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홈플러스·스킨푸드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30 14:55: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2일 부터 국내 최초로 전국 2000여 점포에서 리얼(Real) 생맥주캔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판매하는 생맥주캔은 '생드래프트비어(500ml)'로 효모를 사멸시키지 않은 상태로 제품을 생산해 그대로 캔에 담은 '리얼(Real) 생맥주'이다. 리얼 생맥주이기 때문에 소비기한 역시 1개월로 시중 일반 캔맥주 소비기한(보통1년)의 8% 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짧다. 이로인해 세븐일레븐 방문 고객들은 탱크에서 직접 뽑아서 먹는 생맥주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5.5도이다.


제조사는 대한민국 1등 케그(맥주 PUB에 공급하는 생맥주) 생산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와이브루어리'로 30년 경력의 부루마스터가 좋은 재료로 퀄리티 높은 12종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직접 만들고 있다.

생드래프트비어는 순도 높은 맥즙만을 이용해 맥주를 생산하기 위해 일반 맥주 생산 공정의 하나인 스파징(Sparging) 공법을 사용하지 않아 기존 라거 맥주 보다 더욱더 깊고 진한 맥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생맥주 제품의 신선도를 극상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생산부터 유통 단계가지 전과정에 완벽한 콜드체인(cold-chain) 시스템을 적용했다. 세븐일레븐은 국내 편의점 맥주가 상온 배송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차별화된 생맥주캔 판매를 위해 자체 맥주 콜드 체인 프로세스를 직접 설계했다.

세븐일레븐은 생드래프트비어 패키지에 있어서도 초신선 생맥주의 질감을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혁신적인 PET 투명캔을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세븐일레븐은 생맥주에 적합한 투명캔을 찾기 위해 전국의 거의 모든 캔 공장을 찾아다니며 수십번의 테스트와 정밀 조정을 거친 끝에 압력과 열에 강한 생맥주 투명캔을 완성했다. 여기에 안전성을 더하기 위해 자외선이 차단되는 UV코팅 작업을 추가로 실시하고 햇빛에 잘 견디는 특수홉을 사용해 투명캔 속에 담긴 생맥주의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토록 했다.

신세계사이먼은 10월 징검다리 연휴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방문객의 발길을 사로잡기 위해 남녀노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선다.

먼저, 지난 9월12일 확장 리뉴얼 오픈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10월까지 연이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10월3일부터 20일까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댄스파티 인 부산'을 개최한다.

노스(North) 대광장에는 6m 높이의 대형 아기상어 조형물과 상어 가족 포토존이 설치된다. 

또, 주말과 공휴일 광장 주변에서 운영되는 핑크퐁&아기상어 팝업 스페셜 존에서는 캐릭터 풍선, 캐리커처, 솜사탕 자판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기간 중 주말 오후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튼튼쌤과 함께하는 댄스파티와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노래와 춤을 따라 즐길 수 있는 싱어롱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0월3일부터 27일까지 '미니언즈 트래블즈' 행사를 펼친다. 9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했던 행사로, 미니언즈 마니아층을 비롯한 방문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센트럴 스퀘어에는 8m 높이의 대형 미니언즈 조형물과 이색 포토존이 들어서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1층 키즈 전문관 인근에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미니언즈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오는 10월9일부터 27일까지 SAMG엔터의 신작 애니메이션 '위시캣'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센트럴 가든에서는 초대형 아이냥 입체 조형물부터 위시캣 포토존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즉석 사진기, 랜덤 자판기, 아케이드 게임기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또, 기간 중 주말에는 아동관 앞에서 팝업스토어도 함께 운영된다.

신라면세점이 에어비앤비 차이나와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국 MZ세대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24일 에어비앤비 북경 사무소에서 에어비앤비 차이나와 손잡고 방한 중국 관광객 증대를 위한 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 팀장과 안 리 에어비앤비 중국지역 정책총괄 등이 참석했다.


신라면세점은 중국인 MZ세대 관광객 선호도가 높은 에어비앤비 차이나와 제휴를 통해 인지도 제고뿐 아니라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으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에어비앤비 차이나가 최근 발표한 '2024년 국경절 황금연휴 해외여행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관광객들의 한국 관광은 꾸준히 늘고 있으며,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MZ세대로 변화하면서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한국과 중국 시장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방한 중국인 대상 마케팅 활동에 협력한다. 신라면세점과 에어비앤비 차이나는 프로모션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공동 진행하며, 각 시장에 대한 전문 인사이트도 주기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네파키즈의 주니어브랜드 '아이엠아이(IAMI)'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THE REAL ME 진짜 나를 만나는 공간'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아이엠아이(IAMI)'는 네파키즈가 올해 초 프리틴 세대(preteen, 10~14세)를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신규 주니어브랜드다. '나는 곧 나의 뮤즈(I am own my muse)'를 슬로건으로 남들의 시선을 따르기보다 주체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THE REAL ME 진짜 나를 만나는 공간'을 주제로 내일(1일)부터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서 진행되며, 아이엠아이(IAMI)의 FW 시즌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뭉게구름이 가득한 하늘 속에서 자유롭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듯 파스텔 톤의 동화 같은 입체 공간을 마련했다. 구름 오브제와 대형 하트 오브제를 배치해 아기자기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네파키즈는 팝업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이엠아이 실버 스트링 쌕'을 선착순 증정하며, 팝업 현장에서 아이엠아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엠아이 하트 키링'과 풍선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 종료 후 베스트 후기로 당첨되면 24FW 신상 다운을 증정한다.

홈플러스가 카카오뱅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장보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X홈플러스' 전사 제휴를 출시한다.

홈플러스는 최근 '요노(YONO)'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알뜰한 금융생활을 추구하는 이른바 '짠테크' 고객들의 소비 생활에 풍성한 혜택까지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뱅크 전사 제휴를 추진했다.

9월30일부터 10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전사 제휴 파트너십은 제휴 범위를 수신상품 뿐 아니라 결제와 플랫폼 서비스 맥락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휴 상품들은 '26주적금 with OOO'와 같이 수신 상품에 혜택을 연결하는 방식이었으나, 이번 제휴는 26주적금과 더불어 체크카드, 앱테크 서비스 '카드 짝맞추기' 3가지 부문까지 혜택을 확대했다.

이번 전사 제휴에 참여하는 고객은 26주적금·프렌즈 체크카드·카드 짝맞추기를 통틀어 최대 6만7500원의 장보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26주적금with홈플러스'는 주차별로 홈플러스 온라인 또는 홈플러스 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가입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1만 포인트의 홈플러스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홈플러스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프렌즈·모임·개인사업자)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마련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첫 결제 고객이라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홈플러스 마일리지 3000포인트도 제공된다.

이미지 카드의 짝을 맞추고 캐시백을 받는 앱테크 서비스 '카드 짝맞추기'는 누적 5회 플레이와 최종 스테이지까지 모두 성공 시 홈플러스 마일리지를 최대 15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시 1일 3회 최대 1000원의 캐시백을 준다. 단 체크카드·카드 짝맞추기 혜택은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전사 제휴는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 시작 화면 대문 배너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앱을 시작하면 카카오뱅크 로고 하단에 장 본 물품을 배송하는 라이언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하단에는 카카오뱅크와 홈플러스를 함께 나열한 문구도 확인할 수 있다.

BYC는 서늘해진 날씨에도 편안한 실내생활과 따뜻한 잠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올데이롱 소프트기모 잠옷세트'를 선보였다.

BYC '올데이롱 소프트기모 잠옷세트'는 신축성이 좋은 얇고 가벼운 니트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또한, 두께가 얇지만 기모 소재 안감으로 보온성이 우수해 기온차가 큰 환절기 뿐만 아니라 초겨울까지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컬러에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과 붉은색 단추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상의 넥 라인은 라운드 카라로 깔끔하고, 상의 주머니는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BYC 올데이롱 소프트기모 잠옷세트는 BYC직영점과 자사몰을 포함해 모든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모던 브리티시 감성의 '어텀 에센셜즈(AUTUMN ESSENTIAL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런던 수트'에 이은 닥스 24FW 남성 컬렉션의 두 번째 컨셉으로, 스코틀랜드, 런던 등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닥스만의 '모던 브리티시 클래식(Modern British Classic)'을 담았다. 보온성과 '가을철 필수 패션템'에 집중한 컬렉션으로, 대표 제품은 △하이랜더 퀼팅 컬렉션 △아가일 니트 △트렌치 코트와 울 데님 셋업이다.

‘하이랜더' 퀼팅 컬렉션은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Highlands)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22FW 시즌부터 출시된 제품이다. 하이랜드는 아름다운 풍경과 변덕스러운 날씨로 알려진 지역으로, 이 곳 사람들은 비바람에 대비하기 위한 '퀼팅' 스타일을 발전시켜 왔다. 닥스는 이들을 모티브로 삼아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하이랜더' 퀼팅 컬렉션을 지속 전개해 왔으며, 매년 매출이 약 20%씩 상승하는 등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24년 FW시즌 '하이랜더' 컬렉션은 프리미엄 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강조하며, 제품 라인업도 확대했다. '하이랜더 프리미엄 울 퀼팅 블루종 점퍼/트렌치'는 부드럽고 가벼운 울 플란넬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후드는 탈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새로이 선보인 트렌치 코트를 재현한 후드 스타일의 코트는 퀼팅 디자인에 코듀로이 트리밍 디테일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닥스는 하이랜더 아우터 시리즈에 더해 '아가일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웨터 제품도 선보였다. 스코틀랜드의 아가일(Argyle) 지방에서 유래된 아가일 패턴은 마름모꼴을 연속으로 배치한 디자인 요소로,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FW시즌이면 더욱 사랑받는다. 닥스는 네이비, 레드 등 영국을 떠올리는 색상을 중심으로 아가일 체크 패턴을 구성해 브리티시 무드를 담아냈다. 울 100% 소재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 가을 패션의 공식과도 같은 트렌치 코트와 하이엔드 이탈리아 원단인 로로피아나의 울 소재를 100% 사용해 마치 데님과 같은 질감을 구현한 점퍼-팬츠 셋업을 출시했다.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기념일 '시나몬번 데이'를 맞아 오는 10월1일부터 15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웨덴에서는 매년 10월4일을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시나몬번을 즐기며 따뜻한 추억을 만드는 '시나몬번 데이'로 기념하고 있다.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인 시나몬번은 바쁜 일상에서도 차, 커피 등을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스웨덴 '피카(FIKA)' 문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 디저트이기도 하다. 이케아 코리아는 '시나몬번 데이'를 기념해 많은 사람들이 스웨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나몬번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는 스웨덴 식료품 등을 선보이는 매장 내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 판매하는 냉동 시나몬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나몬번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스웨덴 시나몬번 데이 세트' 메뉴도 매장 내 '카페'를 통해 이케아 패밀리 멤버 특별가로 판매한다. 쇼핑 후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에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나몬번 5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천연유래지수 90%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을 출시한다.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아모레퍼시픽 제품 최초로 천연유래지수 90% 지수를 획득한 새치 염색 제품으로, PPD나 암모니아 등 12가지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대한 줄인 순한 염색 제품이다.

검은콩 듀얼에센스™가 염색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두피의 건조감, 모발 끊어짐, 푸석함 등의 손상을 케어하고, 두피 진정 효능 성분인 제주 알로에베라와 병풀 추출물이 두피를 진정시킨다.


일반적으로 염색약은 순하면 발색력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있는데,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염료를 여러 겹의 막으로 감싸 산화 속도를 조절해 주는 멀티레이어 컬러링기술™을 적용해 선명하고 깔끔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종이 혼합용기 사용으로 기존 제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80% 감축했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비건 제품이다.

스킨푸드가 내달 1일 일러스트 작가 수키도키와 협업한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론칭하는 이번 기획 제품은 화제의 인스타툰 '수키도키' 속 캐릭터 쥐순이가 주인공이다. 쥐순이가 감자농장에서 찾아낸 럭키감자가 패드로 탄생했다는 컨셉과 함께 더 특별해진 한정판 감자패드가 만들어졌다.

이번 한정판 콜라보 제품은 감자패드 본품(60매)에 리필 30매와 한정판 쥐순 키링 3종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하는 구성이다. 여기에 포테이토 푸드 마스크(20g)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공식 론칭하는 첫날인 1일에는 올리브영 오특(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단 하루만 32%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6일까지 31%, 7일부터 11월30일까지는 30%로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라보에이치(LABO-H)가 비듬, 각질, 가려움 등 문제성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한 '댄드러프클리닉 라인'을 개발해 출시했다. 

댄드러프클리닉 샴푸 공동 개발에 참여한 디렉터파이는 화장품 성분 전문가이자 구독자수 103만의 뷰티 유튜버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와 디렉터파이는 초기 단계부터 여러 차례 논의를 거쳐 까다롭게 성분을 선택했다. 또한 수년간 다양한 제품 리뷰 및 고객 소통을 통해 수집한 두피 고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여러 테스트를 거쳐 문제성 두피 고민을 위한 제품을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보에이치 댄드러프클리닉 라인은 샴푸, 워터스케일러 2종으로 구성해 비듬 케어 루틴을 제공한다. 댄드러프클리닉 샴푸는 두피 내 비듬, 각질, 가려움 고민이 있는 문제성 두피 환경을 개선시키고 최적의 밸런스 상태로 케어해 준다. 비듬과 각질 제거는 물론이고, 두피 환경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앞으로 생길 수 있는 비듬과 각질 생성을 예방할 수 있다. 샴푸를 사용하다 중단해도 2주간 비듬 케어 효과가 유지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비듬양 80.9% 감소, 두피 각질량 37% 감소, 두피 가려움 74% 감소 효과 도 확인할 수 있었다.

댄드러프클리닉 워터스케일러는 잔여물 걱정이 없는 수분 제형으로 개발했다.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해 주 1~2회 사용 시 두피에 부담이 될 수 있는 물리적 자극 없이 두피를 상쾌하게 세정해 준다. 댄드러프클리닉 라인 2종 제품은 모두 피부 자극 1차 테스트를 통과했고,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애경산업의 국내 No.1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섬세한 의류의 세탁 후 실내건조에도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울샴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

울샴푸 실내건조는 울, 실크, 면, 린넨 등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소재의 의류 세탁 시 섬유 손상 및 보풀 발생을 줄여주는 중성세제이다.

울샴푸 실내건조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 물질인 섬유 속 피지 얼룩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세정 성분과 소취에 도움을 주는 효소를 함유해 세탁물의 냄새를 줄이고 섬유의 향기로움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울샴푸 실내건조는 부드러운 세탁을 위한 손빨래부터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겸용 세제이다. 취향에 따라 향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상쾌하고 뽀송한 향인 '프레쉬코튼' △울샴푸 고유의 은은하고 향긋한 향을 담은 '오리지널'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시몬스가 보다 넓고 쾌적한 수면환경에서 숙면을 취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침대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소위 '거거익선(巨巨益善)'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함이다.

시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2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구스토퍼, 토퍼 커버, 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실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의 매트리스 커버 1개를, △6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개와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을 포함해 20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매트리스 커버 1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구스 토퍼 1개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보유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더 나아가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하루 커피 한잔 값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시몬스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예비부부에게 유용한 '요즘 부부 AI LIFE'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삼성닷컴에서 온라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시몬스 매장에서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영수증과 쿠폰을 지참해 시몬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쿠팡이 30일 단 하루만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 인기 상품을 구매액에 따라 최대 40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적용 대상은 까사미아 브랜드의 소파,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화장대, 식탁, 일반소품 등이다. 구매 금액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300만원 이상 20만원, 400만원 이상 40만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로켓설치' 상품 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도 할인받을 수 있다.
 
눈여겨 볼 만한 대표 상품은 '까사미아 캄포베이직2 3인소파 방문설치 아이보리'다. 이 상품은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포근함과 편안함으로 국내에 패브릭 소파 열풍을 일으킨 까사미아 베스트셀러다.
 
이외에 주요 상품으로는 △까사미아 퍼스 1인 리클라이너 쇼파 방문설치 블랙 △까사미아 마테라소 포레스트 모스미디움 매트리스 방문설치 아이보리 슈퍼싱글 30cm △까사미아 카르네 세라믹 테이블 1800 + 가죽체어 6p 방문설치 등이 있다.
 
이번 행사 페이지는 쿠팡 홈인테리어 카테고리에 있는 '프리미엄 가구' 테마관 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관은 지난 6월 오픈한 테마관으로 쿠팡 브랜드 매니저가 엄선한 가구 브랜드를 골라 볼 수 있으며,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공급하는 상품만 판매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와우회원이라면 로켓설치 뱃지가 붙어있는 상품을 구매할 시 쿠팡 로켓설치만의 차별화된 원스탑 설치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브랜드가 달라도 원하는 날에 배송이 가능하고,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설치를 진행하며,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로켓설치는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KT알파 쇼핑이 올해 하반기 '올 뉴 스타일'이라는 모토 아래 여성 패션 트렌드세터로 도약에 나선 가운데, 2024FW 전략 브랜드 중 '브루노제이'와 '초우즌'를 오는 10월1일 연달아 론칭하며 4060 여성 고객 마음을 본격적으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성 패션을 주력 카테고리이자 전략 상품군으로 육성하기 위해 실력 있는 패션 전문가와 협업해 공동기획브랜드(NPB, National Private Brand)로 선보이며 차별화에 나섰다. '브루노제이'는 패션 전문 우수 협력사 및 패셔니스타 배우 오윤아와 손잡고, '초우즌'은 29년차 패션·뷰티 전문 쇼호스트 최현우와 함께 한다.

브루노제이(BRUNO.J)는 4050 워킹맘 및 커리어우먼의 정석을 보여주는 여성 패션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일상에서 활용성이 높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니트웨어의 정수를 보여주겠다는 목표로 미니멀하면서도 절제된 데일리 럭셔리룩을 제안한다.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오윤아가 브랜드 뮤즈이자 브랜드 스토리를 전하는 스토리텔러로 나선다. 특히, 브랜드 기획 초반부터 애정을 가지고 소재 및 디테일 하나하나 관여한 것으로 전해져 '따라하고 싶은 오윤아의 스타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윤아는 브루노제이 판매 방송에 출연해 그녀만의 스타일링 팁을 전달하고, 재치 있고 솔직한 입담을 뽐내는 등 방송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루노제이는 오는 10월1일 22시40분대 '수트 셋업' 론칭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스타일과 편안함까지 모두 갖출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출근룩이나 중요한 모임 등 주로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서 입기 좋다. 테일러드 카라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는 자켓과 핀턱(주름) 포인트 없는 단정하고 깔끔한 일자핏의 팬츠로 구성됐다. 색상은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하기 적합하게 블랙, 차콜그레이, 베이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지난 29년간 홈쇼핑 여성 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온 1세대 쇼호스트 최현우와 함께 업계 최초로 패션 브랜드 '초우즌(CHOWOOSEN)'을 론칭한다. '최현우(CHOI HYUN WOO)가 선택한(CHOSEN) 상품'이라는 의미로 고급스러운 소재에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해 5060 여성을 위한 모던 엘레강스룩을 제안한다.

홈쇼핑 여성 패션·뷰티의 변천사를 함께해 온 최현우는 중장년층 여성 소비자들이 원하는 고감도 감성과 트렌드를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다.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결해 트렌디한 상품들을 발굴해 브랜드화하고, 패션 특화 방송 프로그램인 '최현우's Choice'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0월1일 08시30분대 첫 방송되는 '최현우's Choice'에서는 '글리터 시퀸 니트 베스트 1종'과 '글리터 시퀸 니트 풀오버 1종'을 공개한다. 출시 첫 아이템인 만큼 알파카와 울을 블렌드한 고급스러운 소재에 집중했으며 간결한 디자인에 과하지 않은 미니 시퀸과 메탈 글리터사를 적용해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셔츠 등 기본 아이템과 겹쳐 입기 좋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체형 커버와 코디가 용이해 소장 가치가 높다.

SSG닷컴이 징검다리 연휴 기간 장보기와 패션,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행사를 동시에 전개한다.

먼저,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황금연휴 장보기 챌린지' 행사를 열고 장보기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SSG머니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1일과 2일에는 10만원 이상, 3일부터 6일까지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연휴 기간 즐기기 좋은 먹거리와 일상용품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을 20% 할인 판매하며 CJ제일제당, 농심 등의 인기 가공식품도 혜택가에 선보인다. 이밖에 세제, 바디워시 등 생필품도 만나볼 수 있다.

2일부터 6일까지는 패션, 가전 등 인기 카테고리 특가 상품 중심의 '황금연휴 FLEX'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빈폴레이디스, 나인, 프레드페리, 헤지스 등의 가을 의류를 최대 반값 할인한다. 삼성전자, LG전자, 하만카돈 등의 인기 가전도 최대 30% 할인가에 제안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만원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샵'이 10월13일까지 해외고객을 대상으로 한 '챌린G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수 K-상품 160종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G마켓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엄선한 국내 우수 중소셀러 제품으로, 뷰티, 패션, 유아동, 생활용품 등 다양하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30% 중복쿠폰, 20% 중복쿠폰 등 총 2종의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인기 아이돌 스타와 함께 유튜브 콘텐츠도 진행한다. G마켓 글로벌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인싸오빠G(INSSA OPPA G)'를 통해 매주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글로벌 고객과 실시간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인싸오빠G'는 글로벌 MZ세대를 타깃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K-팝, K-뷰티, K-패션 등 한국 최신 문화를 알려주는 컨셉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58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이번 인싸오빠G 콘텐츠는 인기 아이돌 AB6IX의 멤버인 김동현, 이대휘가 출연한다. 매주 행사 관련 우수 K-상품 11종을 소개하고, 상품 관련 퀴즈 대결 및 챌린지를 동반한 웹예능 형식의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튜브에 소개된 총 33개의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전 세계 어디든 배송비가 무료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글로벌샵 혹은 유튜브채널 '인싸오빠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경기도,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경기 골목 놀러 가는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 테마 골목 프로모션은 지역 내 구석구석 자리 잡은 골목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27일까지 경기 지역 골목 체험 시 이용할 수 있는 숙박ᆞ체험 쿠폰을 발행한다. 숙박 쿠폰은 경기 19개 시ᆞ군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3만원 할인된다. 경기 테마 골목 체험 쿠폰은 공예부터 투어까지 체험 상품 이용 시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 기간은 11월8일까지다. 숙소 쿠폰은 모텔 이용 시 사용이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페이지에 '수원 행리단길' '화성 전곡마리나 골목' 등 방문지와 체험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약도와 영상 등을 소개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테니스 열풍을 타고 급성장하는 2040 세대 테니스 애호가들을 겨냥한 테캉스(테니스+호캉스) 패키지를 마련했다.

워커힐은 야외 테니스 코트 '테네즈 파크'를 지난 6월 새롭게 단장한 바 있다. 이번에는 액티비티 경험과 편안한 투숙 경험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의 투숙과 연계해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한 테캉스 패키지 '스윙 앳 테네즈 파크(Swing at TENNEZ PARK)'를 선보였다.


먼저, 그랜드 4인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룸 투숙과 클럽 라운지 혜택, 체크아웃 당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테네즈 파크 2시간 이용과 더불어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진다.  더글라스 2인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룸 투숙과 더글라스 라운지 베네핏, 체크인 당일 테네즈 파크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에는 달바의 비건 선크림 키트, 타올 등으로 구성된 '달바 스윙킷'이 제공된다. 

탁 트인 한강뷰의 테네즈 파크는 테니스의 어원인 프랑스어 '테네즈(Tenez)'에서 유래돼 단순한 경기장을 넘는 특별한 스포츠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테네즈 파크는 국제 정식 규격을 갖춘 2면의 하드 코트로, 최적의 환경을 위해 지붕을 설치해 볕이 강한 날씨나 우천시에도 쾌적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코트 진입로에는 경계석이 설치돼 있어 보다 프라이빗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경기 중에도 언제든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신설한 라운지와 남녀 라커룸, 샤워실까지 갖춰 운동 전후로 쾌적한 휴식이 가능하다.

테네즈 파크는 투숙객과 피트니스 회원 대상으로 유료로 운영되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최대 6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개인 테니스화, 라켓은 지참해야 하며, 생수와 볼 1캔(2EA)을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운영되는 패키지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소중한 사람에게 로맨틱하고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수 있는 '셀레브레이트 로맨스(Celebrate Romance)'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프로포즈, 생일 파티, 기념일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날을 더욱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베이직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두 가지 옵션으로, 취향과 필요에 맞춘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

먼저 '베이직 세트'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큐레이팅한 풍성한 플라워 박스를 통해 놀라움과 설레임을 선사하며, 로제 페탈 데코레이션과 풍선으로 객실을 한층 더 낭만적인 공간으로 만든다.

더욱 무드 있는 분위기를 위해 마련된 '프리미엄 세트'는 기본 구성에 더해 기념적인 순간 빠질 수 없는 케이크 4종 세트와, 함께 페어링할 수 있는 모엣 & 샹동 샴페인이 추가로 제공돼 달콤하고 우아한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특히, 케이크 세팅 시간을 사전에 요청할 수 있어 완벽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함께 제공되는 웰컴 카드에 20자 이내의 문구를 미리 요청해 담을 수 있으며, 진심 어린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전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선보이는 '셀레브레이트 로맨스(Celebrate Romance)'프로그램은  객실 예약 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을시즌 나들이족을 타깃으로 파크 1일 입장권과 호텔 숙박 패키지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72시간 타임 세일인 '몬스터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72시간 타임세일은 10월1일과 3일, 9일 등 다음 달 초 연이은 공휴일과 더불어 본격 시작된 가을 시즌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10월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 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레고랜드 파크 1일 입장권은 타임 세일을 통해 대인권과 소인권 모두 40% 할인된 3만 원대에 판매하며,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타임 세일을 통해 함께 판매되는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는 정상가 기준 주중은 30%, 주말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연말인 1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패키지에는 레고 테마룸 1박과 가족 5인(성인 2명, 어린이 3명) 기준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몬스터 축제와 거리 공연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즌 '몬스터 캐슬'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몬스터 캐슬'은 중세 시대 성을 구현한 레고 캐슬 구역에서 뱀파이어 백작과 스파이더 부인이 레고 몬스터 캐릭터와 함께 춤을 추는 축제를 콘셉트로 해, 레고랜드 파크 입장부터 시작되는 몬스터들의 환영 파티 '열려라 레고랜드'와 '몬스터 댄스파티', 어린이들을 위한 미션 이벤트 '레고랜드 스탬프 랠리'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공연이 매일 펼쳐진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10월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홀에서 열리는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한다.

'트래블쇼 2024'는 5만여 명의 잠재 여행객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오프라인 여행 박람회다. 국내외 250여 개 기업의 여행상품과 여행용품, 숙박시설 등에 대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이번 박람회에서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투어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예비 여행객들이 취향과 목적에 따라 원하는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에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박람회 기간 현장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지역별 특전을 제공하며, 출발이 임박한 상품 예약 시에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여기에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추가 비용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라이프케어·여행 결합상품 투어라이프를 가입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현장에서 여행을 확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을 제공한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유럽 및 아시아 왕복 항공권과 괌·사이판 4박 숙박권, 일본·대만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포토 부스 이벤트 △앱 다운로드 이벤트 △사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표적으로 포토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꽝 없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0만 포인트를 비롯해 여행이지 부루마불, 하드 캐리어 파우치, 여권 케이스, 보조 배터리 등을 선물한다.

트래블쇼 무료 사전 등록과 현장 예약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컬리는 '셰프의 레시피' 기획전을 열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정간편식(HMR)부터 디저트, 반찬, 샤퀴테리 등 총 50여개의 상품을 최대 1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그램 인기가 높아지면서 출연 셰프들의 레스토랑 리스트가 온라인서 회자되는 가운데, 줄을 서지 않고도 인기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정간편식은 한식과 양식, 중식으로 나눠 총 여섯 명의 셰프 요리를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양식 대표 메뉴로는 마켓컬리 스테디셀러인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뇨끼와 가리비 바질 페스토 파스타, 오세득 셰프의 소고기 가지 솥밥 도시락을 큐레이션했다. 중식에서는 정지선 셰프의 마라 마파 두부 덮밥, 유산슬 덮밥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식 대표로는 김도윤 셰프가 운영하는 ‘윤서울’의 모듬나물면과 매콤 고사리 비빔면을 선보인다. 순대 오마카세로 이름을 알린 최지형 셰프의 '리북방' 이북식 백순대국도 15%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소고기 무국과 황태 곰탕 등 신선한 재료와 담백한 국물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마리'의 베스트 국/찌개 6종을 더했다. 이외에도 샤퀴테리로 유명한 ‘소금집’의 잠봉뵈르 샌드위치, 샤퀴테르 트리오 등을 준비했다.

식사 후 먹을 수 있는 달달한 디저트도 있다. 박준우 셰프가 운영하는 유럽식 디저트 카페 '오쁘띠베르'의 디저트를 최대 8%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피낭시에 가르니 세트는 피스타치오와 레몬, 모카 등 3가지 종류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