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뚜레쥬르, 10년 만에 김수현과 재인연…'기본에 충실한 빵' 선봬

9월26일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신제품 3종 알려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9.20 11:39: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서 뚜레쥬르와 김수현의 인연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과 베이커리의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 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뚜레쥬르는 오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과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은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로, 이번 모델로서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과의 케미를 통해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뚜레쥬르는 최근 베이커리의 기본에 충실한 쌀 베이글 3종과 식빵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만의 쌀 탕종과 쌀 발효당으로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린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올리브베이글 △기본좋은 세서미베이글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