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쿠팡·라한호텔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20 14:57: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명절 연휴 이후에 잘 나가는 청소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명절이 끝난 직후에는 청소용품 수요가 높은 편이다. 명절 연휴 기간 가족들이 모여 시간을 보내는 만큼, 요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주방 찌든 때나 집안에서 발생하는 먼지 등을 제거하기 위해 전체적인 집청소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24년 설 명절 직후 2주간(24.02.13~24.02.26)과 23년 추석 명절 직후 2주간(23.10.04~23.10.17)의 청소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 15%, 5% 상승했다. 특히 올해 설의 경우 주거청소세제와 주방세제 상품군의 매출이 전년 대비 각 40%, 30% 증가할 정도로 큰 폭의 상승을 보였다.

이에 롯데마트는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 점에서 주요 청소용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빙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총 350여품목이며 주방세제, 세탁세제, 탈취제 등에 대해 최대 반값 할인,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엘지 홈스타' '브레프' 브랜드 상품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욕실용 청소용품인 '브레프 14종'도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세탁세제 브랜드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수퍼테크 리필 2종(2.6L)'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테크 액체진드기 2종(3L)'과 '테크 더블소다 실내건조 2종(4L)'은 1+1으로 판매한다. '다우니 액체세제 용기 2종(프레시/라벤더)'은 2개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선보인다. 

주방 찌든 때 제거와 식기 세척에 탁월한 주방세제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무균무때 주방용/곰팡이용 기획(900mL*2입)' '유한크로락스 세정 살균티슈 3종' 등이다. 더불어 대표 주방세제인 '자연퐁 16종'과 '참그린 2종' '무궁화 2종'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카트 섬유탈취제 무향(380mL)'을 포함한 스카트 탈취제 4종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판매하고, '페브리즈 22종'은 2개 구매 시 개당 30% 할인한다.

또한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 기간 '홈스타' '유한락스' '브레프' '피죤' 등 주요 브랜드 행사 상품을 행사카드(롯데/신한/농협)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타필드는 가을을 맞아 크래프톤과 함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즐길 거리를 잔뜩 경험할 수 있는 '펍지(PUBG) 운동회 in 스타필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를 찾은 고객들이 크래프톤의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테마로 한 운동회를 즐기며, 다가오는 가을을 더욱 활기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펍지 운동회 in 스타필드'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최초의 맵인 '에란겔' 속 학교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흥미진진한 미니게임존을 중심으로 포토존, 리워드 부스, 이벤트 등을 준비해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학창 시절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미니게임존에서는 사과, 자동차, 프라이팬 등 배틀그라운드의 재미 요소를 고스란히 살린 4종의 이색 게임이 펼쳐진다. △대형 새총으로 사과를 투척해 타겟을 쓰러뜨리는 '보급 투척' △발판을 밟으며 자동차 경주를 벌이는 '치킨 경주' △불빛이 들어오는 버튼을 빠르게 터치해 에란겔 지도 곳곳에 흩어진 아이템을 획득하는 '보급 찾기' △프라이팬을 비롯한 각종 게임 아이템 모양의 라켓들을 활용해 쏟아지는 탁구공을 골대에 넣는 '보급 타격'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들을 준비했다.

참여자들은 청팀, 백팀으로 나뉘어 1:1로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벌이며 가을 운동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4종의 게임을 모두 완수하면 펍지 운동회 수료증은 물론, '비밀 상점'에서 뽑기 이벤트에 참여해 '배틀그라운드X카네이테이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비롯한 쿠키, 스티커 등의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는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을 운영한다. 입구에는 배틀그라운드 속 낙하산을 그대로 묘사한 포토존을 마련해 마치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막 착륙한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승리의 기쁨을 기념할 수 있는 포디움 포토존, 게임 속 소품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보급상자 포토존도 있다. 

운동회의 활기를 더해 줄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다. 펍지 운동회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펍지 운동회 밴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시디즈 게이밍 의자를 선물한다. 주말에는 배틀그라운드 팬을 위한 유저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유저임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펍지 운동회 in 스타필드'는 스타필드 하남(9월20일~30일), 고양(10월2일~13일), 안성(10월15일~27일) 순으로 이어진다.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파키즈가 24FW 시즌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조구만(JOGUMAN)' 캐릭터 IP를 활용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조구만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 조구맣지만 안 중요하단 건 아냐'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특유의 유머와 말장난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 속에 은근히 스며들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이다.

이번 화보는 '가을 농장 체험'을 테마로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차분한 색감 조합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따뜻한 가을 감성을 전한다.


네파키즈 with 조구만 에디션의 주력 상품은 △조구만 클라우디스트 리버서블 자켓 3종과 △조구만 플리스 베스트 1종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아 간절기 시즌 활용하기 좋다.

'조구만 클라우디스트 리버서블 자켓'은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한 쪽면은 바람을 막아주는 나일론 우븐 소재, 다른 한 쪽면은 포슬포슬한 촉감의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조구만 플리스 베스트'는 코듀로이 배색이 포인트인 조끼 제품으로, 간절기 시즌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겨울 시즌 미들 레이어로 착용해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네파키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9/13(금)부터 조기 소진 시까지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조구만 리무버블 스티커를 증정한다.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강남구 논현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논현점'을 오픈했다. 첫 번째 로드샵 매장으로 백화점·몰 타입 매장에 이은 가파른 확장세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최근 ESG·친환경·비건 등을 중시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며 큰 주목을 끌고 있다.

N32 스튜디오 논현점은 90여 평 규모로 제품은 물론 인테리어와 직원 명칭 및 유니폼에서도 고객 중심 경영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추구하는 N32만의 철학을 엿볼 수 있다.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또한 N32 스튜디오 직원의 명칭은 'N32 크루(CREW)'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N32 크루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은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RE;CODE)'와 협업해 제작했다. 비건 및 업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하며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가치를 되새긴다.

N32 스튜디오 논현점에는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등 모든 라인업을 갖추고 있고, 최근 첫 선을 보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도 진열돼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N32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는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과 '린넨'이 적용됐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해 청정함과 안전을 더했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특히 N32의 '액티브 리프레시 폼'은 강력한 통기성을 선사하며 계절 상관없이 쾌적함을 유지한다.

N32는 N32 스튜디오 논현점 오픈을 기념해 매트리스 또는 토퍼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토퍼 슬리브와 에코백도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논현점에서 매트리스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콜린스 인센스 매치 세트'를, 인스타그램에 매장 사진과 N32 해시태그를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씰리침대가 논현동 가구거리에 단독 프리미엄 매장을 오픈한다.

신규 오픈하는 씰리침대 논현점은 약 1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씰리침대의 143년 헤리티지와 독보적 포스처피딕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씰리침대는 이를 통해 국내 최고급 가구 상권인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매장은 씰리침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을 반영했다. 씰리의 럭셔리 라인 중 하나인 크라운 쥬얼의 딥그린 컬러가 매장 곳곳에 녹아 있으며, 레트로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씰리침대의 과거 광고 이미지를 갤러리 형태로 전시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씰리침대의 역사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주목할 만한 점은 매장 내부에 별도로 마련된 수면 체험 공간이다. 수면 체험 공간은 제품 전시 공간과 분리된 곳에 조성돼 고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매트리스를 더욱 현실감 있고, 프라이빗하게 체험할 수 있게 하였다.

씰리침대는 논현점 매장에 최근 씰리침대 창립 143주년을 기념해출시된 '리베르'를 비롯해 최고급 라인 '엑스퀴짓 하이랜드' 등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제품들을 다양하게 전시할 예정이다. 포스처피딕 기술이 적용된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티타늄 소재로 제작된 내구성 강한 스프링과 씰리만의 독창적인 기술력이 결합돼 최상의 숙면 경험을 제공한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물가로 인해 도시락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970mL, 1300mL의 두 가지 용량과 뮤트그린,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은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종, 수저 세트 및 파우치, 도시락 가방까지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담은 컴팩트한 구성으로, 어디서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온 용기는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내부에 특수 동도금 코팅이 2배 더 두껍게 적용돼 보온력을 강화했다. 품질과 안전 등에 대한 인증인 SGS 검사 결과, 동도금을 적용하지 않은 제품보다 온도가 약 5°C 높게 유지됐다.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종 모두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만들어져 내식성이 우수하고 부식 걱정 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숟가락과 젓가락, 전용 수저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일회용 수저 사용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열 처리로 높은 보온력을 갖추고, 핫팩 등을 넣을 수 있는 내부 수납 포켓과 손잡이 디자인의 전용 도시락 가방까지 한 세트로 휴대할 수 있어 일상에서의 사용부터 수험생들의 수능 도시락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쉽게 개폐가 가능한 감압 구조의 뚜껑으로 만들어졌으며, 입구 보온 슬리브로 보온 및 밀폐력을 높이고 뜨거운 국물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전해 연마 방식으로 만들어져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 작업 없이 주방 세제 세척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970mL 베이지 컬러 품목은 10월 4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만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상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10월 초 징검다리 휴일이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고려해 하나투어와 함께 여행상품 특가 행사에 돌입했다. 10월1일 국군의 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10월 첫째 주와 둘째 주는 비교적 여유로운 일정의 휴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롯데온은 9월30일까지 '여행 준비는 롯데온에서' 기획전을 열고 해외여행 상품을 작게는 7%에서 최대 12%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에서 9월 들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상품은 아테네·로마·바르셀로나 등지로 떠나는 유럽 항공권 특가 상품이다. 지역 패키지 상품으로는 괌, 사이판, 코타키나발루 등 남태평양 및 동남아 지역이 많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여행상품에 대한 수요 역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9월1일부터 18일까지의 여행상품 주문 건수는 전월 동기(8/1~8/18)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했다.

롯데온에서 선보이고 있는 괌 두짓타니, 두짓비치 상품은 1인 2인도 떠나기 좋은 구성이며 사이판 켄싱턴 PIC 상품의 경우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팩 구성으로 준비돼 있다. 패밀리팩 상품의 경우 호텔간 수영장 및 레스토랑 호환 이용이 가능하며 투어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스위스 7박9일 실속패키지, 서유럽 4국 10박12일 풀패키지, 독일&베네룩스 7박9일 소도시 여행 등 흔치 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을 판매 중이다.

해당 행사장은 롯데온 상단 '여행' 탭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카드 결제할인이 추가로 제공되고 있다. 롯데온은 증가하고 있는 여행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파트너사 제휴를 확대함과 동시에 하반기 내 국내숙박 및 레저 입장권과 같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쿠팡이 오는 30일까지 식단 관리 상품을 할인하는 '식단 관리 기획전'을 연다.

식단 관리 기획전은 추석 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선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자주 찾는 다이어트 보조제, 프로틴 파우더 및 음료, 저당/제로슈거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특히 고객이 자주 찾는 트렌드성 상품은 '요즘 HOT한 식단 트렌드', '식단관리 TOP 200' 등의 테마관을 구성해 한 눈에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완전두유 국산콩 검은콩 무가당(190ml 16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다크초코볼 450g △마이노멀 알룰로스 485g △데니그리스 유기농 사과식초 허니 500ml △스마일렌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89.6g 등이 있다.

쇼핑 편의를 위해 '소스·장·조미료' '음료·커피·차' '두유·우유' '닭가슴살·간편식' '과자·스낵·디저트' '건강식품·영양제·단백질' 등 카테고리도 별도로 구성했다.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곤지암리조트의 얼리버드 스키시즌권을 단독 판매한다.

야놀자 플랫폼의 23/24 시즌 단일 스키장 시즌권 거래액은 직전 시즌 대비 3배 이상 신장했다. 전국 인기 스키장의 시즌권을 단독 판매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등 겨울 레저 트렌드에 적극 대응한 결과로 풀이된다. 야놀자 플랫폼은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레저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20일 오전 9시부터 10월13일까지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 얼리버드를 단독 판매하고 선제적으로 겨울 레저 수요 확보에 나선다. 2년 연속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 단독 판매처 선정을 기념해 얼리버드 판매 기간 동안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동행축제는 내수 진작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다. 지그재그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소상공인 발굴 및 성장을 위해 지난 2022년부터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올해도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활성화를 도울 예정이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지그재그 가을 동행축제 전용 기획전을 운영한다. 가을 인기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진출지원 사업 참여에 따른 것으로, 국내 인기 쇼핑몰 760여곳이 참여한다.
이어 23일부터 28일까지는 440여개 쇼핑몰이 참여하는 할인 기획전도 연다.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판매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7500원 할인혜택을 준다. 또한, 9월28일까지는 동행축제 상설관도 운영,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의 해외 1호점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1+1 상품 '원나잇 프리(One Night Free)'를 선착순 10실 한정 판매(1인 1실 예약 한정)한다. 슈페리어 룸 2박 예약 시 그 중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런 이벤트로 진행돼 9월23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클럽라운지 특전이 포함된 객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17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도 있다.

플래시 세일 상품은 슈페리어 클럽 플로어 룸 1박과 2인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 내 레이크 살롱 라운지에서 시간대별로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이용 시 미화 $17 상당의 롯데호텔 리워즈 1700 포인트도 적립된다. 9월23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정 판매 프로모션 외에 1주년 기념 특별 적립 상품 '마이 퍼스트 애니버서리(My First Anniversary)도 오는 10월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룸 온리와 조식 패키지 상품으로 나뉘며 박당 롯데호텔 리워즈 500포인트가 적립된다. 내년 1월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특히 마이 퍼스트 애니버서리의 9월 투숙 한정 특전으로 1주년 기념 케이크가 객실에 1회 제공된다.

L7호텔의 첫 5성급 호텔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전 객실에 서호와 홍강을 조망하는 발코니를 갖췄다. 26미터 길이의 인피니티 풀이 있는 루프탑 풀은 하노이의 새로운 포토 스팟으로 꼽힌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오름을 산책하며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오름 산책 패키지'를 2024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가을의 제주는 오름마다 은빛 물결의 억새가 드넓게 펼쳐져 제주 오름이 선사하는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어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하는 인증샷 코스로 손꼽힌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블리스(GREEN BLISS)'의 오름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오름 굿즈는 제주의 감성을 담은 △쿠션 삭스 2켤레와 환경에 해를 최소화해오가닉 코튼으로 제작된 △오가닉 가제 손수건 1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 한정 혜택으로 오름 등산 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콤부차 2종과 에코보틀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13만원(세금 포함)부터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섬모라에서 다채로운 가을의 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섬모라 가을 축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가을의 향이 물씬 느껴지는 대표 농수산물인 전어, 능이버섯, 토란, 더덕 등을 활용한 요리와 배, 무화과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먼저, 가을에 특히 맛과 영양이 좋은 전어를 주재료로 한 '제철 전어 스페셜' 코너를 마련했다. 9월의 대표 수산물로 꼽히는 전어는 면역력 향상 및 혈액 순환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다. 촉촉하게 구워내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전어구이'와 싱싱한 '전어 회무침' '전어 초밥' 등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진한 향의 능이버섯을 특제 간장소스에 졸인 '능이버섯 소갈비찜', 산에서 나는 고기라고 불리는 더덕의 향긋함을 더한 '더덕구이' 및 '더덕 무쌈말이', 토란을 양지 육수에 넣고 장시간 끓인 '토란곰탕' 등도 준비했다. 또한 가을의 달콤함을 담은 배 타르트, 무화과 타르트, 몽블랑 등 디저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섬모라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9시 반까지 이용할 수 있다. 

라한호텔이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로컬 책방들과 함께 '경주 책방전'을 연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의 라이프스타일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 열리는 '경주 책방전'은 올해로 벌써 3회째다. 천년 고도 경주의 매력을 담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지역 사회와 상생을 도모한다는 점에서 매년 큰 호응을 얻는 프로그램이다. 경주 내 각기 다른 지역에서 주민과 여행객의 발길을 이끄는 독립서점 세 곳의 책방지기가 엄선한 추천 도서와 감각적인 소품, 굿즈 등을 만날 수 있다. '누군가의 책방' '어서어서'가 다시 한번 참여해 지속가능한 로컬의 가치를 이어가고, '북미' 서점이 새롭게 합류한다.

문학적 감수성을 자극하는 '라한 문예(응모) 이벤트'도 열린다. 가을, 경주, 여행, 책 중에 주제를 골라 소설이나 시, 편지 등을 자유롭게 써서 제출하면 된다. 응모지는 경주산책에 비치 돼있고, 참여기간은 10월31일까지. 라한셀렉트 경주 스위트룸 1박 숙박권(1등), 라한호텔 디퓨저 선물세트(2등), 경주산책 추천 도서 1권(3등) 등의 상품이 걸려 있다.

10월12일과 26일 밤 9시부터 90분 동안 열리는 인기 작가와의 북토크 '가을 심야책방'도 기대를 모은다. 12일엔 <촉진하는 밤> <마음사전>의 김소연 시인, 26일엔 <감수성 수업> <오직 나를 위한 미술관>의 에세이스트 정여울 작가와의 특별한 시간이 준비돼 있다. 참가자에게는 무료 와인 1잔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전 세계를 항해할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 7월 신설된 테마사업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 크루즈 상품은 고객의 일정에 맞춰 오는 10월16일부터 내년 3월23일까지 다양한 출발 날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오키나와/대만 △싱가포르/ 페낭/호치민 △두바이/아부다비 △이탈리아/프랑스/스페인 △호주/뉴질랜드 등 다양한 여행지에 따라 넓고 프라이빗한 객실과 다채로운 부대시설들을 갖춘 △코스타 세레나 △로얄 캐리비안 앤썸 △코스타 토스카나 △로얄 캐리비안 오베이션 등의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만좌모 △이라부대교 △머라이언 공원 △페낭대교 △쉐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콜로세움 △베네치아 △밀포드사운드 등 각 도시의 핵심 관광지들을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크루즈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얼리버드 1인당 최대 30만원 할인 △오션뷰 발코니 케빈 객실 △기항지 투어 무료 △이동 시 전 일정 전용 차량 △노팁/노쇼핑/노옵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