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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하이트진로·하림·샘표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23 15:2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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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9월2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하이트진로(000080)가 중국 프리미엄 백주 '수정방' 3종의 국내 유통을 담당한다.

'수정방'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로 600년 전에 세워졌다. 1998년 청두 진강 강변에서 고대 시설이 그대로 보존된 모습으로 발굴돼 중국 '국가 주요문화재'로 지정,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됐다. 중국 정부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최초의 백주 회사이기도 하다.

하이트진로가 수정방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며 생산단계부터 전 제품에 '정품인증 위조방지 스티커'를 신규로 부착한다. 이는 정품이 아닌 중국산 백주에 대한 소비자 불신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으로 판매량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유통하는 제품은 △수정방 웰베이 △수정방 레드포춘 △수정방 No.8 총 3종이다. '수정방 웰베이'는 600년전 수정방 증류소가 지어진 우물을 의미하는 명칭으로 원나라 후기부터 전승된 최고급 백주를 구현한 제품이다.

'수정방 레드 포춘'은 고객의 행운을 기원하는 명칭에 붉은색과 황금색 디자인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수정방 No.8'는 양조장 보수공사를 하던 중 발견된 8호 효모의 균을 배양해 현재 기술로 세심하게 양조한 제품이다. 깔끔한 맛으로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어 대표적인 수정방 입문 제품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알코올 도수는 52%이며 용량은 500㎖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주류판매 전문점 △백화점 △고급 중식당에서 판매 예정이다.




하림(136480)은 압도적인 매운맛을 자랑하는 '더미식(The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하림은 앞서 올해 상반기에 세계 4대 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고추 본연의 매운맛을 구현한 '장인라면 맵싸한맛'을 선보였다. 하림은 소비자들의 호평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2개입 세트이며, 지함 패키지 형태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총 4가지 고추 본연의 매운 맛을 조합한 기존 양념장에 부트졸로키아와 하바네로 고추의 양을 늘리고, 구운 편마늘과 페페론치노, 베트남고추를 원물 그대로 건더기로 담아 매운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의 스코빌 지수는 1만2000SHU에 이른다.

이외에도 엄선한 사골과 쇠고기를 황금비율로 20시간 동안 푹 우려낸 국물로 고추 본연의 매운맛이 한층 더 깊고 풍성하게 구현되도록 했다. 면 자체도 매운 국물과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정성껏 우린 육수로 반죽해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31일까지 맵장인 챌린지 이벤트로 '기안84와 함께하는 피크닉'도 진행한다. 라면을 다 먹고, 지정된 챌린지 문구를 읽는 영상으로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영상은 △조회수 △좋아요 △댓글 △표현력 등 종합적인 요소를 고려해 심사를 거칠 예정이다. 선정된 지원자는 대면 인터뷰를 통해 최종 당첨 여부가 결정된다. 맵장인으로 선정될 경우, 기안84와 함께 피크닉을 갈 예정이다.

챌린지 영상 업로드 외에도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상당의 '맵부심뿜뿜세트'와 '맵찔이도전세트'를 구매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해당 세트 제품에는 '기안84와 피크닉을 갈 수 있는 다이렉트 인터뷰 티켓'과 '장인라면 맵싸한맛과 더미식밥SET 증정 티켓'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샘표(007540)가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를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샘표는 누구나 쉽게 요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론칭하고 우리맛 연구 결과가 담긴 레시피와 경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새미네부엌이 23일부터 시작한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는 2022년에 많은 관심을 모은 '흥한요리 망한요리 페스티벌'을 기억하는 이들의 요청에 힘입어 마련됐다. 요리 실력을 뽐내는 일반적인 이벤트와는 달리, 망한 요리 사진과 내용을 올리는 이벤트다. 요리에 실패한 경험이 많거나 요리 솜씨가 부족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새미네부엌 플랫폼 '요리해요' 게시판에서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레시피를 따라했다가 망한 경험 △맛있지만 모양이 예쁘지 않아 부끄러웠던 요리 △실패로 남은 추억의 요리 등을 공유하고 고민거리나 궁금한 점을 함께 남겨도 된다. 우리맛 연구원들이 제안한 솔루션을 반영해 요리한 사진을 재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10월27일까지 진행하며 30명을 뽑아 '차오차이' 요리소스와 렌지업 제품 등을 푸짐하게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에서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요리레벨을 알 수 있는 '요리 똥손 테스트'도 운영한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바밤바'와 손잡고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바밤바 필드 도넛 1종 △바밤바 쿨라타 △바밤바 라떼 △바밤바 아이스 라떼이다. 던킨은 가을 제철 먹거리인 밤을 소비자들이 더욱 친숙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바밤바'와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바밤바'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바밤바 필드'는 밤 모양의 도넛에 달콤한 밤 맛 필링을 가득 담은 제품이다. 비주얼부터 맛까지 고소하고 달큰한 가을 알밤을 떠올리게 한다. 전용 슬리브에는 '바밤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본뜬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고소하고 달콤한 '바밤바'를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로 재해석한 '바밤바 쿨라타'와 우유를 활용해 더욱 부드럽고 풍미있는 맛을 더한 '바밤바 라떼', '바밤바 아이스 라떼' 등의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가 2025년 트루맘 달력 제작을 위해 아기 모델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트루맘 달력을 빛내줄 14명의 아기 모델을 모집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자녀의 영유아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스튜디오에서 찍은 아기의 '100일∙200일∙돌'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 대상은 생후 24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만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14명의 아기는 2025년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식과 간식이 포함된 '트루맘 선물박스'와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참가자 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시카고 피자'의 누적 800만판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굽네 시카고 피자는 2019년 5월에 출시된 후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메뉴다. 프리미엄 치즈를 풍부하게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하며 딥디쉬 도우의 바삭한 식감으로 유명하다. 특히, 굽네는 시카고 피자를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고 판매하며 '시카고 피자' 하면 굽네를 떠올리게 할 만큼 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2024년 8월 기준, '굽네 시카고 피자'의 포털 내 검색량은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굽네 시카고 피자는 △시카고 딥디쉬 피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바비큐 시카고 피자 총 3종이다. 굽네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리코타&브리 시카고 피자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까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피자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지앤푸드는 오는 29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과 '굽네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배달의민족에서는 시카고 딥디쉬 피자 단품을 3000원 할인 판매하며,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치킨, 콜라를 묶은 세트 메뉴는 5000원 할인한다. 굽네 홈페이지에서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단품을 같은 할인가에 판매한다.

굽네는 시카고 피자 3종 외에도 △팬 피자 △싱글 피자 등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3가지 포테이토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가 출시 3개월 만에 20만판 판매량을 돌파한 바 있다. 굽네는 다양한 피자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버거킹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더욱 강한 트러플 향과 함께 가을 시즌 메뉴로 돌아온다.

2017년 처음 한정 메뉴로 출시됐던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작년 9월 한정 메뉴로 재런칭, 선보인 지 첫 주에만 목표량의 157%를 달성했다. 또 한정 판매 기간이었던 10주 동안 약 20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입증된 베스트셀러다. 판매 종료 이후에도 계속된 소비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버거킹은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가을 시즌 메뉴로 전환하고 다양한 신메뉴를 함께 출시한다.

버섯의 맛과 풍미가 더 깊어지는 가을에 맞춰 돌아온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고유의 향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대비 트러플 오일을 27% 늘렸다.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마요 소스 △양송이 △새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까지 4종의 구운 버섯 토핑이 어우러져 차원이 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 시즌 메뉴 전환과 함께 트러플의 풍미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딥 트러플 머쉬룸 더블'과 '딥 트러플 프라이'도 선보인다. 두 메뉴 모두 더욱 진하고 깊은 트러플향이 특징이다. '딥 트러플 프라이'는 프렌치프라이를 색다르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 전용 사이드 메뉴다.

이번 신제품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과 함께 '가을엔 트머와(트러플 머쉬룸 와퍼)' CM송도 공개한다. 모두에게 익숙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계란이 왔어요'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함을 강조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1호 매장인 이대점의 개점 25주년을 맞아 이대점을 1호점 만의 전용 음료와 상품으로 특화한 매장으로 리뉴얼하고 오는 24일 공개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호점이라는 독보적인 상징성을 내세우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스페셜 매장으로 변신을 꾀했다.

스타벅스 이대점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1호점으로 1999년 7월27일 개점했다. 이후 25년간 국내의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상징하는 장소로써 국내외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면서 국내 매장의 초석 역할을 했다.

스타벅스는 각인 전용 텀블러에 나만의 문구나 애칭 등을 새길 수 있는 개인 맞춤별 각인 서비스를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로 이대점에 도입했다. 또한 1호점 만의 전용 MD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오직 이대점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디자인의 머그, 텀블러 등 특화 상품 14종을 선보인다. 1999년 개점 당시 로고를 활용하거나 우리나라와 도시를 주제로 하는 상품 등을 상시 판매한다.

1호점이라는 전통에 기반한 아날로그 감성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글씨로 작업한 메뉴 보드를 설치했다.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인 블랙이글을 사용해 커피를 추출하고, 1999년 개점 당시의 방식대로 음료 컵에 주문 내용을 파트너가 직접 적어서 제공한다.

기존 스타벅스 판매 음료 중 14종의 인기 음료를 선별해 판매하고, 이대점 특화 음료로서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개발한 원두인 별다방 블렌드를 사용한 △스타벅스 1호점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1호점 카페 라떼 △스타벅스 1호점 크림 라떼 음료 3종을 전용 머그에 경험할 수 있다.

푸드는 △클래식 버터 피낭시에 △레몬 피낭시에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라즈베리 피낭시에 총 4종과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바스크 초코 치즈 케이크 △블루베리 마블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흑임자 롤 등 케이크 4종으로 한정해 제공한다. 피낭시에는 4종을 모두 담아 구성한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매장 3층에는 오픈 당시부터 기록한 사진과 함께 스타벅스 로고의 사이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1호점을 상징한 아트웍을 전시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이대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10월31일까지 이대점에서만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에 한해 1999년 당시 가격인 3000원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폴 바셋이 개점 15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3주간 '해피 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마다 15시~17시에 진행되며, 15주년의 숫자 15를 뒤집어, 51%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음료는 가장 대중적인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최근 선보인 아이스 플랫화이트로 선정했다.

참여방법은 폴 바셋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초대장 이미지를 캡처해 결제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벤트는 직원에게 직접 주문하는 방법으로만 참여 가능하며, △크라운 오더 △키오스크 △드라이브스루 주문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구매 수량은 1인 5잔으로 한정된다. 개인컵을 이용하면 추가로 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렛츠 두 디너(LET’S DO DINNER)' 행사를 지난 19일(현지시각) 뉴욕 브로드웨이서 진행했다. '렛츠 두 디너'는 전 세계적인 글로벌 아이콘들과 소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텔라 아르투아가 제공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글로벌 만찬 행사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렛츠 두 디너'는 '함께 즐기는 식사의 소중함'을 중요시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 데이비드 베컴을 비롯해 △맷 데이먼 △마리아 샤라포바 △루다크리스 △숀 에반스 등 글로벌 스타들이 공동 호스트로 나섰다. 국내에서는 배우 고현정이 한국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스텔라 아르투아는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A Taste Worth More)' 캠페인을 통해 600년 이상 변함없이 지켜온 브랜드 양조 전통과 맛의 가치를 조명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고메 데이 △스텔라 다이닝 클럽 등 다양한 미식 교류 프로그램을 전개해왔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U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칭따오는 영화제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 파티를 비롯해 '한국영화인의 밤' 등 행사에서 산악인, 영화인 등 관계자를 대상으로 맥주를 후원하며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제에서 칭따오가 제공하는 맥주는 '칭따오 라거'와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이다. 청량한 맛과 시원한 목 넘김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와 맥주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알코올 부담은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이 피톤치드 가득한 영화제 현장에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오는 27일부터 10월1일까지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와 울산대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산과 자연을 주제로 한 국내 유일의 산악영화제다. 올해는 '함께 오르자, 영화의 山'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전 세계 28개국 97편의 산·자연·인간을 담은 영화들과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올림피자가 전라남도의 미식대축제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에 참가해 전남의 특산물을 활용한 남도지역 특화 피자, 유자 고르곤졸라 피자를 선보인다.

'제30회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는 '남도의 맛! 세계를 잇다!'라는 주제 아래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목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남도음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남도음식 문화 세계화를 위해 열렸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에서 남도 지역의 식재료를 활용한 '유자 고르곤졸라 피자'를 선보인다. '유자 고르곤졸라 피자'는 전남 고흥의 특산물 유자를 활용한 피자로 무화과의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달콤한 유자 향이 고르곤졸라의 진한 치즈의 맛과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이어 반올림피자는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랜덤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 오는 26일 야닉 알레노 (Yannick Alléno)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야닉 셰프와 프랑스의 '르 1947 아 슈발 블랑 (Le 1947 à Cheval Blanc)' 주요 셰프들이 내한해 스테이 팀과 함께 '르 1947'의 대표 메뉴를 선보인다.

야닉 셰프의 미쉐린 3 스타 레스토랑 '르 1947'은 스키 리조트가 밀집돼 있는 프랑스 알프스의 쿠슈벨(Courchevel)에 위치해 있으며 '샤토 슈발 블랑(Chateau Cheval Blanc)'의 가장 좋은 빈티지 1947에서 유래했다. 셰프는 단 5개 테이블만 운영하며 요리에 대한 철학을 담아내고 있다.

갈라 디너는 총 8가지 코스 메뉴로 구성됐다. 레몬 젤리와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형태의 휀넬 크림이 스타터로 입맛을 돋운다. 야닉 셰프의 시그니처 쿠킹 테크닉인 저온 추출 기법을 활용해 최적의 맛을 낸 햄 젤리와 수란에 프랑스산 캐비어를 올려 풍미를 더했다.

메인 디쉬로는 100℃ 보다 낮은 온도에서 익히는 포칭(poaching) 조리법으로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랍스터와 옐로우 와인 '뱅존(Vin jaune)' 소스가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사한다. 또한 △투뿔 한우 안심구이 △안남미 △파프리카 피클 △햇감자 크리스피 엔젤 헤어와 셰프의 특제 소스를 곁들였다.

총 6종의 프리미엄 와인과의 훌륭한 페어링도 경험할 수 있다. 황제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크리스탈 루이 로드레(Cristal Louis Roederer) △샤또 라뚜르(Chateau Latour) △샤또 마고(Chateau Margaux) △샤또 무통 로칠드(Chateau Mouton Rothschild)까지 프랑스 5대 샤또 와인 중 3종이 제공된다.

갈라 디너는 오는 26일 저녁 6시부터 35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유선 예약 가능하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10월 황금연휴 기간인 10월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23일부터 네이버를 통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올해 11회를 맞는 한돈데이(10월1일)는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성수를 찾는 방문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한돈자조금은 MZ세대, 외국인은 물론 가족 나들이객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는 '한돈과 함께하면 뭐든(SUPER) 돼지!'라는 주제로, 관람객이 '한도니(한돈 공식 캐릭터)'의 몸속으로 들어와 에너지와 응원을 받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한돈 팝업스토어는 △랜덤 레이스 게임 △갓차뽑기 △포토존 △삼겹살 지방 취향 찾기 등 이벤트 및 게임을 하는 '슈퍼플레이존'과 △도드람한돈 △선진포크한돈 △하이포크 △돈마루 △하이트진로 등 협업 기업의 '슈퍼파트너스존', △한돈 굿즈 △돼지인형 만들기 세트를 증정하는 '슈퍼프레젠트존'으로 크게 구성됐다.

스페셜 행사에는 10월4일부터 5일 저녁까지, 삼겹살과 함께 소맥(1인 1회)을 증정한다. 코미디언 김동하도 참석해 '삼쏘나이트(한돈나잇)'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10월4일 삼쏘나이트(한돈나잇)에 참석하는 관람객 100인에게는 한돈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하는 '한돈 도시락 드림'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한돈 공식 쇼핑몰 '한돈몰'에서는 10월 1~11일과 14~20일, 총 2회차에 걸쳐 '삼겹+목심 2㎏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의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등에서도 한돈데이 행사로 저렴한 가격에 한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