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신세계면세점·교원투어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27 11:28: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벨기에 프리미엄 수도원 맥주 '스틴브뤼헤(330ml)' 4종을 지난 9월19일 단독으로 선보였으며, 출시 초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스틴브뤼헤'는 1898년 첫 제조 이후 126년 간 전통적인 수도원 양조 방식을 유지하고 있는 벨기에 수도원 맥주다. 특유의 고소함과 과일향이 일품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며, 중세시대부터 사용해 온 야생 허브 '그루트(gruut)'를 첨가해 타 수도원 맥주보다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애비 에일(Abbey Ale)'이다. '블랑쉐' '브뤼네' '트리펠', '블론데' 4종으로 구성됐다. 


HDC아이파크몰이 신세계백화점의 이월상품 할인 매장인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와 손잡고 3300㎡(약 1000평) 규모 대형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내달 1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총 41일간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의 안목으로 큐레이팅한 국내외 160여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병행수입&빈티지 럭셔리 컬렉션에서 구찌, 펜디, 보테가베네타 가방과 지갑을 10~50% 할인 판매하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보니타하우스에서는 디앤디, 후첸로이터, 자크라디 등을 60% 할인해 특가 판매 한다. 

오픈 첫날인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팝업 행사를 기념해 스튜디오톰보이, EnC, LAP, 베네통키즈, 카카오골프 등을 기존 70~90% 할인율에서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 해 판매하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 한다.

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10월 1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럭셔리 면세 쇼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이엔드 워치 및 주얼리 브랜드 중심의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예비 신혼부부들은 약 18개의 하이엔드 워치 및 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는 럭셔리 워치 브랜드 △몽블랑(MONTBLANC) △그랜드세이코(GRAND SEIKO)를 비롯해, 국내 인기 주얼리 브랜드인 △골든듀(GOLDEN DEW) △디디에두보(DIDIER DUBOT) 등이 있으며, 웨딩 밴드로 잘 알려진 △지안프랑코 로띠(GIANFRANCO LOTTI) 다이아몬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 멤버십 프로그램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예비부부들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 패스(BLACK PASS)'의 사용 기간은 기존 30일에서 90일로 연장됐다.

또한, 이전에는 추가 적립금을 지급했다면 이번에는 온라인에서 1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즉시 적용 가능한 9%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66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금액별 쇼핑 지원금 4종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프라인점 구매 시 청첩장 인증만 해도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가능한 구매 금액별 면세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국내 최초의 마시는 코엔자임Q10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사 '퓨어랩스코리아'와 골든핏 프라이빗짐의 윤태식 대표의 공동 개발로 눈길을 끄는 이 제품은 물에 타먹는 가루 제품이며 코큐텐으로 불리는 '코엔자임 Q10'과 더불어 '히알루론산', '비타민C', 그리고 부원료로 '아르기닌'까지 첨가된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하루에 에너지를 더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 이온 음료를 먹는듯한 느낌을 주는 '골든핏 바이탈 밸런스'는 혈압 개선, 피부 노화 지연, 심혈관 기능 개선을 필요로 하는 장년, 노년층과 피부 미백과 수분 공급, 스트레스로 인한 세포 손상 개선을 요하는 청년층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인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9월2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던던 동대문'에 '유니클로 동대문점'을 오픈한다. 

유니클로 동대문점은 1558㎡ (약470평) 규모에 남성, 여성, 키즈, 베이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픈 당일인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가을·겨울 일부 상품 대상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픈 후 3일 동안 매장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에게 단팥빵과 커피 드립백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 토트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사이클 후리스 블랭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지난 9월13일 국내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인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과 9월 27일 유니클로 동대문점을 오픈한 데 이어, 10월에도 총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 먼저 10월 3일 일산 덕이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몰 광교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및 홈플러스 상봉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다양한 지역에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파가 FW 시즌을 맞아 뛰어난 항균 소취 기능으로 24시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 컬렉션을 선보인다.

네파 '퍼포먼스 랩'은 지난해 봄 시즌에 멀티 기능을 적용한 에슬레틱 웨어 컨셉의 캡슐 컬렉션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전 제품에 항균‧소취 기능의 '네파 프레시 테크(FRESH-TECH)' 기술을 적용해 쾌적성을 한층 더했다. 우수한 항균 소재로 전 세계적으로 기능성이 입증된 에이지온(AGION) 소재를 주머니감에 적용했으며, 땀을 흘려도 불쾌한 냄새를 빠르게 잡아주는 노보(NOBO) 소재를 동시 적용해 활동성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장시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파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시기별 기온 변화에 대응 가능한 다양한 소재의 셋업 라인 또한 제안한다. 4-way 스트레치 우븐 소재로 활동성이 우수한 '포레스타 우븐 셋업'부터 극강의 스트레치와 보온성을 자랑하는 '폴라텍 파워 스트레치 셋업' 등을 통해 간절기 시즌부터 추운 겨울 날씨에도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는 영국의 패션 아이콘이자 크리에이터인 '알렉사 청(Alexa Chung)'과 함께한 여덟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국의 클래식을 대표하는 두 아이콘이 만난 이번 컬렉션 'The Edit By ALEXA'는 알렉사 청이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디자이너로 참여했다. 알렉사 청은 바버의 130년 헤리티지를 연구해 브랜드의 오랜 빈티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아우터 웨어와 니트 웨어를 선보였다.

알렉사 청은 어린 시절 나고 자란 영국 햄프셔 들판을 달리던 순간부터 글랜스톤베리 음악 페스티벌까지 오랜 기간 바버 재킷을 착용해 왔다. 

이번 컬렉션에는 바버를 대표하는 타탄 체크 안감의 왁스 재킷, 다채로운 퀼팅 재킷을 포함해 스코틀랜드의 유명 니트웨어 브랜드인 '할리 오브 스코틀랜드(Harley of Scorland)'가 제작한 니트웨어가 포함 됐다. 또한 알렉사 청이 직접 컬렉션 화보에 모델로 참여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차분한 디자인의 겉면과 다채로운 타탄 체크 패턴의 안감이 조화로운 트렌치 코트 △양파 모양의 패턴이 특징인 퀼팅 코트 △중성적인 톰보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클래식 스포츠 퀼팅 재킷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바버의 시그니처 왁스 원단으로 제작된 트렌치코트 △생기 넘치는 컬러로 구성된 '할리 오브 스코틀랜드' 제작 가디건 등이 있다.  

이번 컬렉션은 국내 바버 공식 홈페이지(barbour.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이 웨딩, 혼수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27일부터 10월25일까지 '글라스락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 주방용품 구매, 결혼 선물 등의 니즈에 맞춰 웨딩철에 인기 높은 글라스락 제품들에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웨딩페어'에서는 스테디셀러인 화이트 컬러의 유리밀폐용기부터 캔디핑크, 릴렉스그린, 옐로우 등 신혼부부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화사한 컬러의 유리밀폐용기 홈세트와,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주방 필수 쿡웨어까지 웨딩페어 전용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라스락 홈세트는 글라스락의 국내산 유리용기 제품들을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한 번에 구비할 수 있어 혼수품, 이사 선물, 명절 선물 등으로 인기 높은 제품군이다.

유리밀폐용기 라인으로는 글라스락 공식몰 인기 제품인 '글라스락 퓨어'를 혼합 구성한 홈세트 3종으로 구성했고, 스테디셀러인 '클래식' 시리즈도 실속 10조 구성부터 21조 홈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쿡웨어로는 팬과 웍, 냄비, 멀티핸들 세트로 신혼 주방에 제격인 '라디아'와 프리미엄 제품인 '오블리 프라이팬' 등을 마련했다.

행사 제품 구매 시에는 '글라스락 계량컵'과 '글라스락 셰프토프 실리콘 스파츌라'를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오는 27일, 네이버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7일 o시부터 24시까지 생활공작소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 하루동안 열리는 이번 브랜드 데이 특가전에서는 생활공작소 세탁세제 3L, 4입을 67% 할인 판매하며 주방세제, 고무장갑, 핸드워시, 키친타올, 제습제 등 생활공작소 베스트제품들을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는 소비자를 위한 많은 혜택이 준비돼 있다.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1등 신세계 10만원 상품권 1명, 2등 배달의 민족 5만원 상품권 3명, 3등 생활공작소 10만원 상당 패키지를 10명에게 지급하며, 베스트 리뷰어 20명을 추첨해 N페이 1만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데이 당일 오전 11시와 오후 7시에는 두 차례에 걸쳐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예정돼 있다. 쇼핑 라이브 중 구매인증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N포인트 1만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각각 20명에게 증정하며 관심도를 높일 예정이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일본 단풍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추천 일본 여행 패키지를 마련했다.

일본의 10월 말~12월은 다양한 색깔의 단풍이 아름답게 물드는 시기다. 기온이 서서히 내려가면서 단풍이 길게 지속되기 때문에 더욱 여유로운 단풍 여행이 가능하다.

특히 10월 말 삿포로와 도쿄를 시작으로 12월 교토, 오사카, 후쿠오카까지 차례로 단풍이 절정으로 물들기 때문에 여행지마다 특색있는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가을 삿포로를 느낄 수 있는 북해도 3박 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북해도 신궁, 도야호 유람선에서 탁 트인 가을 전경을 볼 수 있다. 온천수 효능이 좋기로 유명한 조잔케이 온천마을에 위치한 죠잔케이 뷰 호텔에서의 온천 1박도 포함돼 있다.

12월 단풍이 절정에 달하는 오사카 핵심관광 2박 3일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오사카의 랜드마크 오사카성과 교토 청수사에서 고즈넉한 단풍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베 풀패키지(대형 복합몰 투어&온천 체험) 또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선택관광 △일정 중 자유식 3회 등 여행 자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KON Thai) 제주점 내 캐주얼 바 '더 바이올렛'을 오픈한다.

이와 함께 콘타이 제주점은 신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삶은 돼지등뼈를 매운 소스와 함께 먹는 태국식 찜요리 '랭쎕'을 제주 흑돼지를 활용해 '한라산 랭쎕'으로 선보이며, 태국식 돼지고기 숯불 꼬치구이 '무삥'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태국 요리와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사하는 와인 및 주류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하이네켄 2병 구입 시 1병 추가 증정 △생맥주 1인 무제한 이용 △하우스 와인 1인 무제한 1시간 이용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콘타이 제주점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로비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다. 투숙객과 제주도민은 10% 할인이 제공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야구팬을 겨냥한 프리미어12 한일전 직관 패키지를 내놨다.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들이 총출동하는 국가대표팀 경기 직관 패키지를 통해 야구에 열광하는 MZ세대를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여행이지가 특별 기획한 '대만 타이베이 예스지 4일'은 오는 11월15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열리는 프리미어12 한일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여행이지는 프로야구가 올해 프로 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10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해 프리미어12 한일전을 직관하는 스포츠 테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 상품을 통해 대만 현지에서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며 뜨거운 야구 열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의 이 상품은 오는 11월13일 단 1회 출발하며, 제주항공의 인천~타이베이 노선을 이용한다. 프리미어12 한일전 조별리그 경기 티켓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전 일정 타이베이 돔 근처에 있는 4성급 호텔 유나이티드 호텔에 숙박한다. 한일전이 열리는 날에는 경기 시작 전까지 자유일정으로 취향에 맞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일전 직관과 함께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다. △타이베이101 전망대 △서문정 △예류지질공원 △스펀 △지우펀 △라오허제 야시장 등 타이베이 핵심 관광지와 명소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