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애경산업·크록스·쿠팡·노랑풍선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23 14:49: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애경산업의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케어하는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을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은 피부 진정 성분으로 알려진 어성초추출물을 함유해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빠르고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트러블 솔루션 케어' 제품으로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의 피부 고민 및 가성비 소비 니즈를 반영해 성분 및 효능별로 라인과 가격을 구성했다.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은 피부 관리의 첫 단계에 사용해 피지를 줄이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클렌징 폼 △토너 △토너패드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을 추가로 담아 집중 케어 단계에 적합한 △스팟 △세럼 △크림 △팩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으며 팩을 제외한 6종의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을 확인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은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홍콩의 대표 H&B 스토어인 사사(SASA)에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

닥터지는 2007년 홍콩 사사 채널에 입점한 이래 17년간 현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표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스테디셀러인 비비크림 및 아쿠아 콜라겐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블랙 스네일, 레드 블레미쉬 등 국내 인기 제품 라인도 매출 호조를 보이는 중이다.

최근 동남아시아 내 K뷰티 인기까지 더해져 지난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9% 성장했다. 대한화장품협회가 발표한 2023년 홍콩 페이셜케어 시장 성장률은 약 19.5%이다. 닥터지는 올해 사사 채널 매출 기준 K뷰티 브랜드 1위, 전체 브랜드 4위에 등극 되는 쾌거를 이루며 홍콩 내 독보적인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와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을 선보이며 홍콩 내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 짱구는 못말려, 카카오프렌즈에 이은 세 번째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캐릭터 콜라보를 통해 신규 제품 시장 안착 및 매출 성장을 달성했던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이번 콜라보 에디션 론칭을 기획했다.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대하고자 에디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사이드 아웃 2> 테마의 컬러 체인지컵, 우산, 텀블러 등 굿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은 홍콩 사사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된다.

크록스가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브랜드 맥도날드와 협업을 통해 팬들이 애정하는 해피밀®에서 영감을 받은 '맥도날드 해피밀® x 크록스(McDonald's Happy Meal® x Crocs)' 한정판 컬렉션의 신제품인 '맥도날드 해피밀® 클래식 클로그(McDonald's Happy Meal® Classic Clog)'를 출시한다.

'맥도날드 해피밀® x 크록스 컬렉션'은 지난해에 이어 크록스와 맥도날드의 두번째 협업으로,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해피밀®과 크록스의 편안함을 결합해, 각 브랜드가 자랑하는 최고의 가치를 기념해 출시했다. 해피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한정판 컬렉션은 풋웨어, '지비츠™ 참(Jibbitz™ Charms)', '크록스 클로그 키체인(Crocs Clog Keychain)'으로 구성됐다.

'맥도날드 해피밀®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가 맥도날드의 해피밀®에서 영감을 받아 재탄생한 제품으로,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빨간색에 황금색 아치에서 영감을 얻은 노란색 백스트랩이 돋보인다. 밑창에는 물결무늬가 새겨져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해피밀® 로고가 새겨진 피벗형 힐 스트랩과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Iconic Crocs Comfort™)' 기술로 더욱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해피밀®, 빅맥®, 후렌치 후라이, 치킨 맥너겟®모양의 해피밀® 테마 전용 '지비츠™ 참' 4종이 함께 제공돼 특별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맥도날드 해피밀® 클래식 클로그'는 가볍고 물에 강하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돼 다양한 환경에서의 활동에 적합하며, 회전식 힐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성인용 및 키즈용으로 출시된다. 

아이더가 2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등산 애플리케이션 트랭글과 손잡고 하산에 최적화된 트레킹화 '포르테 트랭글'을 출시했다.

트랭글이 브랜드와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 설계를 고도화하는 것 외에도 아이더 신발연구소와 트랭글이 함께 면밀한 테스트도 진행하며 완성도 높은 제품 출시에 집중했다.

아이더와 트랭글 협업으로 탄생한 '포르테 트랭글'은 가장 많이 가는 산, 걷는 지형, 경사 각도, 시간 등 트랭글 유저들의 등산·트레킹 관련 6천만 건 이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하산을 더욱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테크니컬 트레킹화다.

트랭글 유저들이 방문한 산행지의 평균 하산 각도인 10.3도를 기준으로 가장 편안한 발목 가동 범위 30도에 맞춰 발목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돕는 분리형 힐패딩 구조를 적용했다. 신축성 있는 패딩 소재를 사용해 뒷꿈치를 유연하고 편안하게 잡아 주도록 고려했다.

또한, 국내 산의 70%가 화강암 비율이 높은 암산이라는 데이터를 반영해 최적화된 접지력을 발휘하도록 부틸 고무 함유량 70%의 아웃솔을 사용했다. 아웃솔 러그의 두께도 증가시켜 800km 이상의 산행까지 가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하산 시 발이 앞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발 전체를 안정적으로 잡아 최상의 밸런스를 제공하는 측면 M자 패턴이 반영되었다. 또한, 발 볼이 넓은 한국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장시간 산행 시에도 발에 전해지는 피로감을 최소화 시켜 줄 와이드 핏 인솔을 적용했다.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신발 갑피 전체에는 방습,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가 사용돼 비가 와도 젖지 않고 항상 쾌적한 산행을 지원한다. 보행 시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도록 이중 토캡 패턴을 적용했으며, 안전한 야간 산행을 위한 3M 재귀반사 소재도 디자인했다. 신끈 구조로 개인 발 형태에 맞춰 피팅감 조절이 가능하며, 이중 후크로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 줄 수 있다.

한섬이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TIME)'의 2025 S/S 시즌 글로벌 컬렉션(타임 파리, TIME PARIS) 신제품을 '패션 성지' 프랑스 파리에서 선공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 기간(9/23~10/1)인 오는 27일 '파리 건축 문화재 단지(Cité de l'architecture et du patrimoine)'에서 타임의 글로벌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이는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랑스 파리의 랜드마크 에펠탑이 내려다보이는 트로카데로 광장에 위치한 파리 건축 문화재 단지는 파리를 대표하는 관광·문화 명소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의 쇼케이스 장소로도 이름이 높다.

파리 패션위크는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패션 마켓'이다. 앞서 한섬은 지난 2월, 파리 16구에 위치한 복합 예술문화 공간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2024 F/W 프레젠테이션을 연 바 있다.

한섬은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전세계 패션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2025 S/S 타임 파리 컬렉션의 신제품 20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끊임없는 실험과 혁신으로 현대 무용의 혁명을 이끌었던 독일의 안무가 '피나 바우시'에게서 영감을 받아 실험적이면서도 여성의 액티브함과 우아함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또한 시폰(Chiffon·얇게 비치는 가벼운 직물)과 실크 소재를 활용해 유연함을 더욱 부각시켰다.

속이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나 독창적인 패턴을 반복 적용한 스커트를 비롯해 기장감이 짧은 크롭 스타일 재킷과 타임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와이드핏 팬츠, 언밸런스 기장의 셔츠 등 타임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 대거 선보여진다. 특히, 지난 2월 프레젠테이션에서 글로벌 패션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재킷, 드레스, 데님 등의 품목 수도 20% 확대했다.

신세계면세점이 다가오는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20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를 명동 본점에 선보였다. 앞서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이은 두 번째 어그 매장이다.
 
어그는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NewJeans) 하니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2024 가을·겨울 캠페인 에도 협업을 이어가며, 새로운 캠페인 '필즈 라이크 어그(Feels Like UGG)'를 공개했다.
 

어그는 하니와 협업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의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했고, 그 결과 브랜드 자체 상반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60% 신장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어그 매장에서는 하니가 착용한 '뉴 하이츠(New Heights)' 컬렉션 및 다양한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뉴 하이츠는 클래식 라인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발목 기장의 미니 부츠, 종아리 기장의 숏 부츠, 슬리퍼 형태의 클로그 등 총 다섯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푸퍼 스타일의 크롭 재킷부터 플리스(양털) 소재 재킷까지 가을·겨울 시즌 적합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조거 팬츠, 청바지, 면바지 등 캐주얼룩과 매치하기 좋은 제품들로 어그 슈즈와 함께 완벽한 착장을 완성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프리미엄 컬렉션인 '아카이브M'의 가을·겨울(FW) 버전을 공개했다.

미쏘의 '아카이브M'은 상반된 스타일과 요소를 믹스 매치해, 독창적인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전개한다. 기존 라인에 비해 스타일별로 상품 수가 적고 1년에 한정적으로 선보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곡선적이고 우아한 실루엣의 프렌치 아방가르드룩을 미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광택과 두께감만으로 단색의 농도를 조절했으며, 곡선을 살려주는 탄탄한 소재와 유연하게 흐르는 플루이드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시스루 배색 롱 원피스와 탄탄한 울TR 소재의 오버핏 변형 재킷, 코쿤 맥시 팬츠 셋업이 있다.

원피스는 시스루 소재를 매치한 U넥 원피스 형태로 어깨 패드를 덧대 남성적이면서도, 여성의 몸 라인을 조형적으로 살려주는 실루엣으로 디자인됐다. 재킷은 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버클 장식을 더했으며, 코쿤 팬츠는 맥시 롱 기장에 아방가르드한 곡선 라인을 살려 입체적으로 제작되었다.

BYC는 20-30대를 위한 'ALL DAY LONG(올데이롱)' 24FW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겨울철 포근함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올데이롱 24FW 컨셉은 'in the snowy cabin'으로, 눈 내리는 겨울 따뜻한 오두막안에서 느낄 수 있는 아늑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BYC는 일상뿐만 아니라 추운 날씨의 여행 중에도 가벼운 착용감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상하 라운지 세트, 레이어링이 가능한 가벼운 이너웨어, 혹한 속에서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보디히트 등 23품목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BYC 올데이롱 24FW 신제품은 BYC 자사몰과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분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가을 직잭세일'을 오는 10월7일까지 2주간 진행해 가을 시즌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례적인 9월 폭염 등 기나긴 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가을 날씨를 기다리며 관련 상품을 미리 구매하고 있다. 실제 9월 들어(9/1~9/11) '가을룩' 관련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483% 증가했고, '가을 하객룩'은 211% 늘었다. 같은 기간 '가을 셔츠' 검색량은 전월 동기 대비 789% 증가했고, '가을 원피스'와 '가을 카디건' 검색량도 각각 790%, 409% 늘었다.


지그재그는 가을 상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기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1만 개가 참여해 최대 95%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데일리쥬', '매니크' 등 인기 쇼핑몰과 '미쏘' '제너럴아이디어' '롬앤' '에스쁘아' '보다나' 등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가 FW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1주 차(9/23~9/30)와 2주 차(10/1~10/7)로 나눠 진행되며, 주차별로 할인 쿠폰, 특가 할인, 포인트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직잭세일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팩을 제공한다. 매일 저녁 8시에는 브랜드패션·뷰티·라이프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30% 선착순 사용 쿠폰을 준다. 또한, 최대 1만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랜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FW 시즌 신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신상 카테고리 특가와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할인 상품을 한데 모은 △단독 특가, 인기 스토어 28곳의 상품을 릴레이로 할인 판매하는 △스토어 특가가 있다. 지그재그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을 통해 가을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직진 특가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 저녁 8시 또는 10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3일 인기 쇼핑몰 '데일리쥬'를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삐아' '플로나'와 패션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 등의 방송을 지그재그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쿠팡이 빙그레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단독 선 론칭하고 23일부터 할인 판매한다.

'리렉스 타트체리'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테아닌 성분이 200㎎ 함유돼 있다. 타트체리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타트체리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로 특히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 A·C·칼슘·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리렉스 타트체리(230ml)'의 단독 선 론칭을 기념해 26일까지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향후 다양한 신제품을 오직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여러 입점사와 협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쿠팡이 캠핑 시즌인 가을을 맞아 즉석식품, 스낵, 음료 등 캠핑 맞춤 식품들을 할인하는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 식품들을 한 데 모아 고객들이 편리하게 캠핑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외활동 중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밥, 간편식, 통조림 등 즉석식품류와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캠핑족을 위한 조미료, 소스류를 선보인다. 스낵,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간단한 필수 간식뿐만 아니라 라면, 생수, 탄산음료, 커피 등 캠핑족이라면 기본적으로 준비하는 여러 식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완전두유 검은콩 17곡 고칼슘(190ml, 20개)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파우치 커피음료(190ml, 20개) △콜라이트 제로콜라 피치버블(355ml, 6개) △기네스 논알콜릭 맥주(440ml, 8개) △배스킨라빈스 과즙워터 레인보우샤베트(120ml, 24개) 등이 있다.

SK스토아는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손잡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강화에 나선다.

SK스토아는 그동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전용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주요 카테고리 별로 △패션잡화 '입어보고서' △건강식품 '헬C타임' △먹거리 '왔다! 장보기' △가전제품 '가전대학' 등 다양한 방송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었다.

여기에 올해부터는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고객층의 유입을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프로젝트도 전개했다. 팔로워 약 23만 명의 '김준희'와 함께 부티크 디자이너 브랜드 '알렌오' 상품을 선보이고 팔로워 약 8만 명의 '허은순'과 '쇼핑천재 허은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특히 SK스토아의 모바일 현재 회원수가 인플루언서 협업 프로젝트를 시작한 3월 대비 약 20% 늘어나는 등 모객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고 분석했다. 이에 SK스토아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섭외해 상품 카테고리 별 영역 확장에 나선다.

먼저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는 팔로워 약 16만 명의 최희 아나운서와 '에이스침대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을 통해 에이스침대의 'LUCE 3' 등 신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고 최희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어 오는 25일 오후 5시부터는 팔로워 약 21만 명의 리빙·식품 인플루언서 '모스스토리'와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 모스스토리가 직접 출연하는 이 모바일 '라방'을 통해 모스스토리의 코인 육수, 콩간장, 참치액 등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이 상품은 30일까지 모스스토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동구매를 함께 진행하는 등 고객 접점을 더욱 늘렸다.

이 밖에도 SK스토아는 아이돌 가수 출신 '최성욱', 배우 '김빈우' 등 인플루언서와도 각각 식품과 패션 카테고리의 특별 방송을 만들어 신규 고객을 더욱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SK스토아의 주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 핵심 내용만 요약한 영상인 '짧게 보는 숏토아'를 통해서도 해당 인플루언서의 방송을 다시 볼 수 있다.

SSG닷컴이 오는 27일까지 5일간 '휴일을 대비하는 가을 쇼핑'을 테마로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야외 활동 수요를 겨냥해 스포츠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테일러메이드' '브리지스톤' 등의 골프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나이키' 신발류를 최대 44% 할인하며, '디스커버리' 등의 아웃도어 의류도 혜택가에 준비했다.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집콕족'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LG전자 스탠바이미, 하만카돈 사운드바, 앱손 프로젝터 등 인기 가전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한샘, 파르페 by 알레르망 등의 인기 가구와 침구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농심 등 먹거리와 르크루제, 이딸라 등의 식기도 할인한다.

브랜드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빈폴, 에잇세컨즈 등의 가을 옷과 스타카토 신발 등 잡화류를 최대 50% 할인하며, 에스티 로더 갈색병(50ml)은 구매 시 레스큐솔루션 정품(20ml)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7% 상품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8% 장바구니 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도 최대 7%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가을 정취를 200% 즐길 수 있는 '추천 단풍 여행 기획전'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일본, 파리, 캐나다, 피렌체, 프라하 등 9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과 국내 단풍놀이 여행지 상품을 엄선했다.

먼저 9월 말~ 10월 중순 사이 단풍으로 붉게 물드는 캐나다가 포함된 '미동부 캐나다 10일 패키지 상품'에는 나이아가라,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 등 캐나다 핵심 지역 방문이 모두 포함돼 있어 가을 정취를 한몸에 느낄 수 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내 해외에서 단풍을 구경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일본 단풍 여행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고베 온천 3일 상품'에는 일본내 단풍 명소로 명성이 자자한 청수사와 아라시야마 관광이 포함돼있다.

국내 단풍놀이객를 위한 단풍뷰 국내 숙소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한셀렉트 경주 디럭스 더블 산 전망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스탠다드 더블 일출 하프오션뷰 △소노문 단양 △휘닉스 리조트 평창 할인 등이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KT&G가 사용시 임팩트를 강화한 부스트 모드와 스마트온 등 핵심 기능을 장착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3.0(lil SOLID 3.0)'을 23일 출시한다.

릴 솔리드 3.0은 2020년에 출시된 '릴 솔리드 2.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3세대 모델이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새롭게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부스트 모드(BOOST MODE)는 풍부한 연무량과 강한 임팩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노멀 모드(NORMAL MODE)는 릴 솔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기능도 추가됐으며, '고속 충전' 기능도 적용돼 40분 내에 5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릴 솔리드 고유의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익숙함과 편의성을 유지한 가운데, 알루미늄 메탈 소재를 처음으로 적용해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향상시켰다. 제품 색상은 '갤럭틱 블루' '새틴 실버' '미드나잇 그린' '스텔라 레드' 총 4가지이다.

릴 솔리드 3.0은 23일부터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된다. 이후 10월2일부터 전국 약 1000개의 릴 스테이션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5일 한국과학기술원(KAIST) 연구진이 개발한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그래비티'는 이해신 카이스트 화학과 석좌교수가 창업한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대표 이해신)가 개발한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글로벌 임상기관에서 탈모 완화 효과를 인정 받은 상품으로, 지난 4월 국내 출시 109시간 만에 '품절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특허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헤어 볼륨감까지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폴리페놀팩토리와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당일 행사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이해신 ㈜폴리페놀팩토리 대표, 김명자 카이스트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그래비티' 샴푸를 시작으로 ㈜폴리페놀팩토리기 개발하는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지속해서 판매할 계획이다.


'그래비티' 샴푸는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선보이는 롯데홈쇼핑의 '원 소싱 멀티채널(OSMC)' 방식으로 판매된다. 앞서 10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선보여 3만 2천 명의 시청자가 몰렸으며,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숏폼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5일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을 통해 '그래비티' 샴푸(475ml) 6개를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인 '불꽃쎄일'을 23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불꽃쎄일은 지난해 9월 국내 여행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 프로모션이다. 앞서 3월 올해 첫 불꽃쎄일을 진행한 결과 전년 대비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H-LIVE CLUB) 가입자가 32%p 증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는 전국 호텔, 리조트,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해 준다.

다양한 고객 선호를 반영해 △2박 특가 △시그니처 패키지 △선착순 딜 △멀티 바우처 등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했다. '2박 특가'는 전국 호텔, 리조트 객실 2박을 1박 수준에 판매한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선호도 높은 상품 2종으로 구성했다. 2인부터 4인까지 선택 가능하고 조식, 워터파크 등 옵션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선착순 딜'은 행사 기간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패키지, 워터파크 이용권을 특가에 선보인다. 판매 기간은 10월 20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이외에도 겨울방학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멀티 바우처'를 10월7일 오전 10시부터 2주간 판매한다. 바우처는 객실, 워터파크, 조식 이용권 3종 중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하면 된다. 이용 기간은 1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9월28일 코스모스 가든을 오픈한다.

코스모스 가든은 이월드 포시즌 가든에 위치하며, 약 3만3000㎡(1만평) 규모 부지에서 황화코스모스 100만 송이를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스 가든에서는 다양한 야외 포토존을 경험해 볼 수 있다. △83타워 △나무 그네 △대형 액자 조형물 등은 대표적인 사진 명소다.

파라다이스시티가 23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가을을 맞아 취향에 맞춰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패키지 3종을 최대 76% 할인가에 선보이고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세계적인 추상미술 작가 조쉬 스펄링의 '원더(Wonder)'展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라이브 전용 특전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가족 단위 고객이 즐기기 좋은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 1박 패키지는 따뜻한 온수풀과 찜질방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스파 시설 '씨메르',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비롯해 가을 별미가 가득한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사우나, 객실 어린이 2인 무료 추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2박 패키지는 동일 혜택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조성된 아트파라디소는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예술적인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부터 '디럭스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까지 총 3가지 객실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한 폭의 예술작품 같은 건강식 한상 차림의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등의 특전도 담았다. 여기에 '씨메르', 사우나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방송 중에만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과 식사권, 파라다이스시티가 처음 선보이는 '파라다이스호텔 포기 김치'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더박스' 입장 및 카니발 게임 5회 이용권,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예비부부를 위한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올해 9월부터 내년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허니문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 상당의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11일까지 3주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 미주/휴양지, 유럽 등 지역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발리, 칸쿤, 푸켓, 하와이 등 온라인 전용 신규 허니문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최고급 리조트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25일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VIP 샌딩 서비스 △리뷰 작성 시 플로팅 조식(발리) △포시즌 호텔 예약 시 백화점 상품권 지급 △반얀트리 풀빌라 예약 시 플로팅 조식 △킴톤 킷탈레 풀빌라 예약 시 리조트 석식 △와이키키 푸드홀 식사권 △팀당 10만원 즉시 할인 △핵심 투어 3종 추가 시 1+1 및 더블쿼드 무료 진행 △뮤지엄패스 2일권 △열차 1등석 업그레이드 △피렌체 더 몰 아울렛 왕복 셔틀버스 △프라하 블타바강 유람선 티켓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10GB 유심(팀당 2개) 제공 등 각 리조트 및 지역에 따라 제공되는 풍성한 특전까지 마련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10월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트래블쇼 박람회'에 참가해 부스에서 다양한 여행상품을 상담을 진행한다.

이 가운데 허니문 상품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여행용 화장품 키트 9종을 증정하며 현장 결제 고객 3명에게는 최대 600만원 상당의 몰디브, 칸쿤, 푸켓 지역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발리, 푸켓, 카오락, 코사무이 지역 상품을 예약한 신혼부부에게는 와인 1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적립금, 포인트, 등급 업그레이드, 화장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외 공항 라운지 이용, 공항 리무진 승차권, 다이닝 이용권, 커피 교환권, 국내 및 해외 이동 서비스 등의 제휴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