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포크로 먹는 신라면'…매운맛과 함께 즐기는 부드러움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27 11:31: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심(004370)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 있는 이미지로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며 "젊은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 만큼, 제품의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이다.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또한, 광고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에게 제품명 '툼바'를 재미있고 독특한 억양으로 전한다.

한편, 농심이 지난 23일 출시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든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를 개발해 구현한 것이다. 농심은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 △체다치즈 △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하고 △버섯 △마늘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더욱 진한 소스 맛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