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오리온·오뚜기·동원F&B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30 14:03: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9월3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오리온(271560)은 바삭한 네 겹 식감에 카라멜을 듬뿍 더한 신제품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출시했다.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하는 트렌드가 지속 되고 있는 가운데, 극장 대표 간식인 팝콘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꼬북칩 한 겹당 두께를 세밀하게 조정하고 카라멜로 감싸 기존 폭신한 팝콘에서 느낄 수 없는 빠삭한 식감을 완성했다. 오리온은 솔트 시즈닝까지 뿌려 단짠 풍미의 카라멜팝콘맛을 구현한 만큼 집관족, 홈시네마족 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꼬북칩은 8년의 개발 기간과 100억원의 투자를 통해 지난 2017년 3월 국내 제과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네 겹 스낵이다. 국내에 출시된 △콘스프맛 △초코츄러스맛 등을 비롯해, 해외에서도 국가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18종이 출시됐다. 




오뚜기(007310)가 짜장라면 '짜슐랭'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짜슐랭 용기면'을 출시했다.

2022년 4월 출시된 짜슐랭은 진한 짜장의 풍미와 기존 짜장라면과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9월 기준 누적 판매량 8000만개를 돌파했다.

신제품 짜슐랭 용기면은 기존 봉지면의 진한 짜장 맛과 쫄깃한 면을 그대로 구현했고 양파와 파기름 유성스프로 풍미를 보강했다. 용기 제품으로 더 간편하게 조리하고 취식할 수 있다. 특히, 복작복작 조리법이 용기면에도 적용돼 눈길을 끈다. 오뚜기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복작복작 조리물선'은 용기 내면에 삼각형으로 표시돼 있어 이 선까지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 후 물을 버리지 않고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넣으면 된다.

또한, 소비자가 각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2개의 물선을 표시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물을 버리지 않고 복작복작 조리법으로 조리하거나, 간편콕 스티커를 제거해 물을 따라 버려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카카오쇼핑에 선런칭된다. 10월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049770)가 간식 맛살 '리얼 핑거 크랩스'를 출시했다.

'리얼 핑거 크랩스'는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저지방 영양 간식이다.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감자전분을 사용해 식감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하다. 칼슘 88㎎과 오메가3(DHA·EPA) 50㎎을 함유하고 있다. 40g 용량에 열량은 35㎉에 불과하다.

'리얼 핑거 크랩스'는 소용량으로 구성돼 1인 가구에서도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즐기기 좋고, 샐러드나 김밥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남김 없이 한 번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존료, 산화방지제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신세계(004170)L&B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와인앤모어가 멤버십 기능을 도입한 국내 최초 '큐레이팅형' 주류쇼핑 앱을 오는 1일 출시한다.

와인앤모어는 신규 앱 출시를 통해 다양해지는 국내 와인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춰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흥미를 돋우는 다양한 테마를 선정하고, 관련 제품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멤버십 기능도 새롭게 추가된다. 멤버십은 △실버 △골드 △블랙 등 총 3가지 등급으로, 각 등급에 따라 배송 서비스·할인 쿠폰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신규 앱의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간편 결제 기능을 도입해 고객 접근성을 개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신세계L&B는 국내 1위 와인 수입사로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커뮤니티 기능 또한 11월 중 서비스 예정이다.

앱 출시 기념 풍성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0월1일부터 4일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샴페인 살롱 △맥캘란 클래식 컷 2024릴리즈 △샤또 딸보 등을 한정 수량 선보이며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동기간 '100원 딜 이벤트'를 실시해 회원가입을 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쿨링 위스키 스톤 세트 △위스키 힙 플라스크 △치즈 나이프 △스템리스 와인잔이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10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

10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 △라이스 먼치킨 △업사이클 쌀겨 필드까지 총 3종이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은 쫀득하고 담백한 우유 도넛에 당 함량을 낮춘 '콘푸로스트 라이트슈거'를 갈아 넣은 화이트 코팅으로 마무리했다. 함께 먹었을 때 더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시리얼과 우유의 조합을 도넛으로 구현했다. '콘푸로스트 라이트슈거'가 들어가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이와 함께 가을을 맞아 쌀을 활용한 '라이스 먼치킨'과 '업사이클 쌀겨 필드'도 만나볼 수 있다. 한입 크기의 '라이스 먼치킨'에는 SPC그룹의 독자적인 연구로 개발한 특허 효모(SPC-SNU 70-1)와 유산균(SPC-SNU 70-2~4)을 활용한 발효종을 사용해 부드러운 풍미를 끌어 올렸다. 여기에 국내산 쌀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지역 농가 상생의 의미까지 살렸다.

'업사이클 쌀겨 필드'는 던킨이 처음으로 선보인 '푸드 업사이클링(Food Upcycling)' 도넛이다. 푸드 업사이클링이란 식품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이나 상품 가치가 낮은 식재료를 재가공해 탄생시킨 식품이다. '업사이클 쌀겨 필드'는 곡물 맛 쌀겨 필링을 가득 채운 도넛 위에 쌀겨 쿠키를 한 번 더 토핑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하림(136480)이 올 하반기 베트남고추와 하바네로의 화끈한 매운맛과 화유의 불맛을 살린 '용가리 불 볶음면'을 출시했다. 하림은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하림의 스테디셀러 '용가리'를 기념하기 위해 가을 시즌을 공략할 신제품 '용가리 불 볶음면'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용가리 불 볶음면'은 베트남고추와 하바네로의 화끈한 매운 맛과 향을 비법 소스에 녹여낸 제품으로 봉지와 컵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강한 매운 맛이 특징인 베트남고추와 향긋한 매운맛을 지닌 하바네로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고추 본연의 깔끔하게 매운맛을 구현했다. 화유(매운 고추 기름)를 더해 불맛 가득한 풍미를 완성했다.

면은 하림의 진한 닭육수를 넣어 반죽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볶음면에 잘 어울리는 건양배추, 청경채 건더기와 어린시절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귀여운 용가리 치킨 모양의 어묵도 함께 넣어 식감과 보는 재미까지 살렸다.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컵'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팔도비빔면Ⅱ'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 타입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팔도 연구진은 면에 소스가 잘 배이도록 반죽 배합과 면발 두께를 조정해 기존 봉지면과 최대한 유사한 맛을 구현했다.

팔도비빔면Ⅱ는 간장베이스에 소금, 후추의 감칠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오리지널 팔도비빔면과 달리 뜨겁게 조리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10월10일 종료되는 배틀이벤트 중간 집계도 뜨거운 비빔면에 힘을 더한다. 선호하는 조리법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투표에서 69%의 소비자가 뜨겁게 먹는 레시피를 선택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 페어링 레시피 이벤트'를 추가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Ferrero)가 한국 시장에 새로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페레로 로쉐 클래식(Ferrero Rocher classic)'과 '페레로 란드누아(Ferrero Rondnoir)'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 보이는 아이스크림은 스틱바 형태로, 매력적인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를 담고 있다. 이미 유럽에서 출시 후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레로 로쉐 클래식(Ferrero Rocher classic)' 아이스크림은 고급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엄선된 헤이즐넛을 로스팅해 부드러운 헤이즐넛 풍미의 아이스크림을 완성했다. 또한, 페레로 로쉐의 상징적인 밀크 초콜릿 코팅과 바삭하게 구운 헤이즐넛 조각이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과 함께 기존 페레로 초콜릿 맛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했다.

'페레로 란드누아(Ferrero Rondnoir)' 아이스크림은 진한 다크 초콜릿의 매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바삭한 코코아 조각이 코팅돼 있어 페레로 초콜릿 맛과 함께 깊고 풍부한 다크 코코아 아이스크림으로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매일유업(267980)은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페레로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앞서 매일유업은 2007년 이탈리아 페레로(Ferrero)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이번에 선보인 페레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페레로 초콜릿과 킨더 초콜릿, 누텔라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유기농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도 새롭게 출시됐다. 신제품 '하트바이트 아이스크림'은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맛은 2가지로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쿠키앤크림'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과 쿠키 샌드를 더한 맛이다. 밀크 초콜릿 코팅에 바삭한 초코 크런치를 더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풍미에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피스타치오'는 밀크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 코팅에 구운 피스타치오 넛트를 더해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아이스크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개별 포장된 하트 모양의 작은 크기는 깔끔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 간단한 디저트로도 손색없다. 한 박스에 하트바이트 10개의 제품이 고급스럽게 개별 포장돼 있어,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

신제품 '페레로 아이스크림'과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지난 28일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4년 정기 연고전' 후원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연세유업은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연고전에 매년 제품 후원과 부스 운영을 통해 함께 응원하며 소비자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 연세유업 부스는 현장의 열기를 더하고자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축구 총 네 가지 종목의 승수를 예측하는 '연세유업 승리예측소' 컨셉으로 진행됐다. 경기를 기다리는 동안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전용 포토존과 '연세네컷' 사진 촬영 부스도 설치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단백질 음료 '세브란스 A2프로틴'이 제공됐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라인으로, 기본 우유맛 출시 이후 △초코 △녹차 △메론 등 다양한 맛을 선보여 왔다.

'세브란스 A2프로틴'은 연세유업의 대표 제품인 '세브란스 A2단백우유'의 뒤를 이어 국산 'A2단백원유'를 활용해 선보였다. A2단백원유가 40% 함유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연세유업은 오는 4일까지 연고전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한 SNS 이벤트도 전개한다.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개인 SNS 스토리에 계정을 태그해 연고전 후기 사진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이 제공된다.




네스프레소가 오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20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N°20(이하 넘버20)'를 버츄오 커피로 새롭게 선보인다.

세계 커피의 날은 커피를 전 세계에 알리고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국제커피기구(ICO)가 제정한 국제기념일이다. 네스프레소는 글로벌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하며, 네스프레소의 20년 정성을 담은 특별한 커피인 넘버20를 새롭게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넘버20 개발을 위해 2003년부터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최상의 맛을 선사하는 아라비카 커피 묘목을 선별하고, 최적의 테루아를 찾아 경작 테스트를 통해 전세계 유일무이한 품종의 커피를 탄생시켰다. 네스프레소의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파트너십을 이어온 59명의 농부들과 함께 이곳에서 100만 그루의 커피 나무를 경작했다.

넘버20는 매혹적인 재스민 꽃 향과 오렌지 블로썸 아로마, 신선한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루는 우아한 맛이 특징이다. 첫 출시 당시 저명한 △셰프 △소믈리에 △바텐더 △조향사 등 맛과 향 전문가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다.

제품은 오리지널과 버츄오 라인으로 출시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오리지널 넘버20 아주 소량만이 국내 입고돼 커피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버츄오 넘버20는 추출 방식에 따라 극대화된 비스킷과 캐러멜의 달콤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기존 모던한 느낌의 슬리브와 달리 네스프레소의 정성을 상징하는 농부의 지문을 형상화한 패키지로 특별 제작됐다.

넘버20는 지난 26일 일부 부티크를 통해 오프라인 선출시 됐으며, 오는 1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커피의 희소성으로 인해 소량 입고돼 소진 시까지만 판매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넘버20의 탄생 스토리와 아로마, 특별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넘버20 마스터 클래스'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한다. 오프라인 넘버20 마스터 클래스는 네스프레소와 오랜 기간 함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16일까지 전국 13개 부티크에서 진행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군의 날인 오는 1일 51만명의 국군장병에게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음료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

스타벅스가 제공하는 음료 교환 쿠폰의 명칭은 'HERO 전용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 교환권'으로 국군장병이 이용하는 전용 앱인 '나라사랑포털'과 'iMND복지포털'을 통해 오는 1일 일괄 지급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1년이다.

국군장병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슬리브도 군부대 인근 일부 매장에 비치된다. 스타벅스는 오는 10월1일부터 △계룡대로DT점 △고양대로DT점 △파주문산DT점 △지행역점 △연천전곡DT점 △속초DT점 △동해DT점 △평택안중DT점 △평택송탄점
△김포구래점까지 총 10개 매장에서 해당 슬리브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번 음료 교환 쿠폰 제공은 스타벅스가 지난 9월6일 국방부와 맺은 'Hero 프로그램'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우리 사회 각계각층에서 헌신하는 히어로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Hero 프로그램'을 론칭하며 첫 번째 히어로로 국군장병을 발표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업무협약에 따라 앞으로도 꾸준히 격오지 전방부대에 직접 방문해 음료를 제공하며 국군장병들의 사기를 증진시키고, 취업박람회 및 취업상담을 통해 전역 예정 장병들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가 깊어지는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전통 음료 신제품 '미숫가루 라떼'와 '유자 생강차'를 출시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식음료업계에서는 '할매니얼(할머니 시대의 취향을 즐기는 젊은 층)'이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9월 K-음료를 대표하는 전통음료 라인업으로 '우리 쌀 식혜'와 '우리 대추 수정과'를 선보인 바 있다. 출시 3주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했고, 식혜의 경우 과일주스 메뉴들을 제치고 9월 음료 판매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어 투썸플레이스는 전통음료 라인업 신메뉴 2종을 준비했다. 이번 신메뉴로 완성되는 투썸 전통 음료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미숫가루 라떼'는 가을 햇살의 따사로움에 시원함을 더해줄 아이스 전용 메뉴다. 고소한 미숫가루 라떼 위에 부드럽고 쫀득한 곡물 크림을 얹었다. 곡물 크림부터 마시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목넘김을, 층을 섞어서 미숫가루와 크림을 함께 마시면 여러 가지 곡물이 만난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곡물을 갈아 넣은 미숫가루는 포만감을 채우기에도 좋아 가벼운 식사 대용 음료로도 제격이다.

'유자 생강차'는 마시는 순간 깊은 생강의 맛이 온몸을 따스하게 감싸는 차 음료다. 환절기 호흡기와 면역력에 좋다고 알려진 생강차에 유자 레몬을 더해 진하고 풍부한 맛과 함께 서늘한 날씨에 기운을 절로 북돋아준다. 여기에 토핑으로 국내산 대추 칩이 올라가 오독오독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한편, '미숫가루 라떼'와 '유자 생강차'는 오는 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유한건강생활은 프리미엄 유제품 뉴오리진 a2의 분유 제품 'a2플래티넘'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시키며 대형마트 3사 입점을 완료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한층 더 강화했다.

뉴오리진 a2 플래티넘은 소화가 불편한 아기들을 위한 프리미엄 분유다.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아기들의 칼슘 흡수를 방해하는 팜유는 물론 국내 분유 대다수에 함유된 덱스트린 역시 첨가하지 않았다. 덱스트린은 혈당 지수가 설탕보다 높아 과다 섭취 시 혈당 쇼크를 유발할 수 있어 아기들에게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a2플래티넘은 다른 분유와 달리, 소화 불편을 유발하는 A1단백질이 없어 민감한 아기 장에 부드럽게 소화 흡수된다.

이번 홈플러스 입점을 통해 대형마트 3사에서 뉴오리진 a2우유와 a2 플래티넘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채널의 경우 뉴오리진 자사몰 뿐만 아니라 △마켓컬리 △쿠팡 △11번가 △G마켓 △신세계쇼핑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뉴오리진 a2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뉴오리진 a2는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로 만든 우유 및 분유다. 유한건강생활이 2018년 호주 대표 프리미엄 유가공 기업 'a2 밀크 컴퍼니'와 손잡고 국내 시장에 론칭한 최초의 A2 단백질 유제품이다.




CJ푸드빌이 자사 주요 외식 브랜드에서 당진 새우를 활용한 신메뉴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CJ푸드빌이 적극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8월 CJ푸드빌이 충청남도와 체결한 상생 협약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CJ푸드빌의 외식 노하우와 다채로운 셰프 레시피를 통해 당진 새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어가와의 동반 성장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당진 새우는 청정지역에서 친환경 특허기술로 키워낸 프리미엄 새우로, 껍질이 얇고 육질이 찰지며 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사계절 어느 때나 먹어도 맛있지만, 가을에 먹으면 배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재료다. CJ푸드빌은 충남 당진 산지에서 직송받은 신선한 새우를 활용한 메뉴를 전국의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에서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며 풍성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빕스에서는 '충남 당진 새우 안심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에 고소한 크림 스피니치와 당진 새우를 곁들여 풍미를 강화했다.

빕스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11월1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충남 당진 새우 안심&채끝 스테이크 콤보'와 샐러드바로 구성된 2인용 커플세트, 본 인 스테이크 혹은 스테이크 플래터와 샐러드바 3인 구성의 패밀리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에서는 새우와 꽃게로 맛을 낸 녹진한 비스크 소스에 크림과 버터로 부드러운 맛을 더한 '충남 당진새우 감베리 크레마 비스크'를 출시한다. 파스타 위에 그릴링한 당진 새우가 통으로 올라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트렌디하고 특별한 외식이 필요한 날 경험하기 제격이다.

제일제면소는 '충남 당진 새우탕'을 소개했다.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버터 풍미 가득한 '충남 당진 새우 구이'도 선보인다.




종합식품기업 성경식품은 소금없이 담백한 '순한김'을 온라인 단독 선 출시한다.

이 제품은 건강을 중시하는 최근 트랜드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소금을 넣지 않아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 20년 내공의 성경식품의 기름 장인이 직접 짠 들기름을 사용해 고온으로 구워 바삭하고 고소한 감칠맛을 올렸다.

이 '순한김'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간편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도시락김 크기의 4gX16봉으로 구성됐다. 지도표 성경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오픈마켓 등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통 채널은 향후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채널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순한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지도표 성경김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SNS 채널을 통해 '얼리어먹터'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배송비만으로 '순한김' 16봉 2세트와 한반도 지도를 형상화한 한정판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일 자정부터 시작된다.

본 제품을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은 얼리어먹터 이벤트 종료 후, 구입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가 사흘간 '국군의 날'을 기념해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국군의 날을 앞두고 10월2일까지 3일간 국군 장병, 직업 군인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히어로즈데이'는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군복, 국방부 발급 공무원증 등을 통한 신분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회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국군의 날을 비롯해 지난 7일에는 해양경찰의 날을 맞아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하는 등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분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가 가을 시즌을 맞아 신메뉴 2종(바질 마스카포네 치즈피자, 투움바 새우피자)를 출시한다. 10월6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인 '바질 마스카포네 치즈피자'와 '투움바 새우피자'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메뉴를 기분 좋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4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배민클럽' 이용 고객은 6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기간 동안 아이디당 1일 1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장 △배달 △배민1 모두 이용 가능하다. 단,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새우, 치즈를 비롯해 질 좋은 재료 및 소스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바질 마스카포네 치즈피자'는 향긋한 바질 페스토와 마스카포네 치즈에 풍미를 높여주는 마리네이드 된 토마토까지 더해 훌륭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투움바 새우피자'는 진한 투움바소스에 통통한 새우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맛을 완성했다.




육수당이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한 달간 가을 보양식 신메뉴 '시래기추어탕'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27일까지 진행되며, '시래기추어탕'을 12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육수당은 가을철 선선한 날씨와 소풍, 여행 등 활발한 야외 활동으로 따끈한 국물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짐을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래기추어탕'은 육수당이 보양식 대표 브랜드로서 라인업 강화를 위해 지난 8월 출시한 신메뉴다. 남도 대표 보양식 '추어탕'에 육수당만의 노하우를 더해 만들었다. 이 메뉴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시래기와 통으로 갈아 넣은 미꾸라지를 육수당만의 깊은 사골 육수에 진하게 끓여낸 보양식이다.




현대그린푸드(453340)가 미국 캐주얼 프레시 버거 브랜드 '재거스(JAGGERS)'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경기도 평택 미군기지(USAG 험프리스)에 미국 캐주얼 수제버거 브랜드 재거스의 글로벌 1호점을 오픈한다. 재거스가 미국 이외 국가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4년 설립된 재거스는 미국 1위 스테이크 전문 브랜드 '텍사스 로드하우스(Taxas Roadhouse)'의 창업자 켄트 테일러(Kent Taylor)가 만든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다. 인디애나·켄터키·노스캐롤라이나 등 미국 남부와 중동부 주를 중심으로 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재거스는 2020년 미국 식품 시장조사기관 '테크노믹(Technomic)'이 그 해 가장 주목 받는 식품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핫 콘셉트(Hot Concept)'에 선정됐다. 미국 인디애나주 대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인디애나폴리스 먼슬리(Indianapolis Monthly)'로부터 '최고의 버거'로 소개되기도 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재거스 험프리스점은 165㎡(약 50평, 70석 규모)로, 비프버거와 치킨버거 등 버거 14종과 감자튀김·맥앤치즈·샐러드·쉐이크 등을 비롯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 22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크레이지 굿 치즈버거 △스파이시 크리스피 치킨 샌드위치가 있다.

또한 현대그린푸드는 채식주의자를 위해 검은콩과 퀴노아를 활용해 패티를 만든 '블랙빈 베지 버거'와 치킨 텐더를 한 번에 최대 100조각까지 주문 가능한 '텐더 팩' 등 재거스의 개성이 담긴 메뉴도 국내에 그대로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1호 매장인 험프리스점에서 재거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 향후 국내 추가적인 매장 오픈도 검토할 예정이다.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Kurly Only)' 전용 첫 한식 브랜드 '한식소반'을 론칭한다. 그와 함께 신메뉴 '한식소반 손말이고기&된장찌개'도 출시한다.

한식소반은 '한식의 맛과 소반의 소소한 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는 뜻으로, 프레시지의 간편식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결합해 고품격 한식 간편식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론칭한 '한식소반'은 컬리온리의 첫 한식 브랜드인 만큼 한식의 맛과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브랜딩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브랜드 로고에 소반의 곡선을 활용하고, 제품 패키지에는 고풍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문양과 질감을 더해 한식의 전통성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표현했다.

프레시지는 한식소반 첫 신제품으로 구이와 찌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in1 제품 '한식소반 손말이고기&된장찌개'를 선보였다. 고소한 우삼겹에 식감과 향을 돋워줄 팽이버섯과 깻잎을 함께 말아 구워먹는 손말이고기와 소스를 비롯해, 구수한 된장찌개 소스 및 찌개두부, 다양한 채소까지 한 번에 담았다. 고기를 구워 먹고 난 후 된장찌개까지 끓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제품은 하나의 메뉴로 두 가지의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든든한 식사 메뉴 및 손님 접대 시에 활용하기 좋다.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에 야외에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기존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 제품을 더 촉촉하고 깊어진 풍미로 업그레이드한 '이노센트 프로틴 큐브' 2종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인테이크는 지난해 △고단백 △저당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으로 즐길 수 있는 '이노센트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단백질 식단을 제공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리뉴얼된 '이노센트 프로틴 큐브'는 기존 식물성 닭가슴살 큐브에서 더 촉촉하고 깊어진 풍미로 업그레이드 됐다. 제품 라인업 또한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반응이 좋았던 '블랙페퍼 바베큐'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매콤불닭맛' 2가지 플레이버로 구성했다.

두 제품 모두 고단백질 제품으로 1봉지당 단백질 하루 기준치 38%에 해당되는 21g이 포함됐다. 또한 당류는 1봉지당 2g이며, 칼로리 또한 203㎉으로 당류와 칼로리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제로로 부담 없이 건강식으로 즐길 수 있는 순식물성 단백질 식품이다.

'매콤불닭맛'은 맵콤달콤 불닭의 중독성 높은 화끈한 매운맛으로 야식으로도 제격이다. '블랙페퍼바베큐'는 블랙페퍼의 깊은 풍미와 은은한 바베큐 향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인테이크만의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스탠딩 파우치로 전자레인지에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그냥 먹어도 훌륭하지만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겨도 완벽하다.

한편, 인테이크는 이번 '이노센트 프로틴 큐브'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인테이크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글렌피딕 31년 그랑 샤또(Glenfiddich 31YO Grand Château)'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글렌피딕의 럭셔리 라인 '그랑 시리즈'의 한정판 제품이다. 그랑 시리즈는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특별한 캐스크에서 위스키를 추가 숙성해 독특한 향과 풍미를 자랑한다.

'글렌피딕 31년 그랑 샤또'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 위치한 글렌피딕 증류소에서 31년간 숙성됐다. 그중 9년은 프랑스 보르도의 최상급 레드 와인 캐스크에서 숙성되어 특별한 풍미를 완성했다.

글렌피딕의 몰트 마스터 브라이언 킨스먼(Brian Kinsman)이 직접 병입한 이 제품은 다채로운 맛과 향의 조화를 자랑한다. 잔을 가까이하면 따뜻한 바닐라와 잘 익은 카시스 열매의 향이 퍼지고, 뒤이어 견과류의 미묘하고 톡 쏘는 향이 이어진다. 한 모금 머금었을 때는 캐러멜라이징한 체리와 사과의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스파이시한 향신료와 구운 오크의 깊고 풍부한 맛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룬다. 

'글렌피딕 31년 그랑 샤또'는 31년 숙성을 기념해 국내 310병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독보적인 캐스크 피니싱과 31년이라는 긴 숙성 기간을 통해 예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패키지는 18세기 프랑스의 목가적인 풍경을 담은 '트왈 드 주이(Toile de Jouy)'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글렌피딕이 태어난 스코틀랜드와 보르도 와인이 만들어진 프랑스를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표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