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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써모스·서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24 17:2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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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이 농촌진흥청, 고래사어묵과 손잡고 우리 농가 살리기를 위한 가루쌀 소비에 앞장선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농촌진흥청' '고래사어묵'과 함께 '농식품산업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조수경 세븐일레븐 상품본부장, 권철희 농촌진흥청 농촌지원국장, 김세종 고래사어묵 경영총괄 대표이사 등 3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고래사어묵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농식품산업 분야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한 국내 농산물 유통 활성화와 함께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세 기관은 앞으로 △가루쌀 등 국내 우수 농산물을 이용한 상품 개발 지원, △우수 농업인의 농산물 및 가공상품에 대한 판매·마케팅·홍보 등을 위한 협업, △농식품산업 분야 유용 정보 공유 및 캠페인 진행 등의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세 기관은 우선 이번 협약의 첫 협력 사업으로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가루쌀인 '바로미2'를 활용한 어묵 제품을 출시해 판매한다.

가루쌀은 밥쌀용 벼와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전분 구조가 성글어 밥을 지을 수 없는 쌀로 바로 빻아 가루로 만들어 수입 밀가루를 대체할 수 있다. 우리나라 논 기반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쌀의 구조적 공급 과잉 문제를 해결하고 식량안보를 강화할 수 있어 우리 농가 살리기와 함께 전략적 육성이 필요한 작물 품종이다.

세븐일레븐은 고래사어묵과 함께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바로미2'를 활용한 어묵 2종(쫀득쌀봉꼬치, 땡초핫접사각)을 이달 말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어묵 2종은 밀가루 대신 가루쌀을 활용했기 때문에 일반 어묵보다 훨씬 더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고래사어묵과 함께 가루쌀을 활용한 다양한 어묵 제품을 추가로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아성다이소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23일부터 10월2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1일 1회, 기간 내 2회에 한해 카카오페이머니로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원을, 다이소몰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을 적립해 준다. 다이소 매장에서 첫 결제자는 기간 내 1회에 한해 즉시 1000원을 적립해 주며, 기본 500원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되지는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 매장 및 다이소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10월1일 국군의 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10월 샌드위치 연휴가 늘어나자, 연휴기간 출국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샌드위치 연휴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샌드위치 연휴 혜택 이벤트'는 △특별 추가 혜택 적립금 증정, △샌드위치 경품 이벤트로 10월1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추가 혜택 적립금을 증정한다. 추가 혜택 적립금은 기존 사용하는 적립금 외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평소보다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샌드위치 경품 이벤트'는 매주 다섯 가지 미션에 참여하며 샌드위치 재료를 수집해 샌드위치를 완성하는 이벤트이다. △출국예정일 등록, △1달러 이상 구매 및 상품 인도 완료, △마케팅 수신 동의, △앱푸시 수신 동의, △친구에게 공유 등 총 다섯 가지의 미션이며, 매주 샌드위치를 완성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실제 샌드위치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니트의 계절 가을을 맞아 '명품 니트 제안전'도 진행한다. △메종키츠네 △아미 △가니 △폴로 랄프로렌 등 인기 브랜드의 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고급스러운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하는 '인헤리턴스 라인'과 '아서앤그레이스' 콜라보 에디션의 신제품을 론칭했다.

'인헤리턴스 라인'은 지난해 처음으로 공개된 후 닥스골프만의 고급스러운 무드로 사랑받은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이다. 24FW '인헤리턴스 라인'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기능성을 결합해 프리미엄 골프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과거 로고 대신 영국 왕실에서 수여받은 로열 워런트 문장을 사용해 닥스골프만의 클래식함을 강조했다. 메인 라벨에는 봉제선 대신 열로 접착시키는 핫멜트(hot-melt) 기법을 적용해 깔끔하게 마감하는 등 제품 전반에 걸쳐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한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골프 플레이어들이 변화하는 날씨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통기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기능성 안감, 방풍과 방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고성능 우븐 소재, 그리고 부드러우면서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씬플리스(thin-fleece) 소재를 활용했다.

닥스골프는 올 5월 첫 선을 보인 레더 오뜨꾸뛰르 브랜드 '아서앤그레이스' 협업 컬렉션의 두번째 라인업도 출시했다. 해당 협업 컬렉션은 닥스골프의 '럭셔리 클래식'과 아서앤그레이스의 '장인정신'이 만난 프리미엄 골프백 시리즈로, 이번 시즌에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블루, 오렌지 등 화려한 색감을 더했다.

기존의 캐디백과 더플백, 트롤리 두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한 러기지백에 더해 다양한 디자인의 토트백과 파우치 제품을 추가로 공개했다.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한정 에디션은 LF 편집숍 라움이스트, 롯데백화점 본점 등 닥스골프 오프라인 일부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가 서울 성수동에서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레티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인드 마이 레티놀(FIND MY RETINOL)'이라는 콘셉트로, 아이오페가 30여 년간 선도해온 레티놀 연구 발자취와 전문성을 경험하며 자신의 피부에 맞는 레티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레티놀 엑스퍼트 0.1%·0.3% 링클 코렉터 등 탄력, 모공, 피부결, 주름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과 민감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설계된 베스트셀러 레티놀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총 4개의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30여 년 레티놀 연구를 통해 1세대부터 10세대까지 진화한 아이오페만의 레티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레티놀 4X존'에는 현재 판매 중인 11세대 레티놀의 특장점과 밀도 탄력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대표하는 '마이 레티놀 레시피 존'에서는 키오스크 문진을 통해 자신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AI 피부진단 솔루션으로 현재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면, 자신에게 맞는 레티놀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솔루션 참여자에게는 제품 키트를 증정한다. 

'밀도 탄력 포토존'에는 특별한 기념촬영이 가능하도록 레티놀 성분이 피부에 부여하는 밀도 탄력을 시각화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팝업 스토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온라인 사전 예약은 아이오페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의 경우 실버 미니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대기 후에도 입장이 가능하다.

써모스가 오는 9월26일부터 10월6일까지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써모스 빌리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귀여운 동물과 보온병을 연상시키는 상상의 입주민이 각자의 루틴을 실천하며 일상을 꾸려가는 마을을 컨셉으로 기획됐다.

특히 써모스와 Z세대에게 인기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뚜까따'의 협업으로 탄생한 '써모스 빌리지' 캐릭터를 키 비주얼로 활용해, 개성만점 입주민 캐릭터들의 4색 루틴을 반영한 프로그램과 공간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전시는 물론, 방문객은 프로그램 여정 속에서 써모스 빌리지 주민들을 만나며 자연스럽게 나를 이루는 루틴을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먼저 입구의 마을 안내센터에 입장하면 주민증과 마을 가이드가 제공된다. 이후 요가와 명상을 즐기는 '고야', 플로깅과 산책을 좋아하는 '수다', 매일 일기를 기록하는 '다라', 환경을 사랑하며 카페를 운영하는 '모스' 등 주민들을 차례로 만나게 된다.

캐릭터 별 각기 다른 무드로 구성된 공간에서는 메인 프로그램을 통해 나의 루틴에 대해 고민하고 텀블러 사용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을 제공한다. 체험 종료 후에는 친환경 뜨개 텀블러 백과 럭키 드로우 쿠폰을 증정하며, 제로 웨이스트 카페에서 써모스 팝업스토어 한정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를 운영하는 제이디오와 '다이아몬드 후지'를 볼 수 있는 후지산뷰 후모톳바라 캠핑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다이아몬드 후지'는 일본의 상징적인 명산 후지산 정상과 떠오르는 태양이 만나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장관을 의미하며, 연중 관찰할 수 있는 시기가 정해져 있어 캠퍼라면 꼭 한번 보고 싶은 풍경으로 꼽힌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판매중인 '미니멀웍스 X 다이아몬드 후지산 콜라보 패키지(IN 후모톳바라)'는 내달 17일부터 20일까지 전 세계 캠퍼들의 캠핑 성지로 알려진 시즈오카 '후모톳바라' 캠핑장에서 '다이아몬드 후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인천-시즈오카 왕복 항공권과 시즈오카 시내 1박, 후모톳바라 캠핑장 2박 숙박료가 포함돼 있다.

선착순 20팀에게는 무거운 캠핑 장비 이동 고민을 덜어줄 미니멀웍스 백팩킹 텐트 무상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이디오 자사몰에서 사용가능한 미니멀웍스 상품 20% 할인권, 미니멀웍스의 참가자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보다 안전한 해외 패키지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응급의료지원 서비스, 일정 변경시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안심보장제 등을 시행 중이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 투어가 '부산-발리 에어부산 신규취항'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다음달 30일 신규 취항하는 에어부산 '부산-인도네시아 발리' 노선을 기념하고자 마련됐으며, 이를 통해 인터파크 투어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발리는 짐바란 비치, 빠당빠당 비치, 따나롯 해상사원, 울루와뚜 절벽사원 등 아름다운 선셋과 웅장한 인도양의 바다를 자랑한다. 자연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풀빌라와 우붓지역에서의 아융강 래프팅 등 액티비티까지 체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가 모두 선호하는 여행지로 꼽힌다.

특히 인터파크 투어의 발리 3박 5일 상품은 울루와뚜 절벽사원, 빠당빠당 비치 관광이 포함돼 있으며 발리 최고의 중심가이자, 디스커버리몰이 있는 꾸따 시내까지 다녀올 수 있다.

또한 아야나 리조트&스파, 물리야 리조트 등 발리 대표 풀빌라 리조트를 별도 선택할 수 있어 여행의 자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이 특급호텔의 '콘텐츠'를 경험하기 위한 엔터캉스(엔터테인먼트+호캉스)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부터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까지 호텔 내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사하며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특별한 테마와 메뉴가 있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주요 시즌에 맞춰 테마와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은 공연을 오마주한 특별한 주류 페어링과 함께 푸드 메뉴를 즐기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9월27일과 10월5일 양일 간은 가을을 맞아 화려한 쇼맨쉽과 파워풀한 울림이 있는 '팝페라(팝+오페라)' 라이브 공연인 '팝페라 위스키 세레나데(Popera Whisky Serenade)'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유명 음악 예능 프로그램 출신이자 폭발적인 성량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는 4인(박유겸, 최진호, 최민우, 이한범)가 이끌며,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은 특별한 주류 페어링과 메뉴가 제공되는 점도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팝페라 공연을 위해 연주곡을 오마주한 칵테일을 개발했다. 고객에게는 △글렌피딕 위스키 칵테일 2잔 △글렌피딕 15년 240ml △비프웰링턴 △샤퀴테리 & 치즈 과일 보드 △연주곡을 오마주한 디저트를 2인 세트로 선보인다.

오는 11월에는 탭댄스 밴드 공연 등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하프공연, 오후 6시부터 밤 11시~자정까지 진행되는 라이브 재즈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 등 호텔 내 공간을 활용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오는 11월까지 디제잉 공연을 진행한다.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디제잉 공연은 트로피컬부터 힙합, 디스코, 재즈음악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인다.

또 지난 7월부터는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풀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다른 컨셉과 무드의 디제잉,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된 파티에서는 샴페인과 풀파티 전용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오브제바이쿤달과 협업해 브랜드존을 운영한다.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향유할 수 있는 메이필드호텔은, 다양한 자연적 소재에 대한 연구와 함께 제품이 하나의 오브제로써 가지는 감각적인 공간감을 디자인과 향으로 표현하는 오브제바이쿤달과 함께 지난 추석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협업을 알렸다.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은 메이필드호텔의 자연과 풍경에서 얻은 영감을 오브제바이쿤달의 향으로 표현해 보는 특별한 체험의 시간을 가지며, 두 브랜드의 성공적인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메이필드호텔 1층 로비 라운지 로얄마일에 마련된 오브제바이쿤달 브랜드존은 연말까지 석 달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브랜드존은 온라인 중심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오브제바이쿤달의 인기 제품을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공간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존에는 카카오 선물하기 리빙 랭킹 1위, 오늘의 집 베스트 판매 제품으로 이름을 올린 '퍼퓸 볼케니크 스톤 디퓨저'와 함께 '크리스탈 스톤 디퓨저' '퍼퓸드 헤어미스트' '핸드워시&핸드크림' 등 인기 높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은 물론, 특별 제작된 시향볼을 통해 오브제바이쿤달이 선보이는 여러 가지 향을 시향하고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존에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페셜 미러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메이필드호텔은 오브제바이쿤달 브랜드존 활성화를 위해 미러 포토존을 활용한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존에 방문한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브제바이쿤달의 '퍼퓸 볼케니크 스톤 디퓨저'를 증정한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강원 지역의 주요 단풍 명소 인근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에서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추캉스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 지역의 대표 단풍 명소인 오대산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설악산 바로 앞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을 비롯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설악비치 등 총 4곳에서 출시해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붉게 물든 단풍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설악산 인근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설악비치는 켄싱턴호텔 설악의 부대시설 및 식음료 혜택까지 연계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오대산의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가을빛 단풍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월정사 무료 주차권(1매), 호텔의 랜드마크인 6만 7000㎡(2만 평)규모의 프렌치 가든에서 허브 체험과 쿠킹클래스를 할 수 있는 △프렌치가든 패밀리캠프 체험권(2인), 가을 밤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는 △불멍 세트(2인), 강원도 특산품인 옥수수를 모티브로 만든 △가을 시즌 음료 옥수수 크림 라떼(2잔)가 포함됐다.

설악산 단풍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켄싱턴호텔 설악은 '자연 힐링 여행'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은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설악산의 권금성 전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어 단풍 명소 호텔로 꼽힌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설악산 케이블카 2000원 할인권, 9층 애비로드 테라스에서 설악산을 즐길 수 있도록 △웰컴드링크(2잔)가 제공된다.

또한 설악산 국립공원 차량 20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아름다운 단풍을 즐길 수 있도록 켄싱턴호텔 설악의 혜택을 연계해 '설악 단풍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아메리카노(2잔) 설악산 국립공원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켄싱턴호텔 설악 무료 주차권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리조트에는 단풍 명소로 꼽히는 금강산 화암사로 이어지는 '포레스트 산책로', 호수를 따라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신선호', 가을산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하늘 전망대'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 콘텐츠를 갖춰 여유로운 단풍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설악산 케이블카 2000원 할인권 △ 켄싱턴호텔 설악 무료 주차권 △켄싱턴호텔 설악 식음업장 10% 할인권 △해수사우나(2인) △프랑제리 아메리카노(2잔)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이 공식 홈페이지 최저가 '플래쉬 세일(Flash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래쉬 세일 프로모션은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특가 상품으로 일자별 한정 판매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1시간(메종 글래드 제주), △드래곤 힐스 미니 와인 2병(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플래그십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은 프랑스 정통 샴페인 브랜드 '뽀므리(Pommery)'와 손잡고 단독 에디션 샴페인을 선보였다.

시그니엘은 지난 2022년부터 서울과 부산의 호텔 내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의 하우스 와인으로 메종 드 뽀므리의 대표 샴페인인 '뽀므리 브뤼 로얄(Pommery Brut Royal)'을 제공 중이다.

뽀므리 브뤼 로얄은 약 40여 종의 빈티지를 섞어 만든 NV(Non Vintage) 샴페인이다. 피노 누아가 45%로 주품종이며 샤도네이와 피노 뫼니에가 뒤를 따른다. 복숭아와 시트러스의 상큼한 과실향에 이어 뒤따라오는 토스티한 2차향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그니엘 독점 샴페인을 선보인다. 일반적인 보틀 패키징과는 달리 시그니엘 브랜드의 레이블을 병 외부에 입힌 뽀므리 브뤼 로얄을 시그니엘 서울과 시그니엘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36년에 설립된 '메종 드 뽀므리(Pommery)'는 스위트 샴페인만 생산되던 1874년 당시 드라이한 맛의 샴페인을 최초로 생산한 유서 깊은 샴페인 하우스이다.

특히 1956년에 진행된 모나코 대공 레니에 3세와 영화 배우 그레이스 켈리의 역사적인 결혼식 축하주로 이용돼 더욱 유명해졌다. 오늘날 세계 3대 샴페인 하우스 중 하나로 꼽히며 전세계 80여개국에 샴페인을 수출하고 있다.

시그니엘의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은 간단한 다과류나 주류를 제공하는 리프레시먼트와 이브닝 딜라이트 서비스를 오후와 저녁 시간대로 각기 나뉘어 운영한다.

특히 이브닝 딜라이트에서는 현재 뽀므리 브뤼 로얄 외에도 샹동 가든 스프리츠, 브루메테 에스뿌모소 브뤼 등 다양한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투숙객에게 제공 중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 촬영지를 관광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색다른 구성의 드라마 촬영지 투어 상품을 통해 신규 수요층 공략에 나선다.

'상견니 따라잡기 4일'은 대한항공과 티웨이항공의 인천~타이중 노선을 이용하며, 대만 타이중을 거점으로 상견지 촬영지인 타이난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여행이지는 '상친자(상견니에 미친 자)'라는 단어가 생길 정도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상견니 팬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먼저 타이중에서는 세계적인 건축가 이토 도요가 설계한 타이중 국가가극원을 비롯해 대표 명소인 고미습지, 타이중의 샹젤리제 거리로 불리는 징밍일가,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궁원안과와 심계신촌을 관광한다. 저녁에는 펑지아 야시장을 찾아 대만 야시장 문화를 경험하며 현지 먹거리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대만 문화 예술의 중심지인 타이난에서는 상견니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상견니 성지인 32레코드를 방문해 드라마 속 장면을 떠올리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32레코드는 드라마 전개의 시작이자 중요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장소다.

32레코드와 함께 반드시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히는 냄비우동집도 찾는다. 이 식당에서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먹었던 냄비우동은 물론, 파스타, 토스트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타이난 대표 관광지인 안평고보와 안평수옥, 안평노가 등도 둘러본다.

이 상품은 미식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대만 대표 음식인 우육면과 훠궈 등이 식사에 포함돼 있다. 버블티 원조로 알려진 춘수당 본점에서는 버블티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버블티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