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오뚜기·빙그레·남양유업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24 11:51: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9월2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오뚜기(007310)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7979 서울 러닝크루'와 협업해, 9~10월 두 달간 러닝 행사에서 건강한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제품 등을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7979 서울 러닝크루'는 2022년 시작돼 올해로 3년째를 맞았으며, 매주 목요일 △광화문광장 △여의도공원 △반포한강공원 3개 권역에서 다양한 코스를 마련해 지난해까지 약 3000명 이상이 참여한 인기 높은 프로그램이다. 오뚜기는 9~10월동안 '7979 서울 러닝크루'의 코치진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가뿐한끼 키트'와 '해치&옐로우즈 캐릭터 키링 굿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뚜기는 9월 매주 목요일 러닝 일정에 맞춰, 참가자를 케어하는 코치진과 페이서를 대상으로 스페셜 키트를 총 4회 제공한다. 행사에 제공하는 건강한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는 가뿐한끼 △닭가슴살 짜장 △매콤닭가슴살 카레 △현미밥 △보냉백 △굿즈로 구성된다.

10월은 러닝크루에 총 3회 참가하고 여의나루 러너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건강 미션'을 실시해 선착순으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미션 참가자들에게는 서울시 해치 캐릭터와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로 만든 한정 키링 굿즈가 덤으로 제공된다. 10월12일 서울레이스 마라톤 대비 일일행사(쉐이크아웃런)에 참가하는 이들에게도 스페셜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빙그레(005180)가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 및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캐릭터 '빙그레우스'와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9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9월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워치페이스, 프로필 사진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스타그램 '김밥집'과 협업한다. PC와 모바일 등 여러 전자기기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빙그레우스 월페이퍼를 비롯해 '과제 with 빙그레우스' 워치페이스를 선보인다. 빙그레우스 캐릭터가 공부하는 콘셉트의 워치페이스는 시험기간을 앞둔 사용자의 공부 의욕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빙그레우스는 빙그레 왕국이라는 가상세계관을 배경으로 SNS,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빙그레 자체 캐릭터이자 빙그레의 기업 SNS 계정 운영을 맡고 있다. 2020년 공개 되자마자 온라인에서 수많은 화제와 팬덤을 만들어 낸 빙그레우스는 버튜버·광고 모델·굿즈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구독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남양유업(003920)은 자사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199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2억5000만개(2024년 상반기 기준)를 달성했다. 이 수치는 대한민국 국민 한 명당 약 62병씩 마신 셈이다.

'이오'의 브랜드명은 초기 개발 당시 어린이를 위한 5가지 기능 성분으로 구성된 'effect-5'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획일적인 디자인에 60㎖ 용량 제품들이 주를 이뤘던 1990년대 요구르트 시장에서 이오는 80㎖의 증량된 용량과 어린이를 위한 영양성분을 담아 차별성을 뒀다. 여기에 시인성 있는 디자인과 당대 인기 연예인들을 모델로 기용한 다수의 TV-CF를 선보이는 등 조기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

현재 이오는 어린이 발효유 기준 국내 최저 당과 나트륨은 물론 국내 최다 25가지 영양성분과 유익균을 함유한 제품으로 발전했다. 여기에 1병 기준 생유산균 100억 CFU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는 비타민D를 함께 담았다.

지금도 위생적인 설비와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쳐 매일 36만봉씩 생산되며 30년 가까운 시간 동안 '국민 요구르트'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2021년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오 유산균음료'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오 유산균음료 제품은 테트라팩을 사용해 보존 기간을 한층 늘리고 유산균 배양액과 프리바이오틱스를 담았다.




농심(004370)켈로그는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와 협업한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을 한정 판매한다.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그리고 브롤스타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드롭 쿠폰으로 구성됐다.

이번 켈로그와 브롤스타즈의 협업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두 브랜드가 만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켈로그는 영양이 풍부한 건강한 한 끼를, 브롤스타즈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 경험을 선사하며,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보인다. 

'브롤스타즈'는 다양한 브롤러와 게임 모드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실시간 모바일 슈팅 액션 게임이다. 이번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에 포함된 다양한 브롤러가 그려진 스타드롭 쿠폰을 사용하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랜덤 스타드롭 2개 또는 5개와 전설 스타드롭 1개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일부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리워드 전설 스타드롭 100개가 들어있는 골든 티켓이 담겨있다. 상자 속 QR 코드 쿠폰을 찾아 게임 디바이스로 스캔하면, 브롤스타즈 수신함에서 간단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는 △팽 △스파이크 △키트 등 브롤스타즈의 인기 브롤러 6종이 랜덤 디자인으로 그려져 있다. 단독으로 공개되는 아트 컬렉션이 뒷면에 담겨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하이트진로(000080)가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2년을 시작으로 올해 세 번째 출시되는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매년 출시와 함께 완판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두 달치 물량이 4주 만에 전량 판매됐다.

국내 라거 최초 싱글몰트, 싱글홉 콘셉트로 선보인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를 100% 사용하고, 태즈메이니아 단일 품종을 사용해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100년 전통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JOE-WHITE MALTINGS)'와 협업해 제맥(보리로 맥주용 맥아를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레귤러 맥주 최초로 '몰트 이력 정보'를 적용했다. QR코드를 통해 보리와 홉을 수확한 농장부터 제품화까지 전 과정과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제품에 대한 진정성을 담았다.

2024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대표 동물 쿼카 이미지를 활용해 한층 더 귀엽고 세련되게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355㎖, 500㎖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가정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에디션 출시와 함께 테라의 청정 가치 실현을 위해 친환경 재질로 만든 단독 전용 매대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 테라 싱글몰트 전용잔이 담긴 355㎖ 캔 8팩 기획 상품을 선보이며, 쿼카 컬러잔을 활용해 소비자 증정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 '게이트웨이 KLIA(Gateway Kuala Lumpur International Airport)점'을 오픈했다.

파리바게뜨는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에 이어, 또 한번 해외 국제공항 내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와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은 연간 4700만명이 이용하는 동남아시아의 대표 허브공항 중 하나다. 파리바게뜨는 말레이시아 현지인들은 물론, 공항을 이용하는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말레이시아 7번째 매장인 '게이트웨이 KLIA점'은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KLIA) 2터미널 출발층과 연결된 쇼핑몰 '게이트웨이 KLIA' 3층에 자리잡았다. 공항 상권 특성에 맞게 식사 대용의 샌드위치와 음료를 중심으로 크로와상, 뺑오쇼콜라 등의 정통 프랑스빵을 판매해 파리바게뜨의 제품 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필리핀 마닐라에도 현지 2호점인 'SM노스에드사몰점'을 오픈했다. 말레이시아 내에 연말까지 5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또한, 말레이시아에 건립 중인 할랄 인증 글로벌 제빵공장 'SPC 조호르바루 공장'도 연내에 가동을 목표로 하는 등 동남아 시장에서 적극적인 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10월을 맞아 농촌에서 즐기는 이색축제 '상하 팜 페스티벌-땅콩 유령 대소동'을 운영한다.

상하농원의 10월 축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7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이하며, △농촌의 가치 △건강한 먹거리의 소중함 △수확의 기쁨을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연간 행사로 자리 잡았다. 또한, 상하농원은 청정한 자연 속에서 고창 지역 특산물 땅콩과 고구마 등을 직접 수확하는 '농촌 맞춤형' 이벤트로 호평을 받아왔다. 올해 역시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농촌의 수확철을 즐기며, 풍성한 체험을 통해 농업과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상하 팜 페스티벌–땅콩 유령 대소동'은 추수철의 활기를 테마로 농장에서 벌어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꼬마농부들이 조각을 모으는 이야기다. 상하농원의 △농사체험(고구마·땅콩 수확) △체험교실(고구마 경단 만들기) △수제공방(공방조각모으기)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주차별로 다양하고 이벤트가 준비됐다. 1주차와 2주차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운동회가 펼쳐지고, 3주와 4주차에는 저주에서 벗어난 꼬마농부들의 코스튬 파티가 시작된다. 특히, 코스튬 파티가 벌어지는 3주와 4주차에는 △농부 △동물 △농작물 코스튬을 한 어린이는 무료입장 프로모션까지 더했다.

'상하 팜 페스티벌–땅콩 유령 대소동'은 10월5일부터 27일까지 주말 기간동안 진행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10월1일부터 구독 서비스인 'Buddy Pass(버디 패스)'를 시범 운영하고 1300만 멤버십 회원에게 특별한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Buddy Pass'는 매일 이용할 수 있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비롯해 △푸드 30% 할인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최초의 구독 서비스다. 30일간 구독료는 9900원으로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약 3개월간 시범 운영된다.

매일 1장씩 발급되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은 오후 2시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제조음료를 대상으로 적용 가능하다. △POS 주문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등 모든 스타벅스 주문 방식에 사용할 수 있다.

푸드 30% 할인 쿠폰은 한 달에 1장 제공되며,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쿠폰(1장)과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2장)는 각각 최소 주문 금액 이용 시 무료배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쿠폰들은 모두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Buddy Pass는 스타벅스를 자주 애용하는 버디(단골손님) 고객일수록 체감할 수 있는 경제적 효과가 커진다. 제조 음료와 푸드를 동반 구매하면 그 효과는 더욱 커진다.

스타벅스는 Buddy Pass 론칭을 기념해 이달 24일부터 일주일간 서비스 오픈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이 론칭 후 구독 서비스에 가입해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제조 음료 1+1 쿠폰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구독 서비스가 시범 운영되는 3개월 동안 구독 서비스 이용자가 얻는 실질적인 혜택을 분석하고 운영 지속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가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짱구는 못말려'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팬덤을 보유한 '짱구는 못말려'와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의 '시나모롤'이 만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에서는 F&B 단독으로 이디야커피에서 소개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콜라보는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 △랜덤 피규어 마그넷 △인형 키링 △태블릿 파우치 △텀블러까지 굿즈로 구성됐다.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는 짱구와 시나모롤 캐릭터가 그려진 충전형 기프트카드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총 6종으로 짱구와 시나모롤이 함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았다. '인형 키링' 2종은 각 캐릭터 모양이 디자인된 푹신하고 부드러운 인형이다. '태블릿 파우치'는 캐릭터 그림과 함께 24x30cm 사이즈로 제작돼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까지 고려했다. '시나모롤&짱구 텀블러'는 700㎖의 대용량 사이즈와 다회용 빨대까지 함께 제공한다.

굿즈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판매 종료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이디야멤버스 APP 픽업 주문을 통해 '미니펄 음료' 4종과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주문하면 응모권이 자동 생성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9월24일부터 10월21일까지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기프트카드로 결제 후 기프트카드 번호를 입력한 고객 중 총 5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3월에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진행한 이벤트가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어 추가로 성사됐다. 특히, 이번에는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가능 거리 315㎞를 자랑하는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빽다방에서 메인 협업음료 '꿀밤라떼', '고구마라떼' 등 해당 음료를 주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빽다방 공식 앱 주문 또는 멤버십 적립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음료 1잔당 1회씩 중복 응모가 가능해 구매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현대자동차의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1명) △네이버페이 3만 원권(100명) △빽다방 1만 원권(300명)이다.

특별히 빽다방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빽다방 매장 내 △포스터 △키오스크 △공식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10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출고 완료 선착순 300명에게는 빽다방 10만원권을 증정해,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음료는 △달콤한 밤과 고소한 우유의 조화 '꿀밤라떼' △고구마의 진한 맛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고구마라떼' △고구마의 달콤함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고구마스무디' 등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즌백 메뉴들과 10월에 출시될 신메뉴로 구성됐다.



 
삼성웰스토리가 '2023 코리아버거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가수 김태우, 스타셰프 이원일의 수제버거 브랜드 '멜팅소울'을 구내식당에서 단독 제공한다. 

'멜팅소울'은 캐리비안베이, 백화점 등에 입점해 줄 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김태우와 이원일이 공동 론칭해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와 치즈 본연의 깊은 맛의 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들에게 더 맛있고 퀄리티 좋은 수제버거를 선보이기 위해 멜팅소울과의 콜라보를 진행했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콜라보 메뉴로 멜팅소울의 시그니처 메뉴 '멜팅 화이트라구·옐로우치즈 버거'와 '고구마프라이 세트'를 제공한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멜팅소울과의 콜라보 외에도 인기 높은 외부 맛집이나 트렌디한 F&B 브랜드와 콜라보 한 메뉴를 구내식당에서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식도락 트렌드로 자리잡은 빵지순례 맛집과의 콜라보를 강화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올 한해에만 60만개가 넘는 제품이 제공됐다.

삼성웰스토리는 콜라보 제품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량으로 생산할 때와 같은 퀄리티로 대량 생산될 수 있도록 베이커리 양산 경력이 많은 제조공장과 연계해 발효, 제조공법을 추가로 적용하는 등 노하우와 기술을 지원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가을을 맞아 '2024 남산 와인페어' 등 와인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8일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 N서울타워 야외광장에서 '2024 남산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 시즌을 맞이해 가을의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와인과 라이브 공연을 함께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산 와인페어에서는 8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고, 200여종의 와인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장터를 운영한다. 와인 뿐 아니라 와인과 어울리는 간단한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 및 좌석 존을 배치했다. 재즈와 어쿠스틱 공연도 마련됐다. 또한 와인 퀴즈 이벤트, 경품 추첨 행사 등을 통해 △와인과 앰버서더풀만 숙박권 1매 △이비스 스타일 숙박권 2매 △N서울타워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와인페어 입장권에는 △와인 시음 △와인 시음용 글라스 △푸드 교환권 △N서울타워 전망대 50% 할인권이 포함돼 있다. 와인페어 현장 또는 네이버 예매, 워니버스 웹사이트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와인과 요리의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클래스도 진행한다. 오는 25일에는 ASI 디플로마를 취득한 김진수 강사의 와인 클래스가 N서울타워 T2층에 위치한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진행된다.

30일에는 N서울타워 최고층에 위치한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엔그릴'에서 '비냐 빅(Vina Vik)'의 커머셜 디렉터 '제이미 라모리엣'이 진행하는 '와인클래스&디너'가 열린다.

이 날은 '엔그릴'의 프렌치 코스 요리 중 채끝 스테이크를 포함한 대표 메뉴 5종과 페어링 와인 5종을 제안한다. 오는 10월24일에도 호주의 유명 와이너리인 '몰리두커'와 함께 와인 클래스가 진행된다. 참석 예약은 N서울타워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제주 한라수가 소비자 접점 확대를 목적으로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제주 한라수는 제주색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브랜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제품 선택을 위한 최적의 정보와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웹사이트를 기획, 개발했다. 겨울에 눈으로 하얗게 뒤덮인 한라산 백록담의 상고대 절경과 청정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바다의 용암해수를 담은 브랜드 필름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카테고리별로 제주 한라수의 브랜드 스토리를 풍부하게 구성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의 특장점을 담았다. 또한 제품 탄생 배경으로 약 40만년 전부터 화산암반 속에 형성된 맑고 깨끗한 제주 용암해수로 만들었다는 스토리도 제공한다.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는 소비자들이 제품에 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과 아이콘을 활용해 △청정성 △기능성 △안전성 △안정성 등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제주 용암해수 페이지에서는 용암해수가 형성되는 과정과 취수, 검수 과정, 수질관리 및 친환경 패키징 등의 내용을 소개하며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제고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Store' 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주 한라수 판매 채널과 연계된 커머스 서비스를 활용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Board' 페이지에서는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제주 한라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소개될 전망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453340)가 운영하는 정통 일식 회전초밥 브랜드 '본가스시'는 장어와 전복 등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게살전복내장덮밥'과 '계란장어한마리덮밥' 2종으로, 고용노동부가 지정하는 '우수 숙련기술자(준명장)'로 선정된 현대그린푸드 한대원 셰프가 직접 개발했다.
 
이번 신메뉴는 본가스시 전국 1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11월30일까지 스카이킹덤 31층 '킹스 베케이션'에서 정통 멕시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멕시칸 페스타(Mexican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국적인 풍미의 멕시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해각종 요리를 주류와 함께 선보인다. 이용객은 멕시코 요리 '까르네 아사다'와 '치킨 치폴레' 등을 맛볼 수 있다.

△멕시코 고추 2종과 부드럽게 익힌 고기를 또띠아에 넣어 구운 타코 요리 '비리아 타코' △길거리 스낵 '엘롯떼' △피쉬 타코 △파파야 소스를 곁들인 '흰살 생선 구이' 등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요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요리에 곁들일 데킬라 칵테일과 코로나 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멕시칸 페스타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멕시칸 플래터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멕시칸 스낵 바를 맛볼 수 있다. 멕시칸 플래터에는 △치킨 치폴레 △까르네 아사다 △비리아 타코 △엘롯떼 △과일 2종 등이 제공된다. 멕시칸 스낵 바에는 △샐러드 3종 △까르네 아사다 등 핫 푸드 5종, 타코 2종 등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 예약은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블렌디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의 캠핑용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캠핑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위스키 '노마드' 제품으로 특별한 캠핑용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패키지는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노마드 700㎖ 1병 △500㎖ 캠핑용 잔 2잔 △70㎖ 캠핑용 잔 2잔 △보냉백 1개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노마드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라는 점이다. 노마드는 스코틀랜드에서 증류한 원액을 엑스 버번 캐스크(ex-Bourbon Cask에서 최소 6년 이상 1차 숙성 과정을 거친다. 1차로 숙성된 원액은 쉐리 와인의 본고장인 스페인으로 옮겨져 당도가 높은 페드로 히메네스(Pedro Ximenez) 캐스크에서 2차로 추가 숙성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노마드는 풍부한 쉐리향과 함께 바닐라, 말린 과일의 우아하고 복합적인 향미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이번 패키지는 창고형 할인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반올림피자가 신메뉴 '버거싶은피자'와 '크림치킨피자' 그리고 사이드메뉴 '옥슈슈크럼블'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에서 전 메뉴 최대 5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메뉴 '버거싶은피자'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버거와 피자를 결합한 메뉴로 풍성한 불고기 토핑과 아삭한 피클이 조화를 이룬다. 버거와 피자의 만남이라는 의미와 맛있어서 매일 보고싶은 피자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더해 '버거싶은피자'로 메뉴명으로 정했다.

이어 '크림치킨피자'는 부드러운 크림을 베이스로 닭가슴살과 고소한 베이컨이 만나 고소함을 극대화하고, 통마늘의 풍미를 더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반올림피자는 최초로 디저트 메뉴로도 '옥슈슈크럼블'도 선보인다. '옥슈슈크럼블'은 부드러운 크림치즈에 달콤한 옥수수가 어우러져 신선한 맛이 강점이다. 따뜻하게 조리해 제공되어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반대로 냉동실에 얼려 먹어도 맛있어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으로 오는 29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전 메뉴 최대 5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