직후 돼지고기 시세 하락기에 맞춰 물량을 대량 매입해 시장 최저가를 구현할 수 있었다. 2개월치 준비 물량만 400톤으로, 이는 평시 대비 2.5배 많은 수준이다.

이와 함께 미국산 냉장육 중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구이용 '살치살(냉장, 100g)'은 정상가 대비 38% 할인해 판매한다. 미국 최대 축산물 생산자인 JBS사와 협의를 통해 연중 최저가로 매입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지방 선별 과정을 개선해 품질까지 높였다.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인기 간식 '오리온 초코파이 24입'은 정상가 대비 31%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와의 통합 매입을 통해 개당 250원 수준의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빈번하게 구매하는 40개 생필품을 엄선해 혜택가에 선보인다.

'풀무원 국산콩 콩나물(340g)' '서울우유 1L' '삼양라면(120g x 5개)' 'CJ 백설 밀가루(1kg, 중력)' 등 식재료를 비롯해 '코디 순한 3겹 화장지(30m x 30롤)', '미장센 펄샤이닝 샴푸/트리트먼트(1000ml,각)' 등 일상용품을 저렴하게 구비해 둘 수 있는 기회다.

롯데마트∙슈퍼는 올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신선을 새롭게 캠페인으로 '올인사과'를 실시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신선을 새롭게 캠페인 품목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과'를 선정했다. 실제로 '사과'는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연중 과일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상품이며, 9월 이후부터는 홍로/감홍사과를 비롯해 부사사과 등 다양한 품종이 나와 소비자의 사과 구매 선택지가 넓혀지는 편이다.

롯데마트∙슈퍼는 캠페인 기간 동안 점포 외관에 '올인사과' 전관 현수막을 설치함으로써 방문객 대상으로 사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줄 계획이다. 더불어 롯데마트∙슈퍼의 사과 검수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숏폼(짧은 영상)'을 롯데마트 공식 SNS 계정에 공개해 소비자들이 해당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접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롯데마트∙슈퍼는 고객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사과를 제공하고자 3단계 선별 과정을 구축해 사과 품질 검수를 진행한다. 3단계 선별 과정은 '육안 -> 기계(세척) -> AI'로 구성했다. 롯데마트는 사과 전 품목에 대해 2단계 선별 과정을 시행하고, 일부 사과의 경우 중량과 당도 외에도 수분 함량과 후숙도까지 측정할 수 있는 AI 선별과정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롯데마트∙슈퍼는 안정적인 사과 수급을 위해 올 상반기부터 기존 주요 사과 산지였던 충주, 안동 지역 외에 양구, 보은 등 고지대 산지를 추가 확보했다. 롯데마트∙슈퍼는 9월 하반기 이후부터 신규 산지에서 매입하는 사과 물량을 상반기 대비 5배 가량 늘려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마트∙슈퍼는 '올인사과' 캠페인을 맞아 당사 단독 판매 사과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사과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먼저, 롯데마트는 오는 3일부터 '사과 샘플러(6입)'를 전 점에서 대형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롯데슈퍼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해 일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과 샘플러'는 '홍로/양광/홍옥'과 국내 품종 '아리수', 황금사과 계열의 '시나노 골드/시나노 스위트' 등 총 6종의 햇사과로 구성됐다. 롯데마트∙슈퍼는 다양한 사과를 하나씩 맛보고 싶지만 묶음 포장돼 구매를 주저했던 고객들이 이번 패키지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사과 쇼핑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오는 9일까지 '충주 사과(3kg/박스)'와 '상생 사과(4~7입/봉)'를 판매하고, '보조개 사과(2kg/봉)'는 7만봉 한정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10월 중순 이후부터는 AI 선별 사과를 비롯해 엔비사과, 영주별사과 등 다양한 사과 품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겨울 간식 먹거리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최근 인스타그래머블 하면서도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를 추구하는 2030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출시한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업계 최초로 동치미를 파우치음료에 담아낸 '시원한동치미' 파우치음료를 겨울 먹거리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였다. 기존 파우치음료의 경우 얼음컵에 타서 가볍게 마시는 음료류 위주로 구성돼 있으나 평소 반찬으로 여겨지는 동치미 원액을 파우치음료로 담아내 1천원대의 가격으로 가성비 있게 음료처럼 마실 수 있도록 기획한 점이 이색적이다.

'시원한동치미'는 국내산 무와 천일염을 사용해 전통방식으로 30일간 숙성해 깊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38년 역사의 대한민국 대표 족발 브랜드 중 하나인 장충동왕족발의 동치미 원액을 그대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젊은 층의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트렌드에 맞춰 이냉치냉으로 즐길 수 있는 음료이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군고구마 구매 시 '시원한동치미' 1팩을 선착순 5만명까지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방한용품에도 가잼비 요소를 더했다. 기존 핫팩을 여러 개 이어 붙여 담요 형태로 만든 '화롯불프리미엄담요'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보인다. 또한 '더마 코스메틱(화장품과 피부과학을 뜻하는 'dermatology'의 합성어로 의약기술이 접목된 화장품을 뜻함)'이 화장품계의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동국제약의 '마데카모이스춰립에센스'와 경남제약 '레모나모이스처라이징립밤' 등 제약회사표 립케어 상품들도 새롭게 출시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또 다른 대표 겨울 간식 어묵의 경우 지난달 23일 '농촌진흥청', '고래사어묵'과 함께 '농식품산업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의 첫 협력사업으로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가루쌀 '바로미2'를 활용한 어묵 상품 2종(쫀득쌀봉꼬치, 땡초핫접사각)을 새롭게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동절기 간식 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접사각오뎅 1+1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도 하남시에 청명한 가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야장이 열린다.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은 야외 테이블에 둘러 앉아 밤거리의 문화를 즐기는 야장 콘셉트의 지역 상생형 야외 페스티벌 '스타필드르륵-칵!'을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르륵칵'은 편의점 플라스틱 의자를 끄는 소리에서 유래한 신조어로, 밤늦게 편의점 의자에 앉으면 진솔한 대화를 나누게 된다는 이야기가 공감을 받으면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필드르륵-칵!'은 이러한 편의점 야장 컨셉에 착안해 가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이 선선한 가을 바람을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볼거리·놀거리·먹거리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와 동시에 먹거리 부스와 플리마켓, 무대 등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예술인들의 설 자리를 지원해 의미를 더했다.

먼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야외 광장 무대에서 공연이 이어져 활기찬 페스티벌 분위기를 북돋는다.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레크리에이션부터 재미있고 신기한 코믹 매직쇼, 시선을 사로잡는 저글링 서커스, 하남문화재단이 준비한 K-힙합의 대표 크루 '몬스터 액션', 감미로운 클래식과 뮤지컬을 선보이는 팝페라 그룹 '파스타', 최고의 실력자로 구성된 금관앙상블 그룹 '라온브라스 앙상블'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색다른 공연이 펼쳐진다. 4일에는 드라마 OST '응급실'로 유명한 모던락 밴드 '이지(izi)'의 보컬 오진성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6시, 일몰 후 어둠이 내려앉은 무대는 야외 극장으로 변신한다. 다같이 빈백에 기대어 야외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낭만을 선사한다. 영화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는 <라라랜드>, <씽2>, <웡카>로 준비해 날짜별로 상영한다.

10월6일에는 스튜디오 피넛버터의 거리 공연 유튜브 콘텐츠인 '전부 노래 잘함'의 촬영도 진행된다. 재치 있는 진행과 깜짝 게스트의 시원한 가창력, 현장에서 지원한 고객들의 숨겨 왔던 끼가 어우러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과 영화를 관람하며 간단하게 먹기 좋은 주전부리도 풍성하다. 소상공인들이 먹거리 부스에 참여해 떡볶이와 김말이, 어묵 등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분식과 츄러스, 회오리감자 등 아이들을 위한 간식, 안주로도 제격인 닭강정, 불초밥, 타코야키 등을 선보여 입맛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하남 '덕풍전통시장'도 참여해 시장의 명물 빈대떡도 맛볼 수 있다.

하남시에 기반을 둔 15개 업체가 참여하는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도 열린다. 패션의류, 간편 간식, 디자인 문구, 인테리어 소품 등 고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는 '1분 캐리커처', 얼굴에 예쁜 그림을 그리는 '페이스 페인팅', 간단하고 재미난 '미니게임 3종' 등 체험 부스도 마련해 축제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랜드킴스클럽은 해외의 유명 와이너리 와인을 직수입해 선보이는 '모두의 와인 플러스'를 2일 신규 론칭했다.

모두의 와인 플러스는 세계의 유명 와인 평론가들의 높은 점수, 글로벌 와인 커뮤니티 비비노(Vivino)에서 4.0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는 와인만을 특별 엄선한 킴스클럽만의 신규 와인 시리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이 시리즈 와인 가격을 일원화하기 위해 와인 연간 물량 계획과 현지 직소싱을 통해서 가격의 거품은 완전히 제거했다.

기존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은 2021년부터 해외 직수입을 통해 유명 와이너리 제품을 초저가로 선보여 왔다. 이후 최단 기간 100만 병 판매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모두의 와인 플러스'는 이보다 더욱 엄선한 해외 와이너리 컬렉션으로 와인 애호가들의 만족도는 넓히고, 초심자들은 손쉽게 좋은 와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했다.

이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레드 와인 4종(13.5도, 750ml)은 포르투갈 수출 1위 와이너리 '까사 산토스 리마(Casa Santos Lima)'와 협업해 국내 단독으로 킴스클럽에서만 선보이는 '컨피덴셜 리제르바' '포르티시모' '퀴드 프로 쿠오', '트레디셔널 레드 블랜드'이다.

이 와인들은 포르투갈 리스본과 알렌테 등 중남부 지역을 원산지로, 현지 토착 품종을 블렌딩해 붉은색의 루비 색감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베리, 블랙 커넌트 등의 깊은 향을 내며 다양한 육류와 파스타, 샐러드 등 음식과 잘 어우러진다.

레드 와인 4종의 가격은 해외 현지의 평균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레티놀과 콜라겐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 비타민A의 한 형태로 콜라겐의 생합성을 촉진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레티놀을 1포당 1000 마이크로그램(μg) 함유했다. 스위스산 레티놀 원료가 사용됐으며, 함께 함유된 콜라겐 1000 밀리그램(mg)은 빠르게 흡수 될 수 있는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사용됐다.

여기에 콜라겐과 더불어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3대 요소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물 없이도 구강 점막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청귤라임맛 파우더 제형으로 상큼한 맛과 함께 부담 없이 이너뷰티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케아가 신비한 스웨덴 숲에서 영감을 받은 어린이 컬렉션 '스콕스두바(SKOGSDUVA)'를 오는 3일 출시한다.

스콕스두바는 스웨덴 숲을 테마로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놀이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집 안에서도 자연을 탐험하며 다양한 놀이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20여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스웨덴 숲에 서식하는 멸종 위기 야생 동물의 습성을 배울 수 있는 요소를 더해 놀이와 학습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스웨덴 숲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이불 커버와 쿠션 △북극여우와 고슴도치, 수달 등 야생동물의 습성을 반영한 봉제인형 △스라소니로 변신할 수 있는 후드 타월 △색칠을 통해 자연에 관한 꿈과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는 컬러링 페이퍼롤 등이 있다.

최근 이케아가 발표한 '2024 이케아 놀이 보고서'에 따르면 어린이의 51%만이 놀이 시간에 만족하고 있으며, 부모의 54%는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녀와의 놀이 시간이 사회적인 화두로 떠오르면서 많은 부모들이 자녀와 보내는 시간을 우선순위로 삼고 있지만, 한정된 공간, 미디어 시청, 방과후 활동 등으로 인해 충분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데 제약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다. 

이케아는 집이야말로 가족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며 유대감을 형성하는 장소인 만큼 일상 속 물건을 활용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놀이의 즐거움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4일까지 자사몰에서 국군 장병들을 위한 '2024 닥터지 히어로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운세상코스메틱 자사몰 내 온라인 PX만의 단독 프로모션으로, 국군의 날을 맞이해 장병 및 가족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 닥터지는 2015년 군 마트(PX) 입점 이래 '군(軍)통령' 화장품으로 불릴 만큼 장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에 큰 사랑을 보여준 장병 및 가족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해부터 자사몰 내 '온라인PX'를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

2024 닥터지 히어로 페스타는 고운세상코스메틱 자사몰 내 온라인PX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PX는 군 복무 인증 서류를 등록하면 군 장병뿐만 아니라 직계 가족까지 온라인으로 군 장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의무 복무 중인 현역 군인 및 직업군인, 군무원 등이 혜택 적용 대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운세상코스메틱 자사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군 장병 최고 인기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83%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군 마트(PX) 인기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더모이스처 배리어.D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을 비롯해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스네일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등 선케어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국군 장병 및 가족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 세트 △에이클리어 3종으로 구성된 트러블 피부 세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국군의 날 기념 한정 세트도 준비했다. 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피부 지킴이 세트 △포맨 세트를 6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잦은 야외 활동으로 바디 케어가 필요한 장병들을 위해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워시, 소프트 터치 핸드 듀오 등 바디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데일리 케어 세트'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에 따라 블랙 콜라겐 300 마스크(4P) 및 크림, 클렌징폼, 닥터지 굿즈 등이 포함된 실속 4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자사몰에서 군인 인증을 완료하면 부여되는 STAR 등급 장병에게는 일부 품목에 대한 추가 10%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고물가로 경제적 부담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전 연령이 입기 좋은 '에이지리스' 베이직 상품으로 구성된 '착한가격 라인업'을 출시했다.

스파오 착한가격 라인업의 대표 상품으로는 △베이직 플리스 집업 △와이드 플리스 팬츠 △라이트 패쪼 △WARM 긴팔티 △웜테크 등이 있다.

특히, 올해 출시한 웜테크는 15년 전 가격보다 인하했으며, 베이직 플리스 집업 또한 2009년 출시가 보다 가격을 낮춰 출시했다.

'베이직 플리스 집업'은 양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와이드 플리스 팬츠'는 허리 사이즈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과 와이드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주머니 안감을 플리스로 제작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라이트 패쪼'는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패딩 조끼로, 생활 발수 기능과 빠른 건조 성능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발열 내의 '웜테크'는 따뜻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스파오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착한가격 라인업을 포함한 스파오의 베이직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스파오 착한가격 페스타(이하 스착페)' 프로모션을 오는 13일지 진행한다.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피크닉 매트 등 사은품을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보통의 가족>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23일부터 10월3일까지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응모 후 10월3일 하루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통의 가족>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7일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블루 쿠션 4세대'를 리뉴얼 출시했다.

'블루 쿠션 4세대'는 2020년 마그네틱 피팅 쿠션으로 첫 선을 보인 후 끊임없이 진화해 온 비레디의 스테디셀러다. 누적 판매 120만 개를 돌파한 남성 쿠션으로, 기존 제품의 장점은 강화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 

숨 쉬는 듯한 가벼움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기존 제품 대비 유연해진 화장막으로 끼임이나 들뜸 없이 손쉬운 발림성과 편안한 지속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커버 파우더 분산 기술로 뭉침 없는 균일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비레디만의 독자 성분 Blue Skin-Optimizer™ 기술을 적용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또한 뉴트럴 톤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쿠첸은 쌀 품종과 잡곡 종류에 따라 맞춤형 밥맛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브레인' 밥솥을 크림 옐로우 컬러로 추가 출시한다.

쿠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레인 밥솥을 새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하는 컬러는 크림 옐로우 색상이다. 지난달 3인용 밥솥 '브레인 미니' 밀크 셰이크 화이트, 크림 옐로우 컬러를 선보인 이후 소비자 반응이 좋아 기존 6인용, 10인용 밥솥에도 크림 옐로우 색상을 적용했다.

이로써 브레인 밥솥 컬러 라인업은 화이트, 베이지, 퓨어화이트, 블라썸화이트, 크림 옐로우 5종으로 확대됐다. 쿠첸은 사용자가 취향껏 색상을 선택하고 여러 공간에 제품이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브레인' 특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살리는 컬러 라인업으로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쿠첸 '브레인' 밥솥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장 자연스러운 본연의 형태감으로 어떤 가구, 가전과 배치해도 공간에 자연스럽게 융화된다. 감각적인 외관을 구현하면서도 지속 가능성을 고려해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고 조립 공정도 최소화했다. 

이 같은 디자인 경쟁력으로 '2024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받고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까지 국내 밥솥 제조기업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받는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맞춤형 취사 알고리즘으로 소비자 입맛에 맞는 밥맛을 구현하는 똑똑한 기능도 눈에 띈다. '브레인' 밥솥은 쌀 품종 및 잡곡 종류에 따라 맞춤형 취사 기능을 제공한다. 전용 알고리즘으로 대한민국 대표 10여 개 쌀 품종(신동진‧새청무‧삼광‧일품벼‧친들‧영호진미‧새일미‧참드림‧오대미‧알찬미)과 기능성 잡곡 5종의 맛과 식감을 끌어 올려 최상의 밥맛을 구현한다.

또한 뛰어난 절전 기능과 빠른 취사를 지원하는 메뉴로 사용 편의성이 높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인 '브레인' 밥솥은 취사 후 자동 보온 기능 사용 여부 설정이 가능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백미를 단 11분 만에 취사하는 쾌속 메뉴를 포함해 백미‧잡곡 냉동보관밥 기능과 만능찜, 내솥 불림 등 총 12개의 기본 메뉴도 탑재했다. 고압과 수분에 강한 다이킹 코팅 내솥을 적용했으며 스테인리스 내솥과 호환 가능해 편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쿠첸은 브레인 밥솥 신규 컬러 론칭 기념으로 오는 6일까지 쿠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획전에서 브레인 밥솥 크림 옐로우 컬러를 구매한 고객에게 '121 건강잡곡' 슬림잡곡(1kg)을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10월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 페어는 본격적인 가을 결혼 시즌을 맞이해 혼수 및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다.

시몬스는 '혼수침대의 대명사'로서 올해 2월과 6월에 열린 웨딩 페어에도 참여한 바 있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웨딩 페어는 혼수 위시리스트 1순위인 시몬스 침대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행사 기간 내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롯데 제휴카드를 통해 200만, 300만, 500만, 1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구간별로 10%를 상품권으로 지급받는다. 단,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특별한 가격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담은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우선, 지난달 30일 시작한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2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구스토퍼, 토퍼 커버, 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구스 토퍼 등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삼성전자와 손잡고 예비부부에게 유용한 '요즘 부부 AI LIFE'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삼성닷컴에서 온라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시몬스 매장에서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영수증과 쿠폰을 지참해 시몬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닥터포헤어(Dr.FORHAIR)와 어노브(UNOVE)가 오는 10월1일부터 3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뷰티위크'에 참가한다.

서울특별시 주최로 올해 3회차를 맞이한 '2024 서울뷰티위크'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와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비전을 선보이는 뷰티 박람회다.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자격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해 K뷰티의 위상을 알린다.

닥터포헤어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활동인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전문성과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또, 11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탈모증상 완화 '폴리젠' 라인과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테스터존, 캡슐 뽑기 이벤트를 마련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어노브는 국내 탑티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여주고자 각종 어워즈를 휩쓴 대표 제품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비롯한 다양한 손상모 케어 제품과 어노브의 전문 조향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 존을 운영한다. 어노브만의 우아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돼 호응을 얻고 있다.

레드페이스가 등산은 물론 러닝과 같은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다용도 재킷을 출시했다.

탑 라인 후디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서늘한 가을 바람을 차단하는 데 탁월하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와 패커블한 부피로 수납성 또한 뛰어나다. 재킷 측면과 후면부에는 통풍구를 적용해 오랜 시간 걷는 등산이나 뛰는 마라톤에서도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일체형 후드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모자를 쓰고 벗을 수 있다. 산 위에서 바람이 불거나 달리면서 정면으로 바람이 불면 모자가 벗겨지기 마련인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더해 이런 불편함을 방지했다. 양쪽 주머니에는 지퍼를 부착해 격한 움직임에도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도 높였다. 다양한 코디와도 잘 매치되는 기본 색상에 지퍼 부분에는 검은색으로 디자인을 더 했다. 재킷 전면부에는 가로형 절개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가볍게 걸쳐 입기 좋다.

신세계면세점이 루프 애니메이션의 선두주자 '메아리' 작가와 협업해 '설레는 여행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키 비주얼을 선보였다.
 
루프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에 캐릭터 얼굴 등 배경의 일부가 움직이도록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이 특징이다.
 
이번 키 비주얼은 반복되는 도시 속 일상의 단조로움 속에서도 여행에 대한 꿈을 잃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일러스트를 통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파리 에펠탑 등 대표 여행지를 몽환적이면서도 생동감 있게 담았다. 또한, 신비한 숲과 그 너머의 문을 통해 마주하는 새로운 세계는 여행지를 꿈꾸는 설렘을 느끼게 한다.
 
작업을 진행한 메아리 작가는 현실과 이상 사이의 어딘 가에 있는 도시들과 풍경들을 독특한 루프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과 국립오페라단 등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독창적인 작품과 작가의 세계관을 보여준 바 있다.
 
신세계면세점의 신규 키 비주얼은 자사 온라인 SNS 채널과 명동 본점 미디어 파사드, 인천공항점 미디어 매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SK매직이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New 미니 정수기(모델명: WPU-PBC204S)'를 출시했다.

'New 미니 정수기'는 폭 9.5cm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항상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더했으며,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사용자 공간의 품격과 가치까지 높였다. 색상도 감성적인 △파스텔 블루 △파스텔 핑크 △내추럴 화이트 3가지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New 미니 정수기'는 정수 전용 제품으로 출수 용량을 120ml부터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미세 플라스틱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2시간마다 물이 나오는 코크를 자동 살균하는 '코크 UV케어' 기능이 있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한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적용해 몸에 좋은 미네랄은 남기고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제거해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정수기는 위생 가전으로 정기적인 필터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 관리가 필수다. SK매직은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관리형), 12개월(셀프관리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관리형 서비스를 비롯한 정기적으로 배송된 필터를 직접 자가 교체하는 셀프관리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라젬이 창립 26주년을 맞아 10월 한달간 세라젬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세라젬 놀라운 감사제(세라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도 두 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비롯해 '추천고객 특별할인' '세라제 특별 맞춤혜택' 등 세라젬에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폭넓은 베네핏을 마련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추천을 받아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 구매 고객은 물론 추천 고객에게도 큰 폭으로 할인이 가능한 세라제 특별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계약 완료 후 별도로 발송되는 특별 할인 쿠폰을 통해 △두피케어 디바이스 모제림 X 셀루닉 '헤어미라클'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너핏' △돌기 마사지 지압 '힐랙스 발마사지기' △세라젬 온열 기술로 구현한 '써멀매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세라젬과 동일하게 10월에 생일인 고객을 비롯해 결혼, 이사, 부모님 선물 등으로 구입하는 다양한 고객층에 제품 1대만 구매해도 10만원 상품권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세라제 특별 맞춤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또, 마스터 V9·V7를 비롯한 척추 의료기기 및 '파우제' 라인의 안마의자와 같은 홈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할인과 더불어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세라젬 직영몰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 100만원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기념 댓글 이벤트를 비롯해 △파우제 M6 포토 리뷰 이벤트 △자타사 구분없는 보상판매 △기존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0월3일부터 13일까지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컴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이 2023년부터 모바일·TV 등 전 채널에서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진행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다. 고객들은 컴온스타일 기간 '세일보다 더 큰페스티벌'이라는 행사 콘셉트에 걸맞게 압도적인 실속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행사에서 FW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패션, 뷰티, 헬스 상품군과 함께 인테리어 재정비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리빙 상품을 소개한다. 매일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멤버십 고객은 상시 5% 할인을, 신규 고객에게는 5% 중복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할 때마다 다음날 방송 상품에 대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일자별 최대 10% 카드 혜택까지 준비했다. 이로써 최대 40%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CJ온스타일이 엄선한 100대 브랜드전에서는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로보락, 어그(AGG), 미닉스, 까사미아, 에싸, 톰프로그램, 에스티로더, 바퀜 등이 있다. 브랜드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신상 브랜드는 최대 20% 적립금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3일부터 5일까지 '2억 오픈런'을 진행하며 3일간 총 6억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5만원의 방송상품지원금을 랜덤 지급하는 행사다. 해당 지원금은 3만원 이상의 방송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행사 첫 날인 3일 오전 9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컴온 쇼핑패스'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3만원 상당 혜택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컴온 스피드 게임'도 새롭게 기획했다. 10월13일까지 AR게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롤렉스' '샤넬목걸이', '루이비통가방' 등 명품 제품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컴온 래플'도 진행된다.

하반기 컴온스타일에서는 배우 최지우를 컴온스타일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최지우는 '왓츠인마이앱' 콘텐츠에서 '찐 여배우의 피부비결', '라이프스타일 속 꿀팁' 등을 소개하고 추천한 상품을 행사기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딘딘이 소개하는 FW리빙트렌드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에서는 배우 한예슬, 배우 안재현, 가수 소유 등 역대급 셀럽이 총출동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도 제안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10월 한 달 동안 적립금, 그리고 총 1억원의 경품 등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쇼핑의 기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쇼핑의 기적 프로모션은 크게 적립금과 할인, 사은품으로 나눠 진행된다.

SK스토아 온라인몰(Web/App)에서 TV 방송 상품 중 스타 브랜드로 선정된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입 금액의 10% 적립은 물론 10% 쇼핑 지원금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10월 한달 간 TV상품을 3회 30만원 이상 구입하는 단골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18형+ 14형)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이벤트는 바로 SK스토아 몰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총 1억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SK스토아는 자사 온라인 몰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매일 응모권 1장씩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응모권 2장을,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응모권 총 3장을 제공한다. 당첨금은 1만원에서 1천만원까지다.

가을철 구입량이 많아지는 패션/뷰티/잡화류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SK스토아에서 패션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자동 적립 혜택은 물론 LG스타일러(1명), 적립금(1천만원)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특히, 존스뉴욕, 헬렌카렌, 인디코드, 고욜 등 SK스토아 단독 패션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쇼핑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규 론칭한 트렌드 프로그램 '믿쓰진'을 통해 소개된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입 금액의 2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쇼핑지원금 쿠폰 2매도 받을 수 있다.

쿠팡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를 론칭했다. 이제 고객들은 R.LUX를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쿠팡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R.LUX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된 로켓 서비스를 더해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의 로켓럭셔리를 독립적인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인 R.LUX로 확대 개편한 것으로, R.LUX가 엄선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직매입해 고객들에게 빠른배송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명품 버티컬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R.LUX는 고객의 쇼핑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별도의 전용 앱을 선보였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R.LUX 앱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앱 스토어에서 R.LUX 앱을 다운로드받고 쿠팡 앱과 연동만 하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R.LUX는 고객들에게 명품 뷰티샵에 방문한 것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럭셔리 브랜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사용자경험(UX) 디자인에 블랙&화이트 콘셉트를 적용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객들은 다채로운 브랜드의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쇼핑을 즐길 수 있고, 럭셔리 브랜드사들도 버티컬 공간을 찾는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 판매를 확대할 수 있다.

현재 R.LUX에는 SK-II와 르네휘테르를 비롯해 에스티로더, 설화수, 비오템, 더 후 등 20개 이상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R.LUX는 고객들에게 품격과 편리함을 갖춘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R.LUX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직매입하며 브랜드가 100% 정품을 보장한다. 실제 고객들은 제품설명 페이지에서 '정품' 표식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 쇼핑의 마지막 순간에 있어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R.LUX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은 맞춤형 시그니처 패키지에 담겨 배송된다. 고객들은 선물을 받는 듯한 특별한 경험과 함께 명품 뷰티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당일 또는 다음날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R.LUX 이용 고객을 위한 전용 고객 상담 센터도 운영될 예정이다.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자체 제작한 콘셉트 영상, 화보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 정보도 제공한다.

컬리는 성큼 다가온 가을의 풍미를 높여줄 '가을 음식 대전'을 진행한다. 가정간편식(HMR)과 햅쌀, 햇과일, 베이커리 등 가을에 먹으면 더 맛있는 음식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기획전은 10일까지 진행된다. 뜨거운 국물요리와 제철과일, 유명 디저트 등 엄선된 300여 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국물 요리로는 사당역 골목 맛집으로 유명한 시골보쌈과 감자옹심이의 '감자 옹심이 칼국수가 있다. 국산 감자로 만든 옹심이를 사용해 진하고 구수한 향미가 특징이다. 하루 한 킷의 얼큰 미나리 칼국수 전골과 부산어묵의 유부주머니 전골 등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국물 요리다.

올해 수확한 제철 음식과 함께 유명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씻어나온 완전미 고시히카리 쌀'은 '특' 등급의 고시히카리 품종 쌀 중에서도 손상되지 않은 낟알의 비율을 96% 이상으로 담은 '완전미' 햅쌀로 쌀알의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게 강점이다. 강원도 정선 홍로 사과는 고랭지 햇사과로 진하고 깊은 단맛과 단단한 과육으로 인기가 높다.

디저트 상품 중에서는 입안 가득 가을의 향기를 채워줄 정남미명과 '리얼채소빵 8종'과 청담동 정식카페 '대추&밤 몽블랑 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청담동 정식카페는 미쉐린 2스타를 받은 한식 파인다이닝 정식당의 세컨드 브랜드로, 대추&밤 몽블랑 케이크는 재료 고유의 은은한 달콤함과 식감을 살려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디저트 중 하나다.

이번 기획전은 컬리의 강점인 풀콜드체인 기반의 샛별배송 등을 통해 집 앞까지 배송된다. 고객은 밤 11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8시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컬리는 신선도 유지 측면에서 자체적으로 연구한 포장법을 활용해 상품과 주문 조합에 맞춘 포장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자사 두 번째 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클럽 회원을 위한 '아이코스 스타일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본 서비스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지난해 4월 선보인 무료 각인 서비스를 확장해 새롭게 선보이는 커스터마이징 옵션이다. 여의도 IFC 직영 매장에서 별도 비용 없이 만나볼 수 있다.

이제 아이코스 클럽 회원은 아이코스를 상징하는 로고와 심볼 및 다채로운 그래픽을 선택해 추가 비용 없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아이코스 일루마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빗살 무늬와 같이 전통적인 한국의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 패턴', 여의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아이코스 시티(여의도)' 등이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 회원 가입한 후 1개 이상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한 누구나 아이코스 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홍콩 관광청,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제조·판매하는 우주텍과 홍콩 패키지 여행 상품을 기획해 판매 중이다.

인터파크 투어는 홍콩의 아름다운 명소를 200% 즐길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여행신발'로 주목받은 르무통, 홍콩 관광청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각 기관이 공동 기획한 '르무통 홀릭' 패키지 상품은 홍콩 2박 4일 일정으로, 함께 구성되는 르무통 신발을 신고 홍콩 대표 명소와 맛집 곳곳을 걸어다니며 여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홍콩 관광청이 상품 기획에 공동 참여한 만큼 홍콩 최신 여행 관광지와 맛집으로 기획됐다.

'르무통 홀릭'에서는 영화 '중경삼림'의 촬영지로 유명한 800m 길이의 에스컬레이터인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와 홍콩의 대표 거리인 '소호거리', '홍콩 디즈니랜드' 등 홍콩 대표 명소 투어는 물론 타이청 베이커리, 완탕면, 딤섬 등 현지 맛집 탐방까지 가능하다. 또한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자유이용권이 포함돼있으며, 전일 자유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르무통 홀릭을 비롯, 개인 취미 및 취향 맞춤 여행상품인 '홀릭'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향후에도 EPL 홀릭, 마라톤 홀릭, 바이크 홀릭 등 개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할 계획이다.  

노랑풍선은 신개념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250여 개 민간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여행 정보와 관광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10월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3일간 진행된다.

노랑풍선은 이 행사에서 전용 부스를 마련해 △동남아 △유럽 △미주 △대양주 △괌/사이판 △일본 △중국 △홍콩/대만 △국내 등 다양한 패키지 및 허니문 상품의 상담과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예약자에게는 △인당 최대 30만원 할인 △롯데면세점 및 경복궁면세점 바우처 △노니비누 및 노니치약 △객실당 와인 1병 △망고 1kg △바샤 커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자에게는 노랑풍선 포인트(단거리-1만/장거리-2만), 10명 이상 단체 고객에게는 샤워 필터(객실당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노랑풍선은 이번 '트래블쇼 2024'를 통해 허니문 상품도 선보일 예정으로 발리, 몰디브, 칸쿤, 푸켓 등 대표적인 허니문 지역 상품을 재정비 했다. 본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커플에게는 최대 6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숨겨진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총 3커플에게는 몰디브 마디푸시 리조트(세레네 풀빌라/4박), 칸쿤 아바 리조트 오션프론트(올인클루시브/3박), 푸켓 파통 노보텔 빈티지 리조트(슈페리어룸/3박) 등 최고급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그 중 발리, 푸켓, 카오락, 코사무이 허니문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노랑색 풍선이 제공되며, 노랑풍선 카카오톡 친구 추가(필수),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튜브 구독(택1)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집트/일본 항공권,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 리조트 등 동남아 숙박권, 기내용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 획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행운 볼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래드 호텔이 제주로 떠나는 가을 취미 여행 상품을 직접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오는 10월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가을 취미에 따라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MBTI 유형 지표의 E형(외향형)과 I형(내향형)을 반영한 2개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먼저, 외향형 'E형'을 위해 걷기 좋은 제주의 가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가을 오름 산책 패키지와 내향형 'I형'을 위해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책 한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북캉스 상품 △글래드 북스테이 패키지 중 1개의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원하는 '패키지 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10월16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발표하며 1등은 직접 선택한 가을 취미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