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샥즈, '무쇠소녀단' 협찬 기념 본방 사수 이벤트 실시

수영 훈련 필수 아이템…물속에서도 끊김 없는 사운드 제공

김경태 기자 기자  2024.09.27 09:13: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샥즈가 tvN 예능 '무쇠소녀단'에 최신 골전도 스포츠 이어폰 '오픈스윔 프로'를 협찬하고,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7일 첫 방송을 시작한 '무쇠소녀단'은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 4인의 도전기를 담고 있는 예능 프로로, △수영 1.5㎞ △사이클 40㎞ △달리기 10㎞라는 극한의 스포츠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철인으로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샥즈의 '오픈스윔 프로'는 출연진들이 수영 훈련에 임하는 장면에 등장하며, 샥즈가 가진 우수한 방수 기능과 강력한 내구성을 시청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특히 물속과 지상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끊김 없이 음악을 즐기는 장면은 오픈스윔 프로의 혁신적인 골전도 기술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이에 샥즈는 '무쇠소녀단' 방송을 기념해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무쇠소녀단 4화 방송 중 샥즈 오픈스윔 프로가 등장하는 장면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응모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오픈스윔 프로(3명) △수영 모자(10명) △방수백(5명)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3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샥즈 관계자는 "무쇠소녀단의 도전 정신과 샥즈의 혁신 기술이 만나 놀라운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며 "무쇠소녀단이 참가할 예정인 '2024 통영 월드 트라이애슬론 컵'에서도 샥즈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스윔 프로'는 수심 2m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IP68 등급의 방수 이어폰으로, 블루투스와 MP3 모드를 동시 지원해 유연한 사용성을 제공하며, 32GB의 확장된 저장 공간과 9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으로 장거리 훈련에도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