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리뉴얼 오픈"

이인영 기자 기자  2024.10.02 09:40: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자랜드는 최근 젊은 세대에 주목받는 상품 구성을 늘려 대구 달서구 '파워센터 죽전점'과 전북 군산 '파워센터 수송점'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두 점포는 MZ세대 겨냥 상품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수송점의 경우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을 판매하며, 죽전점에는 '올리브영 죽전점'이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들어선다. 

또 죽전점과 수송점에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선보인다. 세모키는 지난 6월 신규 론칭한 타건 체험 샵으로 세모키 공간에서는 다크플래쉬, 레이저, 로지텍, 앱코, 체리 등 다양한 브랜드의 키보드를 직접 두드려보며 타건감과 타건음을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죽전점에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행사 모델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혜택과 사은품으로 음식물처리기 혹은 스마트 모니터를 지급한다. 

수송점에선 오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전기 그릴 등 소형 가전을 1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새 단장 목표는 젊은 소비자들이 편하고 부담 없이 매장에 들어와 최근 화젯거리인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트렌디한 매장을 많이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