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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HDC아이파크몰·쿠팡 외

추민선 기자 기자  2024.09.19 17:2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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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추석 연휴가 끝난 19일부터 30일까지 신선한 노르웨이 생연어를 롯데마트 판매가 기준 연중 최저가에 판매하는 가격파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상품은 노르웨이 항공 직수입 슈페리어 등급의 생연어로,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 현재 노르웨이 생연어 시세 대비 3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는 롯데마트의 2024년 연어 판매가 기준 가장 저렴한 최저 가격이다.

롯데마트는 명절 이후 늘어날 먹거리 고민과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물가 안정에 앞장서기 위해 가격파괴 연어 행사를 기획했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 수산MD가 4개월 전부터 노르웨이 산지 파트너사와 사전 계약을 맺고 30여톤의 행사 물량을 확보한 것은 물론, 현지 직수입을 통해 슈페리어 등급의 고급 생연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번 가격파괴 연어 행사에서는 노르웨이 생연어 외에도 다양한 연어 상품을 선보인다. '파타고니아 항공직송연어(500g)'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7000원 할인된 가격에, 미슐랭 스타 셰프인 '코우지' 셰프와 콜라보한 '스시 코우지 숙성 연어회'는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한다. '동원 간편 한끼 훈제 연어'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물가 안정 수산물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물가안정 제주 갈치(마리/해동/국산)'를 2000원대에 판매한다. 가을 보양식으로도 손꼽히는 '절단 낙지(100g/해동/태국산)' '손질 오징어(마리/해동/원양산)'도 선보인다.

이마트24가 추석 명절연휴가 끝나자 마자, 소비가 늘어나는 포스트 추석을 겨냥해 할인행사를 펼친다.

추석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받은 용돈이나 상여금을 사용하거나 명절스트레스를 소비로 풀어내는 소비 심리가 증가하는 데 맞춰 할인행사를 준비한 것.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봉지과자/봉지라면 전 상품에 대해 추가 할인 및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봉지과자 전 품목을 대상으로 행사카드(NH농협/우리/KB국민카드)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봉지라면 전 상품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네이버페이머니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30% 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가 매월 24일 단 하루 동안 파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4데이'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24일 단 하루 동안, 인기 흰 우유(900ml~1L) 3종(서울우유, 맛있는우유GT, 매일우유)를 행사카드(신한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차 음료(500ml) 베스트 3종(옥수수수염차, 하늘보리, 17차)은 2+4 행사가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카스후레쉬 캔맥주500ml(4입)을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이 디즈니 스토어 첫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지난해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 운영권 계약을 체결한 뒤 주요 점포에서 디즈니 스토어를 운영해 온 현대백화점은 팝업 매장을 활용해 더 다양한 점포로 고객 접점을 늘려가겠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킨텍스점 지하1층에서 46.8㎡(약 14평) 규모로 디즈니 스토어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팝업 매장을 통해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 2,500여 종의 디즈니 스토어 상품 중 800여 종의 인기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특히 팝업 기간 동안 디즈니 스토어 대표 상품인 애니메이터돌을 비롯해 머그컵, 키링 등 50여 종의 상품은 정상가 대비 20~40% 할인해 판매한다.
 
무엇보다 이번 디즈니 스토어 팝업은 가족단위 고객을 비롯해 전 연령대의 고객이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디즈니 제품 및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로 꾸며진다.
 
우선, 디즈니 프린세스 AR(증강현실) 피팅룸이 들어선다. 이 피팅룸은 현대백화점이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진행하고 있는 '메타버스 서비스 제작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패션‧뷰티 실감형 IT 기술 전문 기업인 에프앤에스홀딩스와 협업해 개발됐다. 고객이 키오스크 앞에 서면 AR 미러를 통해 디즈니 공주 코스튬을 입은 듯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시중 AR 미러보다 사람의 움직임에 따른 옷주름 표현이 사실적인 게 특징이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팝업 기간 동안 지하 1층의 고객 휴게 공간에서 디즈니 캐릭터 도안에 색칠을 해볼 수 있는 '컬러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20일 2030 영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멀티브랜드 큐레이션 스토어'인 '코프트(COFT)'를 선보인다.

코프트(COFT)는 "이건 내 취향이야"라는 뜻의 영어 관용표현 "It's my cup of tea"의 약자로 트렌디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F&B(식음료) 콘텐츠를 한공간에 선보여 유행에 민감한 20~30대 고객을 사로잡겠다는 의지를 네이밍에 담았다.

코프트(COFT)는 첫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대구점을 선택했다. 백화점 핵심 공간인 1층에 약 340㎡(103평) 규모로 입점해 지역의 영고객을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대구점 코프트(COFT) 매장에는 영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뷰티 아이템 등 총 70여 개의 국내외 브랜드를 한자리에 선보인다. '취향 발견'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패션 의류 비중을 50% 수준으로 구성하고 다양한 액세서리와 생활잡화 등의 라이프스타일 품목 구성을 늘렸다. 특히 입점 브랜드 중 절반은 현재 백화점에 입점 돼 있지 않은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웠다.

대표 입점 브랜드로는 독창적인 감성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메종 미하라야스히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이혜미 디자이너의 '잉크', MZ 세대 취향 저격 디자인으로 유명한 서병문, 엄지나 디자이너의 '뷔미에트', 밀리터리 기반의 국내 남성복 브랜드 '이스트로그',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 유니크한 향기와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비비앙', 국내에서 두꺼운 팬층을 보유한 문구 전문 브랜드 '하이타이드' 등이다.

매장 내에 '기프트'와 '사운드' 특화공간을 조성해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경험을 제공한다. 상품을 결제하는 카운터 주변에 주얼리, 헤어 액세서리, 키링 등의 소형 상품군으로 선물 특화 공간을 조성했으며, 코프트만의 심플하고 독특한 박스를 사용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최근 프리미엄 오디오에 대한 2030 세대의 수요를 반영해 프랑스 '드비알레', 스웨덴 '트렌스페어런트' 등 전 세계 하이엔드 오디오를 국내에 소개하는 사운드 플랫폼 '오드'가 입점했다. 특히 매장 내부에 '드비알레' 스피커를 설치해 쇼핑을 하는 동안 하이엔드 스피커의 탁월한 음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영남지역의 핫한 F&B 매장도 숍인숍 형태로 함께 선보인다. 최근 부산 해운대의 힙플레이스로 떠오른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커피프론트'와 부산 가정식 디저트 전문점 '무구디저트'가 입점했으며,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파티시에 윤은영 쉐프가 운영하는 디저트 브랜드 '가루하루'의 인기 메뉴인 로스팅 치즈케이크도 선보인다.

코프트(COFT)의 매장 콘셉트와 브랜딩은 성수동 팝업 시대를 연 공간 브랜딩 및 콘텐츠 기획사 '프로젝트 렌트'와 협업했다. 매장 인테리어를 비롯해 영고객 취향을 다각도로 고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함께 개발했다. 또한 코프트 매장에서는 대형 수공예 직조물 설치 작품으로 유명한 정혜진 작가와 협업한 작품을 매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AK플라자는 수원점 아이스토어에서 오는 9월20일 오전 8시, 아이폰16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이 아이폰16 1차 출시국에 포함된 것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선착순 50명의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첫 번째 구매자에게는 애플워치10을 증정하며, 두 번째부터 다섯 번째 구매자에게는 애플워치 SE2가 제공된다. 그 이후 구매자에게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16 정품 케이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아이폰16 출시는 한국이 처음으로 1차 출시국에 포함되며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조기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아이폰16을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HDC아이파크몰이 '이상할수록 더 아름다운 식물' 이라는 주제로 이색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이 국내 괴근식물 전문 브랜드인 '웨트룸'과 협업해 국내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괴근식물' 팝업 스토어는 용산점 6층 더 코너 팝업존에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총 7일간 진행 한다.

괴근식물(Caudex)은 아프리카, 중동, 중앙아메리카 등에서 서식하는 몸통과 줄기, 뿌리가 한 덩어리로 이뤄진 식물로, 2030 MZ세대 식집사(식물+집사) 사이에서 특색 있는 반려식물로 각광받기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비바리움과 분재용 인기 식물로 떠올라 메인 고객층이 30~40대까지 확장 되며 그 인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괴근식물' 팝업 스토어에서는 웨트룸, 에이스트리맨, 그레이터틀, 떨스트, 콘, 누플랜트웍스, 카리프아, 콜드프레임, 에이션템플 등 괴근식물 관련 국내업체 10여곳과 최낙준 작가 등이 참여해 약 20여종의 다양한 괴근식물과 로빈세라믹 스튜디오의 아트토이, 국내외 작가들의 세라믹 화기(화분), 오브제 등 관련된 상품을 판매 및 전시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괴근식물 전문 업체들에서 특별히 준비한 해외 각국의 희귀 상품들과 함께 다양한 괴근식물들을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가벼운 착용감과 방풍 기능으로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남녀 데일리 재킷을 출시했다.

데일리 재킷은 뛰어난 경량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패커블한 부피로 출퇴근 길 다소 쌀쌀한 아침저녁에는 가볍게 걸치고 있다가 햇빛이 강해지는 오후에는 벗어 작은 가방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가을 산행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산을 오를 때 발생할 수 있는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후면부에 통풍구를 적용했다. 하이넥 반집업 스타일로 가을철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작은 디테일 요소들도 눈여겨 볼 만하다. 양쪽 소매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착용자의 손목에 맞게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여성용 재킷의 경우 허리 밑단에 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재킷은 베이지, 블루, 카키, 네이비가 있으며, 여성용 재킷은 버건디, 그린, 핑크가 있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국내에서 처음 만나는 티톤브로스의 첫 단독 매장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에 위치하며 56㎡(17평) 규모로 구성됐다. '콰이어트 아웃도어' 트렌드에 완벽히 부합하는 티톤브로스의 브랜드 컨셉을 살려 심플한 블랙 컬러를 중점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모던하고 절제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진다(Functional Beauty)'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나타내듯 불필요하고 과한 디테일 없는 심플한 매장 분위기를 강조했다.

티톤브로스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브랜드 정체성을 집약한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해 새로운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를 찾아나선 2040세대 등산 및 트래킹 애호가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진다(Functional Beauty)'는 티톤브로스의 브랜드 철학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콰이어트 아웃도어(quiet outdoor)' 트렌드와도 직결된다. 이는 곧 아웃도어 패션의 기본인 하이테크 기능성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하되 '조용한 럭셔리'의 섬세한 품질, 고급 소재, 절제된 디자인을 결합한 스타일이다.

티톤브로스는 이번 잠실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며 브랜드의 충성도 높은 진성 고객들을 더욱 탄탄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FW 시즌에는 완벽한 방수와 통기성을 자랑하는 티톤브로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츠루기' 재킷을 포함해 친환경 구스다운 '얼라이브 다운' 점퍼, 하이테크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옥타' 시리즈, 레어어링 맨 마지막에 입는 후디 자켓인 '오버 후디' 등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또한 18L, 25L, 35L 용량의 백팩 시리즈도 출시했다.

특히 '얼라이브 다운'은 해발 6,000m의 미국 데날리(Denali) 등반을 위해 개발된 다운으로 극한의 추위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친환경 얼라이드 사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 및 12D 리사이클 립스탑 나일론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 발수성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원료 추적 가능 시스템을 구축해 다운 취득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환경 보호 및 동물 복지에도 앞장 서고 있는 티톤브로스의 이번 FW 컬렉션 대표 제품이다.

또한 '오버 후디'는 레이어링 맨 마지막 위에 입는 다운 점퍼로, 추위 뿐만 아니라 강설의 거친 환경에서도 신체 온도를 보호할 수 있는 하이엔드 다운 점퍼다.

티톤브로스는 아웃도어 스포츠 천국으로 불리는 미국 와이오밍주의 잭슨홀에서 20년 동안 스키, 등산, 캠핑, 래프팅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해온 일본인 '노리 스즈키(Nori Suzuki)'가 2008년 만든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다. 지구의 가장 아름다운 7가지 장소 중 하나인 'Grand Teton'에서 모티브를 딴 '티톤(Teton)'에, 함께하는 모험가, 동료들을 의미하는 'Bro'를 합쳐 자연과 함께 걸어가고 미래를 함께 창조하는 동료의 정신을 담아 '티톤브로스'가 탄생했다.  

크록스가 젠더 뉴트럴 (Gender Neutral) 트렌드에 부합하는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Crush Embellished Clog)'를 국내 단독 출시했다.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는 시크한 블랙 색상과 패셔너블한 메탈 장식의 디자인이 적용돼 최근 성별과 관계없이 개인 취향을 따르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에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클래식 크러쉬 컬렉션(Classic Crush Collection)'의 최신 하이츠 모델로 과감하게 적용된 5.2cm의 굽과 소프트한 곡선 형태가 어우러졌다.

높이감 있는 굽이 적용돼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주는 동시에,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Iconic Crocs Comfort™) 기술이 적용돼 발 전체를 감싸주며 깊어진 폼 풋베드로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조절이 가능한 백스트랩은 탁월한 핏감을 제공한다.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는 미니멀한 블랙 색상의 어퍼, 독특한 도트 페인트 패턴을 적용한 미드솔, 볼드한 메탈 소재의 '지비츠™ 참'(Jibbitz™ Charms)' 10개를 포함한 중성적인 무드를 연출해 여성은 물론, 높은 굽의 신발을 찾는 남성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어퍼와 백스트랩에 적용된 패셔너블한 스타일의 맞춤형 메탈 장식은 개성을 더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스타일에도 잘 어우러지는 블랙 컬러로 단독 출시됐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극장판 엉덩이 탐정: 안녕, 나의 영원한 친구>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소몰에서 사전 응모 후, 9월22일에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극장판 엉덩이 탐정: 안녕, 나의 영원한 친구>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9월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다이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0월1일 개봉하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안녕, 나의 영원한 친구>는 '엉덩이 탐정'의 10년 전 옛 파트너 '수선화'가 보내온 편지를 시작으로 메트 미술관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는 아트 추리 어드벤처 영화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베스트 패션쇼(Best Fashion SHOW)' 특집전을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지속 공개하며 패션 경쟁력 강화 전략을 이어간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8월 패션 행사 '뉴 컬렉션 쇼' 를 통해 LBL, 조르쥬레쉬, 바이브리짓 등 단독 브랜드의 신상품을 선보였다. 총 10개 브랜드, 73여 종의 신상품을 선보인 결과, 행사기간(24.8.21~24.9.8) 동안 누적 주문액 400억 원을 돌파하며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어 '베스트 패션쇼'를 통해 '프리 패션쇼', '뉴 컬렉션 쇼' 등 일원화된 콘셉트로 진행된 패션 특집전의 방점을 찍을 계획이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공개하고,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7% 혜택도 제공한다. 특별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21일(토)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 단독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모델 '여연희'가 직접 출연해 런웨이를 선보인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방송 세트를 블랙과 골드 컬러로 구성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AR기술로 명품 매장과 같은 느낌을 구현해 쇼핑의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변함없이 빛나는 가치(Effortless Luxury)'를 콘셉트로 한 'LBL'의 '울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원피스'와 '베스트'를 론칭한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한 울 50% 소재를 활용해 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같은 날 론칭 11년차를 맞은 롯데홈쇼핑 최장수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레쉬'의 신상품도 공개한다. 도톰하고 폭신한 촉감이 특징인 원단을 활용한 '부클 집업 베스트 3종'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활동성을 높인 '스트레치 팬츠 3종'을 선보인다. 올해 초 배우 진기주를 모델로 내세워 화제를 모았던 '바이브리짓'은 24일 톡톡한 두께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자카드 니트 재킷'을 론칭한다. 이외에도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주문액 6억 원을 돌파한 디자이너 브랜드 '피플오브더월드'의 신상품도 공개한다.

CJ온스타일이 명절 후 다이어트 피크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딥트 3일'를 론칭하고 19일 오후 8시50분 모바일 라이브쇼 '김소영의 신상시사회' 첫 선을 보인다.

19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딥트 3일의 '듀얼버닝' 라인을 선보인다. 딥트 3일이 12년 가량의 연구 끝에 개발한 다이어트 신소재 '티에뜨레'가 함유돼 기능성을 높인 제품으로 미역줄기 추출물까지 두가지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건 듀얼버닝 제품 뿐이다. 해당 방송을 통해 구매시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함께 구성된 '콤부사비' 16박스 구매시에는 파우치를 증정한다.

오는 21일 TV라이브 '동가게'에서는 '딥트 3일 피치맛번'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재구매율 약 94%를 자랑할 뿐 아니라 지난 6월 한달간 딥트 3일 자사몰 내 판매 1등 상품이다. 론칭 1년만에 200억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핑크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4개국 특허로 등록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잠들기 전 1알만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와 함께 에너지 생성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명절 다이어트에 좋다.

한편 딥트 3일은 '건강함이 곧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2일까지 '딥트 3일 피치맛번'과 '딥트 3일 듀얼버닝'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며 급찐살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겨냥할 계획이다.

쿠팡이 와우회원 장바구니 물가안정을 위해 단 4일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WOW 할인데이'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고물가 속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 해소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다양한 테마관 형태로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총 1만여개에 이르는 상품들을 파격 특가에 내놓는다.

먼저 △단 하루 특가 테마관에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달라지는 골드박스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전 7시 오픈해 하루에 12개씩, 총 48개의 상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에 만날 수 있다.

해당 테마관 일자별 대표상품으로는 △9/19 르샤트라1802 인퓨전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피오니부케향(5.7L, 1개) △9/20 LG생활건강 핑크솔트 담은 치약 브라이트닝 화이트라벨(285g, 2개) △9/21 The미식 백미밥(210g, 24개) △9/22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L캔(608g, 1개) 등을 내놓는다.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알뜰 장보기 테마관에서는 50% 할인 혜택을 담은 '반값특가', 2개 이상의 묶음 상품을 소개하는 '쟁여두기 특가' 코너 등을 준비했다.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충족시킬 △나를 위한 소비 테마관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럭셔리뷰티, 디지털기기, 안마기 등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판매자 특가 △카테고리 특가템 테마관 등을 운영한다.

SK스토아가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욜(GOYOL)'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단독 론칭한다.

최근 몽골이 국내 여행객들의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지난 하계 올림픽 당시 몽골 대표팀 단복이 세계적으로 주목받으면서 몽골 패션, 특히 전세계 캐시미어 생산량의 약 48%를 차지하고 있는 몽골 캐시미어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다.

SK스토아는 이러한 관심을 기반으로 몽골 캐미시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캐시미어 시장을 선도하고자 '존스뉴욕'에 이어 두번째 라이선스 브랜드(LB)로 '고욜(GOYOL)'을 선택했다.


'고욜'은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중 하나로 2021년 개항한 몽골 칭기즈 칸 국제공항에 입점하면서 그 품질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국내 고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SK스토아는 '고욜'을 통해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겨울철에 더욱 각광받는 프리미엄 의류 소재인 캐시미어 상품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올 F/W 시즌에는 니트, 가디건, 머플러 등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캐시미어 기본 아이템 총 7종을 준비했다.

오는 21일 11시13분 첫 방송을 통해 '고욜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니트 풀오버'와 '메탈안 니트 머플러'를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고욜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니트 풀오버'는 100% 외몽골산 캐시미어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특히, 봉제선 없이 한번의 니팅으로 제작하는 홀가먼트 기법으로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메탈안 니트 머플러'는 갑작스러운 한기에도 멋스럽게 대비할 수 있는 사계절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고욜' F/W시즌 상품들과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다.

특히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고욜' 캐시미어 상품에는 업계 최초로, FITI시험연구원과 협업해 캐시미어 진위성 여부를 판단해주는 '소재 동일성 확인 QR코드'를 도입한다. 이를 통해 SK스토아에서 구입하는 패션 상품에 대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을 즐기는 자유롭고 액티브한 가을 휴가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배우 고윤정의 활동적이고 자신감 있는 진취적인 매력을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돼 높은 기능성을 자랑하는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윤정이 착용한 '여성 베르텍스A 심실링 크롭 3L 자켓'은 기능성 고투습 3L 소재를 적용해 소프트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방풍, 생활 발수 기능이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이 외에 상단 톤온톤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 베르텍스A 반슬리 3L 자켓'도 아웃도어 룩으로 제격이다. 세미오버핏으로 활동성이 우수한 '여성 베르텍스A 반슬리 3L 자켓'과 함께 가슴포켓, 핸드포켓, 이너포켓 등을 적용해 수납성을 극대화한 '여성 베르텍스A 미드기장 3L'을 매치해 유틸리티 무드를 연출하는 것도 좋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고효능 코팅 스피큘 솔루션 '닥터지 RTX 인투 세럼 비타민 샷' 2주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고기능성 제품 사용 의사는 있으나 피부 자극 등이 고민되는 소비자들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닥터지 RTX 인투 세럼 비타민 샷' 2주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난 5월 출시된 '닥터지 RTX 인투 세럼'은 고운세상 피부과의 헤리티지에 기반한 핵심 유효 성분 전달 기술이 적용된 고효능 제품이다. △비타민 샷 △히알 샷 △펩티 샷 3종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닥터지 RTX 인투 세럼 3종은 유효 성분이 코팅된 닥터지 RTX만의 에어로 스피큘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 스피큘은 15번의 정제 과정을 통해 순수한 입자만을 모은 순도 100% 스피큘이다. 불순물로 인해 발생하는 불필요한 피부 자극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과하지 않은 미세한 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에어로 채널이라 불리는 미세한 통로를 통해 산소와 더불어 코팅된 유효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단숨에 침투해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여름을 지나 피부 잡티와 미백 케어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닥터지 RTX 인투 세럼 비타민 샷' 2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닥터지 RTX 인투 세럼 비타민 샷은 단 3초 만에 속부터 밝고 깨끗한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비타민 세럼이다. 해당 제품은 3초 사용 후 제품 흡수에 의한 피부 각질층 20층까지의 보습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순수 비타민C로 코팅된 비타-스피큘을 통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비타민E 엑소좀을 함유하고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급 토닝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다.

닥터지 RTX 인투 세럼 비타민 샷 2주 프로그램은 5ml 용량의 2개 제품으로 구성돼 총 1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편리성 및 닥터지 고기능성 라인에 대한 인지도를 확대하고자 본품과 달리 주사기 형태의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2주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9월30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닥터지 RTX 인투 세럼 비타민 샷 2주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4%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2주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비타민 샷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뷰 이벤트는 10월15일까지 별도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발송 대상 여부는 10월17일 개별 발표된다.

11번가가 '패밀리 멤버'가 제품을 주문하면, '패밀리 대표'가 대신 결제하는 '패밀리결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용카드 결제가 어려운 10대 고객, 가격대가 높은 제품에 구매 부담이 있을 대학생과 결제 과정에 익숙지 않은 노년층 등 다양한 고객층의 결제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했다. 현재 서비스 오픈 첫 일주일(9/2~8)간 약 1000명에 가까운 고객들이 각각의 '패밀리'를 결합하며 초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나의 '패밀리'는 결제를 담당하는 대표(1명)를 중심으로 멤버(최대 4명)가 모여 최대 5명까지 결합된다. 본인 인증된 11번가 개인회원 중 가족 및 친구, 연인 등으로 자유롭게 구성 가능하다.

패밀리 멤버가 상품 결제 단계에서 '패밀리결제'를 선택하면 상품 결제 링크가 카카오톡 알림톡 등을 통해 패밀리 대표에게 전송되며, 이후 패밀리 대표가 해당 링크를 통해 제품 및 구매 금액 확인 후 11페이로 대신 결제하는 방식이다. 결제기한은 주문 다음날 밤 12시까지다.

'패밀리결제' 이용 시 상품 결제에 따른 11페이 포인트 적립은 패밀리 대표에게, 제품 리뷰 혜택은 상품을 배송 받은 패밀리 멤버에게 제공돼 '패밀리'간 쇼핑 리워드를 함께 받게 된다. '패밀리' 개설 및 구성원 초대, 탈퇴 등은 '나의 11번가' 내 '패밀리결제'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가을맞이 '리프레쉬 세일'을 열고 홈리빙, 건강케어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홈 리프레시'와 '건강 리프레시' 두 개의 쇼핑 테마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가구 △인테리어 △침구 △주방용품 △건강식품 △건강/의료용품 △신선식품 등 총 14개의 쇼핑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가을맞이 '홈 리프레시'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계절의 변화와 함께 실내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수요 및 가을 웨딩, 이사 시즌을 반영해 수요가 많은 인기템 위주로 엄선했다.


추천상품으로, 카테고리 담당 매니저가 직접 추천하는 'MD's 픽' 상품 10종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샘 보니애 론다 세라믹 식탁세트(4인용) △까사미아 캄포슬림 소파 △코코도르 디퓨저 △테리파머 호텔수건 등이 있다.

이어, 25일부터 29일까지는 가을맞이 '건강 리프레시' 행사를 진행한다. 초가을 면역력 상승 아이템부터 가을 제철식품 등을 선보인다. 'MD's 픽' 추천 상품으로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루테인 지아잔틴 △홀라이프 유기농 레몬즙 △태안 활꽃게(2kg) △비가림 노지 감귤 등이 있다.

브랜드 별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고객의 쿠폰함에 자동 적용돼 있어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과정을 생략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9일 오후 8시에 '모던하우스'편을 열고 방송 중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메가커피 음료쿠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23일 오전 10시에는 '빌라드하우스'편을 진행한다. 방송은 G마켓에서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9월19일부터 22일까지 총상금 1000만원의 신개념 보물찾기 'ANOTHER WORLD : 숨바꼭질'의 2차 티켓 예매를 야놀자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2차 티켓은 3만3000원으로, 9월26일 판매 예정인 본 티켓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앞서 지난 5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은 행사 관련 최소한의 정보만 공개한 블라인드 판매였음에도 하루 만에 1천매가 조기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플레이어블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의 협업으로 열리는 'ANOTHER WORLD : 숨바꼭질'은 10월25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영업 시간 종료 후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진행되는 인터랙티브형 서바이벌 게임이다. 새벽이 되고 마녀의 환상에 의해 인형의 집으로 변해버린 어드벤처 곳곳에서 참가자들이 숨겨진 인형의 부품을 찾는다는 시놉시스로 진행된다. 어드벤처가 진행 중인 호러 판타지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월드'의 콘셉트와 맞물려 더욱 오싹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당일, 오후 11시부터 자정까지는 티켓 소지자들의 입장이 시작된다. 오전 1시가 되면 어드벤처 1층 매직서클에 안내 방송이 송출되고, 참가자들은 오전 3시까지 보물찾기를 하게 된다. 보물을 찾으면 모바일 NFC를 태그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개수의 보물을 찾으면 랜덤 리워드 응모권을 지급받는다. 이외에도 숨겨진 공간에서의 문제 풀이, 살아 움직이는 인형 NPC와의 상호작용 등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도 있다. 보물찾기 종료 후에는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 상위 득점자들을 발표하고 총상금 1000만원을 수여한다. 또, 행사 시간 동안에는 일부 어트랙션을 운행해 참가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노랑풍선이 싱가포르 관광청과의 협력으로 '부산 출발' 싱가포르 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2025년 6월까지 출발 가능하며, 오전과 오후 모두 싱가포르항공 및 제주항공을 통해 편리하게 떠날 수 있다. 특히, 제주항공은 항공편을 증편해 10월27일부터 매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여행 계획을 더욱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여행 상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노쇼핑' 원칙을 고수해 여행 본연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행지에서의 쇼핑 부담 없이 진정한 여행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의 취향에 맞춰 모든 것을 제공하는 '풀 패키지'와 하루 자유 일정이 포함된 '세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요 관광 코스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독특한 머라이언 동상이 있는 '머라이언 공원', 자연과 어우러진 사진 명소 '포트 캐닝 트리 터널' 등 상징적 명소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관광 외에도 클락키 강에서의 '리버보트' 야경 투어, 센토사섬 실로소비치의 화려한 '윙스 오브 타임' 나이트 레이저쇼 등으로 더욱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칠리크랩, 바쿠테, 사테와 같은 싱가포르 대표 음식과 카야 토스트 등 현지 특식을 맛보며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